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6 학년 국어 3 과는 고시 세 수, 지식점, 원문이다.

6 학년 국어 3 과는 고시 세 수, 지식점, 원문이다.

6 학년 # 고대시, 즉 중국고시를 소개하며 1840 아편전쟁 전 중국의 시를 가리킨다. 그것의 원래 의도는 고대인들이 쓴 시 한 수이다. 넓은 의미에서 중국의 고시에는 고대인들이 쓴 시, 단어, 산곡이 포함되어 있다. 좁은 고시는 고대인이 쓴 고시와 근체시만을 가리킨다. 다음은 여러분을 위해 정성껏 정리한 것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1. 6 학년 국어 제 3 과 고시 교안 3 조.

교육 목표 1. "공, 후" 등 8 자를 쓸 수 있다.

2. 감정을 가지고 본문을 읽는다. 본문을 암송하다.

3. 논평과 함께 시의 뜻을 이해하고 고시가 묘사한 장면과 표현된 사상감정을 체득한다.

제 1 종

첫째, 새로운 수업을 도입하여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1. 새로운 수업 소개: 봄은 아름답고 사람들은 자신의 생활이 봄처럼 조용하고 아름답기를 바란다. 두보는 꽃, 나비, 꾀꼬리로 봄을 찬양하며'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다' 를 낭송했다. 봄의 장안으로 들어가 한식절의 광경을 보자.

2. 시인을 알고 시를 풀다.

한의는 남양 (오늘 하남) 에서 태어났다. 천보진사 관부터 중서사인,' 달리 10 재자' 중의 하나이다. 최초의 시집은 명나라에서 편집한 것으로 나중에 잃어버렸다.

한식절은 중국의 전통 명절이다. 매년 청명절 전 1~2 일, 명절 기간에는 요리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둘째, 발음을 정확하게 읽고 독학한 단어와 구를 읽는다.

1. 자습 한자' 위치' 와' 목적'. 학생들에게 어떤 의미에서' 석양' 과' 막' 을 구별하도록 지도하여' 석양' 의 의미를 이해하다.

시를 지명하여 읽으려면 정확한 독서와 이해가 필요하다.

이 시를 다시 읽고 일시 중지와 악센트를 그립니다.

셋째, 고시를 다시 읽고 시를 느끼다.

접속사가 문장으로 되어 시를 이해하다.

1. 각 단어의 뜻을 생각하다. 안 돼, 어떡해? (사전과 노트 확인)

춘성: 봄의 수도를 가리킨다.

한식: 한식절, 겨울부터 앞으로 105 일, 청명절 전 1~2 일, 명절 기간에는 요리를 할 수 없습니다.

제왕류: 제왕어화원의 버드나무.

한궁: 한궁은 여기서 당궁을 가리킨다.

촛불을 전달하다: 한식절 기간에는 불을 피우는 것이 금지되어 있지만 궁정은 공작과 공작부인의 주택에 촛불을 선물하고 촛불을 받는 사람은 촛불을 켤 수 있다.

무후: 천자의 총애를 가리킨다.

2. 단어를 문장으로 연결해 그룹 내에서 이 말의 뜻을 이야기한다.

"춘성 곳곳에 꽃이 피고, 한식 동풍 버드나무가 비스듬히 기울어진다."

춘말 장안 곳곳에 류들이 새빨갛게 날아가고, 한식절 동풍이 황성 버드나무를 불다.

"황혼 무렵, 한궁에서 촛불을 전하고, 가벼운 연기가 오제전으로 흩어졌다."

저녁에는 한궁이 왕공 대신들에게 촛불을 보내왔고, 가벼운 연기가 황제가 총애하는 집으로 날아갔다.

3. 반 전체에 보고하다. 뭘 읽었어요? 또 모르는 문제가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2) 상상력을 넓히고 시를 이해하다.

"춘성 곳곳에 꽃이 피고, 한식 동풍 버드나무가 비스듬히 기울어진다."

