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명사 제 3 부' 에는 어떤 좋은 단어가 있습니까?

명사 제 3 부' 에는 어떤 좋은 단어가 있습니까?

1 .. 바람이 부스럭거리고 물이 춥다. 만약 네가 빚을 졌다면, 너는 반드시 갚아야 한다.

2. 황제를 포함한 모든 사람을 효과적으로 통제하기 위해서는 송곳니를 드러내야 한다.

3. 이념 다툼은 거짓이고, 방향 다툼도 거짓이며, 권력 다툼만이 진실이다.

4. 둘째, 우리는 알고 있지만, 모든 고위급단 전쟁에는 고정적인 행동 계획과 탈출 경로, 무기 (예: 식칼, 막대기 등) 가 있다. ) 모두 미리 나눠준 다음, 나중에 사람을 찾아 후송하고, 행동하기 전에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전설의' 관화' 인데, 속칭 쓸데없는 말이다.

6. 우는 것은 감정을 터뜨리기 위해서이다. 눈물이 가장 중요하지만,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추진력이다. 낮은 소리로 우는 것은 소용이 없다. 소음을 많이 내고 비가 적게 와야 하고, 가장 작은 에너지로 가장 큰 효과를 바꿔야 한다.

7. 단도직입적이지만 불굴의 것이다. 이것이 명나라 관리들의 기절이다.

8. 경쟁이 없는 완벽한 시장은 이론적 상상력에만 존재한다.' 미시경제학' (고등교육출판사 출판)

9. 너도 알다시피, 네가 심장에 가까울수록, 너는 더 많은 피를 얻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매일 황제를 만나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네가 어떻게 행동하든 간에, 낯익은 것이 도리다.

10. 잘생겼다고 믿으세요. 아내를 찾는 것 말고도 승진하기 쉬워요. 이 이론은 믿을 만하고, 하선생은 전형적인 예이다.

1 1. 세계는 발전하고 있고 시대는 발전하고 있다. 일대일 정치 일대일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드러났다. 트렌드의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정치 조직이 생겨났고, 대규모 집단 싸움이 곧 시작될 것이다.

12. 사람이 이렇게 뻔뻔스러워 쉽지 않다.

13.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황제가 계승한 지 10 년 만에 아들이 없었다. 원인이 불분명하다. 이런 일은 항상 절대적인 사생활이었고, 거리 골목 아줌마들이 이야기하는 화제이기도 하다. 오늘, 그들은 그 사악한 구사회에서 말할 것도 없이 몰래 병원에 가야 했다.

14.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통속적인 해석은 천하가 노자에게 귀속되고, 천하에 무슨 일이 발생하는지는 모두 나의 사적인 일이다.

15. 사는 것은 나의 사람이고, 죽음은 내가 죽은 사람이다. 그것이 재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비옥한 들판으로 데려갈 것이다!

16. 사실 왕조를 통치하는 것은 기업을 경영하는 것이지만, 국가를 다스리는 사업은 더 크다. 일반 장사를 하려면 세금을 내야 하고, 공상검사, 안전검사, 소방검사에 대처해야 한다. 설이나 명절이면 모두 공물을 바치고, 잘 지내지 않으면 손해를 보고 파산할 수도 있다. 상대적으로 왕조를 세우는 장사가 훨씬 나아졌는데, 창업자금이 너무 높은 것 (감히 노력하다) 과 상업주기가 불확실하다 (내일 희생될지도 모른다). 성공하면 바로 고치겠습니다. 지금부터, 당신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의 돈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당신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너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감히 너를 돌보지 않는다. 정부를 설립하는 것이 회사를 설립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전망이 더 넓기 때문에 예로부터 수많은 사람들이 시도해 보았지만, 성공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17. 현기란 당신이 납득할 수 없고, 만질 수 없고, 하루 종일 도장을 들고, 이상한 재료를 수집하고, 연기가 자욱한 단로 앞에 땔감을 더하고, 귀신도 못 먹는 정련기를 보고 있다. 이 사람들이 하루 종일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한 글자: 현자.

