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파라다이스 작품 감상

파라다이스 작품 감상

천국' 의 주제는 밑바닥 흑인, 특히 밑바닥 흑인 여성의 운명에 대한 깊은 관심이다.

1. 흑인 자신의 미래 생활을 위해 분투하는 것, 즉 흑인들이 평등권과 미래의 이상생활을 쟁취하는 의미와 가치를 토론하는 것이다.

2. 사회에 녹아들고 열심히 사는 법을 배웁니다. 흑인에 대한 삶의 신념, 태도, 생활방식입니다.

3. 아름다운 생활-주로 어떤 생활이 아름다운 생활인지, 그리고 어떻게 미래의 아름다운 생활을 쟁취하고 즐길 수 있는지를 토론한다.

자매의 우정을 발전시킴으로써 낙원에 있는 여성들은 여성 간의 상호 작용을 실현하고 남성 참여 없이 여성 자체의 치유력을 과시했다. 자매의 우정은 서로 지지하고 위로할 수 있는 혈연 관계가 없는 두 명 이상의 여성 사이에 존재하는 친밀한 관계이다. 어느 정도 남성권이 주도하는 세상에서 자매의 우정은 여성의 생존과 발전의 정신과 물질의 이중 보장이다. 그것은 흩어진 개체를 집단의 힘으로 결집시켜 거대한 추진력을 형성한다.

인종 차별주의는 자신과 세계에서 자신의 지위에 대한 백인의 견해뿐만 아니라 인종 차별 사회에서 흑인의 경험에도 관한 것이다. "천국" 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백인을 모방하여 극단적인 인종차별을 추구하는 행위는 깊은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백인 인종차별주의의 개념은 노예제도가 폐지됨에 따라 사라지지 않았다. 소수민족 집단으로서, 미국 흑인들은 줄곧 적의와 차별로 가득 찬 주류 백인 사회에서 생활해 왔다. 1960 년대에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정해진 백인 질서에서 자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자리를 찾지 못해 자가격리 방식으로 자신의 부족들 사이에서 안정감과 소속감을 찾으려고 시도하면서' 흑백분리' 라는 정치적 주장을 제기했다. 인종과 문화적 갈등으로 가득 찬 헤이븐과 루비타운은 당시 미국 사회의 축소판이었다.

소설에서 루비 읍 주민들의 조상은 미시시피주와 루이지애나 주의 노예이다. 흑인의 꿈의 천국을 찾기 위해 1890 년 디켄과 스튜어트의 할아버지 자카리아 모건의 지도 아래 긴 서행 여행을 했다. 도중에 그들은 백인과 옅은 피부색의 흑인들에게 배척과 차별을 받았고, 그들은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Haven 을 세웠다. 1949 년이 되자, 많은 서쪽으로 이주한 백인들이 하빈에 거주하고, 흑인들은 하빈에서 이상적으로 생활하는' 천국' 이 쇠퇴하기 시작했다. 디켄과 스튜어트는 마을의 흑인이 과거의 비통한 역사를 잊을까 봐 오클라호마의 깊숙한 곳으로 15 명의 흑인 가정을 이끌었다.

도중에 디켄과 스튜어트의 여동생 루비가 중병에 걸렸지만, 그들은 마을의 백인 병원에서 거절당했다. 그들이 내 여동생을 제 2 병원으로 옮겼을 때, 그녀는 이미 의식을 잃고 병원 복도에서 죽었다. 간호사가 수의사에게 연락해서 죽은 루비를 검사하려고 했을 때, 그들은 매우 분개하여 여동생을 집으로 데려와 스튜어트 목장의 아름다운 곳에 묻었다. 루비의 불행한 경험은 흑인의 인종 기억 속에 깊이 새겨져 그들의 마음에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겼다. 그들의 눈에는 외부인, 특히 백인이 적과 같다. 루비의 이름을 딴 마을은 흑인의 인종적 기억을 반영하고 있다. 흑인 인종적 증오의 상징이자 응집력을 지닌 인종력의 표현이다. 루비는 아프리카 특색의 특수한 신분으로 인종차별의 희생양이 되었으며, 그녀의 이미지는 희생양 원형의 고유 특징에 부합한다.

백인들이 봉행하는 인종차별정책은 흑인들에게 수백 년의 굴욕과 고통을 안겨 주었다. 하지만' 천국' 의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백인의 인종차별 행위를 풍자하고 백인지상주의 사상을 뒤엎고 검은 피부가 아름답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검은 본성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흑인의 순수한 혈통을 지키기 위해 싸웠다. "그들은 오래된 증오 속에서 태어났다. 그런 증오의 시작에서 한 흑인은 다른 흑인을 경멸하고, 그 흑인은 그의 증오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그들의 이기심은 오만, 실수, 무정함 사이에서 200 년의 재난과 승리를 망쳤다.