1 .. 첫 번째 문장을 말하십시오. 당신 눈앞의 장면은 무엇입니까? (판서: 플라잉 버드 나무)

2.' 플라잉 플라워' 는 어떤 장면인가요? 사방에 날아다니는 꽃' 이 꽃을 쓰는 특징은 무엇입니까? 낙화는 바람에 춤을 추며 꽃의 가벼움과 아름다움을 썼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낙화' 가 아니라' 플라워' 라고 하면 꽃을 분명히 쓰고 바람을 은밀히 쓴다. "날다" 라는 단어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로써 시인의 연사의 쿵푸를 충분히 맛볼 수 있다.

(2) "꽃 비행 버드 나무 흔들림" 의 아름다움을 읽도록 안내합니다.

③ 이중 부정문은 긍정적인 말투를 크게 강화해 도시 전체가 이미 부춘에 빠져 있는 성황을 효과적으로 부각시켰다.

한식절에는 어떤 풍습이 있습니까? 한식절에는 불을 피우고 차가운 음식을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황혼 무렵, 한궁에서 촛불을 전하고, 가벼운 연기가 오제전으로 흩어졌다."

해가 질 때 장안은 어떤 광경입니까? 이름으로 두 번째 문장을 읽다.

5.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어떻게 생각하세요? 무슨 소리야? (판서: 양초? 가벼운 연기)

넷째, 보충 자료는 이해를 깊게합니다.

1. 수업 전에 수집한 자료를 보충하고, 당시의 시대배경을 이해하고, 자신의 관점으로 이 시의 의미를 이해하다.

2. 민간은 한식축제에서 불을 금지하고 한궁은 촛불로 불을 피운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황제 프랜차이즈 예절' 오제' 는 이례적으로 촛불을 켜 궁전에서 직접 보내며, 풍유궁의 특권과 환관의 특별한 총애를 비유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섯째, 잘 읽고 암송하여 확장을 넓히다.

1 .. 시 전체를 큰 소리로 읽어서 낭송으로 읽어라.

2. 수업이 끝난 후 이 시의 작문 배경을 수집하고 급우들과 자신의 견해를 교류한다.

판서 디자인

청명절을 하루 이틀 앞두고 시작된 구식명절 (청명) 은 3 일 동안 냉식만 공급할 때

오늘날의 중국 은유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다

제 2 교시

첫째, 새로운 수업을 도입하여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1 .. 견우직녀의 이야기를 보여주세요. 질문: 이게 무슨 이야기인가요? 견우직녀의 이야기를 해 주세요.

2. 새로운 수업 소개: 오늘 우리는 이 이야기와 관련된 시, 견우성을 배울 것이다.

칠판에 쓰고 문제의 의미를 설명하십시오. 고시 19 곡에서 나왔다. 작가는 알 수 없다. 기록 시기는 동한 말년경이다. 아주 멀리, 아주 멀리)

둘째, 고시를 처음 읽고 단어 장애를 깨끗이 제거한다.

1 .. 병음으로 시를 자유롭게 읽다. 짝꿍이 서로 읽고, 단체로 교류하다. 학생들에게 다음 단어를 읽도록 지도하다.

호주를 조절하고, 휘영청 () 과 주호주를 조정하다.

Zaza (zh 囑 zh 囑) 재봉틀

2.' 소, 장, 흑자, 맥' 네 개의 새로운 글자를 중점적으로 지도하고, 글자의 직업과 필순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고시를 읽고 시의 리듬을 읽는다.

점프/견우성, 애교/하한녀.

손잡고, 손잡고, 손잡고, 손잡고.

하루 종일/무질서, 눈물/영비.

한수/맑고 얕고, 다르다/복하다.

물 한 방울, 애틋함/어이가 없다.

셋째, 시를 이해하기 위해 메모와 결합하십시오.

1. 필기를 통해 각 시의 뜻을 이해하고 그룹 교류를 합니다.

2. 반 전체에 보고하다.

(1) 단어의 의미를 보고합니다.

조: 아주 멀어요.

견우성: 은하수와 직녀 스타를 사이에 두고' 견우성' 이라고 불리며, 독수리 별자리의 주성으로 은하수의 동쪽에 있다.

애교: 밝은 외관.

허한: 은하수.

하한녀: 은하계 서부의 오르간 자리 주성 직녀 스타를 가리킨다. 직녀 스타와 견우성은 은하수를 사이에 두고 마주하고 있다.

