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충성스러운 사랑의 암시는 무엇입니까?
충성스러운 사랑의 암시는 무엇입니까?
충성스러운 사랑의 이야기: "내가 태어나기도 전에 네가 나를 낳았고, 너를 낳았을 때 나는 이미 늙었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너는 내가 늦게 태어난 것을 싫어하고, 나는 네가 일찍 태어난 것을 싫어한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증오는 동시생이 아니다. 너는 매일 좋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는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너도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비가 되어 매일 밤 꽃을 찾아 풀숲에서 산다.
네가 태어났을 때 나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는데, 내가 태어났을 때 너는 이미 늙었다. 우리는 나이 차이가 너무 커서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그래서 만날 때 내가 너무 늦게 태어난 것을 후회하고, 네가 너무 일찍 태어난 것을 후회한다. 네가 태어났을 때 나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내가 태어났을 때 너는 이미 늙었다. 아쉽게도 동시에 태어난 것이 아니라 나이 차이가 크지 않다. 나는 매일 너와 손을 잡고 전진할 수 있다. 네가 태어났을 때 나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내가 태어났을 때 너는 이미 늙었다. 나는 멀리서 너를 바라보고, 너는 천애각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네가 태어났을 때 나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내가 태어났을 때 너는 이미 늙었다. 나는 하루 안에 아름다운 나비가 되어 매일 밤 화초에서 쉴 수 없기를 바란다.
이 시는 당대의 통관가마 도자기에 새겨진 비문이다. 작가는 도공이 직접 창작한 것일 수도 있고, 당시 유행했던 농당 가요일 수도 있다. 1974- 1978 은 호남 창사 동관가마 유적지에서 출토되었다. 진' 전당시 보편' 제 56 권, 무명 오언시, 1642 페이지, 중화서국, 1992+00 판을 참조하십시오. 이 시는 사랑하는 두 사람이 오래 함께 할 수 없는 무력감과 괴로움을 한탄했다. 나는 시의 어쩔 수 없는 것이 나이 차이와 거리 때문인 것 같다고 생각한다. 이 시는 인터넷에서 전해지는' 가장 먼 거리' 와 비슷하다. 가장 먼 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데,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 앞에 서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네가 여기에 집착할 때,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나는 너를 깊이 그리워하지만, 그것을 마음속에 묻을 수밖에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보고 싶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이 무적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개의치 않는 척한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당신이 이 냄새를 막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신경 쓰지 않는 척하고, 냉막 마음으로 당신과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 넘을 수 없는 도랑을 파내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같은 뿌리에서 자란 가지이지만 바람에 의존할 수는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가지가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별이 서로 바라보지만 교차하는 궤적이 없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니라 궤적이 만나도 한순간에 찾을 곳이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한순간도 찾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만나지 않으면 만나지 못하는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의 거리, 하나는 하늘에, 하나는 해저 깊은 곳에 있다.
충성스러운 사랑의 암시: "연산자" 의 Li Zhiyi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하류에 산다. 매일 너를 그리워하고, 너를 볼 수 없지만, 같은 강을 마신다. 장강의 물은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지, 그리움이 언제 그칠지 모른다.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라며, 반드시 이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단어는 장강에서 유래했다. 처음 두 문장, 나? ,? 6 월? 반대로, 하나는 강 머리에 살고, 하나는 강 끝에 산다. 쌍방의 공간 거리를 보면 그리움의 유장함을 암시하기도 한다. 겹쳐지고 겹쳐진 문장은 읊조리는 감정의 분위기를 강화시켜 주인공의 애틋한 그리움과 한숨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만리라는 여인의 이미지의 넓은 배경 속에서 유난히 두드러진다.
