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추 suiliang 의 문자 특성과 잘 쓰는 방법 ("yanta 거룩한 가르침 순서") 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추 suiliang 의 문자 특성과 잘 쓰는 방법 ("yanta 거룩한 가르침 순서") 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세대는 중국 문화 예술 발전의 전성기로서 시 음악 산문 그림 조각 서예 등 많은 예술 문류들이 많은 걸작을 만들어 내고 있다. 당대의 서예는 중국 서예가 연기처럼 큰 장하로 당대 이래 서예가가 넘을 수 없는 최고봉이다. 당대의 해서체는 당대의 서예가가 창조한 걸작으로, 중국 서예사에서 찬란한 명주이다. 기세가 웅장하고, 법도가 엄격하며, 풍청기가 정결하고, 격조가 고아하다' 는 당카이 예술의 주요 특징이다. 비록 네 명의 대표 인물, 추 수량, 안진경, 류공권의 작품 스타일이 각기 다르지만, 전반적인 예술적 특징은 당대의 정치, 경제, 문화가 서예예술에 미치는 영향과 작용을 일관되게 반영하고 있으며, 당대의 서예이다 전당과 성당 시대의 명신으로서 당태종의 중시를 받아 서예 방면에 있어서의 성과가 크며, 심지어 그의 오늘의 정치적 성취를 능가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여량한 해서체 작품은 당대의 가장 독특하고 권위 있고 심미적인 서예가로 저속함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초식 해서체를 연구하고 배우려면 서예, 서예가 (F 'T "P4T) 의 다섯 가지 측면을 이해해야 한다. 제너럴모터스

1. 추숙의 사제관계는 어떤가? Bbs.china-shufajia.com 입니다. 인수인도. A2 E,] # n *, \3 z9 j, l

서예를 배우려면 왜 학습자와 서예가의 관계를 분명히 해야 합니까? 이것은 초보자가 모두 가지고 있는 의문이다. 우리는 우리가 배워야 할 한 서예가의 예술 사상, 예술 스타일, 예술 성취, 형성 요소, 누구로부터 배우고 계승하는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이 서예가의 풍격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K% u S! F9 T

추 suiliang 출신 shuxiang 문 먼저, 아버지 추 suiliang 수이 (sui) 에 들어갔을 때 동방궁 학사, 태상의사, 문채가 꽤 좋았다. 추수량은 가학에 대한 이해가 적고 문사에 발을 들여놓고 서예에 능하다. 그는 젊었을 때 십릉에서 책을 읽었고, 자라서 아버지와 친구 여사남, 구양문의 영향을 받았다. 우리는' 십릉의 책' 을 본 적이 없다. 정관 연간추수양이 지은' 일궐불사비' 라는 책을 보면 그 야함과 엄함은 우서와 다르다. 또한, 평평한 그림의 넓은 매듭의 특성을가지고, 추 suiliang 의 "청소년 지" 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배울 수 있으며, 북한 묘지 펜 방법은 비슷합니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은 해' 맹부비' 도 펜으로 쓴 것으로 구양문의와 같다. 정관 원년에 관해서는 당태종이 문무 5 품 이상의 관리자제 24 명을 홍문도서관에 소집하여' 세남 구양문의 개신법 전수', 이듬해 국자감 회복 서예 박사 강학, 교수' 시경',' 설문',' 자림' 등의 전공을 가르쳤다. 또한 20 개의 학교 서점과 정기 편지가 있습니다. 나중에, 그는 또한 법원 구매 및 왕 Xizhi 책 수집 작업에 참여하여 "유준의 책은 거의 2,290 장, 13 권, 128 권으로 포장되어 있다" 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이는 추 suiliang 이 책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추 suiliang 의 정치 경력에 관한 역사 책에서, 각 링크에는 자체 책 제목이 있습니다. 특히 당 Taizong 과의 친밀함은 서예에서 비롯됩니다.

