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건축 설계에서 펜 손으로 그린 법을 배우는 방법
건축 설계에서 펜 손으로 그린 법을 배우는 방법
저자: 이삼
출처: 지평.
이 문루는 처음에는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양극정신으로 천천히 정리하면, 한 폭의 그림을 검은색으로 그려서 끝까지 그리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객관적으로 스케치 관계가 옳다. 아래쪽과 왼쪽이 너무 뻣뻣해서 당시 이해하지 못했다.
위의 이 그림은 원고부터 그림까지 5 시간도 채 안 되어 대부분 그림의 각 획이 합리적인지, 화면 조직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고찰하고 있다.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보는 것처럼 반복적인 과정이다. 기본적으로 불필요한 획은 없고, 여분의 선은 역효과를 낼 뿐이다.
일간 신문의 추천에 감사드립니다. 웨이보로 로그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의 댓글에 일일이 답해 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까지만 대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선언: 나의 건축 획은 모두 맨손으로 그린 (연필, 펜, 지우개) 이며, 쓸모없는 보조 도구 (자, 수정액, 격자지) 는 건축 디자인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내가 건축 만년필을 그렸기 때문에, 내 게시물이 아무도 오도하지 않기를 바란다. 처음부터 끝까지 나는 건축 획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건축 설계나 계획 설계에 어떤 유익과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분석도는 내 자신의 업무 필요이며 나 자신과만 관련이 있다. 다른 것에 관해서는, 분석도를 보는 것은 계발적이고 도움이 된다. 연필로 무언가를 하는 것이 나의 원래 의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림을 그리는 것은 내 취미 중 하나일 뿐이다. 독학 만년필식 건축물을 손으로 그리는 과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림이 무엇과 관련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면, 그것은 회화와 예술과 관련이 있고 건축과는 무관하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내 그림은 그렇게 고지식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비위를 맞추지 않고, 우아한 라인도 없고, 건축가의 영감을 한 손으로 표현할 수 없다. 괜찮아, 나 자신도 개의치 않고, 능력도 이 정도밖에 할 수 없어.
제 그림을 건축 구상 스케치, 경관 분석도, 건축 계획 등 빠른 작업 유형과 혼동하지 마세요. 심플함은 그림과 같고, 강획과 같고, 건축용 강획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내가 좋아하는 러시아 풍경화가 히슈킨이 풍경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 항상 좋아하는 표현 대상이 있어야 한다. 여러분이 비판을 제기하는 것을 환영하며, 획 구도가 어디가 나쁜지를 지적하다. 나는 매우 기쁘다, 너의 도움에 감사한다. 하지만 당신의 디자인 구상, 계획, 시공 작업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세요. 이것들은 본첩과 무관하며, 주제 주제의 문제도 이것들을 포함하지 않는다. 나는 이해하지 못하거나 말하지 않을 것이다.
기초가 없는 친구는 여전히 약간의 스케치 기초가 필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세심해야 한다. 고대에 어느 화가가 스케치를 배운 적이 있습니까? 스케치 자체를 배우는 것은 건축 획을 그리는 중요한 조건이 아니라 좋아하고 열심히 생각하는 것이다.
2.2 업데이트
라인 원고를 색칠하는 것은 흔한 시도이며, 색상은 라인의 부족을 메우기 어렵다.
컬러 원고, 매우 일반적인 효과. 그래서 제 생각에는, 펜, 페인트, 너무 많은 놀라움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단단히 케이블 누워 효과를 처리 하기 위해, 어떤 후기에 의존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래 전 작은 회의실의 수분화입니다. 부분적으로 손으로 그렸으니 디자인을 무시하세요. 오랫동안 실내 성능도를 그리는 것이 줄곧 나의 주요 작업이었다. 많은 그림들이 사진을 남기지 않고 이것들만 남았다. 계란이다.
이 사진은 위쪽과 아래쪽에서 그린 선으로도 사진을 찍어 책 속의 사진 효과를 복제했다.
2. 1 업데이트 리본 케이블이 이렇게 중요하기 때문에 잘 연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위 그림에는 윤곽이 거의 없고 모두 리본 케이블입니다. 그러나 리본 케이블뿐만 아니라 세로줄이 대시에 의해 끊어지거나 작은 리본 케이블 "충돌" 세로줄에 세로선이 있고 가로줄에 짧은 대각선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변이 요소로서, 만약 모두 가로줄로 되어 있다면, 전혀 할 수 없고, 너무 융통성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문틀 왼쪽의 약간의 녹화와 오른쪽의 자전거가 전체 구도 중 좌우의 완전 대칭을 깨뜨렸기 때문에 구도나 리본 케이블도 약간의 재미가 필요하다.
