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문어문 중의 사람은 무슨 뜻입니까? 무슨 뜻이에요?
문어문 중의 사람은 무슨 뜻입니까? 무슨 뜻이에요?
일반적인 의미
[2] 참고: 흑체의 예는 초중고 국어 교재의 예이다.
대명사
[3] 1. 현대중국어로 보조사 1:① 전방에 가까운 사람이 기술이 좋다. -'새옹지마는 비복을 안다' (2) 누가 이를 위해 왕이라고 부르는가? -'홍문연' (3) 이후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 "도화원기 \" 4 망망자, 깊고 아름다운 사람. -'취옹정기' (5) 인질을 자주 하게 하는 복잡한 설이 있다면, 할머니는 반드시 버리실 것이다! -"용을 만져서 소황후를 말하다" 2. 명사 뒤에 쓰면 "에 해당한다. 。 이 사람 예문: ① 북산에는 어리석은 사람이 90 세로 산 근처에 살고 있다. -'우일산' 2 도시에는 유명 인사가 있어 남자아이 장사를 한다.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프로모션 3. 시간사 뒤에 쓰고, 표시하다. " 。 예: ① 고대인들은 천하를 공용으로, 군은 손님으로 삼았다. 이명 방담록 (2) 오늘의 항장무검은 그 의미가 다른 곳에서 자주 반복되고 있다. -'홍문연' 4. 숫자 뒤에 두다. 예: ① 둘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악양루기' (2) 이 사람들도 전란으로 고통받고 있다.
보조어
1. 가설복문이나 인과복문에 사용되어 일시 중지를 표시해 아래를 제시한다. 탈출기: ① 내가 친척에게 가서 너를 섬긴다면, 나는 너의 고의에 감탄할 것이다. -\ "리안 린 패스 \" (b) 카오 카오 장군 에 회신 감히, 본 사건과 동일! -\ "보라색 치료 칼 \" 볼륨 ii. 문제의 마지막에 놓고 의심을 표시하다. 예: 어느 것? 위아래는 차이가 있다. 3.' 만약' 과 같은 단어로 어구를 구성하거나, 단독으로 사용하여 비교를 하면' 에 해당한다. 。 ","의 모습. 。 좋아하다. "탈출기": ①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별로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유당종원' 나귀' ② 네가 말한다면, 너는 매우 어색해 보일 것이다.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가 짜여져 있다. 4. 주어 뒤에 놓고 판단을 내립니다. "사람" 을 구성하다. 그리고 "구조" 가 있습니다. 예: 첸 shengsheng 도 Yangcheng 사람이다. -"역사 기록 첸 사이 가족"
심상치 않은 의미
1.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뜻은 많은 판본을 번역했지만 고대 중국어 상용사전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보조사 중 1 과 같은 뜻일 수 있습니다.) 주어에 배치한 후 원인이 됩니다. 예: ① 하지만 운동은 반드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고, 약자는 강자로, 날씨뿐만 아니라 억압도 할 수 있다. ② 그리고 안릉은 5 리의 땅으로, 오직 선생과 함께 있다. 제 아내의 아름다움은 개인입니다. (4)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고, 뱀과 전갈의 굴이 아니라, 기탁할 것이 없고, 참을 수가 없다. 2. (불확실) 보조사, 가설 복문에 넣어 가설을 나타내는 것은' 만약' 과 같다. 。 ",". 。 문자. 예: ① 들어가면 국내에서 의사가 될 수 없고, 나가면 외국 환자를 때릴 수 없고, 국가는 영원히 죽는다. (2) 최선을 다했지만 올 수 없는 사람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3 그렇지 않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에 속한다면, 당신은 포로가 될 것입니다. 3. (불확실성) 문의 끝에 놓아 문의 끝을 나타냅니다. 예: ① 호구로 보내는데, 이른바 돌시계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2) 제 1 대신이 소를 풀었을 때 소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4. (심상치 않은 의미)' 잎':-'한비자팔경':' 아무것도 무겁지 않다 ... 관리는 사심이 없다.' [4] "Shuowen 정원": "루 신사, 왜 스리랑카? 모두' 서' 로 해석되지만 고서적 중' 서' 와' 도' 는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고전 중국어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보조사 1.
형용사, 동사, 형용사구, 동사구에 쓰이는 것은 이런 성질을 가지고 있거나 이런 동작을 하는 사람이나 사물을 나타낸다. 예: 오래 ~, 뒤 ~ 2.
