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Sas 는 등급을 매길 수 있습니까?

Sas 는 등급을 매길 수 있습니까?

(1) 다음 중 잘못된 것은

A)Visual Basic 은 이벤트 중심 시각화 프로그래밍 도구입니다.

B)Visual Basic 응용 프로그램에는 명확한 시작 및 종료 문이 없습니다.

C)Visual Basic 도구 상자의 모든 컨트롤에는 폭 및 높이 속성이 있습니다.

D)Visual Basic 에서 컨트롤의 일부 속성은 런타임 시에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다음 중 잘못된 것은

A) 프로젝트 브라우저 창에는 하나의 프로젝트 파일과 해당 프로젝트에 속하는 다른 파일만 포함될 수 있습니다.

B) 문서 및. BAS 확장은 표준 모듈 파일입니다.

C) 양식 파일에는 양식 및 해당 컨트롤의 속성이 들어 있습니다.

D) 프로젝트에는 여러 표준 모듈 파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다음 중 잘못된 것은

A) 마우스를 두 번 클릭하여 DblClick 이벤트를 트리거합니다.

B) 양식 또는 컨트롤의 이벤트 이름은 프로그래머가 결정할 수 있습니다.

C) 마우스를 움직이면 MouseMove 이벤트가 트리거됩니다.

D) 컨트롤의 이름은 프로그래머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Visual Basic 시스템에 속하지 않는 다음 파일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A). Frm B). 박쥐 c). Vbg D). Vbp

(5) 다음 중 잘못된 것은

A) 프로젝트 파일을 열면 해당 프로젝트와 관련된 양식 및 표준 모듈과 같은 파일이 자동으로 로드됩니다.

B) Visual Basic 프로그램을 저장할 때 양식 파일과 프로젝트 파일을 별도로 저장해야 합니다.

C)Visual Basic 응용 프로그램은 해석으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D) 이벤트는 사용자 또는 시스템에 의해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6) 다음 코드는 TelBook 의 데이터 유형을 올바르게 정의합니다

A) 전화번호부 유형 b) 전화번호부 유형

이름은 문자열 * 10 이고 이름은 문자열 * 10 입니다

정수인 전화번호는 정수인 전화번호입니다

끝 유형 종료 전화번호부

C) 유형 전화번호부 d) 유형 정의 전화번호부

이름 문자열 * 10 이름 문자열 * 10

TelNum 정수 TelNum 정수

터미널 유형 TelBook 터미널 유형

(7) 다음 진술은 정확하지 않다

A) constvar1=123b) dimvar2 = ABC

C) a-z D) 정적 변수 3 을 정수로 정의합니다

(8) 양식에 목록 상자 컨트롤 목록 선택 t 1 을 설정합니다. 여기에는 여러 목록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다음은 현재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A) 목록 1. 목록 b) 목록1. Listindex c) 목록1. 색인 d) 목록 1. 텍스트

(9) 프로그램이 실행된 후, 양식에서 마우스를 클릭하면, 양식에서 받지 못하는 이벤트는

A) 마우스 누름 b) 마우스 리프트 c) 로드 d) 클릭

(10) a= 10, b=5, c = 1, 실행문 print a >;; B> 가 c 다음에 화면에 표시되는 것은

A) 참 b) 거짓 C) 1 D) 오류 메시지

(1 1) 양식의 제목을 변경하려면 다음 등록 정보를 설정해야 합니다.

A) 제목 b) 이름 c) 배경색 d) 테두리 스타일

(12) 다음 함수는 파일의 끝에 도달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A)BOF B)LOC C)LOFD e)EOF

(13) 프로젝트에 여러 양식과 표준 모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다음 진술은 잘못된 것입니다.

A) 하위 마스터 프로세스가 프로젝트에 포함된 경우 프로그램은 먼저 프로세스를 실행해야 합니다.

B) 표준 모듈은 부팅 모듈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C) Hide 메서드를 사용하면 하나의 양식만 숨길 수 있으며 메모리에서 지울 수 없습니다.

D) 한 번에 최대 하나의 양식이 활성 양식입니다.

(14) 양식의 MouseDown 이벤트 프로세스

Form_MouseDown (ButtSingle)

On 은 정수, Shift 는 정수, x 는 단일 값, y 는 입니다

네 가지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정확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A) 버튼 매개변수를 통해 현재 누르고 있는 마우스 버튼을 결정합니다.