리본 케이블 변경 연습을 시작합니다. 리본 케이블을 사용하여 객체의 체적을 형성합니다. 할 말이 없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석두 한 조각 석두 그림 한 조각을 주세요. 모양을 반복하지 말고, 너무 매끄럽지도 말고, 너무 어둡지도 말라.
건축 산수화로 돌아가서 케이블로 대면적 나무의 표현을 해결하다. 밀도 대비로 건물과 주변 나무의 대비에 주의를 기울여 건물을 두드러지게 한다. 나무의 배열은 수평과 수직뿐만 아니라 방향도 있어야 생생한 풍경이다. 단점은 물 처리가 매우 밋밋하고 매력이 없고 아름답지 않다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실패한 그림이다. 너무 딱딱하고 배열된 선은 거의 변하지 않았다. 마찬가지로, 물도 어둡고 반사도 전혀 없다.
1.3 1 업데이트
아래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된 그림은 아직 모색 단계에 있으며, 선은 임의적이고 불규칙하며, 나무는 그리지 않는다.
그 중에서도 나무에 대한 다른 시도도 했습니다. 실패한 나도 붙였다. 당신이 말하는 조직없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선이 비교적 흩어져 있는데, 모두가 이런 그림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빛과 그림자의 묘사는 주로 호흡과 전환이 있어야 한다. 명암 관계를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림자 가장자리가 비어 있어야 합니다. 상자 채우기 색상을 그리지 마십시오. 특히 처마 밑의 투영은 햇빛 아래 지붕과 뚜렷한 명암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대조가 강해야지 과장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예를 들어 쇼윈도의 세부 사항은 설명할 필요가 없다. 톤이 무거우면 볼륨이 나오고 명암이 8-9 에 이를 수 있다. 그러나 전부 검게 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죽을 것이다. 너는 은은하게 약간의 명암 변화를 드러내고 가볍게 숨을 쉬어야 한다.
나는 이 그림의 배선을 연습할 수 있는데, 모두 회색 톤이다. 왼쪽 처마, 벽돌이 많이 쌓여 있는 것 같아요. 자세히 보면 한 쌍의 연결입니다. 그래도 너무 죽지 말고 명암 변화가 있어야 한다.
나는 조각 스케치, 케이블, 또는 케이블을 그렸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아마 좋은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을 것이다, 적어도 나 자신에게는 이렇다.
이 연습은 가짜 산 석두 표현과 혼합 녹화에 관한 것이다. 정자는 보통이고, 스케치 관계는 맞고, 색조는 어둡다.
1.30 두 번째 업데이트 계속
이 단계의 그림은 초보자 단계에 대한 전반적인 반성이다. 나는 만년필이 건물과 풍경을 표현하는 것은 주로 평평한 케이블을 가장 근본적인 구도와 표현 단위로 사용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른쪽 아래 구석의 지영 처리는 초기의 경직과 너무 어두운 색조를 피하고, 지나치게 통풍이 잘 되는 느낌은 없다. 그래서 이 단계의 그림은 모두 연한 회색으로 변하여 이전 단계에 대한 교정이 과도하다.
왼쪽 위 구석의 나무는 특정 잎과 가지가 없는 배열선으로 변했다. 이것은 또한 일종의 탐구이며, 줄곧 탐구하고 있다.
위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전체 그림의 선이 더 느긋하고 심지어 마음대로 선이 나타났다. 한 시간도 안 되어 다 그렸는데 이렇게 빨리 그린 목적이 뭐죠? 정말 빠르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가, 아니면 쿵푸가 이 정도에 이르렀는가? 나의 반성은 나에게 이것이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출장 중이니 마음을 가라앉히고 나무를 잘 연구해 보세요. 어떻게 하면 예뻐요? 그래서 저는 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기 위해 나무 중심의 구도를 찾았습니다. 다행히 네 시간 만에 내려와 수확이 커서 낙제하지 않았다. 표현은 리본 케이블, 그림 그리기 또는 리본 케이블입니다. 이 결과는 케이블 공부에 대한 나의 결심과 자신감을 강화시켰다.
네, 이 사진 1 위에 납작한 케이블을 올려놓고 싶습니다. 중간 지붕의 측면에서, 내가 아직도 사용하고 있는 리본 케이블 방식이 나타났다. 오른쪽 아래 바닥의 투영은 비교적 유연하고 느슨하지만 밀도는 나의 통제 하에 있다.
