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무슨 초서와 사자성어?
무슨 초서와 사자성어?
비유는 곳곳에서 사정을 봐주며 남녀 간의 희롱과 유혹을 가리킨다. 풀이 마른다는 비유는 곧 죽을 것이다.
기이한 화초 [설명] 는 원래 기이하고 희귀한 화초를 뜻한다. 그것은 또한 멋진 문장 및 작품을 비유한다.
교수형 겨자 [설명] 겨자: 잔디. 풀 한 그루를 잃는 것과 같다.
형용하지 않다. 가벼운 먼지와 약한 풀 [설명] 은 인생이 무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망명자가 된 것은 도둑이다. 옛날에는 깊은 산으로 도망쳐 강도로 삼는 것을 가리킨다.
질풍강초의 비유 [설명] 는 엄중한 시련을 거쳐야 누가 진정한 강자인지 알 수 있다는 뜻이다. "질풍지력초" 와 같습니다.
[설명] 강력한 힘이 모든 것을 제압할 수 있음을 비유한다. "대중 잔디" 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사회색선 [설명] 은 사물이 어렴풋한 단서와 흔적을 남기는 것을 비유한다. 더러운 흙이 사람을 죽이고 [설명] 인명을 겨자처럼 여기며 마음대로 파괴한다.
"인간의 생명을 무시하는 것" 과 같습니다. 학문이 없는 사람을 비유하다.
겸사로도 쓰인다. 1 년은 뱀에게 물렸고, 3 년 동안 풀줄을 두려워하는 것은 좌절을 당한 후 소심하게 변하는 것을 비유한다.
1 년에 한 번 뱀에게 물렸고, 두 번 부끄러워했다. 병마가 움직이지 않고, 군량과 마초가 먼저 전투에서 병마가 출동하지 않았으니, 군량과 마초 수송은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량, 군량, 군량, 군량, 군량, 군량)
뒷말은 행동 전에 해야 할 준비 작업을 가리킨다. 지초는 인간의 업적을 비유하지 않고, 어떤 도움도 필요 없고, 전적으로 자신의 노력에 의지한다.
유혹이란 여성을 희롱하고 유혹하는 것을 말한다. 다른 사람과 섹스를 하지만 다른 사람과 섹스를 한다.
바람을 만지고 풀을 휘젓는 것은 사랑을 과시하고, 희롱하고, 이성을 유혹하는 것을 비유한다. 남조 추지연의' 진보서' 에서 "춘말 3 월, 강남초 잡땅콩나무, 새어 꽃향기" 라고 말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비그림자 목초지' 로 이것을 아름다운 봄풍경이라고 묘사했다. 풀을 기대고 나무를 붙이는 ① 비유는 능력이나 권력을 가진 사람에게 붙어 있다.
② 요정이 초목 등에 의지하여 요괴가 되는 것을 가리킨다. 요초 칠파는' 요초 칠화' 를 본다.
요초 칠화는' 요초 칠파' 라고도 한다. 선경의 화초.
2. 소중하고 기이한 화초. 요초기화는 선경 속의 화초를 가리킨다.
잔디를 깎고 뿌리를 제거하는 것은 여전히 풀을 베고 뿌리를 제거하는 것이다. 재난을 근본적으로 없애다.
물린 반지 잔디 매듭 잔디: 후원자를 구하기 위해 밧줄로 잔디 매듭; 반지: 네 입속의 옥고리. 과거에, 이것은 친절에 대한 고마움과 죽을 때까지 변함없는 비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유휴 잡초 는 \ "유휴 잡초 \" 웨이 젠 유초 봄과 가을 두 진 시대 를 참조하십시오, 웨이 진 은 아버지의 명령에 불순종하여 자신의 첩 을 죽였고, 나중에 남편 집에서 진 장군 두혜와 싸웠다. 그러나 아이가 노인이 혜에게 매듭을 짓는 것을 보고, 두혜심은 기분이 좋지 않아, 다음 차례를 이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밤의 꿈에서 나는' 유, 나와 결혼한 여자의 아버지도 ...' 나머지는 이미 갚았다' 고 말했다. \ "참조 \" 주오 zhuan 활 법사 15 년. \ ".