18. 이것은 정말 슬픈 일이다. 보통 이럴 때는 고정적인 극본이 있다. 한 무리의 친척과 친구들이 튀어나와 슬퍼하지 말고 자신의 정상 수준을 발휘하고 근원을 캐내는 것이다. 그런 다음 영웅은 눈물을 닦고, 하늘을 바라보며 주먹을 꽉 쥐고, 의연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19. 적의 우두머리를 제거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모든 주변과 조력자를 제거해야 한다. 이것은 중화민족의 전통 지혜이며, 이른바 모래와 밀렵이라고 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20 세의 젊은이들은 이런 것들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너무 순진하고 유치하다. 그들은 시험에서 100 점을 받았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그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 그러므로 그들의 손에는 진리가 있지만, 그들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그들은 열정으로 사회에 진출했지만 큰 타격을 입었다.

2 1. 지행합이 뭔가요? A: 지식과 실천의 단결입니다. 해설: 쓸데없는 말.

22. 이익, 충분한 이익만이 사람의 마력을 구동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 세상의 진실한 모습이고, 매우 잔혹하지만, 또 매우 진실하다. 이 잔혹한 현실에 직면하여 서걸은 마침내 지행일치의 참뜻을 깨달았다. 이상은 아무리 위대하고 정직하더라도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두 단어, 즉 유연성도 이해해야 한다. 유연성과 실제 행동만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할 수 있다.

23. 천진한 이상주의자는 집착과 끈기도 약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 세상에서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 세상의 추함과 더러움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현실에 타격을 받고, 고통에 시달리고, 상처투성이가 되고, 은둔하지만, 광명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지 않고,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굳건히 나아가는 사람만이 진정한 용사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어둠을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빛을 이해할 수 없다.

24. 소위 동지란 뜻이 맞는 사람을 가리킨다.

25. 사실 이 세상에서 네가 감히 홀랑거리기만 하면 어떤 기적도 발생할 수 있다. 생각지도 못하고 생각지도 못했다는 말이 있다.

이 "세대" 는 얼마나 걸립니까?

보통 100 년이 걸리죠?

100 년? 이것은 600 년부터 시작 가격입니다! 현재 할인은 없습니다!

27. 소위 일은 할 수 있지만 말은 할 수 없다.

28. 이 수법은 역사상 흔치 않지만, 여러 번 시도해도 좋지 않다. 일반인들이 이 수법을 쓰는 것은 통하지 않는다. 갑자기 슬픔이 내 마음속에서 시작되면서 코와 눈물이 흘러내려 조금도 모호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얼굴 근육과 중추 신경계의 기능 통제는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백 년 만에 여전히 경이롭다.

29. 역사는 물에 빠진 개가 때리지 않으면 악늑대가 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30. 그러나 권력의 반지에서 좋은 사람은 죽을 운명이다.

3 1. 그러나 정치 전문가는 강호 영웅과 같다. 그들은 손을 씻고 떠나기가 매우 어렵다. 영웅이 되는 것이 영웅을 죽이는 것보다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정치 전문가들은 전쟁에서 여태껏 도끼 세 판을 한 적이 없다. 그들은 모두 비천한 두 손에서 고리에 이르기까지 마지막 치명적인 일격까지 일격을 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일렉트로닉, 일렉트로닉, 일렉트로닉, 일렉트로닉)

32. "앞으로 네가 궁지에 처할 때에도 너는 견지해야 한다. 영원히 쉽게 포기하지 마라!" 예, 저는 항상 이 말을 마음속에 새겼습니다. 나는 참고, 고통과 고통을 참으며, 꿋꿋하게 살아야 한다. 살아 있어야 나는 승리의 희망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국가 이미지 문제입니다. 즉, 돈이 있어도 사람을 잃을 수 없습니다.

