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유일한 방법의 의미.

유일한 방법의 의미.

질문 1: 독특한 방법은 무슨 뜻인가요? B-R-F-m-n, 불교 용어, 평등, 차이 없는 무상도를 가리키며, 지금은 독특한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다. 불법은 수행의 길을 가리킨다. 원래 수도의 길을 말하는 것이지, 글로 전수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후자는 최고이거나 독특한 방법을 가리킨다.

본문' 비모유'? 외문법: "내가 좋아하면 할 말이 없고, 할 말이 없고, 할 말이 없고, 알 말이 없고, 모든 문답을 남기는 것이 외문법이다." 탕페이 Y 의' 소림사비': "중공, 원정수, 익중, 원원, 전법이 독특하고, 깊은 학업이 있다."

불교 용어에서 직접 입도하는 방법을 가리키며 단언할 수 없다. 가장 좋거나 대체할 수 없는 방법을 비유하는 데 자주 쓰인다.

유일한 방법은 말하지 않는 것이다!

왜 유일한 방법인가, 그것은: 말할 수 없는가?

이치는 간단하다: 사물의 발전은 사물의 객관적 법칙, 즉 인과, 인과 법칙에 부합해야 하며, 효과는 가변적이다.

운명은 바꿀 수 있다!

유물주의와 불교 유심주의는 매우 다르니 혼동하지 마라. 불교가 비슷하다고 하면 악마가 멸망법 단계라는 뜻이다.

부처는 8 만 4 천 법계가 부처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성불 수행에서 8 만 4 천법 중 어느 것이 진리가 아닌가?

그래서, 유일한 방법은: 말하지 마!

불어는 상대성과 차이를 초월하는 모든 절대평등의 진리를 보여주는 교법을 말한다. 즉 8 만 4 천 법문 바로 위에서 성도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비모문경의 독특한 방법은 33 가지의 독특한 방법을 포함하고 있다. 오늘날의 속담은 종종 불교에서 "어떤 지식과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이라는 말을 인용한다.

불교에서는 사물을 이해하는 규범을 실천이라고 한다. 수행도의 성인들은 모두 여기서 깨달은 것, 즉 이른바 문이다. 불교에는 8 만 4 천 가지 방법이 있는데, 유일한 방법은 최고 경지이다. 이 대문에 들어가면 불교의 성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성도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즉, 생사를 초월한 열반에 이르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불교철학의 관점에서 볼 때,' 부비' 는' 비리',' 중생평등',' 자성평등',' 심불평등' 이라는 뜻으로 불교가 세상 만물을 인식하는 방법과 이념을 연역적으로 천명하고 있다.

"비모문경" 기록: 문수 사리에게 "보살이 들어가는 필경의 길은 무엇입니까?" " 문슈사리는 "내가 좋아한다면, 모든 법중에서 나는 할 말이 없고, 할 말이 없고, 할 말이 없고, 알 말이 없고, 모든 문답을 남기는 것이 반드시 들어가는 길이다" 고 말했다. 문수 사리가 비모에게 물었다. "우리 따로 이야기합시다. 어진 사람은 보살이 들어가는 필경의 길은 무엇이라고 말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비모어는 침묵을 지켜서는 안 된다. 문수는 "선은 선이다. 서면 언어가 없어도 유일한 진정한 방법이다. "

유일한 방법

유일한 방법도 있습니다. 유일한 원리는 불도의 규범이기 때문에 운법이다. 성인은 흥미가 있어서 운문이다. 불교에는 8 만 4 천 법문이 있다. 유일한 방법은 다른 모든 방법보다 높으며 성도를 직접 볼 수 있다. "비모문경" 의 문수는 비모에게 물었다: 유일한 길은 무엇인가? 비모는 침묵해서는 안 된다. 비범: 좋아, 좋아! 문자가 없는 것이 진실의 유일한 방법이다. 조월: 세상의 말은 법이고 성도는 문입니다. 열두 문으로 말하자면, 나는' 인터넷 이름은 이치를 근거로 순전히 함께 있기 때문에 2 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정말 궤도라서 운법입니다. 묘하고 텅 비었으니 구름문이다. "봐, 다른 방법이 없어.