루비 타운과 다른 주택가의 차이점은 그것이 세상과 단절되어 있다는 것이다. 백인들은 루비 타운에서 인기가 없을 뿐만 아니라 옅은 피부색의 흑인들조차도 따돌림과 차별을 받는다. 흑인 로저 베스터는 마을에서 처음으로 혈통 규칙을 깨뜨린 사람이다. 그는 옅은 피부 갈색 머리의 여자와 결혼했기 때문에 루비 마을에는 아무도 그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았다. 그의 가족은' 신성한 방의 집' 에서 제외될 뿐만 아니라 루비 읍에도 연루되었다. 그의 아내 딜리아는 마을의 흑인들에게 부러움을 받았다. 왜냐하면 그녀는 남부의 가난한 사람처럼 보이고 아무것도 없는 딸을 낳았기 때문이다. 이민 과정에서 흑인들은 그녀의 피부색을 이용해 백인 상점에 가서 일상용품을 사도록 했지만, 그녀는' 남겨진 방탕한 여자' 로 여겨져' 인종 약화' 의 위험에 직면했다. 그래서 델리아가 난산을 당했을 때, 사람들은 그녀를 병원으로 보내기를 거부했고, 불행히도 사망하였습니다. 델리아의 죽음은 루비의 죽음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델리아의 생사에 대한 흑인의 냉막, 미국 백인의 흑인에 대한 인종 차별과 똑같다. 딜리아와 로저의 딸 패트리샤와 손녀 빌리 딜리아도 피부색 문제로 고통의 심연에 빠졌다.

패트리샤는 학교에서 흑인 역사를 가르치고 여가 시간에 루비 가문의 족보 역사를 연구한다. 차별을 당한 경험을 바꾸기 위해 그녀는' 탄광에서 가장 깊은 8 층 석두' 처럼 생긴 흑인인 빌리 카토르와 결혼했다. 그녀를 슬프게 한 것은 남편의 죽음뿐만 아니라 딸 빌리 델리아가 자신의 옅은 피부색을 물려받아 받은 고립과 비판이었다. 빌리 델리아는 세 살 때 거리에서 자전거를 탈 때 반바지를 벗었기 때문에 제멋대로 방종한' 미친 소녀' 라는 비난을 받았다. 패트리샤는 딸이 어두운 피부인 여자라면, 사람들은 그녀를 무지한 아이로 여기고, 무심코 어리석은 일을 하고, 이를 핑계로 그녀의 순결과 명성을 훼손하지 않을 것임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그 후로 여자들은 아이들에게 빌리 델리아에 접근하지 말라고 경고했고, 남자들은 그녀를 경멸하거나 시선을 돌렸다. 빌리 델리아는 18 살 때 여전히 처녀였지만, 아무도 그녀의 동정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믿지 않았다. 빌리 델리아는 자신의 피부색, 젊음, 무지에 대해 무거운 대가를 치렀다. 패트리샤는 이 때문에 딸을 구타하고 집을 떠나 수도원으로 피난을 하도록 강요한 적이 있다. 패트리샤가 마침내 마을 사람들이 그녀의 가족을 인종차별주의의 희생양으로 만들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녀는 루비의 도덕 기준에 따라 빌리 델리아를 인정하고 구속한 것을 후회했고, 이로 인해 그녀의 딸은 어머니의 보호를 잃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패트리샤는 그녀가 몇 년 동안 수집한 루비 가문의 역사 자료를 불태워 흑인 인종 차별주의 역사에 대한 불만과 포기를 상징했다.

강한 흑인 인종주의를 지닌 이런 관념과 자기고립은 개인뿐만 아니라 루비 읍에도 큰 상처와 위기를 가져왔다. 옅은 색의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제외되고 외부인이 들어오는 것을 막기 때문에 소도시 사람들은 오직 65,438+05 가구에서만 결혼할 수 있다. 개인의 감정을 억누르고 순흑인 혈통을 추구하는 이런 결혼은 필연적으로 가족 간의 혼란스러운 혈연과 윤리적 관계로 이어질 것이다. 스웨티의 네 자녀는 태어날 때 선천성 장애를 앓았고, 아네트의 아이는 세상을 떠났고, 모건 가문의 후손도 선배만큼 번영하지 못했다. 이들은 루비 타운 흑인의 장기 내부 결혼의 결과입니다. 따라서 흑인의 인종주의와 자만심은 흑인을 자멸로 몰아넣고 그들이 꿈꾸는 천국을 지옥으로 만들 수밖에 없다. 모리슨은 미스나 목사의 도움을 받아 인종차별주의의 위험성을 지적했다.' 백인지상' 이든' 흑인지상' 이든' 우리는 지구에 살고 있다'. 지구 전체가, 우리를 분리하고, 우리를 고립시킵니다. 이것은 항상 그들의 무기입니다. 여러 세대를 고립시키고 살해하다. 미래가 없다. " 따라서 인종차별주의의 해악은 무시할 수 없으며, 사람들의 사상을 왜곡하고 민족의 응집력을 분열시킨다. 모리슨은 미국 인종 관념 중의 혈통 우월론에 대해 암시와 비판을 했다.