34. 외교는 국가 간 관계를 처리하는 방식이지만 또 다른 유행하는 해석이 있다. 가장 예의바르게 가장 더러운 말을 하는 것이다.

당신의 존엄성을 희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잔혹한 게임에서 마지막까지 웃고 싶다면, 당신도 원칙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당신 앞에 있는 상대는 원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무원칙한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원칙을 포기하는 것이다.

36. 이것이 바로 전설의 욕설의 최고 경지이다. 먼저 칭찬한 후 비하하고, 좋고 나쁨을 합치는 것이다.

37. 그러나 묵인과 침묵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며 결국 막판에 터진다.

38. 절당 위에 살고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자는 관리가 될 수 있다.

39. 많은 경우에 탄핵은 어떤 목표를 달성하는 정치적 수단이다. 모든 사람이 왕조를 관직으로 삼는 것은 쉽지 않고, 명리와 명리를 함께 받는 것은 더욱 쉽지 않다. 부패를 탄핵하고, 다음에는 욕심을 적게 내고, 이미지에 주의를 기울여라. 탄핵이 안 좋아 보여도 성형에 불과하다. 너는 나를 오가며 손님을 대하는 것처럼 서로를 대한다. 죽음은 단순한 서류가 아니다. 그것은 태도, 결심이다. 탄핵의 죄명은 상대방을 죽일만큼 충분하다. 탄핵의 대상은 자신의 생사를 결정하기에 충분하다. 탄핵의 결과는 구사일생이다. 당신은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생명을 걸고, 당신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해체되어 사망합니다. 불법 사망, 네가 죽든지 내가 죽든지!

40. 당신이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당신이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좀 관대하게 해 주세요. 일반적으로 이런 행동에는 어리석음, 주제넘음, 나방이 불을 지르는 등 많은 이름이 있는데, 서양인들의 눈에는 불가사의한 비논리적 행동이다. 중국 고대 철학에서, 이런 행동에는 고유 명사가 있다: 할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이것이 우리의 위대한 나라의 영혼이라고 확신한다.

41..16 세기는 정보화 시대이다. 만약 네가 머리를 맑게 하고 이것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싶다면, 너는 조정의 최신 동태를 이해해야 한다.

시련을 겪은 끈기를 신념이라고 합니다. 권력에 대한 공포는 죽음이 두렵지 않지만 용기라고 한다.

43. 불량배를 상대하려면 불량배의 방법을 써야 한다.

44. 적은 적이다, 그러나 적을 위해서. 그러나 품행이 좋지 않아 그들의 전투력도 부인할 수 없고, 그들의 무예와 전술수준도 부인할 수 없다. 사람들이 바다에 떨어질 위험을 무릅쓰고 물고기를 먹이고, 멀지 않은 곳에서 강도질을 하면 그들의 범죄 결심과 끈기를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45.40 명이 감히 남경 자조 여행을 가다. 만약 4000 명이 있다면, 그들은 감히 베이징에 가서 집을 지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부동산 개발업자를 이길 수 없다.)

중국 무술이 참으로 심오하고 심오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칼을 든 무사는 몽둥이를 든 스님보다 낫지 않다. 네가 어떤' 악류' 든' 검도' 든, 막대기 몇 개로 쓸어버리면 나갈 수 있다.

47. 이 책을 말하는 것은 정말 만병통치약이다. 외계 생물, 귓속말, 세계 문명, 인류의 미래에 이르기까지 이 책에서 읽을 수 있다.