"팔" 이란 무엇입니까

평등과 같은 견고한 원칙은 차이가 없는 것이 가장 좋다. (존 F. 케네디, 평등명언) 보살은 평등의 원칙을 실현했다. 즉 이것이 들어가는 필경의 길이라는 것이다. "비모문경" 은 33 명이 득도해야 한다고 말한다. "비모문경" 은 유일한 방법이다:' 무슨 말인가: 존재의 근원은 두 가지 방법보다 훨씬 우월하다. 만약 제 2 법칙이 폐지된다면, 그것은 신비한 영역으로 들어갈 것이다. 조 () 는 "이도 () 에 두 개의 이름이 있어서 두 글자가 아니다" 고 말했다. 대승의장은' 둘 다 말하지 않고, 차이가 없다, 즉 경중의 진의를 말한다' 고 말했다. 하나의 견고한 진리, 기묘한 적막과 서로의 이별, 평등처럼 서로사이에서 사라지기 때문에 구름은 다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12 문론에서는' 하나는 깨끗하고, 따라서 2 문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 둘째: 세상의 만물은 천차만별이며, 모두 상대적이며, 차이가 없다.

출처

불교 불법은 끝이 없다고 하는데, 유일한 불법은 제 1 법이다. 사람이 일단 문에 들어서면 생사를 초월한 열반에 들어가 부처가 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단지 사상적 경지에서 나온 것이지, 공간적으로가 아니다. 불법은 일종의 문도로 이해할 수도 있고, 한 가지 방법으로 이해할 수도 있는데, 모든 수행자가 이런 수행을 견지하면 정과를 만들 수 있다. 기왕 일종의 심경이라면, 그것은 어떤 사상을 반영합니까? 파르는 매우 심오한 개념이다. 그것은 우리가 말로 분명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하나가 아니다, 아니다 ... >>

질문 2: 불교가 말하는 독특한 법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유일무이한 방법은 장단점에 관계없이 모든 방법이 기본적으로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팔" 은 차별과 평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교의 허튼소리가 아니다. 만약 우리가 대사의' 대법' 을 배우면 다른 방법을 배울 수 없기 때문에' 팔불법법' 이라고 부른다. 유일한 방법은 귀종하는 것이다. 경로가 다르더라도 목적은 같다.

모든 법률은 1 위, 2 위는 없다. 법은 일률적으로 평등하며 고정적인 법률은 없다. 구체적인 종업원의 조건에 해당하는지의 여부만 보면 법은 고립되어 있지 않다. 이것이 바로 본원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비소가 독이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것이 좋지 않다고 말할 수는 없다. 제대로 사용하면 좋은 점이 많고 병을 치료할 수 있다. 법적으로 말하면, 비소에 대한 참여는 평등하며, 음허한 사람은 인삼을 자주 먹으면 보충만 할 수 있다. 불교의 관행도 마찬가지다. 항상 우리에게 맞는 방법이 있습니다. 불교는 밀법과 불법로 나뉘어 각각 많은 파벌과 방법이 있지만, 모든 법문은 조화롭다.

