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꽃의 문어문은 무엇입니까?

꽃의 문어문은 무엇입니까?

1. 중국 고대 화훼 산문에서 국화시 명구를 힐끗 보다

(1) 가을 관목은 도사와 같고 울타리 주위의 가장자리가 점점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원직의 국화)

(2) 서풍이 정원을 두루 심으면 한나비가 오기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에 보고할 것이다. "노란 둥지" 국화 "

(3) 9 월 8 일 가을이 오면 나는 모든 꽃을 죽일 것이다.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노란 둥지" 국화 "

(4) 왕손모도쑥, 9 일 가지가 갈기에 가깝다.

이슬의 햇빛은 국화를 더욱 풍윤하게 하고, 풀 기슭에 향기가 가득하기 때문에, 그다지 높은 곳에 기생하는 오송을 질투하지 않는다. 정곡' 국화'

5] 고동리 젖은 이슬, 전금, 모래에 따라.

천하의 자녀들은 고운이 없고, 중양절화만 본다. (팬 쩡 \ "중양 후 삼국 \")

[6] 높이 오른 후에도 국화는 여전히 새롭고 술꾼 시인은 무지하다.

권세눈이 차를 물러가도 친척이나 친구를 사귈 수 없는 것처럼. (팬 쩡 \ "중양 후 삼국 \")

일단, 수치심 같은 봄 꽃, 흐린 관개 서풍.

너는 이렇게 멀리 당길 필요가 없다, 너는 울타리를 따라 몇 무더기가 있어야 한다. (유크장 "국화")

⑻ 꽃이 함께 피지 않아 각자 독립적으로 헤지하는 것이 재미있다.

나는 향을 안고 가지 끝에서 죽기를 죽을지언정 북풍으로 날아가고 싶지 않다! 정사쇼' 한국'

⑨ 가는 국화는 순서대로 쌓아서 처마가 깊게 드러났다.

모옌 뿌리가 약해서 가을추위를 견디어 낼 수 있다. (첸 페이 \ "마른 국화 는 작은 여종 \")

⑽ 토화는 하얗고 붉을 수 있고, 만절은 이 작품을 귀여워한다.

나는 차라리 향가지를 안고 늙어갈지언정 가을바람에 노란 잎과 함께 춤을 추고 싶지 않다. "주씨의" 노란 꽃 "

도연명

음주-다섯 번째:

집을 짓는 것은 인정이라 차마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정판교는' 화국이탈관' 에서 "난퇴에 접어들고 벼슬길이 처참하다" 고 썼다. 우리집은 꽤 울타리국화가 있어 가을바람이 추위를 막는다. "

천추시를 부르고 한향주 한 잔을 마시는 것은 대작가 조설근의 심경이다.

이청조는 자신을 국화에 비유하며 이렇게 썼다. "동울타리 손잡이 술은 황혼에 암향소매가 있다." 도는 죽지 않고, 커튼은 서풍에 휘말려,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황둥지는 말했다: "飑 서풍이 정원을 뒤덮고, 차가운 나비는 오기가 어렵다. 만약 또 1 년 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을 보러 갈 것이다. "

당대의 시인

여우의 messire 와 국화를 놀다

유우석

집집마다 국화가 노랗고 양원은 서리와 같다. 수촉을 거쳐 분명히 옥당에 도착했다.

선녀는 눈을 입지만 수녀는 빨간색을 입지 않는다. 분홍색 나비는 보기 어렵지만 리넨은 더 향기롭다.

바람에 깃털팬을 흔들면 이슬이슬 이슬이 들어 있다. 고연은 은정을 덮고, 나뭇가지는 코끼리 침대를 덮었다.

귀콩 수치 동시, 미예 질투 향 먼저. 한 사람이 화키를 부르고 음악을 연주한다.

국화꽃

송원

영마가 벼랑에 심어져, 그림자가 한기가 하늘로 치솟았다.

