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가응은 무슨 뜻인가요?

가응은 무슨 뜻인가요?

질문 1: 벚꽃이 무슨 뜻인가요? 이름은 입니다. 너는 중국어 사전을 찾고, 모든 단어를 찾아보고, 너의 지식을 바꿔라.

질문 2: 보상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댕댕댕댕이

1. 보상. 남조량 강엄잡시? 왕 Shizhong huaide ":"성도들은 좋은 상을 주고, 황금 밍크는 현영을 취한다. ""

2. 감사합니다. \ "첸 수? 문학 전기? 서백양: "황태자는 흠차수재로 운이 좋으니 신안왕에게 벽옹에서' 논어' 를 수여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여전히 백양을 벽옹송으로 명하고, 매우 상을 주었다." 제나라 \ "반환 \" 볼륨 iii: \ "먼저 검열 쳉 알려진 후 삼촌 진 보상, * * * * 연 명성 책. \ "타오 의 \" 노래 은록 \ "? 김정추: "놀 때 귀를 오염시킬까 봐 뺨을 한 대 때렸어요. 거의 제 선행이에요. ""

질문 3: 한학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한학은 20 세기 초에 시작되어 20 년대에 흥성했고, 80 년대에는 뿌리 찾기 열풍이 일어났다. 국학열이 90 년대에 다시 출현한 것은 현대인들의 전통문화에 대한 반성과 정시이다. 오늘은 전통문화가 오늘날의 다문화 중국과 세계의 재배치이다.

국학 이론은 서학동점화와 문화변화의 역사적시기에 생겨났다. 국학의 정의에 대하여 엄밀히 말하면, 지금까지 학술계는 아직 우리에게 통일되고 명확한 정의를 주지 않았다. 유명한 전문가의 의견은 다르지만 원보에 대한 의견은 다르다. 예를 들어 국수파의 승세는 1906 에 적혀 있다. 중국 학자는 무엇인가? 한 나라의 학식도 다 그렇다. 땅이 있는 인생은 위에 있다. 나라가 있기 때문이다. 나라가 있는 사람은 자신의 학문을 가지고 있다. 공부하는 사람은 한 나라의 학문을 배우고, 국가에 유용하다고 생각하고, 한 나라를 다스린다. (국학 강의, 중국 요리 잡지. (19) 덩씨의 국학 개념은 광범하지만 국학의 실용성을 주로 강조한다.

일반적으로 국학은 유교 사상을 주체로 하는 중국 전통문화와 학술을 가리킨다. 국학은 중국의 전통문화와 학술이기 때문에 의학, 연극, 서화, 점성학, 수학 등을 포함한다. 물론 국학의 범주에 속하지만 국학의 연장이라고 할 수 있다.

국학은 철학, 역사, 종교, 문학, 풍속 습관, 고증, 윤리, 판본학 등으로 나누어야 한다. , 유교 철학을 주류로 삼다. 사상적으로, 선진제자와 유도불 세 학파로 나누어야 한다. 유가 사상은 중국 사상사를 관통하고 주도하며, 다른 것은 모두 종속적이다. 한학점경, 사, 자, 기 4 부, 경경, 자 위주, 특히 경경 위주.

질문 4: 슈퍼로봇 대 og2 사기꾼 중12515 ` 。

여섯 번째 문장, 15 번째 문장, 15 번째 문장, 15 번째 문장, 15 번째 문장, 15 번째, 15 번째, 15 번째 문장, 15 번째 문장, 15 번째 문장, 15 번째 문장, 15 번째 문장, 15 번째 문장

강철 영혼, 용감한 자격증, 고성능 전자 두뇌, 버전, 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번째' 로컬' 은' 대상' 을' 대상' 으로 하고,' 대상' 은' 영구' 를' 영구'124' 를 제공합니다

"로컬" 은 "로컬" 입니다.

16 번째 단어,' ㅋ ㅋ ㅋ ㅋ' 이 5 라운드 안에 나타나는 모든 적을 쓰러뜨리게 한다.

이' 로컬' 은' 로컬' 을 ...

14 번째 문장이 끝나기 전에 LV 가 18 이상이고 조회수가 45 이상이면 대화를 통해 17 번째 문장을 얻는다.

[로컬], [로컬],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난이도가 쉽고, 추가 숙련도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용감한 물범과 강철의 영혼.

두 척의 전함 Lv33 이상, 33 자 획득 후.

