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나무로 시작하는 성어.
나무로 시작하는 성어.
"이 나무는 뿌리가 깊다"
"병음" shd 嗳 g 嗶 n
"첫 번째 주문" SDGS
"해석" 비유는 강력하고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다.
강희사전' 은 나무로 크고 뿌리가 깊다.
"출처" 가 없습니다
"예" 없음
산자 시작의 세 번째 장소는 나무의 성어이다. 세 번째 단어 나무의 숙어:
숲이 아니라 나무를 봅니다.
간지럼을 긁고 나무를 갈는 사람들,
유일무이하다.
100 년 된 나무꾼,
나무 예술을 배양하고,
백년 나무 사람,
10 년 나무, 100 년 나무 사람,
기초를 세우고 근본을 확립하다
사자성어 "산" 의 시작:
산동들이 썩었다.
산천 안팎,
산이 크고 물이 넓다.
산악 여행과 해상 숙박,
눈살을 찌푸리고,
꿩 댄스 미러,
산에는 영웅이 없고, 원숭이는 패왕이라고 부른다.
큰 산과 큰 물,
산사태입니다.
산의 끝에서,
맛있는 음식과 해산물,
높은 산과 높은 수위 위험,
고산 냉수는 온도를 낮추고,
산사태와 균열,
서해산진,
산은 쓰촨,
산사태와 쓰나미,
산남해북,
산적파 위원회,
산이 마르고 돌이 썩다.
푸산 메이크업,
해초나무,
산 * * *, 어찌할 바를 몰라
높은 산이 흐르는 물,
산이 높아서 오를 수 없다.
산경수색,
산이 높고 황제가 멀다.
기량이 크고 마음이 넓다
아름다운 풍경,
산에서 노래를 부르고,
산의 끝에서,
산천강,
산에는 영웅이 없고, 원숭이는 패왕이라고 부른다.
산에 호랑이가 없어 원숭이가 대왕이라고 부른다.
산용해나,
명산 구 잉,
은산의 밤눈,
산공이 뒤바뀌다.
대지진이 움직였습니다.
산이 아주 멀다.
산야꿩,
산이 멀고 물이 멀다.
산림이 교묘하게 자멸하고,
야마나시 신미 총리,
산은 산을 잃었고,
산속 종영,
높은 산이 흐르는 물,
산피와 물,
산골짜기 음료,
산이 궁핍할 때,
높은 산이 흐르는 물,
산해,
산사태는 석두 마모를 일으킵니다.
산끝이 높지 않다.
산천이 모이고,
만리장성으로 통하는 길이 없다.
산사태와 수원 고갈,
야마자키 밸리,
산사태와 피로,
산사태와 침강,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산해진미,
산림이 은거하고,
산수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산이 썩고, 나무가 부러졌고,
산은 쓰나미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풍경,
영원한 사랑의 서약,
일순간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산해진미,
산채와 나물,
미래의 사건은 그들 앞에 그림자를 드리울 것입니다.
산이 길고 물이 멀다.
산사태로 땅이 갈라지다
짝수로 시작하는 성어는 2, 4, 6, 8 로 시작합니다. 쌍방이 모두 다치고, 두 호랑이가 서로 다투다. 두 개의 칼과 한 개의 화살은 두 개의 조각을 조각하고, 두 개의 작은 것은 두 소매의 맑은 바람을 알아맞히지 않는다.
사해는 에워싸고, 사통팔달이며, 안정 속에는 위태롭고, 사해는 태평하다.
육신 육친은 어쩔 수 없이 큰 억울함이 청정하다
사방이 영롱하고, 사방이 위풍당당하며, 허튼소리를 하고, 팔선들이 바다를 건너며, 각자 신통하다
10 년 동안 한창이 다 떨어졌고, 열 손가락이 총총히 서둘렀다.
머리로 시작하는 성어는 머리가 맑고 어지럽고 부서지고 발이 가볍다.
성어의 시작은 성공, 성공 또는 실패: 획득이다. 지는 것: 지는 것. 성공과 실패, 득실.
성공과 실패는 모두 무디다: 날카롭고, 스트레칭은 매끄럽고 성공적이다. 도장: 날카롭지 않고, 연장은 좌절이다. 성패는 이 일거수일투족이다. 일을 할 때 존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느낌을 가리킨다. ...