나중에,' 웨이크 조걸' 때문에 그는 깊은 감사를 표하고 최선을 다해 봉사했다. 청동 낙타초는' 청동 낙타 가시' 와 같다.
천지지초무지 (1) 는 천지의 시작을 가리키며, 만물은 혼돈무지에서 생겨난다. ② 풀뿌리 창작을 가리킨다.
탐대 탐초, 탐대 탐초는 모두 어부들이 물고기를 모아 그물을 잡는 방식이다. 선종은 학생들의 필요에 따라 가르치는 것을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서리 속에서 걷고, 풀 속에서 기다리는 것은 서리 속에서 걷고, 풀 속에서 기다리는 것이다. 고된 일을 묘사하다.
살인은 풀처럼 많은 사람을 죽이고 인명을 멸시하는 것을 묘사한다. 삼구 초려가' 삼구 초려' 를 보았다.
사람은 나무가 아니라 석두 한 조각이다. 풀과 섹스하고, "풀과 섹스하는 것" 을 보세요.
풀밭에서 자고, 풀밭에서 자고, 짚자루를 베개로 삼다. 고대에 부모를 공경하는 예절.
"벽화로류" 의 담장 풀을 참조하십시오. 기화요초치, 요요: 장마.
원래 고대인들이 상상했던 선경 속의 화초. 나중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화초를 묘사했다.
푸른 잔디는 바닥의 매트리스와 같다. 늘 잠시 쉬는 잔디를 가리킨다.
"푸른 풀" 이라고도 불립니다. 메마른 풀.
바람에 흩날리기 쉽고, 낙하를 확정하기도 어렵기 때문이다. 텅스텐은 무성한 풀이다. 이는 잡초가 길을 막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쇠퇴와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다. 풀을 향해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잡초가 길을 막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쇠퇴와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다. 허리를 굽혀 절하고' 용' 을 건네다.
맹렬한 바람 속에서 강인한 풀만 쓰러지지 않는다. 비유는 엄중한 시련을 거쳐야만 누가 진정한 강자인지 알 수 있다.
황관초화는' 황관초복' 을 본다. 황관의 굵은 천 옷.
보통 사람을 가리키다. 때때로 그것은 잔디를 가리킨다.
풀을 풀로 만드는 것은 교육의 실시가 풀처럼 풀처럼 되는 것을 의미한다. 계몽의 간단한 실현을 묘사하다.
공자의 논어 yanyuan 는 말했다: "아들은 그 일을 잘하기를 원하고, 사람들은 그 일을 잘하기를 원한다. 군자의 덕풍, 소인의 덕초, 풀위의 바람은 반드시 억제될 것이다. "
잔디를 건너다: 잔디를 밟다. 잔디를 밟는 것과 같다.
비유에 약간의 공로가 있다. 조잡한 묘사는 견고하고 세심하지 못하다.
바람 속의 촛불은 쉽게 꺼지고, 풀 위의 이슬은 건조해지기 쉽다. 사람이 늙어서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을 비유하다.
심씨의' 동천의 수수께끼' 는 40% 할인된다. "인생은 돌불 같고, 백년은 촛불과 같다." 풀의 유행은 강력한 힘이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중초는' 대중초' 로 볼 수 있다. 장림풍초 ① 조혼고림.
② 은둔한 곳을 가리킨다. 풍병과 초갑은 여전히 풀과 나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뱀 한 마리를 놀라게 하는 것은 바로 그것을 놀라게 하는 것이다.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 비유는 힘이 없지만, 우리는 이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
풀밭에서 걷고 별을 끼고 잔디를 밟다.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는 수고를 묘사하다.
역시 풀을 베어 뿌리를 제거해야 한다. 화근을 제거하고 후환을 없애다.
억제 풀이 유행할 때, "유행억제 풀" 을 본다. 잔디에서 바람까지, 나는' 대중초' 를 볼 수 있다.
식물이 희박하다: 춥고 희박하다. 화초와 나무가 모두 시들었다.
늦가을의 광경을 묘사하다. 풀이 성행할 때 "유행억제 풀" 을 본다.
