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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학생의 희곡 사업

노연수생은 일반적으로 문직과 군직의 두 종류로 나뉜다. 공연의 중점에서 볼 때, 가창공 노생, 아르바이트 노생, 무학노생 등 몇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가수는' 안공 노성' 이라고도 불리며 노래를 위주로 한다. 왜 늙은 노동자라고 불러요? 나는 이 노인이 주로 노래를 부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의 동작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고, 동작 폭이 작고, 태도가 더욱 침착하고, 노래를 부를 때 항상 침착하고 안정적이어서 안공노인이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2 진궁에서 진관은 카오 () 를 잡는데, 우자 () 는 북조 () 를 치고, 우 () 는 어장검 (), 양 () 은 홍양동 () 과 굴문 () 에서 아들 (), 공성계 덩버도는 뽕나무에서 아들을 보내고, 도겸은 서주 () 를 양보하고, 한헌제는 소요진 () 등을 하고 있다. 모두 가창극에 속한다. 또 노래 사이에 있는 연극이 있는데, 노가수와 노동자들은 모두 동시에 공연할 수 있다. 예를 들면' 10 서' 의 추 수량,' 판홍야심' 의 코우 Zhun,' 1 심' 의 육빙,' 암살자 재판' 의 민현. 긴 낭송은 파악하기 어렵고, 공연 기교의 관점에서 볼 때 노래보다 훨씬 어렵기 때문에 이런 연극은 현재 거의 연기하지 않는다. 노공은 노패자라고도 하는 일종의 업적 기반 사업이다. 노실패자도 두 가지 해석이 있다. 하나는 이 노인들이 노약자, 백수염 역할을 하는 것으로, 그래서 실패자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청풍각의 장원수, 파나소닉은 책을 쓸어버리는 장광재, 삼모용 심지의 설표범, 구천일 말의 이순신, 서책뛰성의 서책도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또 다른 설명은 그들이 주로 일에 종사하기 때문에, 보통 연기하는 캐릭터는 정신적으로 자극을 받고, 신경이 긴장되고, 생김새가 거칠고, 사납고, 정신 상태가 거의 퇴폐적이기 때문에 몰락파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송강,' 상자 방망이' 의 범중연,' 화공 패인' 의 아카시아,' 춘추필회' 의 정이장은,' 부관전' 의 유충 등이 있다.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나는' 노파 학생' 이라는 말이 전면적이지 않거나,' 노파 학생' 이라는 특징이 표현에 중점을 두는 것이 더 과학적이고 엄밀하다고 생각한다. 노가수와 노공은 노작가의 범주에 속한다.

무생은 긴 기대와 화살옷 두 가지를 포함한다. 늙은 학생도 늙은 학생으로 불린다. "의지" 는 경극 전용 명사로 고대 무장이 입는 갑옷이다. 갑옷을 입고 경극에서 기대거나 기대라고 한다. "바" 는 "바" 의 약자로, 일종의 무기이며, 총칼의 손잡이라고도 하며, 경극의 고유 명사이기도 하다. 무릇 갑옷을 입고, 무기를 들고, 무공이 강한 늙은 배역은 모두 이천노생이라고 한다. 예컨대 정군산의 황충, 양평관의 황충, 길을 잃은 왕평, 자태평의 화운, 진담주의 악비, 팔망치, 하동의 후연수정, 오발관, 누호정, 전영 등이 있다. 또 다른 무협극은' 남양관' (오) 과' 대등주' (진경) 와 같은 화살복이다.

