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획 순서

획 순서

타이핑 순서: 수평, 후크, 리프트, 수평, 후크. 행정: 5.

대, 현대한어 규범 같은 글자 (상용자) 형 성자. "설문해자": "타격도. 손에서 정승아. " 여름에는 나무줄기에 열매가 맺힌 나무처럼 모든 것이 강건하다. 손과 딩의 두 가지 패러다임이 겹치다. 손으로 정정하는 것이 패러다임이다. 벤 이순신: 히트, 노크. 확장은 "석방, 발행, 주입, 삽입" 을 의미합니다

"하다, 만들다" 를 뜻합니다. 또한 "설정, 계산" 으로 확장됩니다. "잘라내기, 중지, 빼기, 후퇴" 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어떤 활동에 종사하거나, 어떤 일에 종사하거나, 어떤 일에 종사한다" 까지 확장되었다. 성으로도 쓰인다. 양사로도 쓰이며, 12 를 가리킨다.

일상생활에서' 때리기' 는 휘파람, 전화 등 동사 표현으로 자주 쓰인다.

"싸움" 은 "Shuowen" 시대에 처음 나타났습니다. "작은 인감 푸" 에서, 글리프의 왼쪽은 손모양, 타악기가 손의 동작임을 나타냅니다. 오른쪽은' 정' 이고 한자의' 못' 이다. 못은 외물에 맞아야 사람을 찌를 수 있다. "큰" 글자가 있는 해서체 간체자는 "설문" 에서 진화한 것이다.

타자 구사

계획: 내 마음속에 계획이 하나 있다. 예정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획하거나 안배하다. 준비됐습니다.

보세요: 한 사람을 자세히 보세요.

인쇄: 왁스 조각과 오일 프린트. 도장을 찍다.

고서 해석

강희사전

당운, 기윤, 윤혜: 모두 잘랐어요. 음조를 받치고 있어요. 《설문》: 타격도. 딩딩은 손에서. "18 년 밸리 라이트": 나는 내 아들을 죽이고 싶다. 참고: 구타를 나타냅니다. 음조의 맨 위

여섯 가지 이야기가 늙었다: 모두 운회와 정운: 모두 와체에 있다. 정운검: 음조를 통해 타이핑하는 것은 마치 잘려진 모든 것과 같다. 만약 네가 와체 전체를 다 읽었다면, 너는 약간의 소리를 낼 수 없을 것이다.

구타는 신맛과 동의어이다. 양 셴은 말했다: "대법관의 목소리는 크고, 나중에는 더 높은 소리로 돌아섰다. 탄환은 자주 타트이지만 타트에서 음을 바꿔서 조합하지 않는다. 오늘 데마크를 읽으면 답이 정확하다. 장의의' 북사열전': 옥림 5 권은 천인을 상서성 일석으로 보내 궁문을 때렸다.

시간 낭비, 공 명명. "차고 점수": 한 사람당 두 개의 이름을 치는데, 거물급을 끌고 가도 소용없다. 웨이장시: 당초 관원이 나에게 불을 켰고, 상급 관원이 나에게 한가한 돈을 주었다.

당운, 기윤, 운휘는 모두 냉면이다. 독서와 평등이 접근하다. 이통

그리고 구양수의' 귀전': 타자를 쳐야 한다. 용어집에 따라 오감음을 변경합니다.

그리고' 항씨가론': 속보조어는 매번 이 말과 어긋난다. 특히 타자에 쓰인다. 반다? , q, 봐, 졸고, 단지 타자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