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오크 히어로즈 v

오크 히어로즈 v

칠룡 330 년; 안정된 시대는 격동을 숨기고 있다. 아산세계의 모든 인종은 확장에서 서로의 마법과 자연의 기적, 즉 아산세계를 이끄는 힘을 발견하였다.

한편 세르지오의 깊숙한 곳에서 악마의 집과 교도소에서 폭풍이 몰아치고 있다. ...

재난이 그녀의 영웅 사-애륜 (Sa-) 에 의해 가라앉은 이후 질서의 용야사는 줄곧 달의 은고치 속에서 잠을 자며 서서히 회복되었다. 그러나 법사가 악마를 봉인하는 의식에는 작은 결점이 숨어 있어 악마가 봉인을 탈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아샤가 쌍둥이 형제, 혼돈의 롱이가스로 뒤덮이면, 아산 용암의 핵심에 이가스를 묶는 쇠사슬은 위험하게 풀릴 것이다.

330 년, 아산세계의 각 민족은 첫 번째 월식을 목격하고, 첫 번째 악마의 침입을 동반했다.

악마의 군대의 돌격에 직면하여 아사의 아이들은 서둘러 조직한 방어선이 빠르게 깨져서 그들을 철수시켰다. 요정의 땅은 먼저 전쟁으로 유린되었다. 남은 요정, 인간, 난쟁이 사이의 성급한 연맹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생존자들은 악마의 추격 아래 남쪽으로 도피하여 칠성의 신력으로 이 무정한 침입을 막기를 바랐다.

그들의 희망은 아주 빠르게 산산이 부서졌고, 그들의 기도는 헛수고인 것 같다. 계속되는 전쟁 후에 악마는 항상 승리합니다. 방어자는 공포와 좌절만 남았다. ...

이런 결정적인 순간에, 대담한 실험이 진행 중이다. 실험의 중점은 악마의 피를 인체로 교체하여 불활성 지구의 에너지를 생산하는 것인데, 마법사들은 그중에서 회생하는 방법을 찾았다. 괴물은 부활 직후 죽었지만, 무당들은 이 두 가지 근본적인 대립의 힘을 결합하여 새로운 인종, 아사의 아들, 이가스의 아들의 결합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발명은 전장의 정세를 역전시킬 것이다.

그들의 성전 기사 동맹은 종교적인 이유로 이 폭행을 반대했지만, 마법사들은 실용주의를 믿고 실험을 계속할 수 있다면 강력한 군대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새로운 인종, 즉 미래의 오크는 악마의 피의 힘을 계승하여 악마의 마법에 면역할 것이다. 그들의 인체는 그들에게 생식력과 표면에서 자유롭게 걸을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 실패와 어두운 순간의 좌절감, 모든 희망과 대안을 잃는 무정한 현실은 법사에게 기회를 주었고 실험은 마침내 양산되었다.

실패한 것은 많다: 불타는 시체, 미친 사람, 야수 같은 기형자들은 모두 마법사의 신비한 실험실에서 무서운 비율로 탄생했다. 마지막으로 석택이라는 법사가 마침내 돌파구를 마련했다. 그는 원소 구성을 늘리고 보석과 결정체의 에너지 프리즘을 적절히 보정함으로써 원래의 충돌 에너지를 안정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오크들이 이 세상에 왔다. 그들의 도착은 모든 것을 휩쓸었던 토네이도와 같다. 악마들은 자신의 마법으로 오크의 원시적인 힘에 대항할 수 없다는 것을 어쩔 수 없이 발견하였다. 오크 특유의 피비린내 나는 폭력의 힘과 불가분의 씨족 같은 단결은 원래 악마였던 전쟁을 무너뜨리고 악마에게 악몽 같은 학살과 궤멸을 안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놀라운 오크 군대 뒤에서 인종이 재편되었다. 시간은 지금 연합군 쪽에 있으며, 그들은 새로운 오크 엘리트 부대를 그들의 계획에 통합할 수 있는 방어와 공격 계획을 세울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전쟁의 천평이 다시 연맹으로 기울자, 악마가 아산에 있는 날은 곧 끝날 것 같다.