또 어떤 것은 문무를 겸비한 극이라 분간할 수가 없다. 예를 들어, 정군산은 일반적으로' 늙은이를 기대다' 라는 연극에 수록되어 있어 대표적이다. 하지만 이 연극은 아름다운 비계와 능숙한 무공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서커스를 달리면서 쾌판을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듬이 쩌렁하고 감정이 격앙되어 어휘가 명확하고 정확해야 한다. 그래서 이 드라마는 노파 연극에 수록됐지만 사실 일반 가수의 노파 연극보다 더 어려워서 노력이 필요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 다른 예로' 어부가 아내를 죽이다' 라는 연극이 있습니다. 은 노래, 읽기, 만들기, 노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그것을 어떤 사업으로도 분류하기가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 다른 예로' 옥상' 에 나오는 유수 () 가 있다. 전반부는 듀엣이고, 뒤의' 금 벽돌' 은 무겁거나 어려운 씨름이 있다. 만약 네가 노래만 할 줄 안다면, 너는 배역을 연기할 수 없다. 떨어지는 기교만 있고 목청이 없다면 전희를 부를 수 없다. 따라서 업계의 구분은 상대적이지 고정불변이 아니다. 미래 사회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경극 배우로서 한 사람은 반드시 전재여야 한다. 노래만 할 줄 안다면, 놀기만 할 뿐, 합격한 인기 배우가 되기는 어렵다.

공연의 중점에 따라 노연수생의 세부 사항을 나누는 것 외에도 캐릭터의 신분과 사회적 지위가 입어야 할 복장 유형에 따라 노연수생을 나누는 방법도 있다.

이렇게 하면 세 가지 학생이 생겼다: 낡은 모자, 낡은 가운, 구주름, 낡은 손잡이, 낡은 화살.

왕모 노인이란 용포를 입고 머리에 왕모를 숨긴 것, 즉 무대에서 황제의 역할을 하는 것을 말한다. 옥상 황금 벽돌' 의 유수,' 김수교' 의 당태종,' 말꼬리포' 의 당황명,' 소요진' 의 한헌제,' 청두를 빼앗다' 의 유장 등이다. 이 엘비스의 오래된 연극은 기본적으로 가수를 모델로 한 것이다. 두루마기를 입은 노인들도 몇 명 있다. 이른바 두루마기라고 하는데, 보통 머리에 사모를 쓰고, 몸에 수놓은 두루마기를 입는다. 두 궁전 자수 가운 을 입고, yuanmen 참수 양 자수 가운 을 입었다. 관복을 입은 사람도 하나 더 있습니다. 관복의 스타일은 수놓은 가운과 마찬가지로 수놓은 용과 자수가 없는 비교적 수수한 관복이다. 관복을 입은 선배들, 예를 들면' 영웅' 의 노숙,' 옥당춘' 의 붉은 가운 파란 가운, 제갈량을 포함해서, 그들은 사모를 쓰지 않고, 수놓은 가운을 입지 않고, 관복을 입지 않지만, 제갈량의 역할을 연기하며, 그들도 이런 부류로 나뉜다.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노학생이 가장 많은 역할을 한다. 이 구김살은 특별한 글자이다. 이 단어는 두 가지 발음 방법이 있다. 신화사전의 기준에 따라 발음하는 것은 철학을 읽는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흔히 말하는 주름 치마. 또 다른 음은 신화사전에서 찾을 수 없는 음이며, 음은' 설' 이며, 연극반의 관용어인' 주름' 이다. 주름은 일종의 의류의 명칭으로, 승려와 노인이 입는 것과 비슷하다. 큰 사선, 큰 사선 스커트, 긴팔 등이 있다. 승려와 노인이 입는 가운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속칭 도포라고 합니다. 이것은 무대 위의 일종의 평상복으로, 일반적으로 몇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위에 수놓은 것으로, 꽃주름이라고 한다. 하나는 비교적 소박한 것으로, 프릴이라고 합니다. 순수한 검은색은 녹색 주름이라고 합니다. 보통 사람, 지위가 낮은 사람, 또는 일반 문인 학자들이 입는 사복이다. 주름을 입은 인물은 매우 많은데, 일부 야야의 신사와 관원을 포함해서 이런 사복을 입는다. 이런 옷을 입은 어떤 늙은 학생도 모두 주름이 있는 늙은 학생이라고 불린다. 장원' 의 노학생 진백우,' 북조' 의 쌀탄,' 방조' 의 진궁 등이다. 마찬가지로, 특히 가난, 불운, 패배한 문인들은 녹색 주름, 즉 순청색 도포를 입고 있다. 예를 들면' 시끄러운 저택' 의 범중연,' 당장 물을 뿌리라' 의 주매신 등이다. 이 인물들의 생활은 비교적 고달프고 옷차림도 비교적 소박하기 때문에, 가난한 학생이나 고로학생이라는 두 가지 전문 호칭이 있다. 쓴 줄무늬는 현지의 한 가지 설법으로, 달의 구석에도 쓴 줄무늬가 있다. 이것은 캐릭터와 의상을 구분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노학생이 명건한' 화살' 은 화살복의 약자이다. 털' 은 위대한 외투를 의미하며, 바깥으로 덮인 외투이다. 화살이 달린 노인은 옷 밖에서 활을 쏘는 화살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이다. 이 사람들은 대부분 군인이다. 극중 무협은 꼭 있을 필요는 없지만, 이들 캐릭터들은 모두 무협 출신이기 때문에 이런 옷도 입는다. 오가포' 와' 펜허 만' 의 설과 같은 흔한 연극은 모두 이런 역할이다. 옛 학생을 앞에 두는 것이 바로 오재생이다.