민족적, 종교적 소수 집단은 종종 다수의 공격을 불러일으키며, 소수 민족과 모든 비차별적이고 독특한 집단을 차별하지 않는 사회는 거의 없다. "인종주의의 존재는 오늘날 미국 사회에서 골치 아픈 문제가 되었다. 미국과 같은 다인종 사회에서 각 인종의 문화적, 전통적 차이를 없애는 것은 필요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서로 관용, 이해, 받아들이는 새로운 인종 의식을 키우고, 인종과 혈통에 대해 건강하고 정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오늘날 세계는 인종 평등을 추구하고, 서로 다른 인종과 문화는 배제에서 융합으로,' 융합' 과' 다원' 이 공존한다. 주류 담론에 삽입된' 흑인 온톨로지' 변두리 서사-토니 모리슨의' 파라다이스' 작문 전략

아프리카계 미국 작가로서 토니 모리슨은 서사 형식을 선택하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 작가는 흑인의 소외에 대항하기 위해' 변두리 서사' 를 사용해야 한다. 이런' 변두리 서사' 는 주로 주류 백인 문학과는 다른' 검은 본질' 을 가리킨다. 즉 검은 본질이 전혀 없는 서구 주류 국가의 언어와 이론에' 검은 온톨로지' 를 삽입하는 것이다. 파라다이스' 는 구술 형식, 조각화된 기억 서사 패턴, 참고성 인물, 초현실적 서사 스타일 등에서 흑인 문화의 특징을 보여준다. 모리슨은 소외 집단의 문화 식민지에 대한 주류 담론에 반항하기 위해 변두리 서사를 사용하여 흑인 민족이 침수된 인종적 기억을 깨우려 했다.

사실 게이츠 등 흑인 문학 이론가들이 주창한' 블랙 본질' 이론의 본질은 블랙 본질이 전혀 없는 서구 주류 언어와 이론에' 블랙 온톨로지' 를 삽입하려는 시도다. "이런 검은 성질은 서구의 주류 언어로 나타난다. 즉, 일관된 표층언어 부호의 코드 아래 다른 검은색 영어 표현으로 표현된다." 코르모리슨은 먼저 그의 시 언어를 그의 흑인 천성에 돌렸다. 일부 학자들은 "모리슨이 쓴 인물이 가장자리에서 떠올랐고, 그들은 문학적 말의 복잡한 의미로 중심으로가는 길을 찾고 있다" 고 지적했다.

독특한 문화적 정체성과 인종, 성별 속성은 토니 모리슨 텍스트의 풍부함과 뚜렷한 흑인 문화적 특징을 구성한다. 모리슨은 어려서부터 서양 문화를 받아들여 서양 문학과 그 전고를 잘 알고 있었지만, 서양 문학을 흡수할 때 흑인과 융합하여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그녀는 서양 고전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포스트 모던 작문 수법을 모방했다. 예를 들면 신화 원형, 상징적 암시, 의식 슬라이딩, 불확실성 등' 파라다이스' 는 서구 문학의 많은 요소를 재현했다. 그러나, "흑인 문학의 서구 문학에 대한 반복은 항상 흑인의 특징을 지니고 있는데, 이것은 구체적인 언어 사용에 나타난다."

첫째, 남겨진 구두 형식: 흑인 생활 조건의 재현

미국 흑인의 하위 문화는' 전통적인 구두 형식' 으로 분류되었다. 남겨진 구두문화는 주로 청각적, 적용적, 집단적, 직접적이다. 주요 형식은 연설, 신화, 전설, 이야기이다. 모리슨은' 이야기' 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노벨상 시상식에서 연설에서 "나에게는 남의 이야기를 듣는 것은 단지 소일거리가 아니다" 고 강조했다. 나는 이것이 사람들이 지식을 얻는 주요 방법 중 하나라고 굳게 믿는다. " 천국에서 그녀는 루비 마을 사람들에게' 이야기 듣기' 를 통해 과거의 역사를 알아보라고 요구했다. 난로가 타오르는 방에서 그들은' 사람들이 전쟁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위대한 이민자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그렇게 한 사람들과 하지 못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존 F. 케네디, 이민자, 이민자, 이민자, 이민자, 이민자, 이민자, 이민자) 현자의 성공과 실패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라. 그들의 두려움, 용기, 곤혹스러움; 깊고 영원한 사랑 이야기를 들어라. 클릭합니다 작품에는 쌍둥이 형제 (스튜어트와 디켄) 가 이야기를 듣는 세부 사항이 여러 군데 강조되어 있다.