G.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제 30 문장, 세 번째 문장으로 바꾼 후 어떤 적도 쓰러뜨리지 마라. 제 34 문장, 위의 조건을 만족시키고, 차이를 선택한 후에 시작한다.

"현재", "현재", "현재", "현재", ",",",",","

특별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체를 숨기다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 희귀하다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 L

1..19 단어'

2.26 연설이 끝나기 전에 클릭 수가 50 을 넘었다.

3.12460 `? L 출전 후 4 라운드 출혈은 40% 를 넘지 않고 적기 5 대가 격추되어 사건 현장으로 들어갔다.

위의 조건을 만족시키고 27 자가 끝나면 시작한다.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

1 ..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그 격자 뒤에 서 있는 특별한 대화는 없고, 관문 뒤의 대화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이것은 필요한 행동이다.

2. 19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라는 단어를 한 번 → "그림자" 를 만듭니다.

3.24 대화가 끝나기 전에 조회수가 55 를 넘었다 (25 자는 공격하지 않고 26 자는 초기 사건을 떠났다)

4. 위 조건들은 모두 만족했고, 28 층 정원 추격병이 시작되기 전에 대화의 변화가 있었다.

[액션] 은 [액션] 과 [액션] 의 [액션] 과 [액션] 의 [액션] 과 [액션] 을 모두 저장합니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창작은 해당 시체를 쫓아낼 것이다.

비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질문 5: d 를 잃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오언고시는 우리나라 고대 시의 장르로, 전편은 다섯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대 이전에는 간혹 오언시가 있었지만, 완전한 오언시는 없었다. 오언시는 일찍이 한나라의 민가와 악부 민가에서 생겨났고 발전하였다. 한서 오행지' 와' 은상전' 에 따르면 서한 시대의 가요는 이미 완전한 오언체가 되었다. 동한 시절 오언시가 끊임없이 생겨나' 상상',' 강남채련' 등과 같은 악부에 포함됐다. , 모두 비교적 성숙한 오언작품이다.

문인의 오언시가 시작되었을 때, 선인의 견해는 상당히 일치하지 않았다. 서한의 매성, 이릉, 수무, 반첩과 같은 오래된 오언서들은 사실 모두 믿을 수 없다. 오늘 최초의 문인의 오언시는 동한 반고의' 영사' 가 되어야 한다.

역사에 관한 시를 쓰다

셋째, 왕덕미는 날씬하다. 체벌 이후에만. 너무 창백하면 죄책감을 느낄 수 있다. 장안을 주다. 나는 아이가 없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갇혀서 외롭다. 내 딸은 그녀의 아버지의 말에 대해 마음에 두고 있다. 죽은 자는 재생할 수 없다. 편지 한 통 써 주세요. 옛 노래와 닭울음소리가 생각난다. 근심이 균열을 파괴하다. 아침 바람이 간간이 불다. 성한 효문제. 슬픔과 애틋함을 느끼다. 백 명이 뭐예요? 티 없이 맴돌다.

종룽 "시" 는 그가 "무지하다" 고 말했는데, 이는 문인들이 오언시를 처음 배우는 것이 아직 미숙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음 작가는 장형님의' 동시의 노래', 진가의' 증여시', 조익의' 병가' 등이 있다. , 그들의 연기 기술도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동한 말년에 무명씨' 고시 19 곡' 의 출현은 오언고시가 성숙한 단계로 발전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건안, 위진 남북조에 이르러 오언시는 이미 가장 유행하는 시가 되어 대량의 명편이 등장했다.

오언시는 더 많은 단어를 수용할 수 있어 시의 용량을 확대하고 유연하고 세밀하게 글쓰기와 서술을 할 수 있다. 음절 방면, 패리티 일치, 더욱 음악적. 따라서 한나라 이후 발전한 사회생활에 더 적합하여 사언시의 정통 지위를 점차 대체하고 고전시의 주요 형식이 되었다. 초당 이후 근체시가 나타났는데, 오언시와 오언절구를 포함한다. 당 이후의 오언시는 일반적으로' 오언시 고체' 또는' 오언시 고체' 라고 불린다.

만물은 모두 기원이 있고, 시작과 끝이 있다. 시가도 예외는 아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시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운문이다. 시는 다른 예술 형식과 마찬가지로 노동에서 기원한다. 그것은 노동 리듬을 조정하기 위해 생겨났다. 최초의 시는 인류가 집단적으로 구두로 창작한 것이다. 최초의 구시도 마찬가지다.