이것들은 모두 인물의 신분과 사회적 지위, 그리고 입고 있는 옷에 따라 인물을 나누는 방식이다. 이런 구분 방법은 주로 관객들이 배우의 연기 특징을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배우가 등장하자 관객들은 그의 옷차림과 메이크업을 보고 그가 어떤 캐릭터에 속하는지 알게 되었고, 그의 독특한 연기 특징을 감상하는 데 집중할 수 있었다. 물론, 이런 구분 방법은 표면적이며, 인물의 성격을 형성하는 것과는 무관하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끝' 과' 외부' 라는 두 거래는 나중에 모두 업무에 합병되었다. 그럼 그것들 사이에 차이가 있나요? 물론 차이가 있습니다. 우선, 한 편의 연극에서의 그들의 지위가 주된 것인지 부차적인 것인지 봅시다. 원잡극과 이후 한극에서' 모' 가 주인공이다. 경극에서는 성성이 주인공이 되고, 모와 외가 조연이 되었다. 그래서 경극에서, 완전한 연극으로서, 한 남자 캐릭터가 시종일관 주인공이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반드시 생활에 의해 연기된 것이 틀림없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끝도 외부도 시종일관 주요 역할을 할 수 없다. 물론, 한 대극에서는 결말과 외곽도 어떤 장면이나 10 배 연극에서 주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몇 가지 주요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전극에서는 여전히 부차적인 위치에 있을 수 있다. 이별은 여기 있다.

문무노생이나 의류별로 분류된 범주 외에도 앞뒤가 결합된 캐릭터가 있어 현재' 이자노생' 이라고 불린다. 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옛 동창이다. 원래는 대부분 외부와 끝에서 채워졌다. 지금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이 안감의 노학생이라고 말하기 때문에 더 이상 과분하고 끝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고아를 구하라' 의 공손, 방조리, 그리고 안에 있는 동황 Ne 는 원래 모두 외부인이 연기한 것이었는데, 지금은 모두 백합자의 노학생이 연기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극 중 세 가지 업무인 즉명, 끝, 외부의 1 차 및 2 차 위치와는 다르다. 겉으로 보면, 대부분의' 마지막' 사람들은 모두 검은 옷이나 세 벌, 혹은 세 벌의 옷을 입지만, 그들은 검은 옷을 입지 않는다. "건강" 라인에서는 일반적으로 블랙 3 만 입는데, 거의 예외가 없다. 흑인, 흑인, 백인은 과거에도 입지 않았다. 처음에 그는 경력에서 삼백을 통과하지 못했다. 이후 담신배변법 이후 자신의 형태조건과 인물 이미지를 재창조할 필요성에 따라 정군산에서 백의를 입어야 할 황충을 삼백으로 바꿨다. 나중에 말, 주, 등도 이 낡은 관례를 깨뜨렸다. 그들은' 칸로지지' 에서 조헌을 연기하고,' 서책 달리기 도시기' 에서 서책을 연기할 때 모두 백협을 백삼으로 바꿨다.