\ "밖으로 뻗어, 꺼내.

수: 흰색.

베틀에서 나오는 소음.

베틀: 베틀의 셔틀.

장: 무늬가 있는 방직품, 여기 천 전체와 실크를 가리킨다.

0: 하락.

얼마나: 얼마나.

영영: 형용이 맑다.

맥박: 눈으로 감정을 표현합니다.

② 단어를 문장으로 연결하여 각 시의 뜻을 전달한다.

먼 견우성, 밝은 베가.

직녀 (직녀) 는 가늘고 하얀 손을 뻗어 베틀을 만지작거리며 베틀 짜는 소리를 내고 있다.

(그녀는 견우를 그리워하고 무심코 천을 짜려고 하지 않았다.) 그래서 하루 종일 천 전체를 짜지 않고 눈물을 흘렸다.

은하수가 맑고 얕다.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강을 사이에 두고 있지만 다정하게 바라볼 수 있을 뿐, 말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넷째, 깨달음을 읽고 감정을 체험한다.

1. 고시를 다시 한 번 읽고, 동창들과 시와 어떤 감정을 표현했는지 이야기해 보세요.

직녀와 견우가 은하수를 사이에 두고 만날 수 없는 슬픔과 불행한 감정. ) 을 참조하십시오

2. 시에서 직녀의 슬픔과 불행이 어디에 반영됩니까?

(하루도 장을 깨뜨릴 수 없고, 우는 것은 비가 오는 것과 같다.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섯째, 잘 읽고 암송하여 확장을 넓히다.

1 .. 자세히 읽고 그룹 교류: 시 속의 직녀가 당신에게 어떤 인상을 남겼습니까? "아름답고, 노력하고, 외롭고, 슬프고, 고통스럽다"

2. 견우직녀 읽기를 추천합니다.

판서 디자인

아득히 먼 견우성

아름다움, 노력, 외로움, 슬픔.

세 번째 범주

첫째, 새로운 수업을 도입하여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1.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맵 (조용하고 아름다운 밤, 옥반 같은 달이 밤하늘에 높이 걸려 있다),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당신이 달을 볼 때, 당신은 무엇을 생각할 것입니까? 학생들에게 상상력을 전개하도록 격려하다. (달에 관한 고시를 읽을 수 있다)

2. 새로운 수업 소개: 오늘 우리는 달에 관한 또 다른 시를 배우고, 15 박 동안 달을 볼 것이다.

둘째, 문제의 의미를 설명하고 저자를 분명히 하다.

1. 15 박: 음력 8 월 15 일 추석 저녁.

2. 왕건은 서주 중추 (오늘 하남 허창), 당진사에서 태어나 조응성 (), 위남위 () 를 역임했다. 생활이 어려워 저녁 경치가 유난히 처량하다. 초창기에는 궁체시로 유명하다. 중년 이후 그의 시 스타일이 달라졌다. 그의 악부시는 여러모로 노동인민의 생활을 반영하고 통치계급의 폭행을 폭로했다. 언어가 통속적이고, 말이 간결하며, 문체가 간결하고 상쾌하며, 칠언체가 잘 쓰인다.

셋째, 고시를 처음 읽고 문자의 장애를 깨끗이 제거한다.

1 .. 병음으로 시를 자유롭게 읽다. 짝꿍이 서로 읽고, 단체로 교류하다.

2. "서식지", "까마귀" 라는 두 개의 새로운 단어의 글쓰기를 중점적으로 지도한다. 서식자 오른쪽은 "서" 이고 십자가는 넣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까마귀' 는 좌우 구조이므로 글을 쓸 때 획의 삽입과 회피에 주의해야 한다.

3. 고시를 읽고 시의 리듬을 읽는다.

아트리움/두바이/나무 까마귀, 차가운 이슬/고요함/습한 계화.

오늘 밤/월명/사람들이 바라다. 나는 알고 싶다/추사/누가 머무를 것인가?

넷째, 메모와 함께 시를 이해하다.

1. 필기를 통해 각 시의 뜻을 이해하고 그룹 교류를 합니다.