문학사에서 옛 시에 대해 말하자면, 일반적으로 두 가지 장르, 즉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뉜다. 이른바 고체시와 근체시라고 하는 것은 완전히 시대로 나누어진 것이 아니라 일종의 장르일 뿐이다. 우리는 어의에 있어서 오해를 일으키지 맙시다. 새 시, 즉 백화문의 자유시는 옛 시 가운데 있지 않고, 근체시라고 오해하지 마라.

이른바 근체시 (근체시, 고대인이라고도 함) 는 고시를 기준으로 한 것이다. 그들은 제량시대의 신체시에서 매우 특색 있는 신체시로 바뀌었다. 이와 관련하여 시인 심약 () 은 음론 () 을 세웠고, 우선 율시의 기초를 다졌다. 처음에는 다섯 글자로 제한되었고, 일곱 글자는 당나라 사람들이 창조한 것이다.

압운과 절구는 현대시의 두 부분이다. 운율시의 운율을 이해하고 절구를 이해할 수 있다. 절문은 율시와 함께 온 것이기 때문이다.

율시의 격율도 5 언과 7 언으로 나뉘어 각각 8 문장이 있는 시이다. 그것들은 일정한 배비와 이중성, 조화로운 음절, 깔끔한 장과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가는 그 범위와 제한을 마음대로 초월해서는 안 된다.

평이란 단어당 네 개의 성조가 있다는 것이다: 평, 가, 가, 가, 들어간다. 평성에 속하지 않는 것은 코를 골는 소리다. 이 점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율시나 절문의 모든 문장은 고정적인 평정에 제약을 받는다.

이중성이란 운발 중간에 있는 네 문장으로, 문자 그대로 한 쌍이어야 하고, 반대는 한 쌍이어야 한다. 처음 네 문장과 마지막 네 문장은 안배가 없다. 서너 문장의 이름은 전련이나 연련이다. 대여섯 마디를 등련이나 목련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대립은 한 문의 쌍엽과 한 대의 차의 두 바퀴처럼, 모든 허사와 실어는 반드시 바트로 측정해야 한다. 일부러 옳아, 옳은 일, 옳은 일? 반대 의견과 방법이 많다. 자, 백거이의 오언율시' 풀' 을 봅시다.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달콤한 그들은 오래된 도로를 눌러 무너지려고 하는 성문에 도착했습니다. 오, 친구의 왕자님, 당신은 다시 떠났어요. 나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 시에서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이 한 쌍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또 한 쌍이다. 하지만 시작 및 ... >>

질문 6: "f" 라는 단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F

(소리. 그날부터 문자의 소리. 본의: 가을)

해음 [가을]

자신, 가을도. -설문

진 () 이 자기 하늘 같다. -"책? 요전

F 일 울음-"맹자? 순은 들판을 향해 걸어갔다. "

F 병이 없다. -"시? 소야? 비가 멈추지 않았다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책? 굽다

하늘이 맑다. --왕이 "애도의 해"

또 다른 예: f 유 (가을); F 시퀀스 (가을은 f 일이므로 가을은 f 시퀀스라고 함); F 구름 (가을 구름)

하늘

큰 단락, 유유하고 높은 f-도연명의' 자기희생'

또 다른 예: 티안 f; F 일 (일반적으로 일 수 참조); F 돔 (천국); F Cang (천도, 천도)

"민" 걱정을 전하다. 비참함]

월말까지 이 주건국? 그는 핑 링 xuejun 기념비

F 일

M í nti n

[일]: 하늘의 총칭

가을: 가을

질문 7: 가응의 신화 내용, 은사슬의 눈,

천 년 전의 모든 것을 기억하고,

수천 년 동안의 사랑 노래,

무적의 신화 한 장을 쓰고,

얼어붙은 천년의 겨울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봄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벚꽃 아래 살던 소녀,

이미 바람과 함께 사라졌고,

벚꽃이 눈 아래 떨어지고,

피꽃,

꽃을 사랑하고,

사랑 (이름) 오늘,

어제 사쿠라카 (이름) 보다 어떻게 좋을까요?

천 년 후,

무적의 벚꽃 신화 하나가 있다.

