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4 학년 독서 후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4 학년 독서 후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1. 400 자 읽고 4 학년 작문' 황제의 새 옷' 은 어떻게 써요?

황제의 새 옷' 에는 황제가 매시간 옷을 갈아입어야 한다고 쓰여 있다. 어느 날 두 명의 사기꾼이 왔다. 그들은 그들이 직공이라고 말했고, 아무도 상상할 수 없는 아름다운 천을 짜낼 수 있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짠 천으로 만든 옷을 입고 무능한 사람이 누구인지 판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황제가 진짜라고 믿었기 때문에 두 사기꾼은 촛불을 켜고 밤낮으로 새 옷을 만들어 황제에게 "입는다" 고 했다. 사실, 우리 모두는 소위 마법의 보이지 않는 옷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두 사기꾼은 전혀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황제는 그것을 입고 퍼레이드를 가고 싶었다.

이 이야기를 읽고 나니 황제가 너무 어리석고 허영심이 많은 것 같다. 그는 하루 종일 화려한 옷을 입고 싶어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 이 사기꾼은 너무 교활해서 황제의 약점을 이용해 그의 돈을 속이지 않을 것이다. 신하들은 너무 위선적이어서 황제를 기쁘게 하기 위해 황제에게 거짓말을 했다. 그들은 자신의 이름과 이익을 위한 것이다. 시비를 뒤바꾸는 것을 아끼지 않고 흑백을 혼동하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우리는 차근차근 일해야 하고, 영원히 허영하지 말아야 한다.

나는 황제가 새 옷을 볼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을 두려워해서 똑똑하지 않다는 비난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옷을 보는 척했다. 단지 그의 약점이나 결점을 폭로할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성격과 성미에 약간의 결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의 힘은' 변화' 에 쓰는 것이 아니라' 숨기기' 에 쓰고, 하루 종일 조심하며, 이는 그들의 학습 열정에 영향을 미친다.

이 작은 동화에서 나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

2. 4 학년을 읽고' 장난꾸러기 말점프' 를 어떻게 써요?

겨울 방학 동안 나는 양을 읽었는데, 이 가장 인기 있는 아동문학작가의 캠퍼스 소설' 장난꾸러기 말점프' 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나는 이 책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의 어린 시절을 생각나게 하고, 내 마음을 나의 아이들과 더 가까워지게 하기 때문이다. 사실 모두들 이 책을 좋아할 것이다. 뒤돌아 보면 ...

양 씨의' 장난꾸러기 말점프' 라는 책을 처음 봤을 때, 나는 매우 흥미를 느꼈다. 말춤이 얼마나 장난꾸러기인지 보고 싶고,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의 심리를 알고 싶다.

장난꾸러기 소년 말소춤' 은 장난꾸러기 아이들의 행복한 생활과 부모, 선생님, 동창들과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묘사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내라고 말했다. 이 책에는 많은 재미있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다.