48. 명나라의 과거제도를 언급할 때, 항상 천 명이 짓밟고, 만 명이 짓밟고, 인재를 파괴하고, 사상을 가두는 등의 설이 있다. 명계보다 더 어둡고, 10 대 고문보다 더 잔인하지만, 역사는 그것이 당시 가장 과학적인 제도였음을 증명한다. 과거시험실에서는 절대적인 정의는 없지만 상대적으로 공평합니다. 당신이 명문족이든 가난한 백성이든, 한 가지 선택만이 있습니다. 손에 든 펜을 들고 시험지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리고 너의 이름을 봉하고 운명이 오기를 기다린다. 열심히 공부하면 매일 진보하는 것이 1 등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만약 네가 속임수를 써서 뒷문으로 가고 싶다면, 너는 거의 죽을 것이다.

49. 명나라의 관원들은 매우 친민으로, 거의 모두 그해 만 가구의 기개가 있었고, 침체계는 매우 발달하여 파파라치 정신이 매우 사납다. 물론, 그들은 이런 것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잡으면, 그들은 물릴 것이다.

50. 그러나, 역사는 클럽이 경제법칙을 이길 수 없고, 부자가되는 의지와 결심은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수없이 증명했다.

5 1. 일본 역사서에서 전국시대는 영웅이 배출되는 시대로 묘사되고, 수많은 용감한 사람들이 군간에 횡행하는 것은 정말 장관이다. 그러나 실제 상황은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 역사상 유명한 좁은 통 전투에서 이천의원, 아무도 막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대군벌, 4 만 5 천명의 군대만이 그것뿐이다. 그때, 일반 전투 쌍방의 총수는 5,600 명이 될 것이다. 중국에 두는 것은 의장대가 될 수 있지만, 일본 동지가 인구가 제한되어 대규모 전투를 조직하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듣기 좋게 말하면, 수천 명의 사람을 죽이는 것은 쉽지 않다.

52. 그러나 이종이 그의 네 번째 좋은 소식을 쓰려고 할 때 서해는 자신의 행동으로 진리를 증명했다. 아무도 마음대로 성공할 수 없었다.

53. 우리가 말하는 강경한 수단이 반드시 무력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상대를 소멸시킬 수만 있다면, 너는 어떤 방법도 사용할 수 있다.

54. 그러나 수많은 사람들이 읽은 왕교청이는 그와 내일 머리를 움직일 수 있는 적을 선택했다. 이것은 돈이나 권력 때문이 아니라 비논리적인 선택인 것 같다. 꼭 이유를 찾아야 한다면, 나는 그 이름이 사랑이라고 믿는다.

55. 일본 동료들의 영광스러운 전사와 의리무반사의 무사도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서해는 출발하기 전에 가장 강력한 명군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다가올 전투는 그들이 개인적 가치 (죽음) 를 실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라고 반복해서 강조했다.

56. 후종헌이 이렇게 안심할 수 있는 것은,' 정한 후 움직이고, 군대를 모아 후발한다' 는 공인된 작전 특징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토끼를 보고 독수리를 뿌리고 왜놈을 보고 줄을 잡는다.

57. 이것은 오래된 속임수이다. 수호전의 임충처럼, 그는 결국 양산에 올라갔지만, 왕륜의 큰형은 그가 가입하고 싶다면 산을 내려와 한 사람을 죽여야 한다고 말했다. 양산조폭의 맏이로서 왕륜의 지시는 심혈을 기울였다고 할 수 있다. 살인만이 전심전력으로 나쁜 일을 할 수 있고, 고도의 정체성과 심각한 위기감을 키울 수 있기 때문이다.

58. 거의 3000 년 동안 세계 베스트셀러 차트를 만들려면' 손자병법' 이 적어도 50 위 안에 들 수 있다. 이 책은 이미 국제시장에 진출해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다. 나폴레옹은 이 책을 샀고 히틀러도 샀다. 80 세의 노인부터 4 세에서 5 세까지의 아이들은 모두 손자병법의 충실한 독자이다.

59. 너의 것은 나의 것이고, 나의 것은 나의 것이다.

60. 중국 역사상 대부분의 자영업자들은' 4 개 1 개' 의 결말인 동주공조-동동상이몽을 피할 수 없었다.