질문 8: 미녀로 변신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제 6 세대 라마 창고가초발라드 6 * * * * 창고가초 (1683 DD 1745) 는 * * * * 역사상 유명한 인물이다. 라보 송옥 일각에서 태어난 그는 어려서부터 자격에 민감하다. 일찍이 5 세 판선을 스승으로 모시고, 법에 의해 훈계를 받고, 로잔 인청창 가조의 이름을 취하였다. 나중에 그는 포탈라 궁전에 환영을 받았다. 유명한 학자인 산제이 가초의 직접적인 배양으로 천문학, 역법, 의학, 문학을 연구하는 것은 시 방면에 상당히 나무를 세웠다. 스물다섯 살 때, 창고가초는 상류층 통치계급 권력 쟁탈의 희생양으로서 그의 유랑 생활을 시작했다. 청해 간쑤 몽골 쓰촨 티베트 인도 네팔 등을 두루 돌아다녔다. 나는 거지로 일했고, 시체를 보냈고, 생활이 매우 어려웠다. 많은 인민 대중과의 접촉과 풍부한 생활 실천으로 나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창가초연가를 작곡했다. 창고 가초가 북경으로 가는 길에 죽임을 당했는데, 작품은 25 세 이전에 쓰여졌다고 한다. 6 세대 발라드의 두 가지 버전 * * * 라마 창가초의 발라드는 이미 묵묵히 미녀로 번역되었다. 동산의 달처럼 가볍게 최고봉에서 나왔다. 눈 깜짝할 사이에 화원은 달라졌다. 잔디는 과거에 날 수 있는 천막이 되었다. 라오준이는 늙어서 길을 잃고 남방의 대나무 활처럼 변했다. 뜻밖에 나의 아정이 갑자기 내 친구를 만났고, 그들은 로맨틱한 커플이 되어 나의 그리움을 위로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친구명언) 이 몸은 마치 광대한 바다를 건너는 것 같은데, 그것은 차드의 구슬 같다. 여자를 만나면 옥근청향. 불쌍한 명나라 소나무 가는 돌, 길가는 지기를 만나지 않는다. 고귀하고 매혹적인 여자, 고상하고 다채로운 여인, 성현처럼 정성을 다한 느낌을 읽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원에는 많은 나무들이 있고 나뭇가지는 매우 아름답다. 명가는 갓 자란 여성이 있어 몸매가 가볍고 아름답다. 정원의 향기로운 열매처럼 밝고 성숙하다. 내가 넋을 잃은 이후로, 나는 줄곧 그것을 끊임없이 잊고 있다. 그때 팔이 아직 없어졌는데, 그 후로 나는 계속 가슴이 아팠다. 나는 이라크 가족을 사랑하지만, 나는 사랑하지 않는다. 청명이 봄이 오자 미친 벌 몇 마리가 꽃을 사랑하게 되었다. 소녀가 오고 싶어, 날씨가 시원하고, 밤이슬이 내린다. 말벌은 다 없어졌고, 꽃도 다 없어졌고, 무자비한 서리를 밤새 원망했다. 비상하는 들새는 갈대를 좋아하지만 갈대에서 살 수 있다. 한 가지 물건은 한기를 남겨서는 안 되고, 얼음층은 얼어붙은 평호를 불어서는 안 된다. 모도 평호 파도 햇볕선, 배 속 목마 회전. 나는 아들의 남편을 모른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뒤돌아 봐야 한다. 게임 * * * 거리를 건너다가 가끔 상업소녀 * * * 유랑을 만난다. 얼른 매듭을 짓고 바닥에 던져보니 이미 열렸다. 오랜 간부와 초등학생이 가장 불쌍하고 길한 깃발을 세우기 위해 버드나무 옆에 서 있다. 나무 밑의 형제는 돌봐야지 비석을 현수막 앞으로 보내지 마라. 손으로 쓴 문방구가 비를 맞고 흐릿한 점화비 탐탐. 책 속의 글이 망가져도 내 마음속의 애인을 파괴하기는 어렵다. 작은 인쇄원은 평평하고 어두운데, 종이 끝에 무슨 생각이 있으면. 나는 그리움을 그리는 것에 싫증이 나서, 그것을 나의 모든 마음속에 찍었다. 가는 허리 벌은 해바라기라고 하는데, 고당은 언제 다른 사람에게 덮여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하지만 등에 꽃을 탈 수 있으니 프랑스 왕의 집으로 가져가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만약 네가 사적으로 사람을 제대로 물어본다면, 너의 불법을 증명할 빈 문을 주지 마라. 청과가 출가하면 나는 죽는다. 산에 들어갔을 때, 너와 함께 붉은 먼지를 깨뜨렸다. 내가 진심으로 라마에 귀의하기 전에 큰길은 분명히 나를 위해 선포했다. 하지만 이 마음은 미쳤고, 나는 그 사람에게 돌아왔다. 명상을 하고, 눈을 크게 뜨고, 삼보가 플랫폼에 오기를 기도한다. 당신은 풍경 속의 성인을 본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왔지만 구애하지 않습니까? 조용할 때 멈추고 개념을 고치는 것은 마치 애인이 눈앞에 걸려 있는 것 같다. 이 마음을 돌이키고자 하는데, 즉 성불이 얼마나 어려운가. 좌선은 스승을 수행하는데, 마음은 드러나지 않는다. 원래 체면을 사랑할 생각은 없었는데, 지금은 분명해졌다. 일천석로와 육협은 일반 식당이 아닙니다. 빈 여자는 부모님이 한 잔 마시고, 고향에 취해 길상꽃을 피워야 한다. 건물을 세우기 위해 산스크리트어 경을 암송하고, 도법의 힘으로 완곡한 약속을 하고 싶다. 조안암과는 한 미녀에게 불리는데, 전조의 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천마가 하늘을 날고, 보물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한 재녀가 귀족 가정에 고용된 것 같다. * * * * * * * * 그를 베가에 초청해 연회에 참석했다. 이가 살짝 벌어진 웃는 얼굴만 보고 눈길이 번개같이 자리에 떨어졌다. 이유 없이 애인의 얼굴을 바라보니 붉은 소용돌이가 어지럽다. 감정이 강할 때 발언을 하면 옥가지가 될 수 있다. 죽은 후에 흩어지지 않는 한, 죽기 전에 흩어지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나의 열정이 범천을 해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산에 들어갔을 때 도시 전체를 떠나는 것을 두려워했다. 세상에서, 너는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고, 너도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그물에 갇힌 꽃벌처럼, 또 브리에서 일하는 소년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이 실현된 지 겨우 사흘밖에 되지 않아 부처를 배우려고 한다. 나는 발코니에 가지 말라고 생각한다. 동행하는 사람은 머리핀밖에 없는데, 나는 사람을 모르면 고소한다. 웃으면 누구를 꼬시려고 하는지 알 수 있고, 두 줄의 옥이가 들쭉날쭉하다. 이때 진리는 머리에 속한다 ... >>