봄이슬은 물들지 않고 가을서리는 고치지 않는다.

중양연에 흰 국화

백거이

황금빛 국화 한 마당, 중간에 꽃 한 송이가 있고, 꽃은 그렇게 외롭다.

백두옹인의 잔치와 소년 놀이터와도 같다.

2. 중국 고대의 꽃에 대한 정의는 초목의 꽃인 강희사전이다.

온라인 강희 사전 (? ) 설명

꽃:

희신 상부 강희선 수: 10 외부 선 수: 4

[고문] 성당의 운율, 성운은 충만하고, 소리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정자법은 초목의 꽃이다. 구양수화품서 낙양은 꽃을 모 꽃이라고, 모란을 직화라고 부른다. 지명이기도 합니다. 광저우 남해현에는 꽃밭이 하나 있다. 성씨. 당은 깜짝 놀랐다. 두보시 청두맹장은 화청을 가질 것이다. 동치종실은 송대에 화음사가 있다. 운을 맞춰 소리를 보충하다. 시는 대추가 중국에 대한 첫 번째 견해를 넓혀 햇빛이 맑다고 썼다. 측은 쭈글쭈글한 여자아이로, 한 살 때 소멸되었다. 글이 중국을 이루었다고 말하다. 예용. 정은 처음부터 늘어진 중국 나뭇잎의 모양과 같았지만 또 꽃받침 같다고 말했다. 의 고음은' 화' 자를 기초로 한 것으로 남북조 이래 책에서는 이미 이 글자를 볼 수 없었고, 진 () 대 () 이하의 서적에서도 함부로 사용되거나 후세에 의해 바뀌었다. 오직' 후한서 해자갈 서체 푸' 만 말했다: 나무 선춘, 신춘초가 피었다. 또 구름이 있다: 각인의 목적은 문예의 영광이다. 화자와 화용. 오경, 제자, 초사, 선진양한의 책은 모두 고문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번화의 한자는 아직 꽃으로 여겨지지 않았다. 개광한 지 2 년 3 월 초, 고황제는 천여 곡의 신조어를 창제하여 먼 상을 받았다. 그는 화형어에 비해 새 단어는 위진 시대에 창조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3. 꽃에 관한 문어문이 있다. 파란 맛, 너는 ① 를 가져와야 한다. 멀고 멀고 멀고 가까운 곳에 덮어두는 것은 순전히 감정적인 일이다. 안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서엘이라고 합니다. 체채 4, 색깔이 과격하지 않아 사람들이 보게 하고, 이름은 그렇지 않다. 즉,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은 마음대로 그 기쁨을 취할 수 있고, 쓸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 진정한 문왕 공자, 원작의 제자, 누가 얻을 수 없고, 누가 얻을 수 없고, 소홀한가? (대대부' 매화초당집' 에서 선택)

[주의 사항] ① 가져 가라. 여기 냄새 (난초의 향기) 가있다. ② y y ny n 없음: 분산 표류, 불확실한 장소. 3 스위스: 길조, 좋아요. 4 동시 색상: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2. 육지와 수상식물의 꽃은 매우 향기롭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당력이 온 이후로 전 세계가 모란을 좋아한다. 연잎에는 진흙이 없고, 맑고, 파도도 없고, 직설적이고, 덩굴도 없고, 맑고, 맑고, 맑고, 순수하고, 멀고, 우스꽝스럽지 않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꽃 사랑, 도자기 후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아이린, 누가 주는 사람이야? 모란의 연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주돈이" "후아이린 이론"

문제가 있으면 토론할 수 있다. 매일 진보하시길 바랍니다 ~

4. 모란이라는 단어는 고대 중국어가 꽃을 뜻하며' 꽃의 왕',' 귀한 손님' 으로 불리며' 국색 천향',' 백양금',' 목소' 로도 불린다

약 ","부자 "입니다.