말 점프는 행복한 아이여야 한다. 그의 세상에는 고민이 없어 매일 즐겁다. 이 책에서, 나는 한 어린이 신문 기자가 말소점프의 반에 와서 그들의 어린 시절이 행복한지 조사하는 이야기를 기억한다. 그 결과, 제출한 설문조사를 보면 반 학생의 거의 절반이 불행했다. 말소점프의 담임 선생님 진 선생님은 매우 놀라셔서, 그녀는 세 장의 카드를 만들어 그녀의 심정을 표현했다. 하나는 빨강, 하나는 녹색, 하나는 노랗다. 빨간색은 기분이 유쾌함을, 녹색은 오늘 기분이 좋지 않음을, 노란색은 오늘 기분이 보통임을 나타냅니다. 반 학생들이 녹색이나 노란색을 가지고 오면 진 선생님께 남겨져 왜 기분이 안 좋은지 반복해서 묻고 불행한 일을 말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많은 학생들이 번거로움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들은 빨간 사랑 카드를 가지고 있다. 진 선생이 교실에 들어올 때마다 즐거워 보이는 아이들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우리의 가르침을 생각나게 한다. 내가 월요일에 학교에 왔을 때, 나는 항상 아이들이 약간 지친 표정을 보았다. 많은 선생님들은 월요일의 학습 효과가 가장 나빠서 아이들이 공부에 전념할 수 없다는 것을 반영한다. 금요일 오후 수업은 학생들에게 가장 불안정한 시간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틀의 자유 시간을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우리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처럼 학교를 동경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금의 아이를 생각해 보면, 매일 수십 근의 책가방을 메고, 매일 그렇게 많은 숙제를 하고, 주말에는 또 부모 신문의 관심 그룹에 참가해야 한다. 그들은 이렇게 많은 정력을 가지고 이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내가 진정으로 우리 아이를 즐겁게 공부하고 즐겁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 말리크 점프, 이 책의 주인공은 매우 많다. 비록 그는 선생님과 학우의 눈에는 이렇게 장난스럽고 구제 불능이지만, 그는 총명한 남자,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남자 아이, 착한 남자 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의 세계에는 매일 재미있는 일이 많아서, 그는 매일 모든 일에 집중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아이들이 동경하는 동심이 아닌가? 반의 학생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 말작은 점프는 항상 두 손을 내밀어 그들을 돕는다. 우리가 어떻게 그가 너무 사랑스럽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그의 어린 시절은 나를 매우 동경하게 했다. 이 얼마나 근심 걱정 없는 시대인가. 그는 나로 하여금 어린 시절의 작은 방울들을 조용히 회상하게 할 수 있고, 내 마음을 아이들과 더 가깝게 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의 삶에서, 우리가 동심으로 아이들과 소통하고 소통한다면, 나는 우리가 아이들에게서 더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3. 초등학교 4 학년 어떻게 독서 깨달음을 쓰고 문장 한 편이나 책 한 권을 읽고 감정, 체감, 교육, 계시를 적어 쓴 문장 를' 독서 깨달음' 이라고 부른다.

독후감의 기본 사상은 다음과 같다: (1) 원문의 관련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한다. 책 제목, 저자, 책, 문장 등의 집필 연도와 원서나 원문의 요약.

이 부분은 감정이 어디서 왔는지 설명하고 아래의 토론을 위한 길을 닦기 위해서이다. 이 섹션에서는 반드시' 제인' 이라는 글자를 강조해야 하며, 책과 문장 구체적인 내용을 크게 묘사하지 말고, 감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부분을 간략하게 묘사하여 감정과 무관한 일을 생략해야 한다.

(2) 기본 관점을 천명하다. 당신이 가장 깊이 느끼는 점을 선택하여 간결한 문장으로 명확하게 표현하세요.

이런 문장을' 관점문'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이 관점문은 이 글의 중심 논점을 표현했다.

"관점문" 은 글에서의 위치가 유연할 수 있으며, 시작, 끝 또는 글에서 할 수 있다. 글쓰기를 처음 배우는 학생은 단도직입적인 방법을 채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4 학년 때 독후감을 어떻게 써요? 구조적으로 볼 때, 독후감은 적어도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하나는 원문의 제목과 특징을 소개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자신의 이해에 따라 원작의 내용과 특징을 분석하고 평가하는 것입니다. 즉, 작품에 대한 전반적인 인상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셋째, 독후감과 체험, 즉 설명 부분, 증거에 기반한 평가 부분, 감정 부분, 요점은' 느낌' 이라는 단어다.

첫 번째 요점은 "읽기" 입니다. "읽기" 는 감정의 기초이고, "느낌" 은 독서로 태어났다. 열심히 읽고, 어려운 의문점을 이해하고, 문장 사고를 정리하고, 문장 내용과 요점을 깊이 파악하고, 원문정신을 깊이 이해하고, 역사적 경험, 현재 상황, 개인의 현실을 결합해야만 진정으로' 인식' 을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읽은 후에 글을 써야 한다.