화이트 타워 전체 매스 성형, 모든 케이블 배열. 몇 개의 전봇대도 편평한 케이블로 조립되었다. 리본 케이블의 조합을 끊지 않기 위해서, 나는 원래 있어야 할 전선을 그리지 않았다.
이것은 매우 실패한 그림이다. 케이블 배열에는 통일된 순서가 없고, 나타나는 표가 너무 많아서 좀 어지럽다. 왼쪽의 나무는 빛과 그늘의 결합으로 그려보려고 시도했는데, 이상적이지 않아 맞았다.
또 맞았고, 더 어지러운 케이블이 나타나서, 나는 억지로 두피를 다 그렸다.
1.30 처음으로 나에게 도움이 되는 책을 업데이트했고, 내가 왜 도움이 되었는지.
나의 이전의 만년필은 모두 왕빈과 서수려가 골목과 문루에 있는 사진의 사본이다. 이 책은 나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 골목과 문루는 구도가 비교적 간단하고 건물도 작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그릴 수 있어 자신감을 빠르게 쌓을 수 있다.
나는 반드시 이 책을 읽어야 한다. 나는 제목을 적어서 나중에 붙일 것이다.
1.30 나에게 도움이 되는 책 업데이트.
게리 메인스는 펜 기법을 썼습니다. (이 책은 주로 획의 선 배열과 어떻게 운용하느냐에 관한 것이다. 건축 만년필에 관해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읽은 후에, 원래의 만년필은 여전히 이런 획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면, 빈칸, 구도, 어떻게 사진을 네가 원하는 강획으로 그렸는지 등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칼 퍼셀은 예술가의 뇌를 쥐고 있습니다. (독서를 넓히고, 획에 비해 건축 획의 책만 볼 수는 없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니 나에게도 매우 깨우침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광한은 연필로 사라지고 있는 골목-베이징 풍토를 그렸다. (건축과 경관에 대해 작가는 자신만의 독특한 개괄능력을 가지고 있다. 매 획마다 합리적이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매우 어려워 인상적이다. 이 책의 저자는 연필 한 자루를 다 그리면 땀에 흠뻑 젖어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연필의 선이 모두 무질서하게 배열되어 있다면, 당신은 아직도 이런 느낌이 있습니까? 나는 항상 너무 캐주얼하지 말고 자신의 모든 선을 엄격히 요구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헤이즐 해리슨이 쓴' 풍경화 입문서-풍경화 수준을 높이는 필수 기법'; 경험 많은 외국 화가가 풍경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필법으로 선택하고 요약하는 방법, 특히 화가가 그림의 스케치 관계를 처리하는 방법을 보면 말투가 크고 또렷해야 한다. 우리 중국인은 선에 예민해서 대부분 눈이 라인입니다. 외국인이 그들의 눈에 있는 풍경을 어떻게 보는지 봅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글로벌 아티스트 관점 시리즈 각도 스케치; 라인 마스터, 그림은 내가 이목구비를 처리하는 그의 획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했다. 그의 초상화 속의 배경 건물은 모두 투시원리로 세심하게 그려졌다. 만약 내가 너라면, 나는 어떻게 할 것인가? 아마도 그림의 총결산일 것이다. 결국, 왜 배경을 얽히게 할 필요가 있는가? 글쎄, 나는 이것이 마스터의 차이라고 생각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육옥립은 육옥립의 획과 기법을 썼다. 이것은 내가 본 가장 초기의 건축 획이다. 당시 이 그림을 보았을 때 매우 피곤했다. 이 그림은 얼마나 많은 세부 사항을 처리해야 합니까? 나는 전혀 납득할 수 없다. 이제이 스타일은 복사 할 가치가있는 것 같습니다. 비록 우리가 더 이상 그것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이런 식으로 그것을 체험하고 건축과 형식의 과정을 자세히 묘사할 수 있다. 펜으로 스케치하거나 획으로 그린다. 지금 책 한 권을 마음대로 꺼내서 펜으로 그리는 게 이런 스타일이에요. 나쁘지 않아요. 이 책만 읽는다면, 정말 펜과 펜으로 그리는 것이 이런 스케치와 수집 스타일의 보조 그림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사실 펜과 펜으로 그리는 것이 바로 이런 그림이다. 나는 여전히 이런 관점을 가지고 있다. 건축 획을 잘 표현하려면 선이 통제되어야 하고, 엄숙하고 목적성이 있어야 한다. 왜 마음대로 해야 합니까? 나만의 수준으로 자제하고 최선을 다해 공연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며, 혼자 제멋대로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책은 종훈정 선생님이 편찬한 것으로, 건축 강획에 꼭 필요한 그림을 한 권 그리려고 하는데, 많은 그림이 모사할 가치가 있다.