또한 이단이나 기공을 듣자마자 어찌할 바를 몰라 크게 놀라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마음법이 분명하다면, 외도는 기공만큼 좋고, 편리할 때는 좋은 일을 많이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심신 조절 방면에서는 어떤 방법도 우월합니다. 이것은 모두' 진리' 의 묘용이다. 요컨대, 인연법을 잘 사용하는 것은 공덕이고, 악용은 업장벽이다. 이 기간 동안 이단과 정법에는 차이가 없었다. 모든 차이가 마음속에 있다. 초심자와 무증자에게는 통찰력이 없으면 무관심할 수 없고, 자연스럽게 인연과 대응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불교는 가까스로' 정법' 과' 이단',' 무엇',' 아무것도 아니다' 로 강화된다. 이는 증상에 약을 투여하는 편리함이며, 우리가 더 많은 업장을 만드는 것을 막는 것이다. 예를 들어, 거짓말을 하거나 험담을 하는 습관이 있다면, 우리는 정직하게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는 원칙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법적 근거가 있는 편리함이다. 이런' 강화' 를 거쳐' 거짓말' 의 마음조차 떠오르지 않으면 성공할 수 있다.

우리가 어떤 열매를 증명할 때, 우리는 일정량의 무위와 세속법의 증거를 갖게 되었고, 많은 인과가 이미 이해되었다. 우리의 눈에는 이단, 불법법, 유망, 무위, 세속, 세속의 다른 개념이 없을 뿐이다. 그것이 바로 상응하는 곳이 바로 불법입니다. 모든 법률이 법적으로 평등하기 때문에 연원이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그러므로' 완벽한 경지' 가 오기 전에, 우리는 줄곧' 완벽한 경지' 의 지식으로 다른 선법을 동등하게 대해야 한다.

금강경에는' 모든 불법은 불법이다' 라는 말이 있고,' 부시 불법은 깨지지 않는다' 는 말도 있다. 실재와 의의 조화와 공의의 편리함은 모순되지 않는다. 연원과 대응을 말하지 말고, 맹목적으로 묻고 연습하거나, 아예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 말은 아니다. 즉, 성인과 열매를 맺는 부처의 눈에서만' 팔' 의 진정한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우리 초보자들은 면허가 없고, 성이 무엇인지 모르고, 오직 하나의 배양 단계에만 있을 뿐, 우리의 차이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샤오 하성도 샤오 하에게 패배했다. 우리의 식차는 인연의' 인' 이자 법에 따라 보리를 수양하는' 인' 이다. 그것들은 모두 공성에 대한 기묘한 이용이다.

수행계는 늘 입을 여는 것은 쓸데없는 말이고, 가르치지 않으면 텅 비어 있다고 말한다. 이것이 바로 세속적인 진리이며, 구체적인 실천에 있어서는 편리한 방법, 즉 본원과 그에 상응하는 구체성에 근거한 것이다. 이곳의 문파는 문파이나 구체적으로 대응하는 방법이며, 모든 수행자의 * * * 법도 가리킨다. 신체적, 정신적 변화, 신기한 반응, 특별한 기능 등이 있습니다. 모든 수행자가 겪어야 할 방법과 그에 상응하는 중간 상태에 속한다. 이단, 기공, 불교, 수도의 모든 수행자들이 함께 경험하는 일종의 절단 탈출 경험이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올바른 이론 (가르침) 이 우리를 인도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더 이상 한 층으로 올라가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대나무 바구니도 허탕을 치거나 악마처럼 실수를 저지르지 않을 것입니다.

초보자와 무증 학생에게 참종교와 가르침은 하나가 되어 없어서는 안 된다. 우리가 불교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것처럼, 구체적이고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지 않으면 수행과 시범을 보여 줄 수 없다.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더욱이, 만약 우리가 불법에 올랐다면, 아직' 이물' 의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고, 깊이 들어가려 하지 않는다. 오늘 우리는 이 방법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한다. 내일 우리는 사부님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하거나, 오늘 우리는 비법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우리는 비법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시종이 좋다. 그렇다면 이런 식으로' 없음' 의 동기다. 그래서 외도와 불법은 진짜인지 거짓인지 반드시' 불' 의 맥락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다. & gt