불운이 거듭되면서 그들은 더욱 고집스럽고 교만해졌고, 여러 가지 세부 사항들이 쌍둥이 형제의 강렬한 기억에 새겨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일요일 기도회의 석양 아래 큰 난로 옆에 있는 어두운 헛간에서 건드리지 않은 이야기가 되풀이되고 있다. 1924 에서 태어난 쌍둥이 형제는 지난 40 년 동안의 이야기를 20 년 동안 들었다. 그들은 듣고, 상상하고, 모든 구체적인 일을 기억하고 있다. 모든 세부 사항은 유쾌하고 충격적이기 때문이다. 마치 꿈처럼 흥미진진하고, 그들이 참여하는 전쟁보다 더 충동적이고 목적이 있기 때문이다.

소설은' 이야기' 방식을 통해 작은 마을의 기복이 심한 역사, 인물 간의 원한과 원한, 갈등의 진화 과정을 독자들에게 알려 준다. 소설은 수도원을 강탈하고 백인 여성 한 명을 총살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후속 줄거리는 이대로 발전하지 않고 루비 타운의 역사와 현황을 이끌어 냈다. 스토리 텔링 방식을 통해 루비타운에 사는 9 명의 흑인 가정이 그들의 조상 1755 부터 미국 남부에 노예로 팔렸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8 층 돌' (탄광 밑부분이 검고 밝은 석탄) 의 순수한 검은 피를 유지해 왔으며,' 액운이 반복되면서 더욱 고집스럽고 자랑스럽다' 고 말했다.

할아버지 자카리아에서 쌍둥이 형제까지 3 세대입니다. 스튜어트인들은 총명하고 능력이 있지만, 신구 두 세대의 관념이 다르기 때문에 마음이 좁고 시야가 좁아 마을 안에 위기가 잠복해 있으며 모순과 일촉즉발이다. 그들은 이 상황을 멀지 않은 수도원 탓으로 돌렸기 때문에 독자들은 소설의 개막 장면을 보았다. 수도원에 대한 공격은 이야기의 시작일 뿐만 아니라 거의 이야기의 끝이기도 하다. 소설의 내용은 대부분 추억과 회고 이야기의 기원, 그리고 이와 관련된 각종 인물들 사이의 갈등, 원한, 사랑과 증오에 힘쓰고 있다. 이런 형식의' 구술역사' 는 오래된 아프리카 문화의 연원을 가지고 있다.

모리슨은 아프리카 가무 예술가의' griots' 전통을 물려받았다. 그녀는 "흑인은 이야기가 있다. 이 이야기는 꼭 들어야 한다. 첫 번째는 구두 문학, 그 다음은 서면 문학이다. 예전에는 그리오가 있었다. 그들은 이야기를 기억하고, 사람들은 이야기를 듣는다. 내 책에 소리가 나는 것이 중요하다. 네가 들을 수 있고 나도 들을 수 있다. 그래서 저는 부사를 적게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본을 쓰고 싶어서가 아니라, 관객들에게 소리가 나는 명확한 대화를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 사실, 이 형태의 "Grio" 에는 두 가지 깊은 기능이 있습니다. 첫째, 백인 주류 담론과의 비교에서 아프리카 계 미국인 흑인은 자신의 도덕, 사회, 미적 목적에 적합한 수사 패턴을 찾았습니다. ""

그리오의 또 다른 기능에 따르면, 그것은 오래전부터 형성된 민간 예술 모델이지만, 깊은 흑인 민족 문화 정신을 담고 축적하여 민족적 가치와 도덕관을 반영하고 있다. 따라서 "어떤 경험, 의미, 가치가 주류 문화에서 표현되거나 충분히 증명될 수 없다면, 그것들은 여전히 이전의 사회와 문화 풍습이나 형식, 즉 문화와 사회-흐름의 기초 상류와 실천에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 이야기들은 패턴에 오래된 원형인' 문화적 내용의 인종성' 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이미 민족의 열악한 생존 상황의 상징이 되었다.