모모 일 모모모주의 이후 어떤 일에 종사하거나 어떤 주의를 신봉하는 사람을 나타낸다. 예: 문예 작품 ~, * * * 유물론 ~ 3.
(문어어) 숫자나 방위어 뒤에 쓰인 것은 상술한 것을 가리킨다. 예:, 2 ~ 는 4 중 하나여야 합니다.
(문어) 단어, 구 및 절 뒤에 일시 중지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5.
문장 끝에 희망이나 명령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초기 모국어에서 더 흔함). 예: 길에서 조심하라 ~ 대명사 지시대명사,' 이것' (초기 백화에서 비교적 흔하다).
예: 범, 변 상용의주: 흑체례는 초중고국어 교재 중 예대명사 1 입니다. 현대중국어로 보조사 1:① 전방에 가까운 사람이 기술이 좋다.
-'새옹지마는 비복을 안다' (2) 누가 이를 위해 왕이라고 부르는가? -'홍문연' (3) 이후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 "도화원기 \" 4 망망자, 깊고 아름다운 사람.
-'취옹정기' (5) 인질을 자주 하게 하는 복잡한 설이 있다면, 할머니는 반드시 버리실 것이다! -"용을 만져서 소황후를 말하다" 2. 명사 뒤에 쓰면 "에 해당한다.
예: ① 북산에는 우공이 하나 있는데, 90 세로 산 근처에 산다. -'우일산' 2 도시에는 유명 인사가 있어 남자아이 장사를 한다.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프로모션 (3) 왕을 노인으로 삼는' 당국화는 사명을 저버리지 않는다' (3). 시간사 뒤에 쓰고, 표시하다. "
예: ① 고대인들은 천하를 공용으로, 군은 손님으로 삼았다. 이명 방담록 (2) 오늘의 항장무검은 그 의미가 다른 곳에서 자주 반복되고 있다.
-'홍문연' 4. 수사가 끝난 후, 위의 몇 사람 혹은 몇 가지를 가리킨다.
예: ① 둘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악양루기' (2) 이 사람들도 전란으로 고통받고 있다. 5.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하지만 운동은 반드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약자는 강자입니다. 날씨뿐만 아니라 억압도 있습니다.
② 안릉과 같은 땅 5 리, 선생과 같은 땅 6 리도 있다. 판단문은 제갈공명, 와룡과도 같다.
보조어 1 가설복문이나 인과복문에 정지를 표시하여 아래를 제시하는데 쓰인다.
탈출기: ① 내가 친척에게 가서 너를 섬긴다면, 나는 너의 고의에 감탄할 것이다. -\ "리안 린 패스 \" (b) 카오 카오 장군 에 회신 감히, 본 사건과 동일! -\ "보라색 치료 칼 \" 볼륨 ii.
문제의 마지막에 놓고 의심을 표시하다. 예: 어느 것? 위아래는 차이가 있다.
3. "만약" 과 조합할 때, 하나의 구를 형성하거나 단독으로 사용하여 비교하는 것은 "에 해당한다" 고 말했다.
","의 모습. 좋아하다.
"탈출기": ①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별로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유당종원' 나귀' ② 네가 말한다면, 너는 매우 어색해 보일 것이다.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짜임' 4. 주어 뒤에 놓고 판단을 내리다.
"사람" 을 구성하다.
그리고 "구조" 가 있습니다.
예: 첸 shengsheng 도 Yangcheng 사람이다. -'사기 진섭가' 생소한/불확실한 의미 1.
(불확실) 보조어는 가설복문에 넣어 가설을 나타낸다. "만약" 에 해당한다. , ".
문자. 예: ① 들어가면 국내에서 의사가 될 수 없고, 나가면 외국 환자를 때릴 수 없고, 국가는 영원히 죽는다.
(2) 최선을 다했지만 올 수 없는 사람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3 그렇지 않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에 속한다면, 당신은 포로가 될 것입니다.
2. (불확실) 문의 끝에 배치하여 문의 끝을 나타냅니다.
예: ① 호구로 보내는데, 이른바 돌시계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2) 제 1 대신이 소를 풀었을 때 소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3. (특별한 의미) 예통:-"한비자팔경": "중요하지 않다 ... 관원은 사심이 없다."
"이일": "노무군자, 스언취스." 모두' 서' 로 해석되지만 고서적 중의' 서' 와' 도' 를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고전 중국어에서 어떤 보조 단어입니까?
1. 형용사, 동사, 형용사구, 동사구 뒤에 사용되어 이런 속성을 가지고 있거나 이런 행동을 하는 사람 또는 일을 나타낸다.