질문 3: 유일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곤혹스러울 때, 우리는 모든 시간을 잃었다. 깨달음을 얻으면 우리는 온 세상을 갖게 된다. 불광산에는' 2 번 문' 이 있는데, 무슨 뜻인가? 불광산은 남향이다. 매일 아침, 태양은 동쪽에서 떠오르고, 황혼에는 서쪽에서 떨어진다. 나는 결코 올라가거나 내려간 적이 없다. 어떻게 묘사합니까? "둘" 도 불린다. 사람은 살아 있고 죽는다. 태양이 동쪽에서 솟아오르는 것은 인간의 생명과도 같다. 해가 서쪽에서 떨어지는 것은 한 사람의 죽음과 같다. 생명은 태어나지 않았지만, 생명은 죽을 것이다. 죽음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시 태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인생은 "삶과 죽음의 유일한 방법" 입니다! 중국 문화는 동양 문화이고, 유럽과 미국 문화는 서구 문화를 가리킨다는 말이 있다. 동양 문화는 인문정신을 중시하고, 인문정신은 몸이다. 서양 문화는 과학 응용에 중점을 두고, 사용하기 위해서이다. 동서양 문화는 형체든 기능이든 모두' 유일무이하다' 는 것이다. 불광산의' 불이문' 은' 비모문경' 에서' 수행의 유일한 방법' 이라는 뜻에서 따온 것이다. "비모문경" 에 따르면, 어느 날, 비모문불은 자신의 병세를 밝히고, 문수보살은 중대보살을 거느리고 병문병을 거느리고, 양측은 비모문장실에서? "필경의 길" 의 의미를 토론하다. 우선, 그 자리에 있던 31 명의 보살이 자신의 견해를 발표했다. 마지막으로 문수보살은 "내 생각에는 모든 문답에 대해 침묵, 무명, 초탈을 유지하는 것이 유일한 진입길이다" 고 말했다. 문수보살이 이런 말을 끝내자, 그녀는 비모에게 물었다. "이제 내가 너에게 보살이 어떻게 독특한 방법에 들어갔는지 물어볼 차례다." 이때, 비모어는 침묵을 지켰고, 모두가 놀랐다. 문슈사리라는 똑똑한 슈퍼맨만이 그 속의 오묘함을 깨닫고 모두에게 말했다. "좋아요! 아주 좋아요! 언어와 글이 없더라도 이것이 진리에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 이렇게 대담하고 아름다운 인생철학은 정말 신기하다! 세상의 "선악", "선과 악", "선과 악", "선과 악", "선과 악", "선과 악", "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좋든 나쁘든 구별해야 한다. 크고 작은 것과 같다. 왜냐하면 이것은 세계의 법칙이기 때문이다. 반드시 하나, 둘, 이 사실을 인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른바' 팔' 은 불교의 생법이고, 불교는' 고민은 보리' 가 논리적으로 파엘이라고 말한다. 예를 들어 원래 시큼했던 파인애플, 감, 바람이 불고 햇빛이 비치면 달콤한 열매로 성숙할 수 있다. 시큼함이 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 것은 산과 불가분의 관계이다. 그래서 "고민은 보리" 입니다. 이것이 바로 생법입니다. 생법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것은 이성적인 시각으로 세상을 인식하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깨닫지 못할 때까지 이성적인 시각으로 물건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우리는 이성으로 일을 해결할 수 있고, 우리는 일 때문에 일을 이해할 수 있고, 우리는' 조화롭게 일을 관리할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그것이 진정한' 필경의 길' 이다. "필경의 길" 이라는 철학을 우리 생활에 적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 "다른 사람처럼", "다른 사람처럼" 할 수 있습니다!

질문 4: 유일한 길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불교용어

주다주석을 달다

불교 용어에서 직접 입도하는 방법을 가리키며 단언할 수 없다. 가장 좋거나 대체할 수 없는 방법을 비유하는 데 자주 쓰인다.

유일한 방법은 말하지 않는 것이다!

왜 유일한 방법인가, 그것은: 말할 수 없는가?