질문 9: Qian qingwufu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궁: \r\ n 연경궁 사봉궁 봉의궁 봉궁봉궁봉황궁봉나비궁 봉명궁성건궁의곤궁 \r\ n 영복궁관거궁연경궁중궁미궁미궁의곤궁영과 궁영신궁 영화궁 \ r \ 은경일궁 옥수궁학원 궁홍원궁장락궁화양궁 화청궁 N 양설궁 신연궁 효효효궁 백합궁 초청월궁 성혜궁 빙천궁 이란궁 \r\n 청운궁 월선궁청궁 청궁청궁, 와궁자연궁, 하궁환나비궁, 추란궁, 나금궁 N 궁야오영 무용궁궁 궁화진공무궁 조춘궁 \r\n 서야궁 청궁어궁 유화궁 어청궁 위영궁 현음궁 맹일궁 \r\n 설림궁정비궁비궁비화궁비화궁궁궁빙운궁궁빙운궁궁은 궁세주궁벽흔궁청녕궁 \r\ N 청선요궁궁 Xi 연궁 \ R \ n 황태후 또는 태비사우의 주소: \r\n 자녕궁 영수궁 익수궁이 이궁흥경궁 장수궁 연수궁 감천궁장강궁 \r\n 영녕궁 창녕궁 만복궁 N 저녁 홀 대웅자리 Eta 홀 주예청 명색청 이화청 교태청 남견청 블루월청 벚꽃홀 \r\n 뿔향전 동심전 청심강운전 맹자전 서리 하전 란혁전 란혁전 월길전 초분전 \r\n 엄청전 예원전 기루전 이정전 이정전 요현전 주금전전 유현전 \ r \ n N Xi 운남 주후이 이순신 윤 운남 Xi 구름 운남 몬기 운남 한 Xiangyun 관 해금 전색 운남 소양 운남 \r\n 운남 Huiyuan 운남 향 운남 붉은 운남 운남 위안 및 운남 청운 운남 bihua 운남 \ r

질문 10: 쉬자잉 너무 아름다워요. 왜 그녀는 인기가 없어요? 그녀를 아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