Wais 에 관해서는 예전에는 대부분 흰 수염을 기르고 주로 노인들을 연기했다. 예를 들어' 서책이 도시로 뛰어가다' 의 서책은 원래' 포위' 공연이었다. 이것은 외관상 구별되는 것이다. 연기의 역할로 볼 때, 과거 전통극의 일부 역할 (예: 집, 창고, 고향) 은 모두 결말과 외부인이 연기한 것으로, 지금은 분명히 구분이 없을 것이다.

그래서 옷을 입은 사람들을 위해, 나는 말할 수 밖에 없다: 성격적으로 볼 때 경극에는 기본적으로 거칠고 호매하거나 의지가 강하다는 씌어지지 않은 규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상대적으로 세 벌의 옷을 입은 사람은 우아하고 소탈하며 몸매가 청초하다. 이런 기준에 따르면 전통 경극의 무장이나 무관들은 모두 말쑥한 옷차림을 하고 있다. 무장은 자물쇠 세 개를 착용하지 않는다. 나중에, 그것은 바뀌었다. 예를 들어,' 정군산' 의 황충,' 비석' 의 노양궁종, 어떤 캐릭터들은 이전에는 꽉 찼지만 지금은 모두 세 개의 자물쇠이다. 공연의 중점에서 볼 때, 과거의 옛 수강생들은 일반적으로 듀엣을 위주로 한다. 주인공이라면, 노래도 부르고 읽기도 병행한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끝과 외부에서는 일반적으로 일만 강조하고 일을 반복하지 않는다. 전통적인 규칙으로 볼 때, 끝, 외부, 노학생의 차이는 대체로 이 몇 가지 방면이다. 이제 끝과 외부가 생존선을 병합하면 몇 가지 다른 특징이 뚜렷하지 않다.

경극에는 또 하나의 행행인 홍성도 있는데, 아마도 노학연구의 범주에 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홍생은 얼굴에 붉은 얼굴이 있고 얼굴에 붉은 얼굴이 그려진 늙은 학생을 가리킨다. 이런 캐릭터는 많지 않은데, 주로 관우와 조윤이다. 이전에는 이들 캐릭터 중 일부는 화련이 대답했기 때문에 홍정이라고도 했다. 이후 화련이 초빙해야 할 사람이 날로 줄어드는데, 대부분 옛 동창들, 심지어 오생연까지 했기 때문에 지금은 기본적으로 홍생이라고 불린다. 홍성은 옛 수강생 업무 중의 전문 업무이다. 홍성에 관한 극이 적기 때문에, 홍성을 전문적으로 연기하는 배우도 적기 때문이다. 경극 역사상 유명한 홍성배우는 미터, 삼, 임수슨 등이 있다. 홍성의 예술적 특징은 목소리가 높고, 일반 노인과는 달리 화련과는 다르다는 것이다. 그는 강건하고 강대해야 하지만 화련처럼 거칠지도 않고, 늙은 학생처럼 섬세하지도 못하여 독특한 예술적 특색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편 홍성을 연기하는 사람들은 보통 비교적 탄탄한 무공을 가지고 있으며, 연기도 일반 노연수생과는 다르다. 그들은 특별한 비계와 특수한 조형이 필요하고, 그들은 특별한 훈련이 필요하다. 성파 (청)

장파 (또는 장규파, 장이규)

중파 (유)

손파 (동진)

담파 (담신배)

에이스 (왕홍채)

에이스 (왕소농)

왕파 (왕계분)

여섯 박자 (유홍생)

중파 (여숙암)

고파 (고경규)

안파 (색)

마표 (말)

담파 (일명' 신담파',' 담'

키치파 (주 [유니콘 소년])

이파 (이춘래)

이파 (이홍춘)

당파 (당)

양파 (양)

서파 (서파)

이파 (어떤 사람들은' 소파' 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한다,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