이치는 간단하다: 사물의 발전은 사물의 객관적 법칙, 즉 인과, 인과 법칙에 부합해야 하며, 효과는 가변적이다.

운명은 바꿀 수 있다!

유물주의의 관점에서 설명하라: 실천은 진리를 검증하는 유일한 기준이다! 이 말 자체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전제는 총결산에 쓰이는 것이다.

부처는 8 만 4 천 법계가 부처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성불 수행에서 8 만 4 천법 중 어느 것이 진리가 아닌가?

그래서, 유일한 방법은: 말하지 마!

병음: b 미 r f 미 m é n

불어는 상대성과 차이를 초월하는 모든 절대평등의 진리를 보여주는 교법을 말한다. 즉 8 만 4 천 법문 바로 위에서 성도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비모문경의 독특한 방법은 33 가지의 독특한 방법을 포함하고 있다. 오늘날의 속담은 종종 불교에서 "어떤 지식과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이라는 말을 인용한다.

불교에서는 사물을 이해하는 규범을 실천이라고 한다. 수도의 성인은 바로 여기서 깨달은 것이니, 문을 부르기도 한다!

질문 5: 당신이 말하는 유일한 방법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유일한 출로

질문 6: 불경에서' 팔' 은 무슨 뜻인가요? 유일한 방법

불교는 필경의 길이다.

자력갱생

먼저 생명의 본질을 탐구하여 진정한 법계가 큰 해양감을 가진 생명의 바다라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개인의 존재가 존재합니까? 개인의 존재 전체적으로 존재합니까? 전체도 존재한다. 생명의 모든 원천이 없으면 개인의 생명의 파생이 없기 때문에 개인은 자신의 근원을 드러내고, 근원에서 강과 모래의 세계와 무한한 중생을 유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권은 다르다, 한 권은 다르다, 너는 나다, 나는 너다, 원래의 모습은 똑같다; 즉, 부모의 생전의 생명 유전자와 생명의 원래 상태는 똑같다.

개인생명의 차이는 부모님이 나를 낳은 후에야 사회인에게 나타난다. 출생, 출생, 아기부터 사회인, 눈, 귀, 코, 혀, 몸, 마음 접촉색, 소리, 향, 맛, 접촉, 법 등 육진, 눈, 색깔, 귀, 소리 등

절단 현상은 단지' 모든 행동이 무상하다' 는 과정일 뿐이다. 네가 본 모든 운행과 모든 모양은 바로 부처가 말한' 모든 행동이 변덕스럽고, 모든 방법이 없고, 결국 고요하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진정한 법계' 를 제외하고는 진실과 영원은 없다. 원래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결국 소리 없는 것이다.

가장 직설적으로, 믿음의 비문에는' 비상비상, 단 두 마디, 동인, 겸용, 10 현자가 모두 본파에 들어간다' 고 되어 있다. 즉, 선은 필경의 길이다. 반응이 빠르고 반응이 빠르려면 유일한 방법은 유일한 경로로 들어가는 것이다. 모든 호불호, 옳고 그름, 사람, 나의 상대적 견해는 사라지고, 하나가 되고, 의견 차이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질문 7: 사랑의 세계는 있지만 마음은 없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미륵불은 웃으며 주위를 둘러보았다. 요점: 유일한 방법은 술에 취해 돌아서는 것이다. 방장은 우주를 세상에 들여보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대의는 보살이 정이 있기 때문에 천명이 세상에 들어온다는 것이다. 동시에, 보살도 무나의 경지에 이르렀고, 마음속으로는 집착을 해방시켜 부처님의 무상마법을 증명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질문 8: 당신이 말하는 유일한 방법은 대가가 된다는 것이 무슨 뜻입니까? 불법은 유일한 방법이다: 모든 방법이 근본적으로 다르고, 우열점이 있고, 성질이 같다는 것을 가리킨다. "팔" 은 차별과 평등을 의미합니다.