B)Shift 매개변수는 Shift 키를 눌렀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Shift 매개변수는 Alt 및 Ctrl 키를 눌렀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 매개변수 x 와 y 는 마우스의 현재 위치에 대한 좌표를 설정합니다.

(15) 콤보 상자 Combo 1 에 세 항목이 있는 경우 다음 문은 마지막 항목을 삭제합니다.

A) 조합 1. 항목 텍스트 삭제

B) 조합 1. 항목 2 제거

C) 조합 1. 항목 3 제거

D) 조합 1. RemoveItemCombo 1. 목록 개수

(16) 초점에 대한 다음 서술에서 잘못된 것은

A) 텍스트 상자의 TabStop 속성이 False 이면 키보드에서 입력한 데이터를 받을 수 없습니다.

B) 텍스트 상자에 포커스가 없을 때 LostFocus 이벤트가 트리거됩니다.

C) 텍스트 상자의 Enabled 속성이 False 이면 텍스트 상자의 탭 순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D) TabIndex 속성을 사용하여 탭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7) 메뉴에 구분 선을 추가하려면 제목 속성을 로 설정해야 합니다.

A) = b a)= B)* C)& amp;; D)-

(18)' Open' 문을 실행합니다. 데이터에 대해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은 Tel.dat" For Random As # 1 Le 입니다.

N = 50, Tel.dat 파일

A) 쓰기만 하고 b) 읽기만 하고 쓰지 않는다.

C) 읽거나 쓸 수 있습니다. D) 읽거나 쓸 수 없습니다.

(19) 양식에 상자를 그리고 다음 이벤트를 작성합니다.

Command 1 이라는 명령 버튼과 Text 1 과 Text2 라는 두 개의 프로시저.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N = 텍스트1입니다. 텍스트

시나리오 n 을 선택합니다

사례 1 20 까지

X = 10

사례 2, 4, 6

X = 20

사례는< 10 입니다

X = 30

사례 10

X = 40

선택을 마치다

텍스트 2. Text = x

끝단 접합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이 상자에 10 을 입력한 다음 명령 버튼을 클릭하면 Text2 에 나타납니다.

A) 10 B)20 C)30 D)40

(20) 다음과 같은 순환 구조가 있습니다

하다

순환체

주기 While & lt 조건 >

다음 중 잘못된 것은

A) "조건" 이 상수 0 인 경우 루프는 한 번 실행되지 않습니다.

B) "조건" 은 관계 표현식, 논리 표현식 또는 상수일 수 있습니다.

C) Exit Do 문은 루프 본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D) "조건" 이 항상 true 인 경우 루프는 연속적으로 실행됩니다.

(2 1) 양식에 Command 1 이라는 명령 버튼을 그리고 다음 이벤트 프로시저를 작성합니다.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Dim num 은 정수입니다

Num = 1

Num> 6 까지

인쇄 번호

숫자 = 숫자+2.4

고리

끝단 접합

프로그램이 실행된 후 명령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양식에 표시됩니다

A) 1 3.4 5.8 B) 1 3 5

C) 1 4 7 D) 데이터 출력 없음.

(22) 양식에 Command 1 이라는 명령 버튼을 그리고 다음 이벤트 프로시저를 작성합니다.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Dim a 는 정수, sAs 정수입니다

A = 8

S = 1

하다

S = s+a

A = a- 1

루프, a<= 0

인쇄 s; A

끝단 접합

프로그램이 실행된 후 명령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양식에 표시됩니다

A) 7 9 B) 34 0

C) 9 7 D) 무한 사이클

(23) 다음과 같은 일반 절차가 제공됩니다.

공용 함수 f(x 는 정수)

Y 치수를 정수로 지정합니다

X = 20

Y = 2

F = x * y

기능을 종료합니다

양식에 Command 1 이라는 명령 버튼을 그리고 다음 이벤트 프로시저를 작성합니다.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정적 x 는 정수입니다

X = 10

Y=5

Y = f(x)

X 인쇄 Y

끝단 접합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명령 버튼을 클릭하면 양식에 표시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 10 5 B)20 5

20 40 D) 10 40

(24)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절차가 제공됩니다.

Public Sub Fun(a (), ByVal x 는 정수)

I = 1 ~ 5 의 경우

X = x+a(i)

그리고 나서

끝단 접합

양식에 Text 1 이라는 텍스트 아래에 이벤트 흐름을 그립니다. 상자와 Command 1 이라는 명령 버튼을 그리고 다음을 작성합니다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Dim arr(5) 를 변수로 사용

I = 1 ~ 5 의 경우

Arr (I) = i.