둘째,' 조각기억' 의 서사 패턴: 해체센터에서' 백나피' 의 은유 구조

미국 페미니즘 서사 이론의 대표인물인 수잔 S 랜더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주체성, 혹은 어떤 주체성도 선형적인 말 순서로 표현할 수 없다" 고 지적했다. 파라다이스' 는' 추억 재현' 의 패턴을 따르지만 서사 과정은 불연속적이며' 조각화된 추억' 의 구조로 드러난다.

이야기는 사건 순서에 따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서사 리듬은 지루하거나 우회하거나 정체되어 있다. 이야기의 시작과 끝은 1976 을 가리키지만, 주요 사건은 한 세기 이상 많은 추억에 잠겼다. 소설의 주요 줄거리에 대한 서술은 대량의 인물 사건의 유입에 의해 중단되었고, 서술 시간은 끊임없이 어긋나고, 변화하고, 왜곡되며, 포크너 의식의 흐름 소설의 다단계, 다구조의 특징을 분명히 가지고 있다. 한편, 작가는 에바의 과거 서사 스타일을 이어받아 전통적인 단일서사 관점을 버리고, 대신 다중서사 시각으로, 소설의 느슨한 단편조합이 치밀한 줄거리를 대신했다. 이 책은 모두 9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은 메이비스, 그레이스, 시카, 외인, 패트리샤, 콘사이타, 론 등과 같은 여성의 이름을 주제로 한다. 작품의 전체 줄거리는 이 여성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소설은 일반 문학에서 독특한 시간 개념을 없앴다. 역사, 인물, 사건을 부각시키기 위해 소설 공간의 전시가 강화돼 포스트모더니즘 문학 모자이크와 콜라주가 결합된 글쓰기 특징과 흑인 여성문학에서' 100 침대 이불 꿰매기' 의 심미이미지와 은밀하게 어울린다는 것을 보여준다.

바느질백나 이불' 은 아프리카 민간 여성이 이불을 꿰매는 활동에서 유래했다. 흑인 여성의 세 가지 특색 행사-이불 바느질, 팬티 만들기, 노래. 더 중요한 것은 페미니즘 문학 이론에서' 봉합' 은 여성 텍스트 해체의' 중심' 구조에 대한 은유가 되었다는 것이다.

파라다이스' 는 수많은 여성의 이름을 각기 다른 장으로 모든 내용을 하나로 묶어 흑인 생활기억의 파편을' 봉합' 하고 흑인 페미니스트들의 현실에 대한 깊은 사고를 담고 있다. 페미니스트 비평가 레이첼 뒤플레시의 말에 따르면 순수한' 여성 작문' 에는 등급 차이가 없다. "등급제도를 깨고 모든 재료를 여러 중심으로 구성해 여러 가지 요소를 눈에 띄는 위치나 시간 없이 골고루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페미니스트 텍스트' 문자패치' 에는' 종속' 이나' 등급' 이 없다고 말했다. 이렇게 낙원의 다원구조는 해체센터와 권위의 상징적 은유를 갖게 되었다.

셋째,' 지성' 기능을 가진 인물: 이중적 의미에서 주류 문화를 전복시킨다.

흑인 문학 작품 속의 인물은 일반적으로 성기호를 지칭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참조 코드의 기능은 특정 텍스트에 문화적 참조 프레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파라다이스" 의 지칭 부호는 산산조각 나고, 산산조각 나고, 비논리적인 것이 아니다. 그것은 독자에게 풍부한 문화 정보를 풀어줄 수 있는 전방위, 모호성, 다초점 시스템이다. 즉,' 파라다이스' 속 인물들은 흑인 문학 특유의' 이중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소설은 제목부터 인물, 지명, 사물, 장면에 이르기까지 의미가 있어 비교적 큰 참조 시스템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인물의 지칭에는 정보가 풍부하고 의미가 깊다. 일부 서방 학자들은 "이 소설의 인물과 줄거리는 성경에서 고대 그리스, 만화, 심지어 신화 혼합까지 다양한 신화 사용을 시도하고 있다" 고 지적했다. 서양 문학에 익숙한 모리슨은 성경이나 고대 그리스 신화 속 인물을 원형으로 삼았지만 조용히' 블랙' 의 성분을 비볐다.