분노한 마왕은 실패를 거부했다. 그들은 그들의 군단이 전쟁에서 살아남지 못한다면 오크들도 마찬가지라고 맹세했다. 그들의 해결책은 간단하다. 오크들은 아이가 없으면 미래가 없다.

마귀는 그들의 작전 계획을 바꾸어 침투와 암살을 시작했다. 오크의 창조자가 그들의 노예를 데리고 전선으로 전투를 갔을 때, 무방비 오크 마을은 밤에 갑자기 악마의 습격을 받았다. 승리한 오크 병사들이 그들의 부락으로 돌아왔을 때, 그들의 다음 세대와 미래에 대한 희망은 이미 사라졌다.

그러나, 이 사악한 계획은 너무 늦게 실행되었다. 오크들의 미친 보복으로 악마의 군대는 예상보다 빨리 파괴되었다. 몇 세기를 양조한 침입 계획이 산산이 부서졌다. 악마의 감옥이 다시 폐쇄되었다. 동물은 생존하고 다음 세대를 키울 수 있다.

아산의 다른 종족에서는 칠룡 330 년에 시작된 악마와의 전쟁을 혈월전, 1 차 월식, 1 차 악마 침입, 거의 사라진 공포기억이라고 부른다. 오크 달력에서, 이 사건은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다: 빈 요람 전투.

오크들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고, 영원히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종족들은 악마와 오크를 동전의 양면으로 여기지만, 이 개념 오크는 이해할 수 없다. 이 두 종족은 영원히 형제 같은 적이 될 것이다. 5 세대로 접어들면서 제작사의 변경으로 모든 줄거리가 해체되어 전작과 거의 연관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작사, 제작사, 제작사, 제작사, 제작사, 제작사, 제작사) 오크들도 갈색, 갈색, 붉은 피부로 바뀌었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같은 이름을 가진 인종처럼 생겼습니다. 짝퉁의 3-5 급 부대를 직접 독점했고, 짝퉁의 영웅은 거의 모두 오크였다.

이 세대의 오크들의 직업은 전사, 샤만, 도살꾼이다. 각 부문마다 두 가지 업그레이드 형태가 있어 각각 다르다.

전투기는 비교적 형편없는 3 급 부대 중 하나이다. 다행히 피와 노여움이 지탱하는 종합 실력은 보통이다.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전사 HP 는 낮고, 상해는 낮으며, 거의 별일 없다. 두 가지 업그레이드 분업이 뚜렷하고, 폭력은 공격 위주이며, 공격 스턴트는 강하고, 상처는 높지만 HP 는 낮다. 무장한 사람들은 수비 반격을 위주로 폭력 반격과 높은 HP 를 포함하지만 속도는 약간 낮다. 초기에는 많이 하지 않았는데, 탱크가 인도하지 않는 한 기계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다. 후기에 보존된다면, 그 높은 수출은 짝퉁 영웅의 높은 공방과 혈노와 조화를 이룬다. 이 단위의 실력은 질적으로 향상되고, 수출능력은 상위 3 위로 비집고 들어갈 수 있다.