그리고 나서

N = 10

Fun(arr (), n) 을 호출합니다

텍스트1입니다. 텍스트 = n

끝단 접합

프로그램이 실행된 후 명령 버튼을 클릭합니다. 텍스트 상자에 표시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0 B) 15 C)25 D)24

(25) 양식에 Command 1 이라는 명령 버튼을 그리고 다음 코드를 작성합니다.

옵션 기반 1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D = 0

C = 10

X = 배열 (10,12,21,32,24)

I = 1 ~ 5 의 경우

X (I) > 그럼 C

D = d+x(i)

C = x(i)

기타

D = DC

만약 ... 끝날거야

다음으로 저는

인쇄 d

끝단 접합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명령 버튼을 클릭하면 양식의 출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A)89 B)99 C)23 D)77

(26) 표에 두 문자를 그려 레이블1,레이블 2, 레이블 등에 대해 "a", "b" 및 "A*B" 를 표시합니다. 레이블 3 은 A * B 의 계산 결과를 표시합니다 ... 레이블 3 에서 명령 버튼' 계산' 을 클릭하면. 다음 내용은 위로 스크롤할 수 없습니다. 이름은 각각 Hscroll 1l3, Label4, Label5, Label6, 단어 정보, Label 1 및 Label2 입니다. 그림과 같이. 스크롤 상자를 이동할 때 레이블 Label 1 및 Label2 의 함수를 표시하는 이벤트 프로시저는 Hscroll2;; 이름이 Label 4~ Label6 인 6 개의 태그는 각각 오른쪽에 스크롤 막대 값을 표시하고, 해당 레이블에 스크롤 막대의 두 값 곱을 표시하고, 에 결과를 표시합니다.

A)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태그 3. Caption = str (val (레이블1. 제목) *Val (태그 2. 제목))

끝단 접합

B)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태그 3. Caption = HScroll 1 입니다. 값 * HScroll2. 가치

끝단 접합

C)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태그 3. Caption = hscroll1* hscroll2

끝단 접합

D)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태그 3. Caption = HScroll 1 입니다. Text * HScroll2. 텍스트

끝단 접합

(27) 양식에 Command 1 이라는 명령 버튼을 그리고 다음 이벤트 프로시저를 작성합니다.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N = 1 20 까지의 경우

N Mod 3<& gt0 다음 m = m+n 3 인 경우

다음 n

인쇄

끝단 접합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명령 버튼을 클릭하면 양식에 표시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15b)18c) 21d) 24

(28) 양식에 Text 1 이라는 텍스트 상자를 그리고 다음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개인 하위 양식 _Load ()

표시

텍스트1입니다. 텍스트 = ""

텍스트1입니다. SetFocus

끝단 접합

Private subform _ mouy as single) seup (button as integer, Shift As Integer, X As Single,

"프로그래밍" 을 인쇄합니다

끝단 접합

Private subtext1_ keydown (키 코드는 정수, Shift 는 정수)

"visual basic" 을 인쇄합니다.

끝단 접합

프로그램이 실행 된 후 "A" 키를 누른 다음 양식을 클릭하면 양식에 표시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Visual Basic B) 프로그래밍

C) 프로그래밍 d) 비주얼 기본 프로그래밍

(29) 다음과 같은 절차가 있습니다: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과자는 Double, xAs Double 입니다

합계 = 0

N = 0

I = 1 ~ 5 의 경우

X = 해당 사항 없음

N = n+1

합계 = 합계+x

그리고 나서

끝단 접합

프로그램은 For 루프를 통해 표현식의 값을 계산합니다.

A)1+1/2+2/3+3/4+4/5b)1+/kloc-0

C)1/2+2/3+3/4+4/5d)1+1/2+/kloc

(30) 배열 정의에 대한 다음 명령문 시퀀스에서는 오류가 있습니다

A) 정적 arr 1(3)

Arr1(1) =100

Arr 1(2) = "안녕하세요"

Arr 1(3) = 123.45

B)Dim arr2 () 는 정수입니다

정수 치수

개인 하위 명령 2_Click ()

Size = InputBox ("input: ") 입니다

ReDim arr2 (치수)

.....

끝단 접합

C) 옵션 기반 1

개인 하위 명령 3_Click ()

Dim arr3(3) 은 정수입니다

.....