펑일강과 종훈정은 그들의 책을 자세히 살펴보고, 모사하고, 그들의 획과 모양을 헤아려 보는 것이 가장 좋다. 건축용 만년필을 그리는 것은 이 두 노인의 책과 그림을 모르기 때문에 수업이 부족하다.
실러가 쓴 책 한 권을 찾다. 대사의 작품에 그가 대가이기 때문에 나타나는 무작위 선이 있는지 봅시다. 인민폐와 각국 화폐의 배경도를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두 꼼꼼하고 진지한 선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 선들이 무작위적이라면, 이런 화폐가치감이 있을까요?
1.29 초 업데이트
연습 그림 수
만년필에 대한 나의 취미는 일과 무관하며, 스케치나 그림조차도 체계적으로 배운 적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미술의 기초가 있는 셈이다. 순전히 자발적으로 공부하고 연습하는 건축 획은 50 점을 넘지 않으며, 나도 양대의를 그다지 주장하지 않는다. 나는 무심코 그림을 그렸는데, 결국 보기도 싫고 자신도 메스꺼울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는 이렇게 나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그래서 그 이후로, 나는 다시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그림을 그리지 않을 것이다.
모든 연습은 완전한 그림이다.
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자신이 관심 있는 그림을 찾아 한 부분을 찾아 열심히 그리는 것이다. 조형부터 명암까지, 나는 완전히 그려야 한다. 모든 획은 생각조차 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지만 그림을 다 그렸으니 충분히 좋지 않다고 생각되면 멈추지 마세요. 반드시 이를 악물고 그림을 그려야 한다. 그리고 나면 더 많은 영감과 수확이 있을 것이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펜을 찾다.
만년필 그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글씨용 펜이 아니라 침펜이나 벚꽃 일회용 침펜입니다. 각 두께마다 몇 개를 고르세요. 만약 무슨 요구가 있다면, 그것은 유창함이다. 나는 빨간 고리와 스트로의 침펜을 사용했다. 나는 가장 가는 사포로 바늘펜의 사방을 약간 갈아서 펜촉이 약간 매끈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 작은 매끄러움을 보지 마라. 변화는 푸른 잎과 나뭇잎을 그릴 때 매우 매끄럽고 종이를 긁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런 종이가 수채화에 사용된다면 더 좋을 것이다. 붓끝이 종이를 가로질러 더러워지지 않는다. 이것은 확실히 계획된 수채화 효과가 아니다.
종이
괜찮습니다. 바로 A4 일반 인쇄 용지입니다. 요구가 비교적 높으면 80g 를 사세요.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A3 으로 인내심에 도전하세요. 꼼꼼한 건축화를 열심히 그리는 것이 얼마나 신나는 일인지 상상해 보세요. 전체 화면은 건물 세부 사항과 노드, 그리고 건물 투영에서 기묘하게 배열된 선으로 가득 차 있다.
경솔하지 않다
그림을 모사하면 스트레스가 생긴다. 그러면 멋진 부분, 심지어 개별 선 부분까지 모사할 것이다. 숙제를 하기 위해서든, 자신을 높이기 위해서든, 획에 대한 흥미를 쌓기 위해서다. 이렇게 하면 더욱 유연하게 그릴 수 있다. 온스당 모래는 1 파운드의 양모를 만들 수 있다. 어떤 획이든 한 획이다. 먼저 간단한 연습을 통해 자신감을 높이는 것은 나에게 좋은 생각이다. 큰 그림을 마주하고 쓸 수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그림을 모사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목적은 그림을 완성하는 것이 아니라 배우는 것이다. 모사를 통해 우리는 어떻게 다른 선으로 배열해 몸을 묘사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다.
1.29 업데이트.
아무도 나를 초대하지 않았다, 나 혼자 왔다. 목표는 0 부터 시작하는 과정을 공유하고, 독학으로 획을 독학하고, 선생님과 교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획을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고 재미없기 때문이다.
단시간 내에 신속하게 보급할 수 있다. 주의해야 할 유일한 것은 모든 그림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완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잘생기지 마세요. 나는 네가 국화처럼 잉크를 끼얹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너는 만년필을 그리는 것이 자수와 같다고 생각할 수 있다. 너는 네가 쓴 모든 선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애석하게도 주제는 취미일 뿐이라고 한다. 획의 적용 범위는 우리의 상상력과 일상생활을 훨씬 뛰어넘는다. 주제의 주의를 끌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림을 그리는 데 걸리는 시간과 정력은 어느 정도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더 많은 마음을 쏟으면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떻게 말할까, 자랑할 수 있는 기술로 앞으로의 생활과 일에 더 많은 피드백을 주는 것이 공리를 더 고려해야 하지 않겠는가?