성패론: 논평과 측정. 성패를 인물의 판단 기준으로 삼다.
만약 네가 스스로 성과를 낸다면, 너도 다른 모든 것을 성취해야 한다.
결혼은 한 남자가 결혼하고 직업이 있어서 독립해서 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키 찬 () 와 배합하여 완전한 체계를 형성하다.
수년에 걸쳐: 전체; 피곤: 축적. 해마다, 달은 한 달을 거듭한다. 형용시간이 길다.
천 은 큰 숫자를 묘사했다.
되다, 되다. 무리를 이룬 사람들이 한데 모이다.
서두가 좋은 성어는 서두가 좋은 성어이다.
좋은 날 길일: 좋아; 첸: 시간; 높음: 길리. 좋은 시간, 상서로운 날. 나중에, 그것은 종종 결혼에 적합한 날이라고 불린다.
아름다운 날과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움; 진: 시간. 아름다운 시간과 풍경.
아름다운 시간과 풍경. "좋은 날의 아름다운 풍경" 이 생기다.
우수한 근로자들은 우수한 예술가의 작품을 힘겹게 묘사하며, 그들은 모두 창작 과정에 시간을 쓴다. 그것은 또한 좋은 의도를 가리킨다.
숙련된 장인: 숙련된 노동자; 숙련 된 장인: 숙련 된 장인. 숙련된 장인을 일컫는 말.
좋은 노동자는 근면한 노동자이다: 숙련된 장인이다. 우수한 예술가를 묘사한 작품들은 모두 창작 과정에서 최선을 다했다.
개혁하지 않는 좋은 활은 아버지와 조상을 계승하는 훌륭한 전통과 사업을 말한다.
양가는 값나가는 물건을 숨겨서 장사를 할 줄 아는 사람에게 알리지 않고, 세부 사항을 알려주지 않는다. 진정으로 학문이 있는 사람이 사람 앞에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명' 양가 장서로' 입니다.
좋은 김미옥은 좋은 적금과 틈이 없는 비취를 가지고 있다. 은유 문장 완벽해요.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우수한 도덕적 자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양금은 나무를 선택하는데, 현자가 그 주를 택한 것을 비유한다.
좋은 스승과 좋은 친구: 좋아; Y: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을 가르치고 도울 수 있는 좋은 선생님과 좋은 친구.
멘토 Yan youliang: 좋아; 나는 감히 말할 수 있다. 좋은 선생님, 솔직하게 대할 수 있는 친구.
좋은 시기, 좋은 시기, 길조 한 날 이후, 그것은 보통 결혼에 적합한 날이라고 불린다. 좋은 날 길일과 같다.
아름다운 시간과 아름다운 풍경. "좋은 날의 아름다운 풍경" 이 생기다.
좋은 밤, 좋은 풍경, 좋은 밤, 좋은 풍경. "아름다운 밤" 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밤, 아름다운 밤, 풍경. 굿나잇이라고도 불린다.
좋은 약은 입에 쓰다. 좋은 약은 입에 쓰다. 진실한 제안과 날카로운 비판을 비유한다. 불편해 보이지만 단점과 실수를 바로잡는 데 좋다.
좋든 나쁘든 나쁘지 않다: 개초와 좁쌀은 비슷해서 어린 모종에 자주 섞여 있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섞여 있어 구별하기 어렵다.
좋은 것이 뒤섞여 있다: 개초와 좁쌀이 비슷해서 종종 어린 모종에 뒤섞여 있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한데 뒤섞이다
처음에는 농촌에 관한 성어가 있었다. 향수는 떠나기 어렵고, 향수는 가득하고, 향수는 가득하고, 향수는 부부, 향수는 유리하고, 향수는 가득하고, 향수는 넘치고, 향수는 부치기 어렵고, 향수는 의견을 보내기가 어렵다.
처음에는 성어' 심계' 가 시작된다. 이 길에 능하다. 주도면밀한 계획에 능하다.
직장에서의 슬픔은 병에 대한 걱정이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궁리 적 궁리: 쿵푸와 힘; 알아: 완전; 적: 상당히. 쌍방이 같은 노력과 힘을 쏟았다. 사람들은 종종 두 편의 우수한 예술 작품이 나란히 있다고 말한다.
