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송시의 중평조는 무엇입니까?
송시의 중평조는 무엇입니까?
어떤 기준으로 연습급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까? 평성은 오르지 않고, 길고, 다른 세 음은 확실히 오르지 않고 (입음도 약간 오르지 않을 수 있음) 짧기 때문에 두 가지 유형이 형성된다. 만약 이 두 음조가 시에서 엇갈린다면, 음조는 단조롭지 않고 다양해질 것이다. 옛사람들이 이른바' 우렁찬 소리' [1] 라고 불렀는데, 많은 신경을 썼지만 중요한 요소이기도 했다.
시 속의 평정은 어떻게 엇갈리는가? 우리는 두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1) 배우자는 이 문장에서 번갈아 가며
(2) 대립에서 평평하게 돌아서는 것은 대립적이다.
이런 평정의 법칙은 율시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모 주석의' 장정' 시의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
금사수가 구름절벽을 두드려 따뜻하게 하고,
대도교의 대들보는 춥다.
이 두 편의 시의 수준은 다음과 같다.
평면, 평면,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이 말에 있어서, 두 글자 모두 리듬이 있다. Pingping 의 문장 뒤에는 쑤 웨이, 쑤 웨이 뒤에는 pingping, 마지막은 쑤 웨이 입니다. 네가 문장을 시작할 때, 그것은 평평하고, 평평한 뒤에는 평평하고, 마지막에는 평평하다. 이것이 바로 교대입니다. 문장의 경우, "금사" 는 "대부분", "수파" 는 "다리 건너", "구름절벽" 은 "철소" 까지 평평합니다. 이것이 바로 대립이다.
이제 평정을 판별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만약 당신의 방언에 성조가 있다면 (예를 들어, 당신이 장쑤, 절강, 산시, 호남, 화남이라면) 문제는 잘 해결될 것이다. 입성이 있는 사투리에는 음양분뿐만 아니라 음양분까지 네 개 이상의 성조가 있다. 광저우처럼 성처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것은 모두 매우 좋다: 그것들을 조합하면 된다. 예를 들면 음평과 양평을 하나의 평음으로 결합하고, 음상, 양상, 음출, 양출, 음입, 양진입을 하나의 평음으로 합치면 된다. 문제는 네가 먼저 너의 방언이 얼마나 많은 성조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말투를 아는 친구를 찾아 도울 필요가 있다. 국어 수업에서 사투리 성조와 표준어 성조의 대응 법칙을 배웠고, 자신의 방언의 성조를 분명히 알게 된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후베이, 쓰촨, 운남인, 구이저우인, 광시 북부인이라면, 당신의 방언의 입성자는 모두 양평에 귀속됩니다. 이렇게 하면 특히 양평자에 주의해야 하는데, 어떤 것은 고대에 입성자에 속한다. 어떤 단어가 입성에 속하는지, 어떤 단어가 상성에 속하는지, 사전이나 운서를 조사해야 한다.
만약 네가 북방 사람이라면, 평정을 구별하는 방법은 호북 등지와 약간 다르다. 표준어의 고입성자는 대부분 이중음으로 변하기 때문에 이중음도 연음이다. 다른 부분은 목소리가 바뀌고 목소리도 낮아졌다. 그래서 입력에서 변에 이르기까지, 입력에서 변에 이르기까지 이 몇 글자는 우리가 층을 구분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입구가 평시 (윤평 양평) 일 때만 이평을 구분하기 어렵다. 우리는' 시법' 이 운율을 규정한 곳을 만났는데, 시인은 오늘 매우 평평하게 들리는 단어를 써서 우리의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사전이나 운서를 찾아 풀 수 있다.
-n 또는 -ng 로 끝나는 단어는 모두 입성어가 아닙니다. 호북, 쓰촨, 운남, 구이저우, 계북의 경우 아이, 어, 오, 유럽의 운율은 기본적으로 소리가 나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입성 문제는 평정을 구분하는 유일한 장애물이다. 이 장애물은 사전이나 운서를 조사함으로써 제거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습급의 이치는 이해하기 쉽다. 그리고 중국의 절반 정도는 입성으로 남겨져 있는데, 그 곳의 사람들은 평조를 분별하는 데 문제가 없다.
[1] "우렁찬" 으로 우렁찬 소리로. 궁상이 조화를 이루다.
《평택시 28 식 율표》
16 개의 운율시와 12 개의 운율시:
오행절문의 성 이름. 오자법을 가리키다. 네 마디 두 운이나 세 운.
4 개의 평면 및 평면 프레임:
(1)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고,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2) 첫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하고, 첫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한다.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3) 첫 문장은 평운에 들어가지 않고, 첫 문장은 운에 들어가지 않는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4) 첫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하고, 첫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한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참고: pucker-up 유형은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가 pucker-up 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정형은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가 평탁음이라는 것을 가리킨다.
오율 오언율시의 성 이름. 여덟 마디 사운 혹은 오운.
4 개의 평면 및 평면 프레임:
(1)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고,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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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첫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하고, 첫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한다.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고, 매우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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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첫 문장은 평운에 들어가지 않고, 첫 문장은 운에 들어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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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첫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하고, 첫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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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곱 절문과 일곱 절문의 성 이름. 칠언율령을 가리키다. 네 마디 두 운이나 세 운.
평면, 플랫 프레임 고정 4 가지 스타일;
(1) 첫 번째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2) 첫 문장은 평평하고 운에 맞지 않는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3) 첫 번째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한다.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4)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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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치 칠기식 표]
수평 리프트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합니다.
택형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칠율 칠언율시의 성명. 여덟 마디 사운 혹은 오운.
평면, 플랫 프레임 고정 4 가지 스타일;
(1) 첫 번째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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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첫 문장은 평평하고 운에 맞지 않는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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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첫 번째 문장은 평운으로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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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운율표:]
플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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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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