몇 마디 밖에 할 수 없고, 만년필에 관한 사진 몇 장을 보내며, 주제에 영감을 주거나 격려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취향이 맞는 팬을 찾고 싶어요. 취향이 맞는 화제는 쉽지 않아요. 나는 매우 기쁘다.
먼저 시공 도서 몇 개를 발급하다.
만년필선 스케치 원고.
계속 업데이트, 필선+광색 효과, 나는 항상 모든 그림을 정성껏 대하면 피드백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왜냐하면 모든 선이 살아 있기 때문이다.
펜 원고
옥상원고
선 그리기+밝은 색상은 설계 의도를 명확하게 표현하고, 초점을 강조하며, 다른 부분을 희석하기 위한 것입니다.
투시 원고 (사본)
옅은 색
조감도, 간필선 원고.
공간 분석 (색상 채우기 외에 펜 선이 주요 표현 수단임)
건물 높이 제어 다이어그램
주로 지붕 스카이라인의 변화를 강조한다.
복사
선화 스케치
색칠 원고
선화 스케치
색칠 원고
펜 원고
채연 원고
원근감 원고. 가능한 한 물체의 근리를 적게 묘사하고, 기본적으로 명암 대비를 두드러지게 한다. 대비가 작더라도 없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림이 평평하고 장력이 없다.
마르크펜은 색깔이 있어서 효과가 매우 나쁘다. 납만 쓰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수준 문제이다.
이것은 실내, 건축 회화가 아니라, 건축 강획의 한 과정 작업이다. 색깔이 너무 산뜻하고 필법이 어수선하다. 제 상황을 피해주세요.
이것은 또한 건물의 획이지만, 건물과 공간의 관계만 이야기한다. 이 분석 다이어그램은 자체 속성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의 펜 지식이 있는 사람은 모두 쉽게 그릴 수 있지 않나요?
건축과 도로망이 형성한 근리는 이해하기 쉽지만 설명하기는 어렵다.
간단한 만년필은 직장에서 자주 쓰이는 것 같고, 의도가 명확한 도식이며, 주체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 나무들의 평면 둘레와 손짓, 즉 순수한 펜 선은 굵기의 운용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나무는 보기에 매우 못생겼지만, 이 사진은 낮은 벽이 건물의 프라이버시에 미치는 중요성을 보여준다. 누가 나무의 아름다움을 신경쓰는가? 따라서 건축 획은 각 방면에서 기법 자체를 소홀히 하여 중요한 교류 기교로 눈에 띄었다. 우리는 단지 흥미를 가지지 말자.
어떤 주택 형태의 배열 법칙은 전체 화면이 매우 간단하여 아마도 가장 어려운 것이 바로 차이다.
위 그림은 지붕 높이와 모양의 대비와 이러한 차이가 주거와 기능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위 그림은 입구의 다양한 형태와 법칙이다. 단순히 손으로 그린다면 15 분 걸리지 않습니다.
만년필 분석도 (삽화). 위의 이 몇 장의 그림은 매우 간단해서 선을 과시할 필요가 없다. 대신, 그들은 언어와 문자를 분명히 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이상은 작품에 사용된 그림이고, 아래에 나온 그림은 모두 순전히 관심 있는 그림이다.
오늘 계속 쇄신하여, 전기 건축 획을 모두 보내왔는데, 대략 10 여 장 정도였다.
만년필 애호가, 이유 없이 좋아하는 것, 특히 건축용 만년필. 나는 사람과 풍경을 잘 그리지 않고 단지 건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첫 편부터 최신 편까지 나 자신을 공유하고 있는데, 주로 이 과정 때문이다. 그림 자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벽돌을 던지면 됩니다.
1, 독서는 바로 보는 것이다. 특히 외국의 만년필을 보고, 가능한 국내를 적게 보는 것은 국내가 좋지 않다. 이런 그림의 근원을 찾아 작품의 최고 수준에서 감상하는 것이다. 영국 수채화 화가 투나의 작품, 특히 건축과 관련된 작품을 추천한다. 건축 세부 사항에 대한 그의 묘사는 필획을 배우고 배우기에 매우 적합하다. 먼저 무엇이 좋은지 보자. 국내의 질에 관해서는, 우선 무시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체계적으로 붓을 배운 적이 없고, 한 과목도 배운 적이 없지만, 몇 개의 스케치 수업을 배운 적이 있는데, 스케치는 미술의 기초이므로 우회할 수 없다.
