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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미술학원 미술관 소개

새 미술관은 2008 년 3 월 완공되어 중앙미술학원 캠퍼스에 위치하여 중국에서 가장 현대적인 예술전시관 중 하나이다. 미술관의 건물은 약간 왜곡된 입체곡선체, 천연석판 커튼, 가장 현대적인 조각 같은 건물로 중앙미원 내향적인 특색을 과시하며 오선생이 캠퍼스에서 디자인한 짙은 회색 정원 배치의 건물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미술관의 총면적 14777 평방미터, 지상 4 층, 지하 2 층, 국부 지하 1 층. 전시 및 전시장

***4 150 평방 미터, 이 중 2 층은 고정전시로 고대 서화와 미원 고참 교수가 기증한 서화, 그리고 미원 현직 교수의 작품을 전시한다. 기획 전시장은 3, 4 층에 위치해 있으며, 모두 개방적인 현대화 전시장으로, 사방에 천창이 있다. 3 층 1 1 미터 높이의 전시장은 당대 예술전시를 위한 충분한 전시공간을 제공한다. 미술관 소장품 창고는 지하 2 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1 120 평방미터이다. 최신 국제 정보 기술 및 디지털 관리 기능을 활용하여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측면에서 국제 표준을 충족합니다. 공공서비스 시설은 주로 1 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 가운데 보고청은 380 명을 수용할 수 있어 학술토론, 심포지엄, 기자회견을 위한 편리한 장소를 제공한다. 기타 공공 서비스 시설로는 헬프데스크, 카페, 서점이 있습니다.

신관이 완공되면서 중앙미원의 학술연구를 바탕으로 국제기준에 맞는 각종 전시와 학술활동을 기획해 국내외 예술교류의 플랫폼으로 만들어 미원 사제, 사회대중, 중외 예술가들에게 관람, 학습, 전시를 위한 실천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학술전시회가 끝나면 신관은 대중과 지역사회 예술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중국의 트레이드마크, 전문성, 국제화된 전문미술관이 될 것이다. 중앙미원 신관은 일본 건축가 이푸신 사키사키가 설계한 것으로, 망경화가지남가 8 번지 중앙미원 캠퍼스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축면적은 3546 평방미터, 총건축면적1477m2 에 위치하고 있다.

새 미술관은 3 차원 다트처럼 커튼월과 지붕의 곡선 전환으로 형성된 껍데기인 호형 부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 개의 출입구는 부메랑의 날개 끝과 귀퉁이로 자르고, 출입구는 넓은 면적에 유리 커튼월을 채택하여 건물의 투과성을 증가시켜 조명 수요를 충족시킨다. 미술관 외벽은 회록색 석판을 채택하여 건물의 회벽돌 색상과 조화를 이루고, 조화가 풍부하고, 전체 외부 구조가 가지런하고, 조화되고, 뚜렷하다. 건물 내부, 가운데에 기둥이 없어 대면적 전시장을 형성하다. 전시장의 채광은 껍데기의 수평 단면을 채택하여 월치형 삼각형 조명 지붕을 형성하여 자연 채광의 빛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켰다. 전체 건물은 모양이 독특하고 배치가 합리적이다.

디자이너 Isozaki Shin 씨는 풍부한 미술관 디자인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바르셀로나 올림픽 경기장이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12 개의 미술관을 설계했다. 중앙미원 미술관은 베이징에서 사키자키의 첫 디자인이자 중국 최초의 미술관이다. 그는 이 미술관의 디자인에서 자유와 초월을 추구한다. 기술적으로 미술관의 디자인은 그의 이전의 모든 작품을 능가한다. 사상적으로 그는 더 자유롭다. 엔자키 편지는 동양 문화에 매우 익숙하다. 그가 미원을 위해 디자인한 미술관은 동양적 특색을 반영해 현대 디자인 이념에 녹아들었다. 귀중한 것은이 부분 디자인이 원래의 짙은 회색 안뜰 건축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국내 일류라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완공된 미술관은 높이가 24 미터로 총 6 층, 지상 4 층, 지하 2 층이다. 1 층에는 보고실, 스튜디오, 회의실 등 사무실 지역이 있고, 2 층에는 복원실, 연구실, 임시, 영구 수집실을 포함한 건전한 서화보존기구가 설치되어 있다. 지면은 4 층으로 나뉘며, 1 층은 관중에게 빈 공공공간을 제공하고 서점, 카페, 380 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실이 있습니다. 2 층은 상대적으로 폐쇄된 공간으로, 주로 고정전시의 수요를 만족시킨다. 이런 바닥은 완전히 채광되어 햇빛 속의 자외선이 서화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서화의 장기 전시에 적합하다. 미술관은 빛의 방향성과 변동성에 중점을 두고 독일의 세계적 수준의 Erco 기술을 채택하고 있으며, 동시에 조명에 맞추기 위해 남방의 거칠고 촘촘한 석재를 사용하여 조명 반사 문제를 잘 해결했다. 안의 텅 빈 공간에서 작품과 관련된 유일한 공간 매개변수는 빛 상태의 변화이며, 이는 당대 전시회의 이상적인 상태를 반영한다. 흥미롭게도, 이 층에는 40 미터 소장품 전시실이 있는데, 명나라와 청 왕조의 명품 그림들이 장기적으로 전시되어 있어 연구와 감상이 용이합니다. 서너 층은 주로 대형 전시를 겨냥하여, 기둥이 없고, 공간이 텅 비어 있다. 전시장의 채광은 껍데기의 수평 단면을 이용하여 월치형 삼각형 채광지붕을 형성하고 자연채광을 통해 빛의 요구 사항을 충족함으로써 각종 대형 전시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3 층에는 큰 전시장, 높이 1 1 미터, 천 평방미터가 제공됩니다. 이런 공간에서는' 백큐브' 와 같은 전통적인 전시 방식뿐만 아니라 전시관의 특징에 맞는' 장소별' 작품도 전시할 수 있다. 동시에 각종 특집 전시회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용 전시장이 있다.