둘째, 우리는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독후감의 주체는' 감각' 이다. 실사구시적으로 말하자면, 우리는 원작을 읽는 기초 위에서 우리 자신의 분석과 평가를 해야 한다. 분석과 평가는 느낌 양조, 농축, 진화의 과정이다. 이런 분석과 평가를 통해' 느낌' 이 원문의 주요 사상과 관점을 바짝 따라가고, 원문에서 벗어나는 것을 피하고, 끝이 없고, 중심을 너무 멀리 떠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따라서 독후감을 쓰려면 읽으면서 생각하고, 역사적 경험과 결합해 현재 형세를 자신의 현실과 연결시켜 책 속의 사람과 일과 연결시켜야 한다. 책과 비슷하고 비슷한 사람들, 책과 반대되는 사람들, 당신이 찬성하고 반대하는 것들, 그래서 당신의 감정을 자극하고, 질서 정연하고, 체계적이고, 이론있게 만든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요컨대, 나는 생각한다.

셋째, 요점을 파악해야 한다. 한 편 (부서) 작품을 다 보면 많은 감정과 체험이 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전부 쓸 수는 없다. 독후감은 글쓰기의 가장 깊은 점이지 서평이 아니어서 작품을 전면적으로 소개하고 평가할 수 없다. 따라서 우리가 현실 생활에 의미 있고 표적된 느낌을 신중하게 선택한다면 편협하고 문장 단편적이며 불연락의 폐단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우리는 어떻게 해야만 본론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까?

한 편의 작품이나 문장 한 편을 다 읽으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감동하고, 많은 감명을 받지만, 많은 것은 단편적이고, 어떤 것은 모호하고, 한순간 잃는다. 댓글을 쓰려면 이런 단편적이고 모호한 감정을 잘 잡고, 반복해서 생각하고, 비교하고, 비교하며, 눈에 띄는 현실에 대한 두 가지 감정을 찾아내고, 집중하고, 깊이 생각하는 기초 위에서 정리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그래야만 우리는 할 수 있다.

넷째, 진짜 자연.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쓰는 것이다. 너의 감동과 생각을 적어라. 너의 사상이 구체적일수록, 진실할수록, 문장, 진실성, 생동감, 국민들이 고무될 것이다.

표현의 관점에서 보면, 읽은 후의 감정은 종종 서술과 토론을 통해 표현되며, 필요한 경우 서정적인 방식으로 표현될 수 있다. 서술은 사실을 현실과 연관시키는 것이다. 의논문은 감정과 도리를 논하는 것이다. 서정은 독후감 * * * 의 표현이다. 서사언어는 간결해야 하고, 논술은 정확해야 하며, 서정은 집중해야 한다. 세 가지가 하나로 융합되어 공담, 큰소리, 구호를 피해야 한다.

표현의 관점에서 볼 때,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실천으로 이치를 설명하는 것이다. 이것은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사례로 이론과 실천의 결합에서 이치의 정확성을 밝히고, 이론을 구체화하고, 형상화하며, 피를 흘리게 하고, 도리를 따지며, 그것을 분명하고 생동감 있게 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이론 연구의 관점에서 그 의미를 상세히 설명하는 것이다. 자신의 연구와 이해에 근거하여 비교 이미지를 천명하다. 또는 한 작품의 사상적 의의를 평가하다. 그것의 역할은 독자들이 원문에 대한 이해를 이론적으로 심화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런 독후감의 중점은 여전히' 감' 이라는 글자에 있지만, 그것은 이론적이므로 반드시 의논문 논점이 명확하고, 논거가 전형적이며, 중심이 뚜렷하고, 기타 특징이 뚜렷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5. 4 학년 때 독후감을 어떻게 잘 써요? 독후감을 어떻게 쓰는지 알기 위해서는 먼저 독후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독후감은 우리가 문장 한 편이나 책 한 권을 다 읽은 후의 느낌이다. 기분, 느낌, 경험, 배운 것 등을 포함해서요. 다음으로 사전 작문망을 읽은 후 어떻게 쓰는지에 대한 답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1) 원문 관련 내용을 간략하게 기술하다. 책 제목, 저자, 책, 문장 등의 집필 연도와 원서나 원문의 요약. 이 부분은 감정이 어디서 왔는지 설명하고 아래의 토론을 위한 길을 닦기 위해서이다. 이 섹션에서는 반드시' 제인' 이라는 글자를 강조해야 하며, 책과 문장 구체적인 내용을 크게 묘사하지 말고, 감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부분을 간략하게 묘사하여 감정과 무관한 일을 생략해야 한다.