샤먼은 거점에서 유일한 시법 단위이다. 어떤 샤먼이든 실용적인 마법은 가속과 감속이라는 두 가지가 있다.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샤먼은 주로 MF 를 몇 개 가지고 있어 MF 의 효율을 크게 높였다. 업그레이드된 샤먼은 후기 거점에서 수출력, 주동성이 높고, 상처가 좋고, 스턴트가 좋다. 두 업그레이드 모두 실용적입니다. 여신은 마법에 중점을 두고 있다. 속도를 늦추는 것 외에도 연쇄 번개 마법이 있지만 효과는 초급일 뿐, 일반적으로 직접 석방할 수는 없다. 효과에는 약간의 제한이 있어 혈노의 이중효과에 맞춰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현지 여성들은 체력가치 수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더 높은 상처와 속기 묘기를 가지고 있으며, 지연 대법을 내놓은 적들은 반격할 힘이 없는 사람을 때릴 수 있다. 현지 여성들은 종종 반대자들의 우선 순위가 아니다. 그들이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 수 있다면, 혈기 있는 분노에 협조하면, 죽이기 어려운 힘이 되어 강력한 힘을 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5 급 단위로서, 도살자는 약해 보이지만, 사실 짝퉁의 진정한 비장의 카드이다. 도살자는 순세를 따라 하는 강력한 묘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의 높은 생산량과 혈노가 더해져 매우 무서운 수출력이다. 두 업그레이드 모두 실용적이어서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살자는 도살자의 강력한 수출능력을 물려받아 더 높은 상해, 속도, 주동성을 가지고 공포 후광 스턴트를 늘리고 인파로 뛰어들어 사기를 떨어뜨리는 적을 크게 약화시킬 수 있다. 3 급 혈노에 이를 수 있다면, 삼중절기를 가진 집행자는 상당히 저항할 수 없다. 수석은 순세 참수의 강력한 묘기를 계승하지 못했지만, 얼굴값은 잘 강화되었다. 상해, 방어력, HP 가 더 높았고, 두 가지 유용한 묘기, 1 위와 장관급을 갖추어 사형 집행인의 실력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대조적으로, 족장은 더 현실적이다. 첫째, 그들은 비교적 반격에 저항한다. 둘째, 그들은 다른 부대의 역할을 강화할 수 있다. 셋째로, 그들은 거점의 높은 출력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며, 사형 집행자는 종종 오버플로를 해칠 수 있다. 이 단위의 일반적인 용법은 보량 후기에 상대에게 큰 타격을 주는 것이다. 초기에는 건설 순서의 제한으로 인해 외눈박이 거인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다. 전사 3 급 전사는 업그레이드하지 않는다. 공격 5 상해 2 ~ 5 방어 2 가격 80 금화생명 12 힘 190 속도 4 드라이브 전염병 좀비 활성 10 광폭한 피.

격분: 한 무리의 우군이 전멸될 때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다음은 다른 알고리즘에 대한 설명입니다. 체형 1× 1 출력 1 1 원소토경험 17 오크군 주요 병종. 이 의지가 확고하고 용맹한 전사들은 초원에서 몇 마일을 달리고 두려움 없이 싸울 수 있다. 그들은 잔인함으로 유명하다. 사전에는' 후퇴' 라는 단어가 한 번도 없다. 그들은 요정을 비웃었는데, 후자는 나약한 대명사이기 때문이다.

낮은 강도와 중간 강도의 팔. 4 의 속도는 적에게 빠르게 접근할 수 없다. 12 의 수명이 현저히 낮아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승천할 공간이 없다. 모러 3 급 전사는 공격 6 상해 4 ~ 6 방어 4 가격 120 금화생명 12 힘 254 속도 5 드라이브 전염병 좀비 활성 1 1 광폭혈로 업그레이드했다. 자극

돌격: 두 번 공격할 기회가 있습니다. 체형 1× 1 출력 1 1 원소토경험 25 광전사와 싸우는 것은 확실히 힘들고 불쾌한 일이다. 그들은 타고난 군인으로, 지나가는 곳마다 피가 흐르고 강이 된다. 적나라한 육박전만큼 그들을 흥분시키는 것은 없다. 전쟁터에서 그들은 순수한 살인 기계가 될 것이다. 망치를 들고 빠르게 달려가서 적의 혈육이 흐릿한 시체만 남았다. 일반 병사들은 오직 한 명의 적과 싸울 수 있을 뿐, 그들은 무서운 무기와 잔인한 성격과 하나, 둘 이상의 적들로 싸웠다.