경솔하게 일을 "섣불리" 로 여기다. 초선은 화살표가 있는 지혜를 사용하여 타인의 인력이나 재력의 도움으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한다.
풍식 노숙은 여행이나 야외 생활의 어려움을 묘사한다. 풀을 뽑고 바람을 보는 비유는 사물을 관찰하는 데 능하다.
방초 10 보: 바닐라. 비유 곳곳에 사람이 있다.
2. 4 자 성어 서예 감상은 전통예술 4 자 성어 서예' 지존고원' 을 발양하고 있다.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만약 그가 큰일을 이루고 싶다면, 그는 반드시 높은 곳에 있어야 한다.
의지가 높다는 것은 숭고한 이상, 직업포부, 탁월함을 추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구름돛제창해' 라는 의경이 있다.
예를 들어, 북양수사에서 가장 빠른 군함은' 치원' 호라고 불리는데, 이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막을 수 없고, 먼 곳으로 향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자성어 서예' 평온치원': 예로부터 많은 문인들이' 평온치원, 담백지명' 이라는 명언을 숭배해 유교 풍격을 보여 왔다.
이 말은 한 사람의 일생을 위해 세상 만물에 대한 기본적인 견해를 다질 수 있으며, 중국 전통문화에서 수양의 최고 경지이기도 하다. 담담하고 고요해야 세상일을 통찰할 수 있고, 순수한 내적 수렴만이 멀리 바라볼 수 있다.
3. 4 자 성어 서예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구름여행으로 용을 놀라게 하고, 나무에 관통하고, 근골을 뚫고, 민첩하게 용을 놀라게 하고, 봉황에서 날라가고, 용뱀이 날고, 종이 등을 뚫고, 쇠에 은갈고리를 그리고, 구름 속의 물이 흐르고, 펜에서 용뱀이 날아다닌다.
1, 펜은 용뱀에게 돌아간다
기본 설명: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있다고 묘사한다.
2. 잠두연미
기본 설명: 서예 획이 단정하고 획이 가볍다는 것을 묘사한다.
3, 근육과 힘이 풍부하다 [f&ng j&n du&Li]
기본 설명: 풍요: 풍요, 풍요; 힘줄: 힘줄 또는 뼈의 인대; 많이: 중복. 서예는 근골이 있고 필법이 창건하다. 글씨체 구조가 견고하고 풍만하며 필법이 강건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4. 만약 당신이 용처럼 민첩하다면.
기본 설명: 수정: 장렬하다. 서예나 아름다운 춤의 강력한 획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5, 용지 뒷면을 힘껏 통과한다
기본 설명: 통과: 통과. 서예가 힘차고 힘이 세서 획이 종이의 뒷면에 거의 스며드는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시의 개념이 심오하고 언어가 간결하다고 묘사한다.
6.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기본 설명: 왕희지가 널빤지에 글씨를 썼다고 전해진다. 목수가 조각할 때 글씨가 널빤지 3 분의 1 깊이까지 스며드는 것을 발견했다. 서예 필력이 뛰어나다고 묘사하다. 오늘날 은유 분석의 문제는 매우 심각하다.
7. 철칠은후크
기본 설명: 페인팅: 스트로크; 후크: 후크. 서예의 부드러움을 묘사하다.
4. 초서 성어를 추측하는 그림을 보는 사람들이 많다.
슈루초지예
겨자를 설명하십시오: 잔디. 풀겨자처럼 가볍다. 극도의 경멸을 비유하다.
출처 "맹자 이로하": "군은 신하를 똥으로 여기고, 신하는 왕을 원수로 여긴다."
구조상보형.
용법은 비하어로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로 쓰인다.
정음초 그것은 "ch m 4 o" 로 읽을 수 없다.
모양을 구분하는 머스터드 소개는 안 써요
동의어는 잃어버린 신발처럼 사람의 생명과 경멸을 무시한다.
반의어는 새로운 시각으로 상대방을 바라본다.
예문
(1) 개인의 명리를 위해 우리는 ~ 해야 한다.
② 사람들에게 봉사한다. 혁명전사는 자신의 생명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