(2) 기본 관점을 천명하다. 당신이 가장 깊이 느끼는 점을 선택하여 간결한 문장으로 명확하게 표현하세요. 이런 문장을' 관점문'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이 관점문은 이 글의 중심 논점을 표현했다. "관점문" 은 글에서의 위치가 유연할 수 있으며, 시작, 끝 또는 글에서 할 수 있다. 글쓰기를 처음 배우는 사람은 주제로 곧장 가서 자신의 관점을 문장 시작 부분에 쓰는 것이 가장 좋다.

(3) 기본 관점을 중심으로 사실을 놓고 도리를 따지다. 이 부분은 의논문의 주체 부분으로, 기본 관점 (즉, 중심 논점) 을 설명하고, 사실과 도리를 내세워 관점의 정확성을 증명하고, 논점을 더욱 두드러지고 설득력있게 한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사실과 추리가 반드시 밀접하게 둘러싸여 기본 관점에 봉사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④ 기본 관점을 중심으로 현실과 연계한다. 좋은 독후감은 시대적 기운이 있어야 하고, 진실한 감정이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려면, 우리는 현실에 잘 연락해야 한다. 이' 현실' 은 개인의 사상, 언행, 경험, 사회 현상일 수 있다. 실제와 접촉할 때, 맹목적으로 연락하고 단절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 관점을 밀접하게 둘러싸고 서비스하는 것에도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위의 네 가지 요점은 독후감을 쓰는 기본 아이디어이지만, 이런 생각은 고정불변이 아니므로 융통성 있게 파악해야 한다. 예를 들어, "원문에 대한 간략한 설명" 은 일반적으로 "관점을 밝히기" 전에 이루어지지만, 두 가지의 순서를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3 단계의 사실이 사회현상이나 개인적인 경험이라면 4 부를 쓸 필요가 없다. 독후감을 쓸 때는 다음과 같은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첫째,' 읽기' 와' 감각' 의 관계에서' 읽기' 를 중시해야 하는 것이' 감각' 의 전제이자 기초이다. "감각" 은 "읽기" 의 확장 또는 결과입니다. 먼저 "읽기" 한 다음 "느낌" 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책을 읽지 않는다면, 너는 느끼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독후감을 쓰려면 먼저 원문을 이해하고, 원문의 기본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며, 원문의 중심 사상과 핵심 문장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작가의 작문 목적과 글에서 표현한 사상 감정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둘째, 감각점을 정확하게 선택해야 한다. 책 한 권이나 문장 한 편을 다 읽으면 많은 감정과 체험이 있을 것이다. 같은 책이나 같은 문장,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생각할 때, 그들은 다른 관점을 가지고 다른 계시를 받을 것이다. 잘 알려진' 다른 사람을 만지작거린다' 는 성어 이야기를 예로 들자면, 남곽 씨를 풍자하는 관점에서 우리는 진정한 기술이 없는 사람이 조만간' 들소' 가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진정한 재능과 학습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다. 남곽찬 선생이 제선왕에 한동안 머물렀던 이유를 고려한다면, 지도자는 허황된 것이 아니라 실사구시적인 리더십 스타일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혼란스러운 물에 물고기를 만지는 사람에게 허점을 남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관리체제의 관점에서 생각한다면, 제선왕의' 대솥밥' 이 필요한 평가 메커니즘이 부족하다는 것을 더 잘 알 수 있다. 이는 남국씨 같은 사람들이 하루 종일 밥을 먹고 나날을 섞을 수 있는 객관적인 조건을 제공하여 개혁개방 이후' 철밥통' 을 깨고 대솥밥을 폐지할 필요성을 연상시킨다. 문장 한 편을 다 보면, 너는 많은 감정이나 경험을 쓸 수 없으니, 너는 그것을 선택해야 한다. 초보자로서, 너는 네가 가장 느끼고 할 말이 있는 것을 골라서 써야 한다. 분석 문제의 각도를 파악하고, 자신의 실제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고, 수많은 단서 중에서 가장 적절한 감각점을 전체 텍스트 토론의 중심으로 선택해야 한다.