공격병종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1 1 의 주동성이 좋습니다. 그것의 생명과 속도는 낮지만, 일단 1 급 혈노 강도를 얻으면 크게 향상될 수 있고, 돌격 스턴트는 더 많은 피해를 출력할 수 있게 한다. 요정을 속여 반격한 후 광전사로 적을 죽이는 것은 효과적인 전술이며 좋은 병종이다. 전쟁장수 3 급 전사 업그레이드 공격 4 상해 3 ~ 5 방어 6 가격 120 금화생명 20 힘 265 속도 4 드라이브 전염병 좀비 주동 9 광포한 피. 자극

사나운 부활: 반격 상해는 보통 상해의 두 배이다.

풍자: 인근 우군의 적 공격을 자신에게 옮길 수 있다. 체형 1× 1, 출력 1 1, 원소 토공 경험 26. 호전주의자들은 폭력과 강력한 충격력으로 폭력에 대항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근전 고수들은 자신의 칼이 동료의 망치보다 훨씬 강하다고 굳게 믿는다. 이 진정한 용사들은 모든 전투에서 주저하지 않고 먼저 적진에 들어가 동료를 보호하겠다고 맹세했다.

방어하는 경향이 있고, 폭력적인 사람에 비해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고, 주동적인 속도의 하락은 생활의 개선을 가져왔다. 폭력적인 돌격의 스턴트에 비해 초기 인원수가 비교적 적을 때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무장단체로 삼림과 같은 폭풍우에 대처하는 인종도 좋다. 샤마나 (Shamana)4 급 전사 업그레이드 안 업그레이드 공격 5 상해 6 ~ 9 방어 5 가격 260 금화생명 30 파워 492 속도 5 드라이브 마녀 액티브 1 1 광폭한 피.

시법자: 전투에서 마법' 빠른 행동 (고급)' 과' 해결 연기 (고급)' 를 할 수 있습니다. 마법가치 8 체형 1× 1 생산량 5 원소 토경험 25 어떤 사람들은 이 여자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일단 비수를 들고 마술을 하면 이전의 생각을 포기할 수 있다. 샤머니즘 마법사는 특권, 숭배, 타인에 대한 경외심, 특히 가장 무서운 전사들을 좋아한다. 이 똑똑한 여자들에 대한 토론은 사방팔방의 지도자들로부터 수집한 것이다.

괜찮은 4 급 생물이지만 공격력과 방어력은 약간 낮다. 그리고 거점에서 유일하게 시법할 수 있는 단위로서, 그 자체의 고급 감속은 여전히 매우 유용하다. 천녀급 4 급 전사는 공격 7 상해 6 ~ 9 방어 9 가격 360 금화생명 35 힘 680 속도 4 드라이브 마녀주동 12 광폭한 피를 공격하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시법자: 전투에서' 빠른 행동 (고급)' 과' 지연 대법 (고급)' 과' 연쇄 번개 (초급)' 를 놓을 수 있다.

희생 요정: 적극적인 기술. 인접한 칸에 어떤 요정이 있다면 희생할 수 있다. 매번 1 요정을 소모한다. 사용 후 공격, 방어, 사기 각각+65,438+0 (상한 +5). 효과는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되며 마법치가 증가하여 요정 생명값의 두 배이다. 마법값 12, 체형 1× 1, 출력 5 요소, 토경험 54 일, 전영녀는 자신의 감정과 존재를 하늘에 맡기고, 근접 접촉을 통해 자신의 힘과 혈맥의 마력을 맡긴다 천령의 딸들은 의식에서 요정을 제물로 바치고 하늘에 계신 아버지를 번개로 적을 치도록 부를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적과 요정의 공포를 깊이 받았다.

공방과 HP 는 모두 낮지만 여신의 마법은 매우 유용하다. 12 의 주전은 주전이 이동하기 전에 가속도를 풀거나 적이 이동하기 전에 감속을 풀 수 있습니다. 괴물을 칠 때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매우 좋은 병종이다. 지녀 4 급 전사는 공격 10, 상해 7 ~ 1 1, 방어 7, 가격 360 금화, 생명 35 힘 692, 속도 5, 좀비 주동/KK 로 업그레이드 요정에게 제사를 지내다. 마법 공격.

