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세계의 조자 방법은 무엇입니까?

세계의 조자 방법은 무엇입니까?

질문 1: 세계의 상형자조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소, 사슴, 물, 호랑이, 딩, 말, 뿔, 지법 조자: 칼날, 뿌리, 의자: 목, 냄새, 희망

질문 2:up 와 down 의 조자법은 무엇입니까? 자명한 문자

"단체 조자법" 에 속한다. 상형문자와의 주요 차이점은, 어휘가 그림 속의 더 추상적인 것을 포함한다는 것이다. 단어 "위" 와 "아래" 는 주제 "나" 위 또는 아래에 그려진 기호이다

질문 3:' 상자' 의 조자 방법은 무엇입니까? 코끼리 조자: 소, 사슴, 물, 호랑이, 딩, 말, 뿔, 지법: 날, 뿌리, 도, 지조자: 목, 냄새, 희망, 반지, 결혼, 영, 추

질문 4: 조자법이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한자의 조자법에는 상형자, 표의자, 의의자, 형성자가 있다. 중국 고대에는' 육서' 구사법이 있었는데, 상술한 네 가지 외에' 인감',' 차용' 도 포함되어 있었다. 그러나 엄밀히 말하면, 이 두 가지 방법은 문자의 운용에 속해야 한다. 육구조규의 설명 상형은' 단체 조자법' 에 속한다. 문자의 선이나 획으로 표현할 객체의 모양 특징을 그려내다. 예를 들어' 달' 자는 월치처럼 보이고,' 거북' 자는 거북이의 옆모양처럼 보이고,' 말' 자는 다리가 네 개인 말이고,' 물고기' 자는 물고기 머리, 물고기 몸, 어미가 헤엄치는 물고기,' h' 자 (풀의 원어) 이다 "태양" 이라는 단어는 우리가 태양을 직시할 때 볼 수 있는 모양처럼 중간에 약간의 원이 있는 것과 같다. 표의 문자는 그림 문자에서 유래했지만 그림의 성격을 약화시키고 상징성을 높였다. 가장 원시적인 구사법이다. 그것은 큰 한계가 있다, 왜냐하면 쓴 것은 그릴 수 없기 때문이다. 사물이' 단체 조자법' 에 속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상형문자와의 주요 차이점은, 어휘가 그림 속의 더 추상적인 것을 포함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칼날" 이라는 단어는 "칼" 의 날카로움에 1 점을 더해 표기한 것이다. "치열한" 단어는 함정에 십자 기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위" 와 "아래" 는 주체 "나" 위 또는 아래에 그려진 기호입니다. "3" 은 세 개의 수평선으로 표시됩니다. 이 텍스트의 스케치에는 비교적 추상적인 부분이 있다. 형성은 조합조자법' 형 성자에 속한다. 성자 ('의자' 라고도 함) 와 음표 ('주' 라고도 함) 로 구성된다. 형측은 단어의 의미나 범주를 나타내고, 음측에서는 단어의 발음이 같거나 비슷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벚꽃" 은 그 모양 옆에 "나무" 가 있어 나무의 일종을 나타내고, 그 소리 옆에 "아기" 가 있으면 그 발음이 "아기" 와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광주리' 옆에 있는' 대나무' 라는 단어는 대나무 제품이라는 것을 나타내고, 소리 옆에 있는' 감옥' 이라는 단어는 발음이' 감옥' 과 비슷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치아" 글자 아래에는 형면이 있고, 치아의 모양을 그리고, 위의 "중지" 는 음측으로 발음이 비슷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해는' 조합조자법' 에 속한다. 하나의 인식자는 두 개 이상의 독립된 글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글자들은 조합되어 모양이나 의미로 그 단어의 뜻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술" 이라는 단어와 액체 "물" 을 결합하여 의미를 표현합니다. "해석" 이라는 단어의 분할은 칼로 "소" 와 "뿔" 을 분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래" 는 새의 소리를 가리키므로 "입" 과 "새" 로 이루어져 있다. 양도어음은' 한자 사용' 에 속한다. 지역마다 독음이 다르고, 지역이 차단되어, 같은 사물에 대해 서로 다른 호칭을 가지고 있다. 이 두 단어는 같은 것을 나타내는 데 쓰이며, 의미가 같을 때 같은 옆이나 성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시험", "늙은" 이라는 두 글자는 본의가 모두 어른이다. "맨 위" 와 "맨 위" 는 모두 머리 위의 의미입니다. "우연" 과 "구멍" 의 본의는 모두 구멍이다. 이 단어들은 같은 편측부 (또는 성분) 와 분석을 가지고 있으며, 발음에도 음성 관계가 있다. 차용은 동음 이의어 대체입니다. 영어 구어 중 어떤 단어는 상응하는 단어가 없다. 그래서 나는 그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발음과 같은 동음자를 찾았다. 예를 들어, "자" 는 원래 "코" 의 상형 문자였는데 나중에 "자" 의 "자" 로 차용되었다. 사실 고대인들은 6 권의 책이 있어야 한자를 만들었다. 한자는 상대에서 상당히 체계적인 발전을 이루었기 때문에 당시 6 서에 대한 기록은 없었다. 유수는 후대인들이 한자를 분석하고 요약하는 시스템이다. 그러나,' 육서' 체계가 생겨났을 때, 사람들은 새로운 단어를 만들 때 이 체계를 근거로 한다. 보아하니' 심벌즈',' 심벌즈' 는 형성이고,' 오목',' 볼록',' 계획' 이 간간을 침범하는' X',' C' 는 이해할 수 있는 글자인 것 같다. 갑골문과 금문에서는 상형문자가 대다수를 차지한다. 물건을 그리는 것이 가장 직접적인 조자 방식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문자가 발전함에 따라,' 잉어',' 고등어',' 고등어',' 미꾸라지' 등 세심하게 나누어야 할 것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상형적인 방법으로 그들의 특징과 차이를 자세히 그리기가 어렵다. 그래서 형태성자가 가장 편리한 방법이 되었다. 모양 옆에' 물고기' 라는 글자만 쓰면 그 속들을 설명하고 발음이 비슷한 글자를 구분할 수 있다. 형태성자가 새 글자를 만드는 효율이 매우 높기 때문에 갑골문 시대의 절반도 안 되는 글자는 형태자지만 현대에는 한자의 80% 가 형태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