처음 두 문장은 서너 문장으로 직접 파생되었다. 만리강의 끝은 멀고 어디로 통합니까?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는데, 너를 만나지 않느냐? 이 전체 단어의 백본; 양쯔강 기슭에 살면서? * * * 양쯔강 물을 마십니까? 。 고립되어 모든 문장을 보는 것은 훌륭하지는 않지만, 조합해서 노래를 부르면 필묵 외에 다정하고 기묘한 이치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두 문장의 전환으로 함축적이지만 발표되지는 않는다. 문자적 의미는 간단하고 직설적이다.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는 없지만, 강물을 마셨다. 자세히 음미하면 볼 수 없을 것 같지만 장강의 물을 마실 수 있다. 이거? * * * 술 마셔요? 그리움의 한을 다소 위로해 줄 수 있을 것 같다. 시인은 그저 담담하게 말할 뿐인가? 못 봤어? 무엇을 사용합니까? * * * 술 마셔요? 양자가 관계의 내포를 꺾는 애매함은 노래의 맛을 추측하게 하여 단어의 감정이 유난히 깊어 보이게 한다.
-응?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응? 머리를 바꾸는 것이 아니면 장강을 견지하는 것이 좋습니까? 너 생각나? 진일보 쓰다. 싫어하지 않아요. 장강의 물은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지, 그리움이 언제 그칠지 모른다. 사용할까요? 언제 쉬어요? ,? 언제예요? 이런 어조는 주관적으로 증오에 대한 갈망이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증오가 없는 것은 어둡고 객관적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강물은 영원히 흐르지 않는다. 그리움 격리에 대한 나의 원한은 끝이 없다. 이 단어는 증오의 힘으로 민요, 민요의 직접적, 열정을 심오하고 완곡한 노래로, 단어와 잘못된 반복을 단순하고 함축적인 노래로 바꾸길 바란다.
여기까지 쓰니 시인은 새로운 의미를 뒤져냈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응? 증오가 없는 것은 깊은 사랑이다. -응? 내 마음? 강물이 끝이 없고 그리움이 없다면 당연히 희망이 있는가? 너의 마음은 내 마음과 같니? 나는 나의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강두와 하미 사이의 간극은 넘을 수 없지만, 사랑하는 두 마음은 일맥으로 연결되어 있다.
시 전체가 강을 서정적 단서로 삼는다. 유유장강수, 이때부터 일방적인 그리움은 쌍방의 기대가 되었고, 다른 증오는 영원한 사랑과 기대로 변했다. 이렇게 하면 장벽의 양쪽이 영원한 촉촉함과 위로를 받게 된다. 어디서 왔어요? 이런 증오는 언제 있었던 적이 있습니까? 파내요? 너의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까? 강두와 하미의 거리는 감정 승화의 조건이 되었다.
이지이의' 부산자' 는 민요의 정취를 깊이 얻었다. 예를 들면, 단어가 밝고, 겹치는 순환과 동시에 문인 단어의 색다른 참신함이 있다. 함께 장강변에 살면서 함께 장강수를 마셨지만, 서로 분리되어 만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느낌은 물이 영원히 흐르는 것과 같고, 이런 증오는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오직 너만을 기원할 수 있다. 너의 마음은 영원히 나의 것과 같고, 서로의 향수를 감당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언어는 평범하지만 감정은 깊고 진실하다. 생각이 독특하고 민요의 정취가 깊어 정담을 잘한다.
이 글자의 결말은 고립 속의 영원한 우정을 쓰고, 강물은 영원히 흐른다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 전체가 창장수를 서정적 단서로 삼았다. 유유장강수는 만리 양안의 천연 장벽일 뿐만 아니라, 서로 연락하고 먼 곳을 전하는 천연 전달체이기도 하다. 그것은 기나긴 그리움과 끝없는 증오의 발동과 상징이자 쌍방의 영원한 우정과 기대의 증거이기도 하다. 어정이 발전함에 따라 그 기능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어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다.