2. 반 전체에 보고하다.

(1) 단어의 의미를 보고합니다.

아트리움: 법원, 안뜰에 있습니다.

지백: 달빛이 정원의 바닥에 비추어 서리처럼 빛난다.

서식지: 휴식, 휴식.

냉로: 한로.

젖은: 젖은.

추사: 추정은 향수와 향수를 가리킨다.

2 연사가 문장으로 되어 시를 느끼다.

추석의 달빛이 마당에 비치자 땅에는 서리가 한 겹 맺힌 듯 까마귀가 가지에 서식하고 있었다.

심야에 청량한 가을이슬이 조용히 정원의 계화를 적셨다. 오늘 밤 사람들은 밝은 달을 보고 있다. 나는 누구의 집이 그 가을을 그리워할지 알고 싶다.

다섯째, 깨달음을 읽고 감정을 체험한다.

1. 문장 중에 어떤 전통 풍습이 적혀 있습니까? 당신은 또 어떤 전통 풍습을 알고 있습니까?

2. 고시를 다시 한 번 읽고 동창들과 교류한다: 이 시는 작가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8 월 15 일 나그네의 향수. ) 을 참조하십시오

여섯째, 전체 텍스트를 요약하고 확장을 확장하십시오.

1 .. 암송을 배우고 고시가 표현한 감정을 느끼다.

2. 수업이 끝난 후 추석 풍습이나 향수를 묘사한 고시를 모아 급우들과 교류한다.

판서 디자인

열다섯 밤에 달을 보다

달을 바라보며 탄식하다

2. 6 학년 국어 3 과 고시 3 개 지식점.

첫째, 저자는 한일 (7 19-788) 당대 시인을 소개한다. 천보 13 (754) 시험 진사. 건안 중년 때' 한식기' 한 편을 써서 칭찬을 받았고, 끊임없이 발탁되어 결국 중학교에서 벼슬을 했다. 한일의 시필법은 담백하고 풍경이 독특하여 당시 널리 낭송되었다. 주요 작품은' 한식기',' 강상 고인',' 유가가',' 유선묘제',' 가을밤과 시' 등이다.

왕건 (768-825): 당대의 시인, 자중추. 그는 악부시를 잘하며 장계와 함께 세계' 왕장' 으로 불린다. 그가 논가 잠녀 직녀 선공을 소재로 한 시는 당시의 사회현실을 반영했다. 주요 작품:' 논가행',' 수부가요',' 임옥행',' 사호행',' 고총군' 등.

둘째, 나는 단어 그룹을 쓸 것이다.

허우: h ঋ u (제후, 왕후, 왕후)

장: zhāng (운동, 장, 무질서)

울다: 제나라 (울다, 흐느끼다, 흐느끼다)

영: 영 (풍요, 이익, 눈의 눈물)

맥박: mà (애정 어린 부드러운)

서식지: q: (피난처, 서식지, 양서류)

까마귀: y (낙서, 까마귀, 침묵)

셋째, 인물 복조

전기: Chu bain (전설) zhuan (전기)

맥: 맥 (산맥) (맥)

3. 6 학년 국어 3 과 고시 3 가지 지식점.

첫째, 고시의 한식을 이해하다

시적 의미: 봄, 경성 곳곳에 버들개지가 날고, 붉은 꽃이 무수히 많다. 한식절 동풍이 제두류들을 불다. 어둠이 내리자 궁궐에서는 새로운 불을 주느라 바빴고, 가벼운 연기가 부유하고 강력한 집으로 흩어졌다.

아득히 먼 견우성

시: 먼 견우성, 밝은 직녀 스타. 가늘고 하얀 손을 뻗어 뜨개질을 하다. 직녀는 하루 종일 완전한 무늬를 짜지 못하고 비가 오는 것처럼 울었다. 은하수는 매우 맑고 얕지만,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맑은 강을 사이에 두고 우리는 이야기할 수 없다.

열다섯 밤에 달을 보다

시: 달빛이 정원 바닥을 비추고 까마귀가 나무에 서식하고 가을이슬이 묵묵히 정원 계화를 적신다. 오늘 밤 명월은 텅 비어 있고, 천하의 사람들은 모두 우러러보고 있다. 이번 가을의 감정이 누구의 편에 떨어질지 모르겠다?