6. 초등학교 4 학년 독서 1 어떻게 써요? 이 책의 제목을 적어라. 책의 내용을 적고 한 가지 일을 이야기하다 3. 이 책의 중심 내용을 적어라. 이 책의 내용에 대한 너의 감정과 작가의 생각을 적어라. 5. 확장을 시작하고, 주제를 둘러싸고, 책의 내용에서 벗어나, 다른 이야기, 경험 등을 쓴다. 6. 끝입니다. 대강의 총결산을 하다. 어쨌든 4 학년 초등학생은 그렇게 상세하게 쓸 필요가 없고, 사상과 내포가 있으면 된다. 네가 쓴 내용에 대해 대충 소개하기만 하면 된다. 배워야 할 것은 자신이 가장 배워야 할 것을 아는 것이다. 인터넷상의 여동생만 의지하여 너에게 개요를 쓰지 마라. 그녀의 언니가 너에게 쓴 것에 따라 스스로 안배해 줄게. 자, 이것들을 만져보세요. 작문을 천천히 알게 되었다. 많이 쓰고 책을 많이 보고 좋은 문장 한 편을 써라. 가자.

7. 어떻게 4 학년 책을 잘 쓰나요? 이번 겨울 방학에 나는 미국의 유명한 작가 헤밍웨이의 소설' 노인과 바다' 를 읽었다. 나는 소설에서 늙은 어부의 의지를 매우 존경한다. 그는 나에게 사람이 반드시 끈기가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고 가르쳤다.

이 소설은 60 대 가까운 늙은 어부를 묘사한다. 그가 혼자 낚시하러 갔을 때, 그는 큰 물고기 한 마리를 잡았지만, 그는 끌어올릴 수 없었다. 며칠 동안 처리한 후, 늙은 어부는 이것이 그의 어선보다 몇 배나 큰 말린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이기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포기하지 않았다. 그 후, 말린 생선 상처의 비린내 때문에 상어 몇 마리가 서둘러 먹이를 빼앗았지만, 노인은 여전히 이렇게 포기하고 싶지 않아 결국 포위를 돌파하는 데 성공했다.

내가 읽었을 때, "늙은 어부가 생각했다: 해안과 너무 가까워서 더 먼 곳에 더 큰 물고기가 있을지도 모른다 ...", 나는 이 늙은 어부를 매우 존경한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물고기를 잡았지만, 그는 현상에 만족하지 않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를 다시 한 번 봐, 평소에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는데, 우리는 모두 울부짖었다. 우리는 조국의 미래이니 노인처럼 큰 뜻을 품어야 한다.

내가 읽었을 때, "이 말린어는 작은 어선 주위를 빠르게 헤엄치기 시작했고, 케이블을 돛대 위에 감았고, 노인은 오른손에 강철 포크를 쥐고, 그것이 수면 위로 뛰어오르는 순간, 그는 전력을 다해 그 심장을 향해 던졌다. 신음 소리를 내며 이 큰 물고기의 생명을 끝냈고, 그것은 조용히 물 위에 떠 있었다." 라고 읽었는데, 내 마음도 큰 돌처럼 땅에 떨어졌다. 나는 비록 그의 상대의 실력을 알고 있지만, 이 노인의 무서움과 집념을 매우 존경한다. 바로 이런 정신 때문에 늙은 어부가 이 생사전을 이겼다. 우리도 생활에서 늙은 어부의 정신을 배우고, 일을 하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어야 한다.

큰 물고기의 비린내를 읽고 상어 떼가 냄새를 맡았고, 앞다투어 먹이를 찾아 헤엄쳐 오자 노인의 왼손에 쥐가 나서, 그는 오른손으로 공격할 수 있는 모든 무기 (예: 막대기, 붙잡힌 황어의 입) 로 자신을 보호해야 했다. 결국 상어를 쫓아냈다. 그러나 큰 물고기는 이미 고기 반을 먹었고, 노인은 유머러스하게 왼손' 일을 하면서 쉬다' 고 비판했고, 나도 노인의 낙천주의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이 소설은 늙은 어부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칭찬했다. 우리는 그와 같이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적극적이고, 매사에 꾸준하고, 어려움에 맞서고, 결코 중도에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더 큰 성공과 승리를 얻을 수 있다.