시법자: 전투에서 마법' 빠른 행동 (고급)' 과' 해결 연기 (고급)' 를 할 수 있습니다.

빠른 공격: 공격의 목표가' 연해' 마법 상태에 있다면 목표는 반격할 수 없다. 마법가치 8 체형 1× 1 생산량 5 원소 토양경험 55 대지의 영인 딸은 망령초원 수행의 혹독한 시련을 겪은 후 오크들의 혈노에 대한 숙달을 불러일으키고 대지모와의 연락으로 적들이 그녀의 근전 공격에 반격할 수 없게 했다. 피해를 극대화하기 위해 지정녀도 지정을 희생하여 피의 노여움과 법력을 높일 수 있다.

지수는 천녀보다 훨씬 좋아졌다. 번개사슬은 빠른 공격과 마법 공격으로 바뀌었다. 대지의 영의 딸은 자신의 마법을 가지고 있어 무서운 공격력이 될 수 있다. 성령의 딸보다 낫다. 슬레이어 레벨 5 전사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미업그레이드 공격 1 1 상해 7 ~ 10 방어 8 가격 350 금화생명 34 힘 695 속도 6 드라이브 뱀파이어 백작 액티브/Kloc-0

분할: 한 번의 공격으로 적어도 하나의 생물을 죽이면 추가 공격 기회를 얻게 됩니다. 체형 1× 1 출력 5 원소 가스 경험 70 도살자는 오크 군대의 간판 병종이며 손발병의 수장이다. 전투에서 그들은 먼저 병사를 이끌고 한광과 양날 도끼로 부대를 위해 혈로를 만들면서 동시에 자신의 열정으로 부대를 고무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지수는 같은 종류의 병종 중에서 비교적 낮다. 1 1 의 액티브 및 유창한 컷이 포인트이며 출력도 좋습니다. 실제 피해는 보기보다 훨씬 높습니다. 사형 집행인 5 급 전사를 공격 14 로 업그레이드, 상해 8 ~ 12, 방어 10, 가격 500 금화, 생명 40POWER926, 속도 7, 뱀파이어 구동 순세에 따라 행하다

용감함: 사기는 최소한+1 이어야 한다.

공포: 인근 적의 사기를 낮추다 3. 체형 1× 1 생산량 5 원소 토양경험 100 집행자들은 폭력이 최고의 방어라고 믿고 적을 두려워하는 것이 가장 큰 보상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그들은 위험에 대한 경멸로 대응하여 전투에서 어떤 갑옷도 입지 않았다. 이 두려움 없는 전사들은 항상 최악의 곳에 나타나 적에 대해 무관심하다. 그들은 전쟁에 흥분하여 감히 도전하는 생물에 대해 결코 부드럽지 않다.

1 의 속도와 1 의 적극적인 홍보가 중요합니다. 만약 네가 전술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곧 전투에 투입할 수 있다. 부상과 공방은 별로지만 순세 참수는 상처를 효과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용기와 공포고리는 매우 유용한 묘기와 유용한 병종이다. 추장 5 급 전사를 공격 13, 상해 10 ~ 12, 방어 15 로 업그레이드

CommandingPresence: 인근 우군 능동+1.