연꽃은 꽃 속의' 귀인 군자' 이다. 꽃군자' 라는 별명이 있고, 우아함은' 인터넷 손님' 과 같고,' 물 속의 꽃' 이나' 물단' 이라고 불리지 않는다.

"수지", "택지", "군자" 입니다.

난초: "미명", 아명 "우객". 나머지는' 향조',' 왕의 향',' 천하' 라고 불린다

초향',' 빈곡유란',' 군자 재언'. 메이, 란, 대나무, 국화는 꽃 속의' 사군자' 라고 불린다.

장미: 항상 "세상의 젊음" 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월홍',' 사계절꽃',' 장수화' 라고 불린다.

설홍색과 싸우다. ""

국화: 별명: "노란 꽃", 아호 "수과". 은둔자, 난초, 수선화, 창포가 있습니다

풀은 우아하다. ""

매화: 별명' 식객'. 소나무, 대나무와 함께' 노한 세 친구' 라고 부르며 동백, 수선화, 영춘과 함께' 꽃 중' 이라고 부른다

친구 네 명. ""

진달래꽃:' 산과' 라고 불리며 동백꽃, 선객, 석랍홍, 해당화와 함께' 화분 5 자매' 라고 부른다.

5. 중국 고대 영화시의 응답자 (물표) 2009-10-2117: 45 를 보충한다

유언비어의 절묘한 언어

고대 구름: "국화, 꽃 속의 은자;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 "그러나, 또한 꽃 을 놓쳤다.

국화를 사랑하는 사람은 반드시 의분이 가득하지만, 결코 분노하지는 않는다. 하고 싶은 대로 하는 사람들이 세상에 은거하는 것은 사실 세속에 대한 불공정과 인재 부족에 대한 고민이다. 그들은 여전히 자신의 모든 의미를 보호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윽한 사람을 데리고 갔다.

모란을 사랑하는 사람은 세속 사상과 동기화되어 판단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연꽃을 사랑하는 사람은 몸을 깨끗이 하고 세상 물정을 불손하게 놀지만 어쩔 수 없다. 무슨 일이야?

저의 조잡한 글씨를 용서해 주십시오. 우아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성인이란 무엇일까요?

당연하다고 생각하면 매실임에 틀림없다.

끈기' 에는 구름이 있다. "계곡은 북쪽 가지와 더 비슷하고, 해마다 꽃이 늦게 핀다. 높은 표준 이운군은 얼음과 눈이 있을 때가 있는지 알고 있다. " 그는 매실의 강인함을 배운다. 그는 비록 처지가 어렵긴 하지만, 분노도 있고, 고생을 낙으로 삼는다. 왜 안돼?

이를 독보자로 삼는 사람도 있다. "이 몸은 얼음과 눈의 숲에 있어 복숭아와 이와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보적, 독보적, 독보적, 독보적, 독보적) 갑자기 하룻밤 향기, 마른 쿤 만리 샘으로 흩어졌다. 클릭합니다 세계와 조화되지는 않지만, 쿤만리, 옥련의 비교도 할 의향이 있다. 심지어 더 좋다!

매화도 세계 최초의 꽃이다. "나는 매화 스펙트럼을 본 적이 없다. 나는 내 신이 있다." 믿지 않으면 천수만수를 시험해 보세요. 동풍이 불면 봄이 됩니다. "만약 당신이 한 무리의 사람들을 보러 가려고 한다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꽃은 있지만 현란하지 않고 향기도 반감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짙지 않아 애석하다. 이봐! 비스, 우리 누구랑 같이 집에 갈까?

2009-10-2117: 57 제목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내용도 제가 편집했습니다. 진담으로 여기지 말고 교훈을 배우면 된다. 지원자가 2009-10-2118: 27 을 보충했다

나는 또 바꿨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목) 잡담의 매어

(1 절) 고대 유운: "국화는 꽃 속의 은인이다.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것이 놓친 꽃이다.