예: 강함 ~, 늙음 ~, 독서 ~
2. 모모 일 모모모주의 이후 어떤 일에 종사하거나 어떤 주의를 신봉하는 사람을 나타낸다.
예: 문예작품 ~, * * * 유물론 ~
3. (문어어) 숫자나 방위어 뒤에 쓰인 것은 상술한 것을 가리킨다.
예: 첫 번째 ~ 와 두 번째 ~ 는 둘 중 하나여야 합니다.
4. (문어) 단어, 구, 절 뒤에 일시 중지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5. 문장 끝에 희망이나 명령을 나타내는 말투 (초기 백화에서 더 흔함) 를 사용한다.
예: 길 조심하세요 ~
대명사
지시대명사, "이것" (초기 백화에서 비교적 흔하다).
예: ~ fan, ~ edge
흔한 의미
참고: 흑체의 예는 초등 및 중등 학교 중국어 교재의 예입니다.
대명사
1 .. 현대중국어의 해석보조사 1
탈출기: ① 최전방에 가까운 기술이 좋다. 새옹지마, 어찌 비복을 알 수 있겠는가
(2) 이 계획의 왕은 누구입니까? -"홍문연"
③ 그리고 흥미가 없다. -'도화원기'
(4) 아름다움과 깊이를 보면 랑야도 있다. -'취정'
⑤ 인질을 자주 만들 수 있는 복잡한 글이 있다면, 노부인은 얼굴에 침을 뱉는다! -"용을 만져서 소황후를 말하다"
명사 뒤에 쓰면 "에 해당한다. 。 사람 "
예: ① 북산 일우공은 90 세로 산 근처에 산다. -"우공 일산"
② 도시에 유명인이 있는데, 그 녀석을 조작해라. --청 pu Songling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홍보
(3) 군주를 길게-당극은 사명을 저버리지 않는다.
시간사 뒤에 쓰고, 표시하다. " 。 때 "
"탈출기": ① 고대인들은 천하가 공적이고, 군은 손님이다. -'이라크 명장 인터뷰'
② xiangzhuang 댄스 칼 오늘, 그 의미는 종종 반복됩니다. -"홍문연"
4. 숫자를 세어 위에서 언급한 몇 사람 혹은 몇 가지를 가리킨다.
예: ① 둘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악양루기 \"
(b) 군인 수도.
5. 이유 ...
예를 들면: (1) 당연히 운동은 소금을 이기고, 약함을 강건하게 하며, 날씨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억압도 할 수 있다.
② 그리고 안릉은 5 리의 땅으로, 오직 선생과 함께 있다.
6. 판결 진술
예를 들면: 제갈공명, 와룡도.
보조어
1. 가설복문이나 인과복문에 사용되어 일시 중지를 표시해 아래를 제시한다.
탈출기: ① 내가 친척에게 가서 너를 섬긴다면, 나는 너의 고의에 감탄할 것이다. -\ "리안 린 은 패스 처럼 \"
(b) 장군 리 는 예를 들어, 카오 를 맞이 할 때 복잡한 감히! -"보라색 동치검"
2. 문제의 마지막에 의심을 표시하다.
예: 어느 것? 위아래는 차이가 있다.
3.' 만약' 과 같은 단어로 어구를 구성하거나, 단독으로 사용하여 비교를 하면' 에 해당한다. 。 ","의 모습. 。 좋아하다.
"탈출기": ①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별로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리우 당나라 Zongyuan "구이 저우 당나귀"
(2) 한마디로, 모습이 슬프다면. --청 pu Songling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홍보
4. 주어 뒤에 놓고 판단을 내립니다. "사람" 을 구성하다. 그리고 "구조" 가 있습니다.
예: 첸 shengsheng 도 Yangcheng 사람이다. -"역사 기록 첸 사이 가족"
심상치 않은 의미
1. (불확실) 보조사, 가설 복문에 넣어 가설을 나타내는 것은' 만약' 에 해당한다. 。 ",". 。 문자. ""
예: ① 들어가면 국내에서 의사가 될 수 없고, 가면 외국 환자를 때릴 수 없고, 국가는 영원히 멸망할 것이다.
(2) 최선을 다했지만 올 수 없는 사람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3 그렇지 않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에 속한다면, 당신은 포로가 될 것입니다.
2. (불확실성) 문의 끝에 놓아 문의 끝을 나타냅니다.