성경에 나오는 인물의 검은색 버전.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줄곧 다양한 경로를 통해 자신의 흑인 문화를 찾고 있다. 물론 아프리카로 돌아가 그것을 찾을 필요가 있지만, 이중 문화적 배경은 이런' 찾기' 를 복잡하게 만든다. 백인 세계에 사는 흑인 지식인들은 "전통적인 오류를 바로잡아야만 사람들이 자기에 속한다고 생각하는 곳에서 흑인의 이미지를 찾을 수 있다" 고 주장했다. 보라색' 에서 흑인 여작가 워커는' 네티' 를 썼는데, 줄곧 백인으로 여겨져 온 예수 그리스도가 사실 흑인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백인이 원래 흑인이었던 예수 () 를 가져가는 것은 파렴치한 행위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프리카의 부를 약탈하고 흑인의 노동의 열매를 무료로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모리슨은 또한 천국에서 흑그리스도를 찾고 있으며, 또한 여그리스도이다. 콘살라타, 책 속의 수녀원의 영혼 인물은' 위로자' 를 의미한다. 캐릭터 외모에 대한 묘사가 불확실해서 그녀가 흑인인지 백인인지 판단하기 어렵다. 작가는 그녀의' 녹색 눈' 과' 갈색' 머리만 언급하고 물음표 형태를 사용했다. 아마도 이것이 여성 작가의 서사 전략일 것이다. 신화 학자 조셉 캄불은 콘셀레타가 흑인 여성 예수 암시를 받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대부분의 문화 속의 신들은 온화하고 사랑으로 가득 차 있으며, 필요한 경우 자신을 희생합니다. 예수 (WHO) 는 원래 남자였지만 기독교는 그에게 여성의 특징을 부여해' 그녀' 를 남자로 만들었다.

천국에서, 흑인이 거절당했을 때, 그들은 이주와 유랑을 시작했다. 그들은 자신이 하느님의 유권자라고 생각했고, "할아버지" 스가랴는 그들을 고난과 고난을 이겨 내는 위대한 조상이었다. 코드 전환과 그에 상응하는 인물 묘사를 통해 모리슨은' 성경' 의 주요 은유와 상징을 비교적 보편적인 다문화 프로토타입 패턴과 상징으로 변모시켰다.

② 그리스 여신과 흑인 여성. 파라다이스' 는' 성경' 에서 흑인의 이미지뿐 아니라 그리스 신화 속에서 그들 사이의 관계를 찾는다. 제 5 장에 묘사된 팔라스는 그리스의 여신 아테나를 원형으로 한 것이지만 여전히 흑인의 성격을 강조한다. 아테나는 그리스 신화 속 지혜의 여신이자 아테네의 수호신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마틴 버나드는 자신의 저서' 흑아테나: 고대 문명의 아프리카 기원' (1987) 에서 "기원전 2 100 년부터 기원전1까지

파라다이스에 묘사된 팔라스는 그리스의 여신 아테나 (영어사전의 설명: 팔라스 = 아테나) 이다. 모리슨은 이 이미지로 서구 문명과 아프리카 문명 사이의 관계를 비유하면서 이 이미지에 더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부여하려고 시도했다. 팔라스의 작품에서의 삶은 울퉁불퉁하다. 남자친구와 어머니의 근친상간 행위를 보고 그녀의 정신은 큰 타격을 받았다. 자매들의 도움으로 그녀는 꿋꿋하게 살아남았고 수도원에서 아이를 낳았다.

주목할 만하게도, 모리슨은 임신한 소녀를 팔라스라고 불렀다. 한 가지 이유는 아프리카 문화에서' 어머니' 가 가정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모리슨은 해체주의의 영향을 받은 프랑스 페미니즘 비평가들로부터 무기를 훔쳤다. 예를 들어, 크리스트와는 어머니의 욕망을 표현하는 것이 남성성에 대한 도전이라고 생각하며, "임신과 육아는 자아와 타인, 주제와 대상, 내면과 외적 대립을 깨뜨릴 수 있다" 고 생각한다. 또한 그녀는' 충분히 좋은 어머니' 라는 이미지로 어머니와 성의 융합을 장려하고 예술을' 어머니의 즐거움' 의 언어로 묘사했다. 이런 식으로 여성은 예술과 글쓰기의 공간일 뿐만 아니라 진리의 공간이기도 하다. "재현할 수 없는 진리는 멀리 떨어져 남성 논리, 통제, 위선진리의 질서를 뒤엎는다."

모리슨은 여성에 대한 어머니의 의의를 매우 중시한다. 천당' 의 다른 여성들도 대부분 모성과 관련이 있다. 소인은 젊었을 때 남편과 콘셀레타의 연애로 아이를 잃었다. 아네트와 그의 형수인 스비티는 출산으로 인한 고통을 겪고 있다. 전 14 살 때 임신했지만 남자는 결혼할 계획이 없어 양가 가족이 양자를 맺었다. 태아가 움직일 때, 복부를 힘껏 두드리고 작은 브러시로 하체를 찌르면 아이가 조산하게 된다. 브리트니는 연속 네 아이를 낳은 후 불구가 되었기 때문에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상처를 입었다. 기독교 사상에서 어머니는 여성의 신체적 행복의 뚜렷한 상징으로 여겨지지만, 이런 기쁨은 줄곧 엄격히 억압되어 생식 기능은 반드시 부성의 법칙에 종속되어야 한다. 가부장제가 억압하는 것은 여성 자체가 아니라 어머니로서의 지위다. 흑인을 모델로 한 팔라스의 이미지는 백인의 주류 문화에 여러 가지 파괴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다.