노력에 보답이 있다: 점유한 시간을 가리킨다. 부정: 죄송합니다. 시간은 최선을 다한 사람들에게 지지 않는다. 일정한 노동만 하면 수확이 있다는 뜻이다.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롭게 해야 한다: 도구. 일을 잘 하려면, 우리는 먼저 칼을 갈아야 한다. 준비 작업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궁정으로 시작하는 성어는 황정을 궁중 성어의 시작 부분에 쓰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공공장소에서: 넓은 장소; 광중: 한 무리의 사람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공공 장소를 가리킨다.
매우 다릅니다: 경로; 병원: 정원; 지름 차이: 불균형, 극단. 비유는 이렇지 않다.
대유경정의 비유는 매우 다르고 매우 다르다.
연사인 응정은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토론하고 의견이 달라서 일치된 결론을 도출할 수 없다고 묘사했다.
예절에 반대하는 방: 정원; 반란: 평등에 경의를 표하다. 원래 쌍방이 만나 구장 양쪽에 서서 서로 경례를 한다는 말이었다. 이제 평등과 평등의 관계를 비유한다.
넓은 장소: 넓은 곳. 사람들이 모이는 공공장소.
궁중의 훈련은 아버지의 가르침을 참고하는 데 쓰인다.
쟁기질하여 구멍을 파고 적의 거점을 평평하게 하고 그의 소굴을 소탕했다. 적을 철저히 소멸하는 것을 비유하다.
문 앞과 마당에 많은 사람들이 있어 시장처럼. 원래 묘사는 건의를 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묘사에 따르면 사람이 많아서 매우 시끌벅적하다.
전정에 물고기를 매달는 것은 음식을 먹지 않거나 뇌물을 받는 것을 비유한다.
진팅의 외침은 처음에 다른 나라를 가리키며 도움을 구했다. 나중에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구걸하는 것을 가리킨다.
사옥은 반짝이는 조카를 비유한다.
춘정헌실은 부모님을 가리킨다.
궁정과 궁정의 비유는 매우 다르다.
큰 차이는 그들이 멀리 떨어져 있거나 큰 갈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의는 평등과 호혜관계의 은유이다. 적수가 생기다.
문 바꾸기는 새로운 주인을 선택하여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을 비유한다.
쟁기원은 그의 정원을 쟁기질하고 그의 마을을 청소했다. 적을 철저히 소멸하는 것을 비유하다. 정원: 정원. 스윕: 스윕. 여: 골목 입구.
"루안 고모가 법정에 서 있다" 는 것은 루안 고모가 법정에 서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유는 후대에 좋다. 정원: 가족의 사회적 지위를 가리킨다. 그는 이순신: 그랜드. 한 사람의 지위와 명성을 묘사하다.
문은 성문과 같다: 문; 병원: 정원; 예: 좋아; 도시: 시장. 현관문은 마치 시장과 같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였다.
면변은 기탄없이 직언하고, 감히 진언하는 것을 가리킨다. "대면" 과 함께 말이죠.
면변은 기탄없이 직언하고, 감히 진언하는 것을 가리킨다. "대면 법정 토론"
과거에는 일각 용정 상사가 하늘의 융기를 용정이라고 불렀다. 황제의 귀상이라고 부른다.
손교주정은 이마가 넓고 포만한 천국과 비범한 외관을 묘사한다.
구멍을 쓸고 쟁기질하여 그들의 숙소를 청소하고 그들의 정원을 평평하게 하다. 적을 철저히 소멸하는 것을 비유하다.
시정의 좌우명은 아버지의 좌우명을 가리킨다.
서주가 멸망한 후 모든 옛 사당과 궁전은 모두 사직의 땅이라고 한다. 나중에, 그것은 망국의 감정을 표현하는 단어로 사용되었다.
걱정으로 시작하는 성어
놀라다
발음 d n j 와 ng sh u p à;
놀라다.
출처지' 정덕선독': "출장을 간 후, 아침저녁으로 공포에 떨고, 54 비바람에 시달린다."
점쟁이의 허튼소리를 듣지 말고, 재산을 남기고, 호혈 용담에 가서 장사를 하자!
스민 내암 수호전 +0 제 665438 회
공포의 동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