8. 4 학년을 읽고' 장난꾸러기 말점프' 를 어떻게 써요? 겨울 방학 시간을 이용해 가장 인기 있고 인기 있는 아동문학작가 양의 캠퍼스 소설' 장난꾸러기 말점프' 를 읽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나는 이 책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의 어린 시절을 생각나게 하고, 내 마음을 나의 아이들과 더 가까워지게 하기 때문이다. 사실 모두들 이 책을 좋아할 것이다. 뒤돌아 보면 ... 내가 양의' 장난꾸러기 말점프' 라는 책을 처음 봤을 때 나는 매우 흥미를 느꼈다. 말춤이 얼마나 장난꾸러기인지 보고 싶고,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의 심리를 알고 싶다.

장난꾸러기 소년 말소춤' 은 장난꾸러기 아이들의 행복한 생활과 부모, 선생님, 동창들과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묘사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내라고 말했다. 이 책에는 많은 재미있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다.

말 점프는 행복한 아이여야 한다. 그의 세상에는 고민이 없어 매일 즐겁다. 이 책에서, 나는 한 어린이 신문 기자가 말소점프의 반에 와서 그들의 어린 시절이 행복한지 조사하는 이야기를 기억한다. 그 결과, 제출한 설문조사를 보면 반 학생의 거의 절반이 불행했다.

말소점프의 담임 선생님 진 선생님은 매우 놀라셔서, 그녀는 세 장의 카드를 만들어 그녀의 심정을 표현했다. 하나는 빨강, 하나는 녹색, 하나는 노랗다. 빨간색은 기분이 유쾌함을, 녹색은 오늘 기분이 좋지 않음을, 노란색은 오늘 기분이 보통임을 나타냅니다. 반 학생들이 녹색이나 노란색을 가지고 오면 진 선생님께 남겨져 왜 기분이 안 좋은지 반복해서 묻고 불행한 일을 말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많은 학생들이 번거로움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들은 빨간 사랑 카드를 가지고 있다. 진 선생이 교실에 들어올 때마다 즐거워 보이는 아이들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우리의 가르침을 생각나게 한다. 내가 월요일에 학교에 왔을 때, 나는 항상 아이들이 약간 지친 표정을 보았다. 많은 선생님들은 월요일의 학습 효과가 가장 나빠서 아이들이 공부에 전념할 수 없다는 것을 반영한다. 금요일 오후 수업은 학생들에게 가장 불안정한 시간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틀의 자유 시간을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우리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처럼 학교를 동경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금의 아이를 생각해 보면, 매일 수십 근의 책가방을 메고, 매일 그렇게 많은 숙제를 하고, 주말에는 또 부모 신문의 관심 그룹에 참가해야 한다. 그들은 이렇게 많은 정력을 가지고 이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내가 진정으로 우리 아이를 즐겁게 공부하고 즐겁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 말리크 점프, 이 책의 주인공은 매우 많다. 비록 그는 선생님과 학우의 눈에는 이렇게 장난스럽고 구제 불능이지만, 그는 총명한 남자,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남자 아이, 착한 남자 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의 세계에는 매일 재미있는 일이 많아서, 그는 매일 모든 일에 집중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아이들이 동경하는 동심이 아닌가? 반의 학생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 말작은 점프는 항상 두 손을 내밀어 그들을 돕는다. 우리가 어떻게 그가 너무 사랑스럽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그의 어린 시절은 나를 매우 동경하게 했다. 이 얼마나 근심 걱정 없는 시대인가. 그는 나로 하여금 어린 시절의 작은 방울들을 조용히 회상하게 할 수 있고, 내 마음을 아이들과 더 가깝게 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의 삶에서, 우리가 동심으로 아이를 대하고 아이들과 교류하는 한, 나는 우리가 아이들에게서 더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