6 1. 폭력은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당신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62. 일은 할 수 있지만 말은 할 수 없다.

63. 정확해 보이는 것은 사실 잘못된 것이다.

64. "국가가 150 년 동안 양성한 학자도 오늘도 마찬가지다!"

65. 나는 관직을 잃을지언정 체면을 잃지 않겠다.

66. 이 녀석의 얼굴은 고무로 만들어져 방탄 기능이 있다.

67. 입소문도 내고 방앗간도 해야 한다. 오랜만에 보니 방앗간을 세우는 것을 잊었다.

68. 도량이 넓고 마음이 넓다는 것 외에 상대의 품위가 너무 낮다.

69. 이런 관점에서 원나라의 퇴폐적 관리는 확실히 노력을 아끼지 않고 원나라의 통치를 전복시키는 데 큰 공헌을 하였다.

분명히, 그 (Xia Yan) 는 매우 전투 재능이 있습니다. 상대는 너를 찾기만 하면 된다. 하나는 소멸하고, 두 개는 한 쌍을 소멸한다. 언사가 매우 날카롭고 반응이 빠르다. 오늘의 적들은 오늘 저주를 하고, 절대 밤을 보내지 않고, 효율성이 매우 높다.

7 1 .. 나쁜 사람은 아첨하고 나쁜 짓을 하고, 좋은 사람은 아첨하며 실제적인 일을 한다.

72. 나는 믿지 않지만, 나는 그것을 죽일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믿는다!

73. 선배가 되는 방법은 간단하다. 선배가 가면 네가 선배야!

74. 그러나 며칠 후 한 차례의 정기 공문 처리에서 만력황제는 비준한 서류를 내각에 넘겨주고 무심코 이 밀서를 넣었다. 사진을 찍어서 컴퓨터에 저장해 두었다가 꺼내서 고치게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이것은 치명적인 일이다.

75. 누구나 팔 수 있지만 친구의 가격이 더 비싸요.

76. 원숭이를 놀리는 시대는 끝나고, 원숭이에게 놀리는 시대는 곧 시작된다.

77. 사실 이 세상에서 네가 감히 홀랑거리기만 하면 어떤 기적도 발생할 수 있다.

78. 폭력을 아는 사람은 강하고 폭력을 자제할 줄 아는 사람도 강하다.

79. 왕수인 정보: 내가 너의 모든 것을 빼앗은 것은 단지 너에게 더 많은 것을 주고 싶었기 때문이다. 내가 너에게 부와 사치품을 주는 것은 단지 너에게 이 세상을 알리기 위해서이다. 너를 위해 어색함과 절망을 느끼는 것은 단지 너의 생활을 밝게 하기 위해서이다.

80. 당시 전사했던 일본 병사는 비취 부스러기라고 불렸다. 이것을 찾고, qi jiguang 은 진짜 분쇄기, 비취 부스러기 비율은 90% 이상입니다.

8 1. 네, 부러운 생김새, 많은 책을 읽는 재능, 흔들리지 않는 부를 가지고 있어도 실력을 증명할 수 없습니다. 강한 마음이 정말 강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82. 핑안 수업은 매우 용감한 사람으로 여겨져야 한다. 그는 전투에서' 형제들' 을 외치지 않고, 늘' 동지들이 나를 따라온다' 는 도덕 풍조를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모든 사람을 바인딩해야 합니다. 이런 길거리 약탈 방식이 현대에 사용된다면 통하지 않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오늘날의 거리에서는 겉모습으로 사람을 빼앗는 것만이 사람을 빼앗는 것을 보장할 수 있지만 반드시 사람이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아마도 너는 몇 명의 초녀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84. 그들의 세계관은 놀라울 정도로 일치한다. 세계를 정복하려면 먼저 아시아를 정복해야 하고, 아시아를 정복하려면 먼저 중국을 정복해야 한다.