둘째, 문제 요약

1.' 한식기' 라는 시는 어떤 풍경을 썼습니까? 어떤 설명 방법으로?

이 시는 선을 그리는 수법을 사용하였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낮의 경치를 묘사하고 있으며, 매혹적인 봄빛과 궁중 화원에서 버들개지가 날고 붉게 떨어지는 경치를 묘사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야경에 관한 것으로, 밤에 촛불을 켜는 한 폭의 그림을 생동감 있게 그려 촛불의 빛을 보고 은은한 연기 냄새를 맡게 한다.

2. 견우성, 응석받이 하한녀. 이 두 문장은 시 전체에서 어떤 작용을 합니까?

처음 두 문장은 두 곳에서 글을 써서 소가 "멀다", 직녀가 "밝다" 고 말했다.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나그네와 강가에서 기다리고 있는 여자가 생각난다.

3.' 15 박 망월' 의' 가을의 생각이 어디에 떨어졌는지 모르겠다' 는 완곡하게 나그네의 향수를 표현했다. 네가 읽은 고시 중에 또 어떤 비슷한 시가 있니? 동창들과 교류하다.

당대의 시인 왕위의' 산거 휴일사 산둥 형제' 는' 사람이 타향에 있어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는 것이다. 나는 형이 어디로 기어갔는지 멀리서 알았고 산수유에 사람이 한 명도 없었다.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셋째, 텍스트의 주제

한식기' 는 실루엣으로 황실의 모습을 묘사하며 제두춘색에 대한 도취와 성세에 대한 승평한 노래로 가득 차 있다.

송별견우' 는 신화 전설에서 견우직녀가 은하수에 가로막힌 비극으로 여성의 이별 그리움을 표현하며 세상 부부가 만날 수 없는 슬픔을 썼다.

15 박 망월' 에는 두 마디 한 마디마다 의미가 있어 추석의 달빛과 망월의 느낌을 각각 묘사하며 추석의 밤이 외롭고 쓸쓸하고 조용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 시는 경물 묘사로 시작하여 서정으로 끝나는 상상력과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4. 6 학년 국어 제 3 과 고시 세 가지 지식점.

냉식은' 춘성의 꽃이 가득하다' 라는 말로 시작된다. "춘성" 은 봄의 도성 장안을 가리킨다. 날으는 꽃, 즉 꽃잎이 잇달아 떨어지는 것은 봄말 계절을 나타낸다. "어디에나 있다" 는 이중 부정의 형태로 긍정으로 변한 다음 장안 버들솜 전체를 날리며 수많은 매혹적인 봄빛을 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번째 문장' 한식 동풍류경사' 는 궁중원림의 경치를 말한다. "어류류" 는 어원의 버드나무를 가리킨다. 당시 한식절에 버드나무가 문을 끊는 것은 풍습이었지만, 청명 이 날 황제는 또 법령을 반포하여 느릅나무의 불을 신하에게 선물로 주어 은총을 나타냈다. 그래서 시인은 특별히 무한한 봄빛 속에서 바람에 날리는' 어류류' 를 잘라냈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낮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밤이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한궁이 촛불을 전하고, 가벼운 연기가 오후부에 흩어졌다." "일몰" 은 저녁이다. "한궁" 은 당대의 황궁을 가리킨다. 오후' 는 일반적으로 동한 때 같은 날 봉인된 다섯 명의 내시를 가리킨다. 이곳은 한나라를 이용하여 당나라를 비유하는데, 중당 이래 줄곧 황제가 총애해 온 환관을 암시한다. 모든 가정은 한식절에 불을 피울 수 없지만, 황궁은 예외이다.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궁궐에서는 촛불을 나누어 주느라 바쁘다. 왕궁 외에 너의 근신도 이 은혜를 받을 수 있다. 시에서는' 통과' 와' 흩어져' 로 밤 촛불이 지나가는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 촛불의 빛을 보고 은은한 연기 냄새를 맡았다. 한식 불금지는 우리나라에서 유래된 풍습이지만, 권세 있는 대신은 이례적으로 촛불을 놓을 수 있다. 시인은 이런 부패한 정치 현상에 대해 완곡한 풍자를 했다.