2. 책에서 한 사물을 묘사하는 획과 방법을 찾아 처음부터 크고 복잡한 그림을 모사하지 마라. (상대적으로 정보량이 너무 많다고 생각되면 두피를 억지로 그리지 마라.) 먼저 부품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먼저 부품부터 시작하는 방법을 통해 흥미를 가지면 수준을 더욱 높일 수 있다.
3. 건축류의 그림이기 때문에 체조할 때는 정물을 그리지 말고 자연경관이 어떻게 묘사되는지 살펴보고 구름, 물, 나무, 그림자 등 구체적이지 않은 이미지의 개괄적 능력을 높이십시오. 사람과 정물을 한쪽에 두고 시야를 좀 더 일반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올라오자마자 디테일을 깊이 파지 마라.
4, 여전히 미술기초 책을 보고 싶거나, 가능한 한 외국의 책을 보고 싶어, 미술대학 시험 그런 거 아니야. 너는 스케치 자체를 이해함으로써 만년필을 보급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그림을 한 장 그리고 책을 읽고 공부해야 반복해야 진보가 빠르다.
통치자와 같은 보조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만년필을 배우는 것은 손, 눈, 뇌가 조화를 이루는 운동이다. 못생긴 그림을 그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무엇이 못생겼는지, 무엇이 아름다운지, 무대 목표가 있어야 한다. 원근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화면에 눈에 띄는 실수나 눈에 거슬리는 곳이 생기지 않도록 알아봐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건물을 이해하는 기본적인 방법이다. 모르면 마음속에서 분명히 말하는데, 주로 이해이다.
6. 처음부터 그림을 보면 사실적인 스타일이 있다면 고전적인 그림이 아름다움이라고 편협하게 생각한다. 지금 보면 확실히 일방적이지만, 이 주요 심미는 크게 변하지 않았다. 내가 학습용 참고서를 살 때, 나는 반드시 이것으로 측정해야 한다. 눈을 넓히기만 하면 된다. 모사 가치가 있고, 디테일이 충만하며, 개괄적으로 모호하지 않은 붓글씨만 살 가치가 있다.
이것은 첫 번째 만년필이며, 가장 흔한 서명을 그렸다. 원본은 사진이에요.
스케치 관계는 매우 중요하며, 나머지는 어떤 획으로 이런 스케치 관계를 표현하는 것이다.
큰 구덩이, 천천히 채워라
주제와 나의 연필 그리기 경험을 나누다.
이 그림은 어떤 획으로 그린 물체를 명확하게 표현하지 않았다.
상대적으로 정확한 스케치 관계만 표현했고, 멀리서 보면 흑백풍경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붓놀림이 퇴고를 견디지 못한다.
또는 일반적인 서명으로 선을 그립니다.
역시 한 장씩, 심지어는 한 장씩 그려야 하는데, 그림의 각 부분을 검사하여 스케치 관계가 합리적으로 표현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획은 두 번째 고려 사항입니다. 그래서 어떤 곳에서는 시각과 획이 아직 자연스럽지 않고, 아직 탐험기에 있다.
집 위에 있는 나무의 그림은 실패했지만, 처마 밑의 필법은 약간의 느낌을 찾았다. 모든 그림은 조금씩 더듬어 약간의 느낌을 찾았다. 전제는 네가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면, 손을 흔들면 소탈할 수 없다는 것이다.
중문의 색조는 매우 어두워서 반복해서 그려야 하지만, 이런 스케치 관계는 필수적이다.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지면의 성능이 매우 나쁘다. 어느 정도는 이 그림의 색조보다 못하다. 나무는 약간 더 잘 표현되지만 획은 여전히 나무 모양에 맞지 않는다.
세발 자전거와 전봇대에 걸린 등과 같은 작은 디테일과 스타일링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런 세부적인 묘사가 없으면 재미가 없고, 한 폭의 그림도 볼 것이 없다.
아직도 나무를 그리는 법을 배우고, 필법을 바꾸었는데, 땅은 여전히 적당한 방법을 찾지 못했다.
위의 그림은 확실히 강철 획에 관심이 있다. 왜냐하면 그것의 영감은 왼쪽의 낡은 흙벽의 묘사에서 비롯되기 때문이다. 원래의 흙벽돌은 벽돌 틈새를 그려야 그 질감을 드러낼 수 있다. 이런 질감의 좋고 나쁨은 또 다른 일이다. 나는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이런 자극을 끊임없이 찾아 끊임없이 진보하게 한다.