할아버지부터 손자, 손자의 손자까지, 이 손자들은 섬에서 수백 년을 살면서 같은 꿈을 꾸었지만 깨어나지 않은 것은 참으로 칭찬할 만하다.

풍신수길은 이 손자들 중 최고다.

85. 어쨌든, 네가 절대 버려서는 안 되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양심, 하나는 이상입니다.

86. 영광스러운 전통을 가진 우리 곳에서 성공은 우쭐거릴 수 없고, 자만도 볼 수 없다.

87. 정치의 최고 기교는 사형이 아니라 타협이다.

사실 우리 나라의 역사는 줄곧 복잡하다. 너 중에 내가 있다니, 나 중에 네가 있다. 할 수 있으면 그럭저럭 하고, 얼렁뚱땅 할 수 있으면 얼렁뚱땅 한다. 산꼭대기동인만이 근원을 추적하고, 진정으로 끝까지 견지하며, 영원히 포기하지 않을 것으로 추정된다.

89. 정치적 진로를 최종적으로 결정하는 요소는 이익과 이익의 균형이다.

90. 서선생은 지금까지 사람을 속인 적이 없는데, 지금은 구덩이를 파고 있다.

9 1. 빵, 과자, 왕위가 있을 겁니다. 아무것도 없어도 너는 내가 있다.

92. 무원칙한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원칙을 포기하는 것이다.

93.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때 참아야 하는 것이다.

94. 역사는 소위 도덕과 정의가 실력이 비슷할 때만 토론할 수 있다고 우리에게 말한다.

95. 역사는 우리에게 진실을 반복해서 말했다.

정의와 공평은 늦을 수도 있지만, 영원히 결석하지 않을 것이다.

96. 역사는 중국 국민들이 자신을 괴롭히지 않는 한 모든 것이 쉽다는 것을 증명했다.

97. 속담에 군사가 산처럼 패했다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뛰면, 나는 달릴 것이다!

98. 북한은 군사적으로 매우 가난하지만, 정치적으로는 결코 전투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 명나라보다 더 나쁘다. 당시 조정은' 동방당' 과' 서방당' 이라는 두 대파로 나뉘었다. 한동안 들볶은 끝에 동방당은' 남방당' 과' 북방당' 으로 분열되었고, 동남서북은 모두 모여서 마작 한 상을 모았다.

99. 중국만이 해냈다. 변화와 갈등이 있지만 우리의 문화와 민족 주제는 계속되고 있다. 수천 년 동안 아무도 우리를 진정으로 정복할 수 없었다. 어떤 어려움, 어떤 절망, 어떤 강적, 이것은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이것은 무수한 결점과 열세를 가진 민족이지만, 무수한 장점과 선진성을 가진 민족이기도 하며, 그 잠재력은 통계학과 경제학으로 계산할 수 없다.

100. 우선, 누군가가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이는 그들이 일반인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일본에서는 이름이 사치품이기 때문에 귀족만이 이름을 가지고 있고 일반인은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태랑과 지로 같은 별명이 있었기 때문에 (톰, 딕, 해리와 비슷) 평생 아쉬워할 수 있었다. 메이지유신 때까지 천황은 자신의 한 무리의 고양이와 개가 정말로 자신의 이미지를 손상시켰다고 생각하여 민중에게 성명을 신고하라고 명령했다. 물론 구체적인 성은 그가 결정한다. 이것은 매우 시끌벅적할 것이다. 이름 (성 포함) 을 선택하는 문제에 대해 일본인들은 힘써 행동하는 정신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들은 사전을 찾아보지도 않고, 사전에 의존하지도 않는다. 그들은 현지에서 취재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산에 살고, 당신의 성은 산이고, 당신의 성은 산입니다. 너의 집 근처에 우물이 하나 있는데, 우물이라고 한다. 1 무 () 의 땅이 있는데, 다나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