질문 9:' 무한한 자유, 유일한 진입 경로' 는 무슨 뜻인가요? 독법은 세상 문자와 보통 사람의 눈이비언심신을 벗어나는 경지이다. 그것은 사고를 통해 얻은 것이 아니라 논증을 통해서만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언어로 정확하게 묘사할 수 없다. 나는 원래 이 게시물에 답하고 싶지 않았다. 답이 무엇이든 창백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집주인이 이렇게 신경을 쓰는 것을 보고, 뻔뻔스럽게 학업이 끝날 때 천박한 문자로 부적절한 비유를 하고, 집주인이 수확할 수 있기를 바라며, 스스로 다시 노력하여 자신이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우리 인간은' 이원대립' 의 개념 체계 속에서 생활하는 것에 익숙하다. 예컨대 미추 대립, 향과 냄새 대립, 높음과 낮음, 길과 짧음, 생과 죽음 ... 하지만 대로에서는 모든 것이 인연에 지나지 않고 미추선과 악 같은 자아가 없다. 모든 차이는 인간의 취향과 선택으로 인한 것이다. 우리는 감각과 자신의 요구를 통해 사물을 분류하고, 무익하게 각종 명칭의 라벨을 붙인 다음, 자신이 정의한 명칭에 현혹되고 견인된다. 사물이 우리의' 좋은',' 선',' 아름다움',' 부' 의 분류에 빠질 때 우리는 행복하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행복하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자신의 생각을 파악하지 못하고, 외부의 물건들이 자신의 희로애락을 통제하게 하여, 각종 사업을 창조할 수 없다. 이것은 "거꾸로", "불편함", "어리석음" 입니다. 사실 이런 것들은 좋고 나쁨이 없고, 우리는 정말' 스스로 번거로움을 자초하고 있다' 는 것이다. 사람이 수행을 통해 이런 분리 습관에서 천천히 벗어날 수 있다면 번뇌를 없애고 길의 현실을 이해하여 자유를 얻을 수 있다. 부적절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네 살 난 딸 두 명, 빨간 치마, 녹색 치마 같은 딸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자기가 좋아하는 색깔의 치마를 받으면 그들은 특히 기뻐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기분이 나쁠 것이다. 어느 날, 그들은 빨간 치마가 예쁜지, 녹색 치마가 예쁜지 다투기 위해 너에게 와서 판결을 내렸다. 그래서 당신을 위해, 그들의 치마가 빨간색인지 녹색인지는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차이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비록 당신이 그들의 행복을 위해 그들이 좋아하는 색깔을 사줄 것이지만, 당신의 심정은 치마의 색깔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붉은 녹색 치마의 문제에서 당신은' 독특하고',' 편안하고',' 자유'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그리고 그것들은 "거꾸로" 와 "다른" 것입니다. 우리는 연습할 때 다른 방법으로 다른 시간을 경험한다. 이러한 방법과 2 차 출산은 단지 편리한 차이일 뿐이다. 그러나 제 1 의에서, 모든 이분전이는 인연, 화합, 차이 없음, 자기성 없이 태어나야 한다. 촌장 토미가 인용한 경전에서 부처는 실제로 여러 가지 정의를 설명하고, 이러한 정의가 본질적으로 독특하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었다. 예를 들어, "죄와 복은 둘이고, 죄라면 복과 별반 다르지 않다." 수행이 시작될 때, 모두들 참회하고, 복을 고치고, "악" 을 버리고, "선" 을 버리고, 무거운 망상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더 높은 경지에 이르면' 선악' 과' 죄복' 의 집착망상에서 더 벗어나야 한다. 이것이 바로' 선악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진선이다' 는 말이 있는 이유다. 내가 말한 것은 성립되지 않는다. 집주인은 다 보고 나서 내려놓았으니 집착하지 마라. 자신을 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손바닥을 한데 모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