족장 계급: 주동적인 기술, 자기 측의 병종 사용, 족장 수에 해를 끼친 다음 ATB 값에 족장 수 ×0.0 1, 상한선 0.6 을 더한다. 체형 1× 1 생산량 5 원소 토양 경험 10 1 전신의회는 수석 칭호만 최고급 도살자에게 부여한다. 이 칭호를 위해 도살자는 수많은 전투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그는 부락에 대한 충성심을 증명하고 그가 훌륭한 추장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용사들은 서슴없이 추장과 싸울 것이며, 이런 추장 밑에서 수많은 전설을 만들어 자신을 위해 영원한 영예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언뜻 보면, 이 녀석의 지수는 완전히 집행자를 능가했지만, 집행자의 묘기는 그를 수출에서 부끄럽게 했다. 하지만 돌격 함정과 장관 명령은 유용한 스턴트이며, 체형이 작기 때문에 적절한 팀이 나와서 주전의 ATB 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샤먼과 두 개의 업그레이드 샤먼은 빠른 행동 (고급) 과 지연 대법 (고급) 과 연쇄 번개 (초급) 와 같은 마술을 적용할 수 있다. 체인 번개 소비 마나: 16 4 급 마법. 4 개 부대에 연쇄 전기 피해를 입히고 직접 시법 대상부터 마지막 목표에 가장 가까운 부대 (적과 상관없이) 를 차례로 선택해 피해를 반으로 줄였다. 1, 적을 고려하지 않고 가장 가까운 목표를 우선적으로 선택하세요. 2. 직선 그리드가 1 이고 경사 그리드가 1.4 14 인 그리드 계산. 예를 들어 경사 그리드 2 는 직선 그리드 3 보다 우선합니다. 3. 곧은 방향은 비스듬한 방향보다 우선한다. 예를 들면 곧은 오방이 가로의 삼방보다 우선하고, 세로의 사방 (즉 비스듬한 오방, 피타고라스 정리) 이 우선한다. 4. 두 팀이 모두 직선이거나 비스듬하고 등거리일 때, 그것들은 무작위가 될 것이다. 5. 전쟁터에 2 ~ 3 개의 작은 팀만 있을 때, 각 팀은 한 번만 출격할 것이다.

원시인: 10+( 10×P) 피해를 입혔습니다. 기초: 15+( 15×P) 상해를 입힙니다. 고급: 20+(20×P) 상해를 입힙니다. 전문가: 25+(25×P) 상해를 입힙니다. 4 법력을 급속히 소모하고 목표부대의 주동성 (공격 우선 순위) 을 높여 전투에서 더욱 빈번하게 행동하게 한다. 마법 라운드 수는 영웅의 마술력과 같다.

원시인: 목표생물의 활성 10% 증가. 기초: 목표 생물의 이니셔티브를 20% 증가시킵니다. 고급: 목표 생물의 이니셔티브를 30% 증가시킵니다. 전문가: 목표 생물의 이니셔티브를 40% 증가시킵니다. 느린 마나 소비: 4 목표 부대의 주도권을 줄입니다. 마법 라운드 수는 영웅의 마술력과 같다.

원문: 목표 적극성 25% 감소. 기초: 목표 적극성 30% 감소. 고급: 목표 이니셔티브가 35% 감소했습니다. 전문가: 목표 적극성 40% 감소. 5 세대 게임에서 거점의 건설은 더 이상 단순한 과학기술나무가 아니며 오크의 3 개 단위는 여전히 건설 전제조건을 유지하고 있다. 전사부터 샤먼의 영옥은 먼저 전사 텐트를 세워야 하고, 도살자의 노당은 먼저 영옥을 지어야 한다.

그중에서도 건축 순서 때문에 영실에 필요한 대량의 수은을 미리 수집하기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자원이 충분하면 외눈박이 거인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먼저 나올 가능성이 높다. 업그레이드된 모든 건물은 한 업그레이드 상태에서 다른 업그레이드 상태로의 교육을 허용하고 가격 1/ 10 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전투 스탠드 도시 등급 요구 사항: 6 | 자원 요구 사항: 금화 2000, 5 목.

전사 모집은 허용된다. 전쟁 오두막 진급 수요: 3 | 건설 전제: 전사 텐트 | 자원 수요: 3 100 금화, 5 나무, 10 광석, 3 수정.

HouseofSpirits, 광신자와 전쟁상 모집 허용, 진급 요구 사항: 9 | 건설 전제: 전투텐트 | 자원 요구 사항: 3200 금화, 5 수은대 목재, 9 수은대 광석.

무당 마법사 모집을 허가하다. HouseofBones 진급 수요: 9 | 건설 전제: 영혼의 집 | 자원 수요: 4400 금화, 목재 5, 광석 5, 수은 7, 유황 7.