끝단 접합

D) n 을 정수로 치수기입합니다

개인 하위 명령 4_Click ()

Dim arr4(n) 는 정수입니다

.....

끝단 접합

둘째, 빈칸 채우기 (빈칸당 2 점, ***30 점)

(1) 다음 절차 세그먼트를 실행한 후 I 의 값은 [1] 이고 s 의 값은 [2] 입니다.

S = 2

I = 3.2 ~ 4.9 의 경우 단계는 0.8 입니다

S = s+1

다음으로 저는

(2) 양식의 KeyPreview 속성을 True 로 설정하고 다음 두 가지 이벤트 프로시저를 작성합니다.

Private Sub Form_KeyDown(KeyCode 는 정수, Shift 는 정수)

Chr (키 코드) 인쇄

끝단 접합

개인 하위 양식 _ 키 (KeyAscii 는 정수)

Chr 인쇄 (keyascii)

끝단 접합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3] 과 [4] 가 직접 키보드에서 "a" 키를 누르고 (즉, Shift 키를 누르지 마십시오) 문자를 양식으로 출력합니다.

(3) 양식에 레이블 (l, Abel 1) 과 타이머 (Timer 1) 를 그리고 편집합니다.

개인 하위 양식 _Load ()

타이머 1. 활성화 = false

타이머 1. 구획 = "5"

끝단 접합

개인 하위 양식 _Click ()

타이머 1. 작동 가능 = "6"

끝단 접합

개인 하위 타이머 1_Timer ()

레이블1입니다. 제목 = 7?

끝단 접합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양식을 클릭하고 탭의 공백을 채웁니다. 현재 시간을 1 초마다 한 번씩 표시합니다 (그림 참조). 제발

-----------

14:54:4 1

-----------

(4) 양식에 Label 1 과 Command 1 을 그리고 버튼, 이름 Text 1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S$ = InputBox ("문자열을 입력하십시오")

텍스트1입니다. 텍스트 = s $

끝단 접합

개인 하위 텍스트 1_Change ()

레이블1입니다. Caption = ucase (mid (텍스트1). 본문, 7))

끝단 접합

프로그램이 실행된 후 "VisualBasic" 명령을 클릭하면 탭 버튼에 [8] 의 내용을 보여주는 입력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이 대화상자에 문자열을 입력하는 경우

(5) 양식에 목록 상자, Command 1 및 Label 1 을 그리고 속성 창을 통해 목록, "세 번째 항목" 및 "네 번째 항목" 을 그립니다. 프로그램 버튼, 선택한 항목을 삭제하고 탭에서 "세 번째 항목" 을 선택합니다.) 다음은 명령을 구현하는 버튼과 레이블입니다. 이름은 List 1 입니다. 상자의 항목을 "첫 번째 항목" 과 "두 번째 항목" 으로 설정한 후 목록 상자에서 항목을 선택하고 명령 버튼을 클릭하여 목록 상자의 현재 항목 수를 표시합니다. 작동 상황은 그림과 같습니다 (위의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은 빈 칸을 채워 주세요.

개인 하위 명령 1 _Click ()

목록 1 인 경우. Listindex & gt = "9" 다음에

목록1. 항목' 10' 제거

레이블1입니다. Caption = "11"입니다

기타

MsgBox "삭제할 항목 선택"

만약 ... 끝날거야

끝단 접합

-----------

첫 번째 항목

두 번째 프로젝트 명령 1

세 번째 프로젝트

셋;삼;3

-----------

(6) 절차:

옵션 기반 1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Dim arr 1, 최대 정수

Arr1= array (12,435,76,24,78,54,866,43)

"12" = arr1(1)

I = 1 ~ 8 의 경우

Arr 1(i) > 최대 다음 "13" 인 경우

다음으로 저는

인쇄 "최대 값은:"; 최대

끝단 접합

위 프로그램의 역할은 배열 함수를 사용하여 그룹 내 요소의 최대값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빈칸을 채워 주세요. 8 개의 요소가 있는 배열을 만든 다음 숫자를 찾아 출력합니다.

(7) 텍스트 상자 Text 1 에 시퀀스 파일 sm 을 현재 디렉토리에 두는 프로그램의 기능이 표시됩니다. 빈칸을 채워 주세요. Text 1.txt 의 내용이 메모리로 읽혀지고

개인 하위 명령 1_Click ()

Dim inData 를 문자열로 사용

텍스트1입니다. 텍스트 = ""

. sm 텍스트1.txt''14'' as #1을 엽니다

만드는 동안'15' 를 합니까

# 1, inData 를 입력합니다

텍스트1입니다. Text = Text 1 입니다. 텍스트& 인다타

고리

닫기 # 1

끝단 접합

2003 년 9 월 전국 컴퓨터 등급 시험 2 급 VB 언어 필기시험 시험지 참고 답안

첫째, 객관식 질문

(1) c (2) a (3) b (4) b (5) C.