예: ① 호구로 보내는데, 이른바 돌시계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2) 제 1 대신이 소를 풀었을 때 소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3. (심상치 않은 의미)' 잎':-'한비자팔경':' 아무것도 무겁지 않다 ... 관리는 사심이 없다.' "리 이순신": "루 신사, 왜 스리랑카를 취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모두' 서' 로 해석되지만 고서적 중의' 서' 와' 도' 를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4. 문어문에서' 곡예석인' 은 무슨 뜻입니까? "모든 곡예자, 많은 성취가 할인된다" 고 적혀 있다.
이는 희욱이 자주 마음에 어긋나게 두 사람을 아첨하는 반면, 희욱은 자신의 자질을 약간 떨어뜨리지 않았다는 뜻이다.
곡예
1, 자신의 의지를 타협하여 다른 사람을 아첨하다.
"후한서 단이서전": "청굴은 환관이니, 그 재물을 보존해야 한다." 소송철' 영빈유전': "노위중, 유신 좌우, 약간 곧고 곧고, 늙고 낡은 일에 관심이 있어 모든 큰일은 종웨이가 결정한다." "홍루몽" 제 7 회 제 9 회: "김계계는 범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틈을 찾으려고 하고, 탈 수 있는 기회가 없고, 그 마음을 굽히지 않을 수 없다." 마오 돈 "야생 장미 한 여자": "그녀는 Qionghua 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
2. 마음껏 즐기세요. 최선을 다해 하다.
송위연' 운만산기슭' 권 10: "가순의 부모는 고집이 세고 형제는 교만하지만, 효도하고 순종할 수 있다면, 내부는 반드시 환심을 사고, 외부는 향가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 장명거정' 와 요요 총독': "오늘 서북 장군은 마자오의 세대와 같고, 하인들도 돌보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유 \ "문설 \": \ "그리고 납품은 묘사에 상응한다, 묘사를 의미한다. 글자가 아닌 물건이고, 그 손실도 거짓이다. 클릭합니다
3. 일파삼할인의 의도.
남조셰' 문심조각용 서수': "코밀음원, 거의 멀고, 어수가 끝이 없다."
5.' 전당포 주인' 은 고대 중국어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전당포는 원래' 증서세 잠행조례' 에 규정된 납세자이다.
포니 사람들은 또한 "전당포" 라고 불린다. 다른 사람의 상품이나 부동산을 인수하고, 한 번에 해당 상품이나 부동산의 표준가격을 지불하고, 다른 사람의 상품이나 부동산의 사용권과 수익권을 차지하는 단위나 개인. 전당포 기간 동안 저당권자는 물품이나 주택에 대한 사용권뿐만 아니라 양도와 임대를 할 권리도 누리고 주택 수리를 담당한다. 비밀번호가 만료되면 전당행은 비밀번호나 모든 집을 반납하고 비밀번호 가격으로 물품이나 집을 환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암호, 암호, 암호, 암호, 암호, 암호, 암호) 재산권을 발행할 때 담보권은 부동산세 납부자이다.
전당포의 권리: 전당포의 소유, 사용 및 수입; 법에 따라 당물을 처분하는 것은 당물을 양도하고, 전권을 양도하고, 당물을 임대하는 것이다. 전당행이 전당포를 판매할 때, 동등한 조건 하에서의 우선 구매권; 기념비를 재건하거나 보수하다. 전당포 행위는 담보인이 수익비용을 지불할 때, 구속인이 환매할 때 기존 이익으로 상환할 것을 요구해야 한다.
전당포 의무: 전당포 보관; 전권 존속 기간 동안 불가항력으로 인해 전당 재산의 전부 또는 일부 손실의 위험을 분담하다. 전당행이 도로 살 때, 가능한 전당포의 원상태를 회복하여 전당포에 돌려주다.
6. 문어문이란 무엇입니까? 문어문은 백화문에 상대적인 것이다.
첫 번째' 문장' 는 서면 문장. "말" 은 쓰기, 표현, 기록이다. 문어문, 즉 문어어는' 구어' 에 비해 구어도' 백어' 라고 불린다. 마지막 단어' 문' 은 작품, 문장 등을 가리킨다. , 장르를 의미합니다.
문어문' 은' 서면어로 쓴 문장' 이다. 백화' 는' 통속적이고 직설적인 구두로 쓴 문장' 를 의미한다.