(2 절) 국화를 사랑하는 사람은 반드시 의분을 격분해야 하지만, 화를 낼 것도 없다. 네가 하고 싶은 것은 은둔이다. 이것은 진실하고 옳다. 너는 너의 재능에 맞지 않는다. 세상의 불공정도 번거로운데, 너는 여전히 정신을 차리고 싶어, 그래서 너는 국화의 의미를 자신의 은둔을 비유한다.

(3 절) 모란을 사랑하는 사람은 세속적인 사상과 동기화되어 있으며, 그들을 논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4 절) 애련의 사람들은 몸을 깨끗하게 하는 좋은 비유를 가지고 있지만, 세상 물정을 모르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이 진실하다면, 그들은 어쩔 수 없을 것이다. 호평이 뭐예요?

(e) 하지만 세상의 성인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을 가져간 사람에게, 너는 틀림없이 자두일 것이다.

(6 절) 아직 뜻을 세우고 있는 사람들에게 구름이 있다. "계곡은 북지와 더 비슷하고, 해마다 시간이 늦는다. 높은 표지판 이운군은 얼음 층인지 알고 있다. "

제 7 절에 그는 매이의 강인함을 배웠다. 그는 비록 처지가 어렵긴 하지만, 분노도 있고, 고생을 낙으로 삼는다. 왜 칭찬하지 않으세요?

(제 8 절) 반항적이고 세상에 대한 적자의 마음을 가진 사람들도 있다. "나는 얼음과 눈이 내리는 숲 속에서 이 옷을 입고, 다른 복숭아와 리가 섞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갑자기 하룻밤 향기, 마른 쿤 만리 샘으로 흩어졌다. 클릭합니다 세상과 조화되지는 않지만, 곤만리를 하려는 뜻도 있고, 연꽃을 비교하면 마음이 더 이긴다!

(9 절) 메이는 모든 꽃 앞에서 죽었다. \ "매화 꽃 스펙트럼 을 본 적이 없다, 편리한 자신의 신. 믿지 않으면 천수만수를 시험해 보세요. 동풍이 불면 봄이 됩니다. " 만약 당신이 한 무리의 사람들을 보러 가려고 한다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0 절) 꽃은 있지만 화려하지 않고 향기롭지만 메스꺼울 정도로 진하지 않아 불쌍하다. 이봐! 비스, 우리 누구랑 같이 집에 갈까?

6. 후아이련은 자신이 좋아하는 꽃을 묘사한 문어문을 가지고 있는데, 수륙초목의 꽃이 모두 귀엽다고 한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당력이 온 이후로 전 세계가 모란을 매우 좋아한다. 연꽃을 사랑하고, 흙은 묻히지 않고, 잔물결은 맑지만 요염하지 않고, 꽃밖은 곧고, 흩어지지 않고, 향은 멀고 맑고, 주태는 우아하며, 멀리서 바라보면 재미가 없다. 국화라고 합니다.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아아! 국화 사랑, 타오 후 거의 듣지 않았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연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물과 육지에는 많은 귀여운 꽃들이 있다. 도연명은 진나라의 국화만 좋아한다. 당나라 이래로 세계 각지의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했다. 나는 연꽃만 좋아한다. 그것은 흙 속에서 자라나 흙에 오염되지 않았다. 맑은 물로 씻은 후, 결코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것의 줄기는 통하고, 그 모양은 곧고, 가지와 덩굴도 자라지 않으며, 가지도 자라지 않는다. 향기가 갈수록 멀어질수록 더 아름답다. 그것은 곧고 깨끗해서 사람들이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가까운 곳에서 놀 수는 없다. 제 생각에는 국화는 꽃 속의 은둔자입니다. 모란은 꽃 중의 부귀한 꽃이다. 연꽃은 꽃 속의 군자이다. 아아! 느낌표는 여기서 보조어로 말투를 강조한다. ) Tao Yuanming 이후 국화의 사랑에 대해 거의 듣지 못했습니다. 또 누가 나처럼 연꽃을 좋아하니? 모란을 사랑하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