지면은 그림자를 중요한 장면으로 묘사하는 표현 방식을 바꾸었지만, 그림자의 가장자리가 너무 굳어서 주인의 역할을 찬탈한 혐의가 있다.
화면 전체의 그림자 부분에 대해서는 무거운 곳을 눌러야 건물의 빛감을 표현할 수 있다.
전체 그림의 스케치 관계를 흰색에서 검은색으로 나누거나 어둠을 0-9 로 나누면, 공백으로 남겨두면 자연히 0 이 되고, 어둠 속의 그림자 부분은 8 에 이를 수 있어 스케치 관계가 선명해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왜 한 폭의 그림의 스케치 관계를 과장해야 합니까? 펜 자체가 주는 느낌은 회색 그림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명암 대비를 해서 그림 전체가 크게 들리게 해야 한다.
위 그림은 빛과 그림자 아래 골목을 주요 학습 대상으로 하고 있다. 특히 나무 아래 있는 자동차는 책총 자체를 간소화해야 한다. 햇빛 아래' 밝은 색조' 가 강조되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그림자와 충돌하여 화면의 장력을 높이다.
바닥은 여전히 형편없지만, 나는 바닥이 단지 몇 개의 선이 아니라 은은한 회색 표면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왼쪽 하단 코너가 벽 기초와 만나는 곳에 바닥이 하나 있다. 이 감정은 내가 원하는 것이다. 색조가 있어 바닥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강렬한 햇빛 아래서는 너무 눈에 띄면 안 된다. 몇 획이면 충분하다.
주요 표현은 출입구 그림자가 가져온 강한 대비이므로 억제해야 한다.
위 그림에서 왼쪽 줄기는 윤곽만 있지만 깊이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나는 나무를 다 그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림 전체가 가벼워지지 않고, 결국 그리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그러나 건물의 와당, 처마, 벽돌벽, 그림자로서 우리는 모두 세밀한 묘사를 하여 이 벽면의 화법을 찾아냈다. 일부 벽은 모두 수직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점과 선은 밀도와 불연속성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어떤 곳은 여전히 무거워서 스케치 관계가 밝아야 한다.
위 그림은 바늘 펜을 바꿔서 벽의 리본 케이블을 좀 더 세밀하게 처리하기 위해 벽의 명암 관계를 더욱 계층적으로 표현하였다.
가장 높은 지붕의 처마 그림자는 모두 리본 케이블로 표현되어 내구성이 있고 통풍이 잘 된다. 이것은 만년필의 특징과 장점이다.
이 그림은 처음으로 물을 그리는 것을 배웠는데, 주로 건축물이 물 속에 비친 그림자를 표현하여 필법이 비교적 편하다.
위 그림은 주로 비늘 기와를 그리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사진 속의 타일은 모양이 같고, 너는 스스로 구도를 선택해야 한다. 나는 그림을 그리는 방법을 알아 냈음에 틀림 없다. 그림을 다 그렸을 때 옳지 않다고 느끼는 것이 아니다.
오른쪽 위 구석의 처마는 간단한 몇 줄의 글자로 요약된다. 너무 자세히 그리지 말고 긴장을 풀어야 한다.
전체 그림의 대비는 여전히 매우 강렬하다. 중국화는 구도가' 소홀하고 타이트해야 한다' 는 말이 있다. 긴장감이 있는 작문이야말로 좋은 작문이다.
위 그림은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아래 나무를 요약하여 매우 느긋하다. 그러나 탑 끝의 처마는 매우 단단하게 그려야 한다. 내 의견으로는, 이 건물은 모서리가 있다. 그러나 나는 탑을 나무 근처에 놓고 획에서 융합하여 밀도가 너무 높았다.
이 그림의 아쉬움은 모든 세로줄이 수직이 아니라는 것이다. 만약 모든 세로줄이 수직이라면, 이 그림은 더욱 입체적인 건축 질감을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 그림의 선은 이 탑이 풀로 만들어졌다는 느낌을 준다. 하하.
위 그림은 패필로 건물의 명암 관계를 표현했지만 조형을 잃어버렸습니다. 특히 왼쪽 건물은 거기서 부드러운 진흙처럼 느껴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른쪽 지붕의 묘사는 실패하여 기와조각의 텍스처와 모양을 볼 수 없고, 정확한 스케치 관계를 지나치게 추구하며 구도가 합리적이지 않다.
