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체스 회오리 바람 문제
체스 회오리 바람 문제
레벨 수: 계산 깊이. 만약 16 층이 있다면, 대략 다음 16 라운드를 계산하는 것과 같다. .....
스캔 빈도: 연결에 사용됩니다.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모니터링합니다. ...
만약 네가 바둑을 나눌 수 없고, 게다가 순수한 사람의 수준이 높지 않다면, 나는 네가 16 층 이상으로 세도록 건의한다. ...
복잡한 상황을 해체할 때의 사고 세부사항을 살펴보세요. 물론, 이것은 바둑이 부드럽거나 고수에 대처하는 것에 관한 문제이다. ...
경기 규칙 소개
국제 장기의 경기제
전통적인 체스 경기는 통상 순환전, 즉 모든 기사가 1 (2) 경기를 하는 것을 단수 (이중) 순환전이라고 한다. 경기가 끝난 후 개인 득점은 누적 계산될 것이다. 현재 규정에 따르면 승자는 1 점을 받고 무승부는 0.5 점을, 패자는 0 점을 받게 된다. 마지막으로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겼습니다. 점수가 같으면 점수가 작다. 작은 점수는 승리한 상대의 점수에 동등한 상대 점수의 절반을 더한 것과 같고, 점수가 높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일반적으로 단일 사이클 경기 시스템을 사용하며, 경기 일정은 미리 지정된 게임 테이블에 의해 결정됩니다. 추첨이 끝나면 각 사람의 경기 일정이 고정됩니다. 이런 경기제는 객관적이고 정확하지만, 경기 일정이 길다는 점도 뚜렷하다. 먼저 조별 토너먼트를 채택하면 시드 선수의 확정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둘째, 높낮이가 경기 후반부에서 만날 때 종종' 물' 의 폐단이 나타난다.
또 다른 경기제는 싱글 (더블) 탈락 토너먼트로, 두 선수가 1 (2) 경기를 통해 한 명승자를 결정지어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장기 경기는 항상 무승부가 있기 때문에, 항상 빠른 바둑을 두어 최종 우승자를 결정해야 한다. 지루한 추첨을 피하기 위해 현재 점점 더 많은 컵 대회에서도' 느린' 바둑 추첨과 빠른 바둑 결승 방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종종 몇 라운드를 결투해야 승자를 결정할 수 있다. 토너먼트는 경주를 크게 단축시켜 경기를 더욱 치열하고 잔혹하게 만들었지만, 그에 따른 문제도 두드러졌다. 시드 선수의 순위가 합리적인가? 경기의 결과는 우연입니까?
이 두 정규경기 제도의 장단점을 감안하면 현재 인원수가 많은 대형 경기는 적분순환제 (스위스 순환제라고도 함) 로 진행되고 있다. 경기제는 주로 1 참가자 수가 결정된 후 먼저 몇 라운드를 치는지, 라운드 수는 참가자 수의 약 3 분의 1 또는 4 분의 1 로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예를 들어 40 명은 각각 9 또는 1 1 바둑을 둘 수 있습니다. 즉, 각각 9 또는 1 1 바둑을 둘 수 있습니다. 경기 내내 선수가 탈락하지 않았다. 1 라운드에서 무작위로 상대를 결정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각 라운드는 개인의 점수에 따라 일치한다. 즉, 점수가 같거나 가장 가까운 상대 게임이다. 이미 시합에 참가한 사람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다시 만나지 않을 것이다. 경기가 끝난 후 성적은 개인 점수에 따라 결정된다. 점수가 같으면 상대의 점수를 비교한다. 상대의 득점은 마주친 모든 상대의 득점 합계와 같다. 준비와 균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참가자 수는 일반적으로 짝수이다. 경기의 라운드는 일반적으로 홀수이다. 분명히, 적분 순환 시스템은 씨앗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덜어줍니다. 그들이 만났을 때, 점수는 비슷했다. 그들이 아마 합격해서 총검이 붉어지거나, 희망이 없고 냉정했기 때문에,' 부정행위' 현상은 거의 사라질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실제로 포인트 순환 시스템을 통해 얻은 결과가 토너먼트 단계보다 더 정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걷기를 허용하고 걷기를 금지하다.
