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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우더 일러스트 페인팅 자습서-파우더를 그리는 법

수분은 아래에 컬러 상자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일러스트레이션 이벤트 학원 작품 업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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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27 수분화 입문과정 수분화 입방체 절차 수분화 입문 과정

파우더 초보자 과정: 파우더 큐브 단계

많은 친구들이 스케치를 배울 때도 입방체 그리기를 연습했기 때문에, 수분화 초보자라면 모양이 단순하고 색깔이 단일한 입방체부터 연습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늘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수분입문 과정은 수분입방체를 가르치는 단계이며, 이 단계에 따라 모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분명언) 관심 있는 친구가 우리와 함께 오늘의 수분튜토리얼을 공부합시다!

수분화의 단색 연습은 처음에 파란색 배경의 입방체를 그릴 수 있어 수분화를 배우는 난이도를 줄이고 수분화의 절차, 수분화의 착색, 펜의 사용, 물체의 표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수분화 모사 사진:

수분화 입문 과정

수분으로 입방체를 그리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첫 번째 단계: 먼저 광원, 석고의 음영 관계 및 투영 위치를 분석합니다. 그런 다음 연필로 긴 선을 그려 입방체의 윤곽과 투영 위치를 그립니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두 번째 단계: 파란색과 물을 혼합하여 연필선을 따라 입방체의 윤곽을 그리고 어두운 부분과 투영된 색상 블록을 크게 칠해 명암의 대략적인 관계를 보여줍니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3 단계: 입방체와 배경의 전체 색상을 배치합니다. 헝겊 무늬는 건너뛰고 색칠은 가능한 한 구조를 따라 간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4 단계: 입방체의 색조를 조정하고 입방체의 모양을 만들고 화면의 전체 색조와 공간 관계를 결정합니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5 단계: 입방체와 배경의 색조와 세부 사항을 더 자세히 보여주고 입방체의 모양을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6 단계: 화면의 전체 색상과 공간 관계를 조정하여 입체 단색 화면을 완성합니다.

수분화 입방체를 그리려면

수분화 입방체의 단계를 공유하면 입방체는 여전히 아주 좋다. 나는 네가 파우더 큐브 연습을 통해 더 많은 파우더 지식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수분이 스케치 기초를 갖게 된 후에도 물체의 형성과 명암 관계에 대한 이해는 여전히 쉽다. 수분의 난점은 색채의 응용에 있다. 단색을 가진 물체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복잡한 색상을 가진 회화는 더 많은 배색 연습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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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분화는 어떻게 그려야 보기 좋다. 색채 배합은 정확한 관찰과 이해 대상의 색채 관계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색조를 조절할 때 고립적으로 한 조각을 보고, 한 조각을 맞추고, 한 조각을 그려서는 안 된다. 우리는 전체 색조와 색상의 관계를 고려하고 전체적으로 각 색상을 결정해야 한다. 물 사용: 수분화에서 물 사용은 수채화만큼 중요하지 않지만 무시할 수는 없다. 물은 주로 희석과 매체 역할을 한다. 배색, 펜, 색층 두께의 변화는 모두 물 사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물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화면이 매끄럽고 촉촉하며 풍부해질 수 있다. 물이 너무 많으면 색도가 낮아져 물 얼룩, 얼룩, 물색이 퇴적된다.