백화문
고대 중국에서는 구어와 서면 언어로 같은 일을 표현하는 것은 다르다. 예를 들어, 누군가에게 밥을 먹었는지 물어보고 싶다면, 구어로 "밥 먹었어?" 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 책과 언어로 표현하면' 밥' 인가? " 。 "반부" 는 문어문이다. 고대 중국에서는 모든 문장 들이 문어로 쓰여졌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일반적으로 고대 중국어를 "문어문" 이라고 부른다
문어문은 중국 문화의 진귀한 보물로, 고대인들은 우리에게 많은 문어문을 남겼다. 중국에서는 문어문 학습이 중학교 국어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물론 다른 나라의 고대인들도 문어문을 많이 남겼다.
문어문이란 무엇입니까? 문어문은 무슨 뜻입니까?
1 .. 문어문이 매우 훌륭하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문어문은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이는 중국 현대문명사가 아직 짧기 때문에 전통문화를 해체하거나 해독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통지혜의 전승은 문어문에 대한 정확한 해석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문어문은 지식이다. 네, 문어문은 더 이상 언어가 아니기 때문에 순전히 한 단어입니다. 그러나 문어문은 지식이고 갑골문도 지식이다. 갑골문을 참고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참, 갑골문이 비교적 원시적인 문자이기 때문에 문어문은 갑골문 등 전통 고급문자 (학문) 를 더 배우는 기초이다.
문어문어문도 기술이다. 중국어의 표현, 묘사, 조합, 변환, 비유, 비교, 연역은 사상 표현에 중화문명의 풍격을 충분히 담고 있다. 문어문의 형체 구조를 파악하면 현대 중국어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고, 신한어 건설에는' 법' 이 있다.
4.' 문어문' 은' 백화문' 의 반의어이다. 이 단어의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전 중국어-중국어. 첫 번째' 문' 은' 쓰기' 이고' 말' 은 언어다. 문어문' 은' 문어어' 를 가리킨다. 두 가지 의미를 설명합니다. 하나는 문어문이 언어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둘째, 언어는 나중에 쓴 것이다. "서면" 언어에도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대부분의 소수 민족은 언어만 있고 문자는 없는 문화와 같은 언어도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언어의 기능은 생활에서 벗어나 문자로 역사가 된다.
문어문' 의 문자적 의미는 이미 쓴 언어 스타일이어야 한다. 후자의 "문" 은 스타일을 가리킨다.
그래서 고전 중국어는 고고학 연구 외에도 "미래" 를 가지고 있습니까? 즉, 삶의 응용 가치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전통적인 생활 양식이 현대 사회에서 사라질 때, 사람들은 마침 일부 변두리 분야의 사회생활을 소홀히 하여 문어문이 현대 응용에서 의심을 받거나 간과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종교 건축물, 일부 비문은 문어문으로 쓰거나, 서예로 쓰거나, 도구로 새긴다. 전서의 응용도 대부분 이렇다.
다시 한 번, 고전시는' 문어문' 의 범주에 속하며, 그들은 생활에서 우리를 떠나지 않았다. 단지 언어의 형식일 뿐, 심지어 사람들은 이미 구두 언어를 떠났지만, 그것이 문자가 된 후, 기교의 서술과 표의표현의 확장에 대해 확실한 규범성 요구 사항이 있음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그것의' 미래' 는 그것의 응용과 모호한 어원과 전고를 깨우는 능력에 있다. 미래가 유망하다고 할 수 있다.
문어문이라는 단어도 문화사에서 언어와 문자의 관계를 포함할 수 있다. 어떤 형태에서 방언을 포함한 언어는 일단' 문해' 와 글을 쓰면 언어 매력이 떨어지고, 쓰기 기능은 두 배로 늘어난다. 언어는 보통 구두로 전해지고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언어는 아직 문화 상태에 들어가지 않았다. 생활 경험의 보존으로, 문자의 확장 표현이 없다.
문어문을 읽는 과정에서, 우리는 고대인들도 그렇게 말했을까? 나는 이것이 문어와 구어의 현재 표현 차이를 통해' 느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둘 사이에는 구조규칙에서 큰 차이가 없다. 고대인의 말은 문어문보다 더 캐주얼하고, 백색화되고, 더 통속적일 뿐,' 삼언이박자' 도 참고할 수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현재 문어문을 읽는 것은 물론 고대인의 말을 되풀이하는 것이 아니라 한 가지 문체를 외우거나 묵독하는 것을 가리킨다.
문어문을 읽는 것은 매우 명확한 사고 방식이며, 가끔 서구 철학자의 저작을 읽는 것처럼 매우 엄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