사랑이 굳은 전고:' 시경'? 허리케인? 북을 치는 소리
북소리가 답답하여 병사들이 적극적으로 사용한다. 조도국성, 나 혼자 남행한다. 손자중, 진평 송에서 왔습니다. 아니, 집에 갈거야. 나는 매우 걱정된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그의 말을 잃었나? 그것을 위해? 숲 아래.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나는 매우 부유하지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그것을 믿는다.
북소리가 답답하고, 전사들은 적극적으로 검을 연습하고 총을 연습한다. 수도와 풀 한 그루가 성벽을 지었고, 나는 군대에 합류하여 혼자 남쪽으로 달려갔다. 손자충 장군을 따라 다른 나라 첸, 송을 평정하다. 오래도록 집에 돌아가지 못하여 가슴이 찢어졌다. 어디에서 군대를 멈추고 야영을 합니까? 공황 상태에서 그의 말을 잃었다. 어디로 찾아가세요? 어디로 찾아가세요? 풀이 황야의 숲 아래에 누워 있다. 삶과 죽음, 이별, 만남, 희비, 우리는 한 번 맹세를 약속했다. 이생에 너의 손을 잡고 영원히 아름다울 것이다. 우리는 영원히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영원히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응? 오늘 한숨, 만날 수 없다. 나는 천하를 한탄하며, 맹세를 지키며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다.
이것은 유명한 사랑 시입니다. 삶과 죽음 넓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할 것인가? 지금까지 세상에 낭송되어 거의 성어나 관용어가 되었다. 이 시는 한 남자가 전쟁에 나가 밤낮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그가 그들을 떠올렸니?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할 것인가? 맹세해, 지금 네가 어디로 갈 것인지, 하늘 끝까지 외로워, 너는 어떻게 눈물을 흘리지 않고, 간장이 끊어지지 않을 수 있겠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삶과 죽음 재산, 아들 쳉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응? 오래되고 확고한 약속이자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전설이다. 전산과의 손잡고 갑자기 짧아지고, 손을 잡고 원한을 품고 유유히 사라지고,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서로를 그리워하고, 불면증을 겪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을 잡을 때, 춥기도 하고 따뜻하다는 것도 안다. 네가 손을 잡을 때, 너는 슬픔과 기쁨을 잊는다. 어쩔 수 없는 것은 손을 잡은 후의 슬픔이고, 어쩔 수 없이 헤어질 때의 슬픔이다. 사랑 때문에 손을 잡다. 사랑이 진짜일수록 마음이 더 순수하다. 더 깊이 사랑할수록 감정은 더 간단해진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손을 잡을 때 절대 미치지 말고 이기적이지 마라.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할 것인가? 아들의 손을 잡고 생사를 잊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이것은 나란히 서서 일출과 일몰을 응시하는 느낌이어야 한다. 날씨가 끊임없이 변하는 느낌이어야 하고, 세월과 감정을 목격하는 느낌이어야 한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네가 울 때, 누군가가 너와 함께 슬퍼하고, 너의 하소연을 듣고, 너의 헝클어진 머리와 초췌한 얼굴을 쓰다듬으며, 내일은 여전히 햇빛이 찬란하다는 것을 알려준다. 네가 환하게 웃을 때, 온 세상이 너와 함께 빛나고, 그는 조용히 서서, 너에게 태양처럼 환하게 웃는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두 사람이 함께 하늘을 떠받치는 모습이어야 한다. 두 그루의 독립된 나무처럼, 너는 하늘을 떠받치고, 가지와 잎은 푸른 세상에서 피어나고, 뿌리는 지하에서 서로 지탱한다. 바람과 비, 눈, 손을 잡고, 매 순간이 그렇게 아름답고, 매 순간은 감동적인 사랑시이며, 매 순간마다 모든 시간을 추억할 가치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네가 좋아하는 것 같아:
1 .. 역사상 고전적인 사랑 이야기
2. 16 사랑 전고 집합.
3. 16 은 사랑의 전고이다.
4. 춘추전국시대의 사랑 성어와 전고
5. 사랑 이야기에 관한 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