흰색 사용: 수분화에서 흰색을 사용하는 것은 유화와 유사하며 평소보다 더 많은 색상을 사용합니다. 흰색을 호출하는 주요 역할은 색상의 밝기를 높이고 색상의 순도를 낮추는 것입니다. 근접, 견고함, 돌출이 있을 때 흰색을 더 많이 호출하면 몸을 형성하고 밝고 확고하며 두드러지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채화 삽화는 어떻게 그려요? 수채화, 수분화는 다른 그림과 마찬가지로 방법과 절차를 중시해야 한다. 전체적으로 국부적으로, 국지에서 전체로, 작품을 점차 심화하고 보완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5 단계, 즉 좌화, 스케치, 페인팅, 심도 있는 묘사, 조정이 필요하다. 착색 순서에서는 일반적으로 넓은 영역의 색상이나 화면의 주요 물체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는 한 폭의 색조를 결정하고 전체 그림의 대략적인 관계를 정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어떤 작가들은 유화처럼 연한 색으로 시작하거나 깊은 부분에서 시작하는 것에 익숙하며, 각각 장점이 있으며 구체적인 상황과 개인 회화 습관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색칠할 때는 계획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림의 한 부분은 배경 색상이 건조할 때 음영처리해야 하고, 다른 부분은 맨 아래 색상이 완전히 건조된 후에 음영처리해야 합니다. 이는 점진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이는 오브젝트의 다양한 특징을 묘사하고 오브젝트의 공간감과 품질감을 표현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수채화와 수분화의 기법은 상당히 다양하지만 대체로 건화와 습화와는 거리가 멀다. 소위 마른 그림이란 물을 적게 사용한다는 뜻으로, 문지르지 않아도 된다는 뜻입니다. 물만 타지 않고 물감만 사용한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을 그릴 때는 이전 색상이 건조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두 번째 색상을 칠하고 레이어별로 추가해야 합니다. 이전 레이어 색상과 두 번째 레이어 색상 사이에는 명확한 경계가 있으므로 다중 레이어 페인팅이라고도 합니다. 마른 그림은 명확한 모양과 다양한 수준과 적절한 전환을 보여주기 위해 적극적이고 정확해야 한다. 마른 페인트는 주의해야 한다: 바탕색이 마르지 않았을 때 급하게 덮지 말고, 바탕색이 범람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색상 커버도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되며, 대부분 커버하거나 색상이 너무 두껍게 쌓여 있어 색이 회색과 기름기가 나게 됩니다. 건법 회화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냉정하게 그리고 익히기 쉬우므로 초보자가 엄격한 조형능력을 단련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그러나 건화법은 물색 흐름의 특징을 발휘하기 쉽지 않다. 잘 사용하지 않으면 건조하고 뻣뻣해질 수 있다.

습화는 물의 용해작용을 이용하여 두 가지 색깔을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방법이다. 그림을 그릴 때 앞 펜 색상이 아직 마르지 않았을 때 뒷면 펜을 연결하여 펜과 펜 사이의 연결을 부드럽게 하고 가장자리를 촉촉하게 합니다. 습화는 매끄럽고 섬세한 물체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물체의 원경, 암부, 반사 부분에도 적용된다. 젖은 그림은 물의 양과 필기의 시기를 파악하는 데 주의해야 하며, 얼마나 많은 물을 사용해야 하는지, 배경 색깔이 어느 정도 젖어야 제대로 바닥을 칠할 수 있는지 잘 연구해야 한다. 또한 바탕색이 건조해야 할 때 먼저 맑은 물로 색을 촉촉하게 한 후 칠하거나, 페인트한 후 깨끗한 펜을 물에 찍어 색대 가장자리에 가볍게 발라 젖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수분화에서 울창한 그림은 짙은 먹중채가 주를 이루고, 그림이 대부분 젖은 파우더를 위주로 한다. 이른바 두께도 상대적이므로 구체적인 대상과 그림의 사고방식에 따라 적절한 표현 방법을 유연하게 채택해야 한다. 많은 작가들이 자주 건습화를 번갈아 사용하며, 건습화가 나란히 전시되어 좋은 두께를 가지고 있다. 어떤 곳에서는 더 많은 물을 렌더링하고 침투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색상 블록으로 덮여 있거나 나란히 배열되어 다양한 화면을 통합하고 작품을 더욱 완벽하게 만듭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푸강의 봄' 은 건화와 습화의 결합의 한 예이다.

이 글은 각각 건화법과 습화법으로 완성한 몇 가지 인물과 산수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그것들 중 일부는 주로 블록으로 물체를 표현하고, 어떤 것은 선과 면으로 물체를 표현하여 초보자가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한다.

건화, 수분이 두껍게 바르는 방법으로 인물의 얼굴의 기복을 표현하고 획이 뚜렷하며 화면 효과가 강렬하다.