미술관의 공간 디자인은 각종 전시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이러한 수요는 내부 미감을 희생하는 것이 아니라 내부적으로 큰 호 곡선의 요소를 사용하여 불규칙한 곡선으로 여러 계층을 나눕니다. 선면의 결합으로 품종이 풍부하고 현대감이 강하다. 전체 미술관의 내부 조형을 통일하기 위해서, 우리는 설비의 선택과 응용, 특히 조명과 전시 조건 방면에 주의해야 한다. 실용성과 미관을 병행하여 내부 공간의 완벽과 조화를 창조하다.

이런 미술관은 건축 규격에서 국제 수준에 도달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눈길을 끌었다. 중앙미술학원 전공 학술연구정신을 배경으로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동서양 문화교류의 미술관이 될 것이다. 중앙미술학원 미술관은 설립 이래 예술작품 소장품을 중시해 고금을 포괄하고 중서를 겸비하며 예술의 각 분야를 포괄하며 각 예술문의 독특한 풍격을 구현해 왔다. 한편 중앙미술학원은 종합적이고 포괄적인 국가급 미술학원으로 학원 전체 교육기관의 일환으로 미술관의 일부 소장품도 건국 이래 우리나라 미술교육의 발전을 반영하고 있다.

중앙미술학원 미술관은 청대 전 대사와 당대 유명 예술가의 대표작과 건립 이후 학생들의 우수한 작품, 국내외 예술가와 그 가족, 외국 정부와 단체가 기증한 작품, 우리 정부와 다른 문화기구가 이양한 외국 예술품을 포함한 다양한 미술품10 만 3000 여 점을 소장하고 있다. 소장품에는 중국화, 유화, 판화, 조각, 민간 예술 (예: 연화, 자수, 민족 의류, 도구), 그리고 청동기, 도자기, 조각 기술, 조각 등 중국 고대 유물들이 포함되어 있다.

미술관의 소장품에는 매우 귀중한 유럽 유화 원작, 그리고 중국 유화가가 해외 유명 박물관에서 정성껏 그린 상당한 연구 가치를 지닌 서양 유명 작품의 임시 복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초년유학한 예술가의 작품과 중국 당대의 유명한 유화가의 작품은 유화가 중국에 유입된 때부터 현재까지 발전하는 과정을 반영한 것이다. 중국 고대 서화 소장품에는 주미안, 주호, 허곡, 황신, 동치창, 원강, 임이, 오창석 등 여러 명가의 원화가 있다. 그중 약 100 폭의 중국 고대 명가 서화가' 중국 고대 서화 목록' 에 등재됐다 고대 서화 수집 방면의 성과 외에도 미술관은 청말부터 건국 전 근대에 대표적인 중국 화가의 작품과 건국 후 구세대의 유명한 중국 화가와 우수한 중청년 중국 화가의 작품을 체계적으로 소장하고 있다. 소장품에는 제백석, 장대천, 황, 임풍면, 오작인, 이코염, 그리고 몇몇 유명한 중국 화가와 같은 20 세기 중국 회화 명가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우리 관에는 풍부한 목각, 동판, 석판화가 소장되어 있어 판화 예술이 중국에서 부상하고 번창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당대의 유명한 화가는 동, 잎,,, 등이 있다. 돈황, 영락궁, 맥적산 등 석굴, 절의 벽화, 그리고 우리 병원의 초기 학생들의 벽화를 모사한 적이 있다. 현재 중앙미술학원 신관은 2008 년 3 월 가동에 들어갔다. 미술관을 새로 짓다

망경신 캠퍼스에 위치한 일본 건축가 사키신 () 은 3546 평방미터, 건축 면적 14777 평방미터로 설계됐다. 이것은 지하 2 층, 지상 4 층 건물입니다. 전시장에는 소장품창고, 고정전시장, 임시전시장, 예술가 스튜디오, 보고실, 회의실, 카페 등 완벽한 서비스 시설이 포함됩니다. 미술관은 디자인이든 내부 시설이든 세계 일류이며 베이징의 또 다른 국내외 예술 교류 센터가 될 것이다.

새로 지은 미술관 소장품창고1120m2, 국제 최신 정보 기술 및 디지털 관리를 통해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 대한 국제 표준을 충족합니다. 전시 전시 면적 4 150 평방 미터, 최대 높이 약 1 1 미터, 선반 그림, 현대 디자인, 멀티미디어, 장치 전시에 적합합니다. 한편 380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보고청은 학술토론, 심포지엄, 기자회견을 위한 편리한 장소를 제공한다.

신관이 완공됨에 따라 중앙미술학원 미술관은 국가와 학원의 대대적인 지지를 받아 수집수준, 서비스 수준, 과학연구 수준, 자동화 관리 수준 향상을 가속화하고, 높은 수준의 심미 영역을 대중에게 개방하고, 세계에 찬란한 문화예술의 전당을 선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