이 시는 전형적인 소재를 선택하는 데 능하며, 적절한 전고를 인용하여 환관의 총애와 독재적인 부패를 풍자한다. 문필은 매우 정교하지만, 역사 전고의 암시와 중당 사회 형세의 실증으로 독자들은 여전히 시의 주제를 이해할 수 있다.

아득히 먼 견우성

이 시는 하늘에서 소 한 마리를 끌고 직녀를 끌고 있는 부부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시각은 지상에 있어 제 3 자의 시각으로 부부의 이별의 아픔을 관찰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처음 두 문장은 소가 "멀다", 직녀가 "밝다" 는 두 곳을 썼다. 점프와 애교는 서로에 대한 견해가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집착할 수 없다. 나팔꽃도 밝고 직녀도 멀다. 그것들은 모두 그렇게 멀고, 그렇게 밝다. 하지만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나그네가 먼 친척에 속한 피튜니아 한 그루를 가지고 있는 것을 쉽게 연상할 수 있고, 먼 친척에 속한 직녀를 가진 여자의 아름다움을 쉽게 연상할 수 있다. 이 경우 더 이상 교환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인터 텍스트 인 경우, 그것은 \ "나팔꽃, 원강 소녀 \" 로 바뀌고, 재미는 반으로 줄어든다. 시 언어의 미묘함은 여기서 볼 수 있다. 직녀가' 하한처녀' 라고 부르는 이유는 세 음절을 모아 세 글자에' 직녀' 를 쓰지 않기 위해서이다. 앞의 문장은 견우성 () 을 사용했고, 후문은 직녀 () 를 사용했는데, 압운도 단조롭지도 않았다. "하한 아가씨" 가 훨씬 생동적이다. "하한녀" 는 은하수의 변두리에 있는 여자를 가리키며, 더 실감나는 여자를 연상시키고, 그녀가 스타라는 것을 소홀히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작가가 시를 쓸 때 이런 고심이 있었는지 모르겠다. 어차피 표기법에 따라 예술적 효과가 다르다. 요컨대,' 견우성, 애교하한녀' 라는 열 글자의 안배는 가장 교묘한 안배이자 가장 진흙 투성이라고 할 수 있다.

다음 네 문장은 직녀를 전문적으로 쓴 것으로, 그녀가 하루를 짜고도 말 한 마리를 짜낼 수 없다고 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마음이 괴로웠기 때문이다. "섬세한 옥수" 는 섬세한 옥수의 뜻으로, 다음 "베틀" 에 대항하기 위해 문장 구조가 바뀌었다. "Zhuo" 는 그림, 그림, 확장에 가깝다는 의미입니다. 자자는 베틀의 소리다. 서까래는 베틀의 방추이다. 시인은 여기서' 얻다' 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시경 소야 사간": "여자가 태어나서 기와를 외웠다." 이 단어는 놀고 노는 것을 의미한다. 직녀는 수수한 손을 내밀었지만 뜨개질에 관심이 없었다. 그녀는 베틀을 만지작거리며 눈물을 비 오듯 흘렸다. 하루 종일 쓸 수 없다' 는 말은' 시경 대동' 이라는 뜻으로 번역된다.' 하루 종일 일곱 송이의 향꽃이 있는 직녀가 있다. 7 이지만 신문이 아닙니다. 클릭합니다