습화는 수채화 얇게 바르는 주요 방법으로 물감에 수분이 많고, 색채 침투 흐름이 뚜렷하며, 선과 면의 결합으로 화면 주체가 더욱 선명해집니다.

드라이 페인팅은 수채화와 파우더를 함께 사용하고 스타일과 색상 설정에 장식 효과를 적용하여 오브젝트의 웅장하고 비범한 특징을 보여주는 주요 방법입니다.

수채화 습화법을 채택하여 하늘, 먼 산, 수면 등을 표현하다. , 모두 중채가 침투하는 방법으로 표현한 것으로, 그림 속의 풍경들이 미묘하고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비 온 뒤 어장의 창망함과 연기가 자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두 가지 주요 기법 외에도 수채화와 수분화도 화면의 스케치를 바탕으로 연한 색을 적용한다. 예를 들어 유행하는 연필 수채화 물감. 펜 수채화와 목탄 수채화도 유행하는 표현이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정밀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저자는 먼저 스케치 도구로 물체의 윤곽, 물리적 구조, 흑백 관계를 그린 다음 투명하고 밝은 큰 색상을 추가하여 화면을 엄격하고 활발하게 만들어 특별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낸다. 이런 작품은 물체의 모양과 색채의 특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저자들이 창작소재를 수집하고 생활을 기록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런 스케치와 색채를 결합하는 방법은 건축 효과도, 무대 미술복, 조형, 세트 등 디자인 도면에도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제작 순서에서는 일반적으로 맨 아래 스케치를 그린 다음 페인트하거나 둘 다 반복할 수 있습니다 (목탄 수채화, 먼저 스프레이를 뿌리고 고정할 수 있음, 또는 숯가루와 수채화 물감을 자연스럽게 녹일 수 있음). 두 방법 모두 훌륭하다). 이 가운데 펜 수채화는 잉크가 스며들거나 화면이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되며, 수채화 물감으로 그린 후 펜으로 그린 선도 있다. 펜 수채화 잉크는 페인트 잉크에 적합합니다. 검정 외에 다른 색상의 잉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료와 도구를 사용하여 물체를 완전하고 완벽하게 묘사할 때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특정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종이를 찍어 먹는 법. 화지를 맑은 물에 넣고 담가 젖은 곳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촉촉한 광택과 붓글씨가 유창한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다. 화면 속의 컬러 액체가 자연적으로 스며들기 때문에, 묘사한 대상은 함축적이고 생선지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 비슷하다.

발색법. 즉, 색채에 진하거나 묽은 연고를 첨가하는 회화 방법으로, 펜으로 매끄럽고, 색액이 짙고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인물을 더 잘 표현하고 획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발색법으로 그린 작품은 다채롭고, 조형이 선명하고 힘이 있다. 그것은 유화의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채화의 장점도 충분히 구현하였다.

세탁 방법. 솔질한 곳에서 세탁한 후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는 뜻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화면을 수정하고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스펀지는 대면적 세탁에 사용할 수 있고, 일부 부위도 흡수지로 세탁 후 유색 액체를 흡수할 수 있다.

공백법. 화면에 공백과 밝은 부분을 남기는 방법을 말한다. 그들 중 일부는 실수로 펜에 빈 점을 남기고 그림을 그리는' 비백' 방법을 사용한다. 어떤 사람들은 색칠하기 전에 왁스나 유화봉으로 필요한 부분에 빈 점과 선을 그린다. 다른 사람들은 색이 마르려고 할 때 칼이나 펜을 사용하여 나무 줄기, 물, 수염, 유리 또는 금속 하이라이트를 표시하는 등 페인트 화면에서 필요한 공백을 "긁어내는데" 효과가 좋다.

이러한 방법의 응용은 실천을 통해서만 탐구해야 점차 수완에 도달하여 이상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수채화와 수분은 색채로 이미지를 형성해야 하는 색채 그림이다. 색채 응용에 관한 지식은 이 책의 유화 장을 참고하세요. 여기서 우리는 생략합니다.