넷째, 초현실주의의 서사 스타일: 블랙 우주론에 의한 경험 세계의 해체.

모리슨은 그녀의 작품이 라틴 아메리카의 판타지 현실주의와 비슷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녀가 서구 전통문학의 정의와 다른' 현실' 을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흑인 여작가 앨리스 워커는 신비만물에 대한 영론을 솔직하게 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그들의 아프리카 유산을 기억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또한 "어떤 정치, 인종, 지리적 위치보다도 더 깊은 것" 이라고 말했다. 모리슨은 또한' 검은 우주관' 을 가지고 있는데, 이 우주관은 원시사고의' 상호 침투 법칙' 과 비슷하다. 예를 들면 산 사람과 죽은 사람이 대화할 수 있다. 인간은 동물과 식물과 서로 감지할 수 있다. 모리슨의 소설은 먼저 사물에 대한 이성적인 해석을 거부한 다음 사물의 초험성과 신기성을 긍정한다.

총아' (1988) 소설 전체가 귀신의 세계에 녹아들어 사람이' 회생' 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이 그 창작의 논리적 출발점이다. 파라다이스' 는 저자의 과거 창작 수법을 이어받아 아프리카 계 미국인 흑인의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천국" 에는 스가랴와 그의 아들이 천국에 도착하기 전에 본 신비한 사람들과 같은 초현실적인 묘사가 많이 있다. 노래만 하고 말도 하지 않는 미스터리한 여자 Padre 는 초현실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콘셀레타의' 통찰' 천부적인 재능과' 마법에 들어선' 인명을 구하는 과정은 책의 가장 신기한 부분이다. 콘셀레타는 시체를 바라보며 망설이지 않고 안경을 벗고 머리를 염색한 붉은 잔류를 응시했다. 그녀는 끼어들었다. 그가 꿈꾸던 연장 도로를 보고 그는 전복, 두통, 흉민, 숨을 쉬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공포처럼 느껴지는 정신을 언급하고 빛의 확대를 주시했다. 그녀는 마치 악마에게 쏘인 것처럼 그것을 보았지만, 그녀가 필요로 하는 폐가 자기 것인 것처럼 여전히 집중했다. 스콧은 눈을 뜨고 신음하며 앉았다. 모리슨은 독자를 설득하거나 생명을 구하는 이런 신기한 방법을 더 쉽게 받아들이려고 시도했다. Louen 은' 진입',' Conceretta' 는' 안으로 들어가 보다' 라고 부르며' 내면의 시야' 의 선물이며, 하느님이 이런 기술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주신 자유다. "이런' 내부 시각' 능력이 발휘되면 다른 사람에게 실험을 한다.

세상이 어두울수록 그녀의' 내시' 기술이 더욱 눈부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흑인 특유의 우주관으로 현실을 바라보는 이런 서사 방식은 경험세계를 어느 정도 해체하고 전통적인 현실주의에 도전하며 더러운 현실을 초월하고 자신의 운명을 파악하려는 기대심리를 은근히 반영하고 있다. 흑인 페미니즘 평론가 바바라 크리스찬은 모리슨의 작품에 대해 논평하면서 "그녀의 인물은 원시적이다. 그들은 분수의 힘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당신 앞에 왔습니다. 분수는 신기하게 보이지만, 그들의 발 아래 있는 땅처럼 견고하게 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사실 이런 초자연적인 힘에 대한 신뢰는 고대 아프리카 문화의 영향 때문이다. 사실, 이것은 "흑인들이 사물을 보는 또 다른 방식" 입니다. 신비, 요술, 신화, 아프리카 종교에 대한 이러한 신앙은 서구 의식에서 유대교 기독교의 모순과 합리적인 형식으로 서로 보완하고 경쟁한다.