마지막 네 문장은 시인의 개탄이다. "하한이 청명하고 얕아서 얼마나 차이가 났습니까?" " 영영이 잠들자 맥박이 소리 없이 울렸다. "견우와 직녀를 사이에 두고 있는 은하수는 맑고 얕으며 견우와 직녀는 멀지 않다. 물 한 방울에 불과하지만, 그들은 서로 말을 할 수 없다. " "환영" 은 물의 얕음을 설명하거나 물을 묘사하지 않는 것으로 해석된다. "맥" 과 다음 문장은 모두 직녀를 묘사한 것이다. "문선" 육신이 참고: "꾀꼬리가 아름답다. "이것은 정확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환영' 이' 이수' 전에 반드시 물을 묘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잉여의 본의는 넘쳐난다. 물을 묘사한 것이라면 물의 얕음이 아니라 물의 풍만함을 묘사해야 한다. 영영을 얕게 해석하는 것은 위의' 강이 맑고 얕다' 는 영향을 받은 것이지 영영영하려는 본의가 아니다. " 꾀꼬리' 가' 문선' 에 나타났다. 이 시 외에도' 꾀꼬리는 위층의 여자, 명창' 이 있다. 고시 19 수를 또 만나다. 이선주: "광야가 말했다:' 이긴다, 참아라.' 흑자와 승은 같고, 옛말은 전해진다. "여성의태를 묘사하는 아름다움이기 때문에 오관과주가' 이단' 으로 이어졌다. 또 한악부의' 상묵상' 은' 영영공부, 천천천천천천천천천천종초' 를 예로 들 수 있다. " 그것은 또한 사람들의 행동을 묘사한다. 직녀가 하한 처녀라고 불리기 때문에, 그녀의 용모의 아름다움도 하한 사이에 나타나' 한 성한 물' 을 의미한다. "맥박", 이선주: "둘째 계집애가" 맥박, 상대방을 바라본다 "고 말했다. 곽후안은' 맥박은 관상이다' 고 말했다. " 무자맥' 이란 하한이 얕지만 직녀와 페니는 맥박에 따라 눈을 마주치고 말을 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 시에는 10 개의 문장이 있는데, 그 중 6 개는 각각' 점프',' 애교',' 선선',' 잡교',' 영영',' 맥박' 을 사용한다. 이 겹친 글자들은 이 시를 간결하고 우아하게 하여 묘한 운치가 넘치게 한다. 특히 마지막 두 문장에서 슬픔으로 가득 찬 젊은 여성의 이미지를 종이에 나타낸다면, 그것은 보기 드문 의미심장하고 스타일이 흐트러진 문장이다.

열다섯 밤에 달을 보다

사원이 추석 밤에 쓴 일곱 마디 절문이다. 민속에서 추석 형성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시인은 달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지만, 표기법은 다른 추석시와 완전히 다르며, 매우 창의적이고, 더욱 기억에 남는다.

"아트리움의 백나무 까마귀" 는 달을 감상하는 환경을 명백히 묘사하고, 또 은밀히 인물의 정태를 적고, 세련되고 함축적이다. 나무까마귀' 라는 몇 글자는 간단하고 간결하며, 까마귀와 까치가 나무에 사는 상황을 묘사하고, 달밤의 적막을 돋보이게 한다. 냉로 소리 없이 젖은 계수나무' 는 한 마디에 이어 감정에 힘입어 추석의 밤을 더욱 표현했다. 찬 공기가 들이닥치는 것을 묘사하여 계수나무 꽃이 사람을 즐겁게 하는 광경.

"추사가 오늘 밤 누구의 품에 안길 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이 두 문장은 갑작스럽게 쓰여졌다. 저자 그룹에서 달을 보는 사람들, 전 세계에서 달을 보는 사람들, 달을 감상하는 활동에서 사람에 대한 생각, 미래에 대한 생각, 의경이 넓고 함축적이다. "로" 라는 단어는 참신하고 적절하며 비범하다. 그것은 마치 가을의 생각이 은월의 광채와 함께 세상에 추락한 것처럼 생동감 있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6 학년 국어 3 과 3 편의 원시.

한식 [당] 한일

춘성/곳/없음/플라워, 한식/동풍/유/류경사.

석양/한궁/전설/촛불, 가벼운 연기/흩어짐/오후네.

아득히 먼 견우성

점프/피튜니아/스타, 애교/하한/여자.

섬세한 손, 깨끗한 손, 깨끗한 손.

하루 종일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그는 한청이 얕은데,/콤플렉스는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꾀꼬리/이수/,맥/비/.

열다섯 밤에 달을 보다

왕건

아트리움/지상 흰색/나무/까마귀, 차가운 이슬/소리 없음/습기/계수나무.

오늘 밤/달빛/사람/희망, 나는 알고 싶다/추사/가을/누구의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