바둑을 두는 과정에서 때때로 쌍방 상전의 순환이 나타나는데, 이것이 바로 바둑 사례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장기 사건을 어떻게 판단할지, 우리는 먼저 무엇이 허용되는지, 무엇이 금지되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일반적인 라이센스 방법에는 긴 대량 거래, 긴 거래, 긴 후속 거래, 긴 견적 등이 포함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금행 방법은 장수, 장포, 장살, 장펌핑 등이다. 장군에 속한 사람, 죽이고 싶은 사람, 그림 그리는 사람, 아이를 잡는 사람은 통칭하여' 때리다' 라고 부른다. "때리기" 에 속하지 않는 방법을 통칭하여 "한가함" 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교환, 요격, 억제 등이다. 바둑안 총강' 에는 몇 가지 일반적인 규칙이 있는데, 다음과 같다. 1 쌍방은 모두 이동을 허용하고, 쌍방은 화해를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한 다스 레저와 두 레저를 들 수 있습니다. 법률은 쌍방이 가는 것을 금지하고 (장군 한 명 제외), 쌍방은 화해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두 다스와 두 다스. 3 한쪽이 법률을 걷는 것을 금지하고, 다른 쪽이 법률을 걷는 것을 허락한다. 전자는 바꿔야 하고, 변하지 않는 것은 부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두 다스 한 켤레, 한 다스 한 다스 레저. 쌍방은 모두 장기적이지 않으니, 쌍방은 화해하지 않을 것이다. 한쪽은 장기 게이머이고, 다른 쪽은 비전기 게이머이다. 전자는 바꿔야 하고, 후자는 부정해야 한다. 5. 장군 본인이 오랫동안 상대의 바둑을 잡고 유휴 상태로 간주하도록 허용한다. 대오가 오랫동안 상대의 바둑을 잡고 유휴 상태로 간주하도록 허락하다.
③ 경기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1, 시간 제한
정식 경기는' 마라톤식' 의 긴 시험으로 제한되며, 보통 엄격한 시간 제한이 있다. 일반적으로 타이밍에는 분할법과 포간법 두 가지가 있는데, 타이밍은 보드게임 전용 양면 시계를 사용한다. 세그먼트 타이밍 방법은 각 기간에 대해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타이밍 시나리오는 다양합니다. 국가 경기의 통상적인 규칙을 예로 들면, 쌍방이 시작할 때 (즉 첫 번째 시한) 매 30 분마다 40 판씩 바둑을 두도록 요구한다. 시간이 다 떨어지면 두 번째 시간대로 들어가도록 요구하고, 30 분마다 적어도 20 보를 걸어야 하고, 시간이 다 되면 세 번째와 네 번째 기간으로 들어가야 한다. 다음 단락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15 분마다 최소한 10 바둑을 가득 채워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기한 내에 규정된 수량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시간 초과와 음수를 선고받을 것입니다. (일부 경험 많은 게이머들은 시간이 촉박할 때 판면의 장장군과 긴 캐치 라운드를 이용해 수를 모으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 숫자가 꽉 차고 시간이 충분하다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만 추가 획은 다음 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한 경기가 평균 40 라운드 정도 계속되었다. 상술한 전운회의 시간 제한에 따라 바둑 한 판은 3 시간 이상 지속될 것이다. 사람들의 생활 리듬이 빨라지면서 많은 체스 애호가들은 거장들 사이에서 짧고 용맹한 공연을 감상하고 싶어 스크린에 생중계하기에 적합한 빠른 체스 공연 경기가 등장했다. 1997 CCTV 스포츠 채널 첫 중계' 중성컵' TV 속기 경기. 10 분마다 적어도 30 보 바둑을 걷도록 규정하고, 5 분마다 적어도 20 보 바둑을 걷도록 규정하고, 바둑 한 판을 30 분 정도로 줄였다. 일회성 타이밍법은 사전에 일방적으로 사용하기로 합의한 후 먼저 다 쓴 쪽이 처벌을 받게 되는 것이다. 시간이 촉박할 때 우세한 쪽은 심판이 재량에 따라 판결을 내릴 권리가 있다고 제안했다.