(6) A (7) B (8) D (9) C (10)B

(11) a (12) d (13) a (1;

(16) a (17) d (18) c (19) a (20

(21) b (22) c (23) c (24) a (25) C.

(26)D (27)C (28)D (29)C (30)D 28) d (29) c (30) D.

둘째, 빈 칸을 채워라

(1) "1"5.6 "2" 5

(2)3 A 4 A

(3)5 1000 6 리얼 7 시간

(4) 기본 "8"

(5)9 0 10 목록 1. Listindex "11"list1. 목록 개수

(6) 최대값 13 최대값 = arr 1(i)

(7) 입력한 "14" 는 EOF( 1) 가 아닙니다

시험 시간을 모릅니다. 나는 그것이 90 분이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시험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국 컴퓨터 등급 시험 2 급 기초.

기본 요구 사항

1. 알고리즘의 기본 개념을 파악하다.

기본 데이터 구조 및 작업을 마스터하십시오.

기본 정렬 및 검색 알고리즘을 마스터하십시오.

점차적으로 정제 된 구조화 된 프로그래밍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5.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기본 방법을 익히고 관련 기술을 소프트웨어 개발에 초보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6. 데이터의 기초를 파악하고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설계를 이해합니다.

시험 내용

첫째, 기본 데이터 구조 및 알고리즘

1. 알고리즘의 기본 개념 알고리즘의 복잡성 (시간 복잡성과 공간 복잡성) 의 개념과 의미.

데이터 구조의 정의; 데이터의 논리적 구조와 스토리지 구조 데이터 구조의 그래픽 표현 선형 구조와 비선형 구조의 개념.

선형 테이블의 정의; 선형 테이블의 순서는 구조와 해당 삽입 및 삭제 작업을 저장합니다.

스택 및 대기열의 정의; 스택 및 대기열의 순차적 저장 구조 및 기본 작업

5. 선형 단일 체인 테이블, 양방향 체인 테이블 및 순환 체인 테이블의 구조 및 기본 작업입니다.

나무의 기본 개념; 이진 트리의 정의와 저장 구조; 이진 트리의 앞, 중간 및 뒤 순서를 통과합니다.

순차 검색 및 이분법 검색 알고리즘; 기본 정렬 알고리즘 (클래스 정렬 교환, 클래스 정렬 선택, 클래스 정렬 삽입).

둘째, 프로그램 설계 기준

1. 프로그래밍 방법 및 스타일.

2. 구조화 프로그래밍.

3.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방법, 객체, 메서드, 속성, 상속 및 다형성

셋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초

1. 소프트웨어 공학의 기본 개념, 소프트웨어 생명의 개념, 소프트웨어 도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

2. 구조화 방법, 데이터 흐름도, 데이터 사전,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설명서.

구조화 된 설계 방법, 전반적인 설계 및 세부 설계.

4.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법, 화이트박스 테스트 및 블랙박스 테스트, 테스트 케이스 설계, 소프트웨어 테스트 구현, 단위 테스트, 통합 테스트 및 시스템 테스트

프로그램 디버깅, 정적 디버깅 및 동적 디버깅.

넷째, 데이터베이스 설계의 기초

1. 데이터베이스의 기본 개념: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2. 관계형 데이터 모델을 내보내는 데이터 모델, 엔티티 관계 모델 및 E-R 차트.

3. 집합 연산, 선택, 투영 및 연결 연산, 데이터베이스 표준화 이론을 포함한 관계 대수 연산.

4. 데이터베이스 설계 방법 및 절차: 수요 분석, 개념 설계, 논리 설계 및 물리적 설계 관련 전략

시험 모드

1, 공개 * * * 기본 시험 방식은 필기시험이며 c 언어 (VisualBASIC, Visual FoxPro, Java, Access, Visual C++) 필기시험 부분과 하나의 시험지로 통합됩니다 공용 * * * 기본 부분이 전체 볼륨 30 점을 차지합니다.

2. 공교육 기본지식 객관식 질문 10, 빈 칸 채우기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