모리슨은 흑인 민족이 침수된 인종적 기억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주류 담론의 약자에 대한 문화 식민지에 반항하기 위해 변두리 서사를 사용했다. 에드워드 세이드는 의식적으로 "유럽과 서구의 말에 들어가 섞고, 소외, 억압, 잊혀진 역사를 인식할 수 있도록 개조한다" 는 것을 보여준다. " 이 여작가는 현대 서구 문학의 기교를 교묘하게 운용하면서 동시에 그녀의 흑인 성격을 잃지 않았다. 그녀가 선택한 서사 전략은 "여러 인터뷰에서 그녀가 견지한 관점을 증명했다" 고 말했다. 즉, 그녀 자신의 목소리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 공동체를 채택하고 차용함으로써 권위를 얻었다. 전체 소설' 파라다이스' 는 9 장으로 나뉘며, 각 장은 여성 캐릭터의 이름을 따서 소설에서 여성의 핵심 지위를 강조한다. 작품은 전통적인 선형 내러티브와 단일 내러티브 관점을 채택하지 않았다. 미국의 유명한 페미니스트 문학 비평가인 수잔 S. 랜더가 말했듯이,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주체성, 혹은 어떤 주체성도 선형 내러티브와 단일 내러티브적 시각으로 표현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모리슨의 서사 전략은 사건의 선후 순서에 따라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서사 시간이 어긋나고 불연속적이다.

내러티브 프레임 워크에서 소설은 먼저 루비 마을의 남성 주민들이 수도원을 습격한 주요 사건을 묘사한 뒤 줄거리가 크게 진전되지 않았다. 이 책은 주로 루비 읍과 수도원의 역사와 현황을 묘사하며 수도원에 있는 모든 여성들의 서로 다른 이야기를 삽입했다. 산재 된 이야기와 주요 이야기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으며, 그들 사이에는 일정한 연관성이 있습니다. 마지막 장까지 소설은 수도원에 사는 소녀들이 사회로 돌아온 후의 작은 생활을 의외로 소개했다. 중요한 줄거리와 세부적인 묘사에서 모리슨은 한 번도 자리를 잡은 적이 없고, 다른 사람, 환경, 시대를 통해 이런 줄거리와 세부 사항을 재현한다. "이것은 마치 유리판에 그림을 그리고, 유리를 깨뜨린 다음, 유리를 현란한 현대적인 형태로 접합하는 것과 같다." 이러한 재현은 기본적인 단서에 대한 보완과 확장으로, 재현과 재현이 상호 보완적이고 상호 증명되어 분산되지만 유기적인 방식으로 서사의 내포를 드러낸다. 인터뷰에서 모리슨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흑인 언어를 원래의 힘으로 회복시키고 싶다. 풍부하고 화려하지 않은 언어입니다. 클릭합니다 그녀의 소설의 아름다움에 대해 물었을 때, 그녀는 말했다: "언어는 단지 언어일 뿐이다. 이런 언어는 반드시 자세히 따져 보아야 하고, 게다가 매우 편리한 것 같다. 땀을 흘릴 수 없습니다. 그것은 숨겨져 있어야 하지만, 그것은 또한 흥미 롭 군요. 이것은 일종의 사랑이자 열정이다. " 풍부하고 화려하지 않은 언어' 로 작품에 고통스럽고 희망적인 기조를 부여하고 문장 길이, 음조 높낮이, 음조 경중완급을 통해 줄거리의 발전과 정서의 기복을 통제한다. 예를 들어, 그녀는 9 명의 흑인이 살해될 때 수도원 밖의 풍경을 아름답고 서정적인 스타일로 묘사했다. "밖에서 아침 안개가 허리까지 올라왔다. 그런 다음 아침 안개를 흩뜨리고 넓은 망초를 드러냈는데, 마녀의 흔적이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한편, 이 시적인 글은 이 흑인들의 잔인함과 에덴동산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비교하며, 동시에 작은 마을에서 곧 일어날 변화를 암시한다. 또 다른 예는 루피의 남성 주민들의 일상생활을 미묘한 비유로 표현한 것이다. "우정이나 사랑의 손을 뻗어 나라를 다스리는 방법을 고려하지 않고 예방 조치를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각 예가 연마된 노치에 맞을 때까지 필요에 따라 예를 다듬는다" 는 것이다. 모리슨의 영국 문학에 대한 큰 공헌은 흑인 문학 언어를 전면적으로' 정리' 하는 것이다.' 문자를 원의로 돌려보내라. 저속함에 의해 파괴된 의미를 반복하는 것이 아니다.' " 바로 이런 사랑과 열정으로 가득 찬 언어의 도움으로 모리슨은 흑인 여성이 글을 쓰는' 천국' 을 꾸준히 찾으려고 노력했다.

흑인 여성은 오랫동안 노예 상태에 있었고 줄곧 침묵 상태에 있었다. 한편 모리슨은 그녀의 독특한 시각에서 흑인 여성의 운명을 쓸 수 있는 천국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그녀는 각종 문학 수법의 교묘한 활용을 통해 흑인 여성의 목소리를 억압하는 범죄자와 범죄를 지적하고 흑인 여성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처지를 돌파하며 흑인 여성들에게 각자의 산산조각 난 목소리를 일제히 외치라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