이 그림을 볼 때마다 달콤하지만 끝까지 다 봐야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위 그림에서 기초 처리의 일반적인 방법은 이미 알고 있다. 몇 개의 선을 마음대로 개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한 면이어야 한다. 왼쪽 위 모서리의 분기는 개선입니다. 단지 몇 개의 분기일 뿐이지만 펜과 총결산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맨 오른쪽에 있는 먼 건물의 개괄도 나에게 영감을 주었다. 먼 곳의 건물은 비어 있고 가까운 곳은 매우 선명하다.
한 가지 큰 문제는 건물이 수직이 아닌 변형이라는 것이다. 이 문제는 반드시 피해야 한다.
이 분기는 이전 분기의 요약과 개선입니다. 전체 그림은 이전 그림과 달리 획이 느슨하고 가벼운 획으로 벽과 물체를 묘사한다는 점이다.
이 그림은 위에 획으로 묘사한 인물의 연속이다. 오른쪽 벽은 붓 더미, 왼쪽 아래 구석의 돌무더기이다. 나는 석두 모서리와 명암의 대비를 강조하는 데 주의를 기울였다.
사실, 모든 그림은 서로 다른 영감과 진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조금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이 사진들은 이미 연필로 쓰기 시작했다.
획이나 획은 펜 선의 배열과 밀도가 높다. 그런 다음 가장 큰 인내로 그림을 그립니다.
나중에 나는 좀 더 구체적인 물체를 그렸는데, 건물이든, 아니면 특색 있는 물체를 그리는 법을 배워야만 질감과 획을 잘 처리할 수 있었다.
획마다 텍스처가 다릅니다. 이것들은 모두 조각이다. 798 에 가본 사람은 낯설지 않을 것이다.
이때 나는 이미 획의 조합과 배열에 매우 주의를 기울였다. 결국, 이것이 바로 만년필의 매력이자 내가 만년필을 그리는 즐거움이다.
그림 자체가 아름답거나 아름답지 않은 것은 또 다른 일이다. 이 그림을 즐기는 것은 무에서 유무까지 하는 과정이야말로 내가 원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이 그림의 필법은 위의 이 그림에 대한 총화와 개선이다. 이 조각품은 철로 만든 것이다. 나는 그림을 그릴 때 이 특징을 강조하거나 일부러 과장했다. 아무리 과장해도 명암 대비와 모양 전환을 강조하는 모서리입니다. 너무 둥글지 마세요.
위 그림은 고생을 한 후, 즉 외국에 있는 획에 관한 많은 책을 열심히 읽고, 펜선의 배열을 연습하고, 각종 조합을 시도하여 물체의 질감을 표현하였다. 나는 건물을 건축화로 여기지 않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다.
당신이 보기에 좋은 펜 한 무더기로 몇 개의 형상을 배열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과정에서 모양의 볼륨, 그림자, 텍스처를 좀 넣을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이 그림은 연필로 자세히 그렸으니 비워 두어야 할 곳은 잘 생각해야 한다. 단점은 이 펜이 좀 굵다는 것이다. 가는 펜으로 하시면 됩니다.
나는 엉망진창인 선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모든 선은 목적이 있는 그림으로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 있고 아름답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위 그림은 이전 그림의 요약과 개선입니다. 처음에 나는 획의 배열 조합에 매우 신경을 썼다. 국부적으로 확대하면, 아마도 이것이 건물이라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단지 한 무더기의 선일 뿐이다. 이게 맞습니까? 잘 모르겠어요.
앞의 나무는 공백으로 처리한다.
붓글씨의 역할을 단순한 취미에서 확대하면 일에 투입되어 업무 사상과 의도를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직관적인 교류와 관점을 표현하는 도구이다.
책을 복제한 삽화 한 권.
기본적으로 펜 스케치입니다. 모든 나무가 가능한 한 정원에 가깝게 그렸으면 좋겠지만, 수준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다.
대사 자체는 어렵지 않고 단지 용법일 뿐이다. 점, 선, 두께, 세밀함의 변화는 다른 폭과 로고를 나타낼 수 있다.
패턴은 크기가 다른 원입니다. 가장 큰 어려움은 가능한 한 둥근 원을 그리는 방법일 것이다.
위 그림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선이 가로세로로 세워야지 비뚤어져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각 줄이 간헐적으로 끝나는 경우 전체 화면이 더 쉬워지고 화면 가운데에 있는 "작은 사각형" 에 시각적 중심이 배치됩니다.
질문, 단지 취미라는 개념을 확대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