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아나콘다 그림
아나콘다 그림
2, 제목 설정 제목.
3.xlim 및 ylim x 축과 y 축의 표시 범위를 설정합니다.
Plt.show () 는 드로잉 창을 표시합니다. 일반적으로 show () 는 프로그램 실행을 방해하며 -wthread 와 같은 매개 변수가 있는 환경에서는 창을 닫지 않습니다.
Plt.saveFig () 는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객체 지향 드로잉
1, 현재 차트와 하위 그래프는 GCF () 및 GCA () 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Subplot () 은 여러 차트가 포함된 하위 그래프를 그립니다.
자막을 구성하여 하위 그래프와 차트 테두리 사이의 거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구성 파일을 수정하여 객체 등록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은 중국어를 표시합니다.
1, 프로그램에서 직접 글꼴을 지정합니다.
2. 프로그램 시작 시 구성 사전 재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3. 프로파일을 수정합니다.
예술가 대상
1, 아이콘의 그리기 필드.
2, FigureCanvas 객체에 그리는 방법.
렌더러를 사용하여 그래픽 캔버스에 객체를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FigureCanvas 와 Render 는 기본 이미지 작업을 처리하고 Artist 는 상위 계층을 처리합니다.
단순 오브젝트와 컨테이너 오브젝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산수는 선 2D, 직사각형, 텍스트, 축 이미지 등과 같은 표준 드로잉 구성요소입니다. 컨테이너 유형에는 축, 축, 모양 등 하나의 전체를 형성하는 많은 간단한 Aritist 오브젝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티스트 개체를 직접 만들고 페인팅 절차를 입력하십시오.
1, Figure 객체 만들기 (figure () 함수를 통해 많은 초기화 작업이 수행되므로 직접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체형 오브젝트에 대해 하나 이상의 피벗 오브젝트를 만듭니다.
3. Axes 객체의 메서드를 호출하여 다양한 간단한 Artist 객체를 만듭니다.
그래픽 컨테이너
지정된 아티스트 객체를 어떻게 찾습니까?
1, add_subplot () 및 add_axes () 메서드를 호출하여 하위 그래프를 차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for 루프를 사용하여 메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좌표 원점은 변환을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샤프트 컨테이너
1, 패치 수정 배경.
2, 축, 좌표 그리드, 스케일 레이블, 축 제목 등을 포함합니다.
3, get _ tick labels (), get-tick lines 는 눈금 레이블과 눈금을 가져옵니다.
1, 곡선을 보간할 수 있습니다.
2, fill_between () 은 교차점을 그립니다.
3, 좌표 변환.
4. 그림자를 그립니다.
5, 설명을 추가합니다.
1, 히스토그램을 그리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2. 상자 차트 (상자 수염 그래프라고도 함) 는 데이터에 5 개의 통계 수량 (최소값 및 첫 번째 사분위수) 을 사용합니다.
숫자, 중앙값, 세 번째 사분위수, 최대값으로 데이터를 설명하는 방법으로 데이터가 대칭인지, 분수가 있는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다
옷감 분산도와 같은 정보는 여러 샘플을 비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원형 차트는 변수를 나타내는 데 필요한 관찰 횟수에 따라 디스크를 여러 부분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각 부분의 각도 (즉, 면적) 는 각 관찰에 해당합니다.
값의 크기입니다.
4, 분산형 차트
5, QQ 지도
낮은 수준의 드로잉 기능
Barplot (), dotchart () 및 plot () 과 같은 함수는 저수준 드로잉 함수를 사용하여 페이지에서의 위치와 기타 기능을 나타내는 선과 점을 그립니다.
이 섹션에서는 일부 사용자가 드로잉을 위한 하위 수준 드로잉 함수를 호출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R 이 페이지를 어떻게 묘사하는지 이야기합시다. 그런 다음 페이지에 점, 선, 단어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마지막으로 몇 가지 기본 그래픽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도면 영역 및 경계
R 그림을 그릴 때 표시 영역을 여러 부분으로 나눕니다. 도면 영역에는 데이터에 따라 그려진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이 영역에서 R 은 데이터를 기준으로 좌표계를 선택합니다. 표시된 축을 통해 R 에서 사용하는 좌표계를 볼 수 있습니다. 도면 영역 외부는 맨 아래에서 시계 방향으로 1 에서 4 까지 숫자로 표시되는 모서리 영역입니다. 텍스트와 태그는 일반적으로 가장자리 영역에 표시되며 안쪽에서 바깥쪽의 행 수에 따라 정렬됩니다.
오브젝트를 추가합니다
페인팅한 이미지에 여러 오브젝트를 계속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유용한 함수와 그 설명입니다.
-응? 점 (x, y, ...), 가산점.
-응? 선 (x, y, ...), 선 세그먼트를 추가합니다.
-응? 문자 (x, y, 레이블, ...), 문자를 추가합니다.
-응? Abline(a, b, ...) 에 선 y=a+bx 를 추가합니다.
-응? Abline(h=y, ...) 에 수평선을 추가합니다.
-응? Abline(v=x, ...) 에 세로줄을 추가합니다.
-응? 다각형 (x, y, ...), 닫힌 다각형을 추가합니다.
-응? 세그먼트 (x0, y0, x 1, y 1, ...), 선 세그먼트를 그립니다.
-응? 화살표 (x0, y0, x 1, y 1, ...), 화살표를 그립니다.
-응? 기호 (x, y, ...) 와 다양한 기호를 추가합니다.
-응? 범례 (x, y, 범례, ...), 차트 설명을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