천령의 딸과 지령의 딸을 모집할 수 있도록 허락하다. ChamberofWrath 의 진급 요구 사항: 12 | 건설 전제 조건: 영의 집 | 자원 요구 사항: 4500 금화, 5 1 나무, 5 1

도살자를 모집하는 것을 허락하다. ChamberofRage 진급 요구 사항: 12 | 건설 전제: 분노홀 | 자원 요구 사항: 6000 금화, 나무 5, 수정 5, 수은 5, 광석 15.

집행자와 추장 모집을 허가하다. 존경받는 오크의 수장이 되려면 지혜와 용기뿐만 아니라 잔인하고 잔인해야 한다. 이 점에서 고샤크는 비범한 지도자였으며, 심지어 다른 오크 장군들도 그를 본보기로 삼았다. 먼지밭의 해에는 가뭄이 심하다. 그는 7 개 부락으로 구성된 잡패 대군을 이끌고 사막을 가로질러 6 개월 동안 지속되었다. 도중에 그는 화재, 홍수, 야수를 만나 난쟁이 반군과 싸웠다. 그는 추장의 지도자이며, 모두가 그의 지도하에 열광적으로 싸웠다. 블레이드 전사-영웅 _ 오크 _ 장로

영웅은 2 급까지 올라갈 때마다 그가 이끄는 도살자, 집행자, 추장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한다 1 포인트. (영웅 1 계절공방 1, 계절공방 3 더하기 2 등) 인종적 재능: 혈노 초기 기능: 강력한 타격.

게샤크, 일명 고사, 위풍당당한 칭호인 족장이 있는데, 그의 5 급 특기는 분명히 후기 영웅이다. 고급 혈노와 강력한 타격을 가지고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초급에 큰 도움이 되지 않으며, 보통 부수가 될 수밖에 없다. 큰 그림인 경우 첫 번째 플레이어는 여자다. 다른 주요 스킬 없이 주력으로 승진하는 것을 고려해 스킬 선택을 더욱 유연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테르세크. 테르세크. 오크 군인들은 그 이름을 듣고 자기도 모르게 고개를 들고 눈에 불길이 번쩍였다. 영광스러운 전사 가정에서 자랐는데, 그는 여섯 살 때 그의 첫 늑대를 죽였다. 자유도시에서 재장대상대의 노예주가 그가 이끄는 공격으로 소멸되었다. 그들의 시신은 경고를 표시하기 위해 간선 도로에 흩어져 있었다. 많은 오크들의 마음속의 영웅으로서, 그의 부대는 전투에서 돌격하여 이 전설적인 인물의 찬사를 받았다. Fistofthekhan- 영웅 _ 특수 _ 냉혹 _ 파이터

영웅이 2 급으로 올라갈 때마다 그가 이끄는 전사, 광전사, 호전파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 1 포인트. (영웅 1 플러스 시즌 공방 1, 3 플러스 시즌 공방 2 등. ) 인종적 재능: 혈노의 초기 기술: 전쟁 기계가 악마를 억압하는 힘. 탄섹, 일명 탱크, 그의 힘은 그 자신의 기계에 있다. 악마를 억압하는 힘은 소용없지만 텐트의 출경률을 높였다. 탱크 3 조 전사는 힘들지만 남녀만큼 실용적이지 못하다. 시작할 수는 있지만, 우리의 의견은 첫 번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술집에서 그를 만난다면, 그것은 매우 즐거운 일입니다. 창조된 인종의 후손으로서 쿠아크는 잔혹한 고난을 겪었다. 무당에게 노예로 취급당하는 것은 괴물보다 못한 동물이다. 오크들은 더 이상 이런 대우를 받을 수 없다. 쿠엔아크는 또 다른 장면을 꿈꿨다. 오크가 직접 만든 집을 찾아 살든 죽든 자유롭게 살았다. 그는 이 꿈을 현실로 바꾸는 것이 그의 민족의 유일한 희망이라고 굳게 믿는다. 특수 기술 및 초기 기술은 고어샤크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