2. 자연은 유한하다
일부 잔국이 이길 수 있을지는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 승리한 상황에서도 선수들은 요령을 몰라 문을 부수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 제한이 없다면, 우세한 쪽이 각종 공격을 반복해서 시도할 수 있다는 것은 경기를 번거롭게 할 뿐만 아니라 수비수에게도 불공평하다. 과거에는 심판이 종종 이런 상황을 제한해야 했다. 하지만 분명히 제한해야 할 인위적인 요소가 많이 있는데, 그러한 요소들을 파악하면 그들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987 년의 규칙은 이 점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왔고, 60 발의 총알이 자연적으로 제한되어 있다는 개념을 제시했다. 이 규칙에 따르면, 바둑 한 판에서 어떤 바둑을 가든지, 적어도 60 라운드 동안 쌍방은 어떤 힘도 먹지 않고, 한쪽이 화해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심판은 타이밍을 멈추고 기록을 심사할 수 있으며, 기록이 사실이라면 상을 줄 것이며, 상대방은 거절할 수 없다. 이 규정에 따르면 국면이 교착 상태에 빠질 때 열세측은 가능한 한 빨리 60 라운드를 보충하기 위해 장장군, 장체포 등' 금지법' 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걷기 금지" 는 너무 지나치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규정 위반
한 선수가 기술 반칙을 범했을 때, 그는 이를 위해 처벌을 받아야 한다. 10 가지 위반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자가 장기 규칙 또는 게임 규칙을 위반했습니다 (예: 말은 강을 건너는 것처럼 논자를 통과합니다). 상대가 바둑을 두는 시간 동안 이유 없이 질문하다. 경기에서 심판의 허락 없이 제멋대로 타이밍을 멈추거나 (실패를 자동으로 인정하거나 화해를 동의하거나, 이 한도를 넘지 않음), 심판이 멈추고 문제를 연구할 때 제멋대로 타이밍을 시작한다. 상대가 바둑을 두는 시간 내에 바둑을 만지거나 곧게 펴다. 기록에 실수와 누락이 너무 많아 규정된 한도를 초과했다. 한쪽의' 화해' 는 상대방이 거절한 후 끊임없이 반복된다. "60 라운드 규칙" 을 심사할 것을 요구하는데, 이 규칙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검증하였다. 떠난 후, 상대방이 자신을 먹을 수 있도록 하는 장군을 형성하거나 자발적으로 그들을 보내 장군을 먹게 한다. 경기가 끝난 후, 당신은 기록을 꼼꼼히 검사하고 완성하지 못했거나, 심판에 복종하지 않고, 상대방의 언행을 존중하지 않았습니다. 선수 주의사항 중 관련 규정을 위반하지만 줄거리는 경미하다. 만약 한쪽이 바둑 한 판에서 규칙을 세 번 위반하면, 음수 판정을 받게 된다. 위반 판정은 일반적으로 바둑 한 판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두 선수의 체형이 같을 때 위반 횟수로 구분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나쁜 결과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4, 체스 사양.
바둑을 배우는 것부터 바둑을 두는 기본 규칙을 형성하고 엄격하게 집행해야 하며, 정식 경기에서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특히 두 팔을 걸을 때 차와 총을 바둑판에서 밀지 말라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규칙에 따라 엄격하게 판단하고 첫 번째 길목에서 쓰러질 수밖에 없다. 또' 느림' 혐의를 피하기 위해 바둑돌을 정렬할 때 상대나 심판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