수채화와 수분화의 재료와 도구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통용할 수 있다. 차이점은 물감의 성분이 다르다는 것이다. 수채화에는 소량의 콜로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투명도가 강하다. 반면에 수분에는 더 많은 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커버력이 있다. 많은 작가들이 종종 동시에 두 가지 물감으로 그림을 그린다. 수채화에서는 개별적으로 밝은 부분, 특히 작은 지역은 흰색이나 연한 색이며, 때때로 백분을 사용한다. (어떤 사람들은 빈 종이를 남기거나 물로 화면의 밝은 부분을 씻는 것에 익숙하다.) 수분화에서 수채화 물감은 화면의 일부 부분의 투명도를 향상시키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특히 어두운 부분과 같은 물체를 묘사할 때 어두운 수채화 물감은 수분홍색보다 효과가 좋습니다.

수채화와 수분화는 단단하고 촘촘하며 물을 적당히 흡수하고 스며들지 않는 백지를 사용하는 데 적합하다. (그러나 색종이로 그림을 그려 특정 내용을 표현하는 경우도 있다.) 물을 너무 빨리 흡수하는 종이, 색상이 부드럽지 않습니다. 너무 매끄러운 종이는 물감이 잘 붙지 않고 물줄기를 따라 간다. 흔히 쓰이는 수채화와 수분지는 각종 화지와 굵은 선과 가는 선이 있는 수채종이가 있습니다. 수분화를 그릴 때 밝은 색채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백지 걸림과 백지로 그림을 그린다. 종이마다 질감과 표현 효과가 다르므로 누구나 자신의 페인팅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큰 그림을 그릴 때는 구김이 생기지 않도록 종이를 대지에 미리 붙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그림이 평평하고 매끄럽게 표현될 수 있다.

붓은 양모나 늑대털로 만든 납작펜과 동그란 펜으로 탄성이 크고 물 저장 용량이 큰 것이 좋습니다. 펜의 크기는 프레임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그림을 그릴 때 서너 개의 다른 종류의 붓이 있으면 충분하다. 또한 큰 색상을 칠하기 위해 피타고라스 펜과 색칠 펜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토너, 물이 담긴 물그릇, 사진클립, 대지, 화틀 등 기타 도구. , 일정한 규격이 없어 실용원칙에 따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블렌딩 박스는 돌출된 페인트를 수용하고 프레임에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안료는 깊이와 온도의 순서대로 배치해야 하며, 일반적인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흰색, 레몬 옐로우, 중간 크롬 옐로우, 카키, 오렌지, 주홍색, 진홍색, 빨간색, 황토색, 익은 갈색, 올리브 그린, 초록색, 군청, 파란색, 보라색, 검은색.

색상 상자에는 색상 조정을 위한 플레이트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디더링을 할 때 너무 섞이거나 흰색이 아닌 경우 팔레트에 남아 있는 물감은 물로 세척되며 새로 조정된 물감은 별도로 분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실내에서 큰 작품을 만들 때 도자기 항아리나 유리 (바닥에 백지가 있음) 를 사용하여 색상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예술가들은 스크레이퍼, 수세미 힘줄, 스펀지, 크레용 등의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예술적 효과를 보여줍니다. 화면 속 반짝이는 물, 작은 나뭇가지, 눈송이 등 비울 수 없는 곳은 칼로 자주 긁어내는데 효과가 매우 생생하다. 크레용은 비어 있지 않은 부분 및 미세 인쇄에도 사용됩니다. 크레용의 기름과 물은 결합할 수 없어 자연스러운 공백을 남기기 때문에 색칠 시 과감하게 붓을 내릴 수 있다. 스펀지와 수세미 힘줄을 사용하여 화면의 젖은 색상을 흡수하면 보습과 풍부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수세미줄을 칠한 수분홍색 밑바닥에 두드리면 두껍고 얼룩덜룩한 빛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물론, 이런 보조 도구는 적당히 사용할 수 있을 뿐, 특히 초보자는 가급적 적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