M7u5 \+y6q8w # r & C 서예, 서예가 II. 추 suiliang 해서체의 예술적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중국 서예가 포럼 B9 Z! W "x8} 8 & S7 j' I

-]( q' j: I- s$ W% n+ B 당 태종이' 왕 "책끝" 은 그 책을 평가한다. "요대 () 가 푸르면 영춘림 () 이다. 미인 선연, 불로치, 완곡한 약속, 빙아, 옥섭. " 추서는' 방릉헌비' 와' 기러기탑서' 를 대표해 특히 기러기탑서, 그가 58 세 때 한 것이다. 왕서주는 이렇게 평가했다. "필이 가늘고 활력이 있어 백년 덩굴처럼 하늘을 날고, 찌꺼기는 허무하고 텅 비어 있다. 나는 종이에서 1 인치를 떠나야 한다. 마치 맑은 구름처럼 공중에 떠 있는 선녀 같다. " 그는 또 "공초서" 는 얇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윤택해 보이고, 고졸해 보이지만, 실은 찰랑거리고, 획은 모두 공중에 있고, 갑자기 떨어지고, 부주의로 종이를 건드리고, 글자 밖의 힘, 필간의 뜻은 끝이 없다 "고 덧붙였다. 역대 논평과 필자가' 초사소함' 을 공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초사소함' 을 배우는 것은 반드시' 초사소함' 의 다음 세 가지 특징을 인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 /c # c/y8 Tbbs.china-shufajia.com 서예, 서예가 4 @9 K 1 A) I+ q6 E% G2 w "`.

1, 단정하고 아름답다. 이것은 추카이가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첫 번째 주요 특징이다. 존엄성은 그 비범한 결사 능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 추카이가 어떤 비석이나 기둥을 가지고 있든 간에, 엄숙함과 숙숙숙함, 절기가 가득한 엄밀하고 조화로운 구조가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획 구도는 억지스럽지 않고, 직설적이고 대칭이며, 부용자태로 가득 차 있다. 미모는 그의 재능의 표현이다. 추카이는 가늘고 단단하며 영리한 선이 정사각형과 엄밀한 구조상 정말 아름다웠고, 평면의 중심은 시종 그림자의 날카로움을 드러내며, 혈육의 몸과 작가의 내면의 우아함을 완벽하게 결합했다. 흐르는 샘물이 숲 속에서 대나무를 보수하는 것처럼, 소나무가 산에 우뚝 솟아 있다면, 또 자애로운 여인의 미소의 뒷모습과도 같다.

* I "a (f7z)) v (d! X 서예, 서예가

8 H3 Y7 N) @4 N) n-? ) I8 Y 서예, 서예가 2, 유창하고 단정하다. 추카이는 이 갈등을 해결하는 데 작가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 주었는데, 이는 아마도 서계가 아직도 그를 존중하는 이유일 것이다. 초카이의 초기' 맹부비' 는 유럽법 위주로 무겁고 무겁고, 다른 비문들은 모두 자연스럽고 부드럽고 차분하고 차분한 초풍이 있어 추카이가 성숙으로 나아가는 상징 중 하나이다. 조각도 없고, 장식도 없고, 사소한 일에도 구애받지 않고, 민첩하고 개방적이며, 감정으로 날고, 출입할 자유가 없다. 대기가 개방되고, 필력이 간결하고, 길이가 적당하며, 의도가 있고, 압력이 또렷하다. 부드럽고 황당무계하며, 무겁고 질질 끌다. 기러기탑 성교서' 와' 방비' 에서 이 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인부경' 과' 예관찬' 두 가지 잉크인본에서는 더욱 그렇다. 서예, 서예가 (h% {7} 2x% r & amp;; R+ o

중국 서예가 포럼: O# _! 사랑해요

3, 직설적이고 다채롭다. 추카이가 공중에 떠 있는 운필 동작을 연결한다면, 기본적으로 선이나 초서 제스처로, 행서는 두 개의 잉크책에 직접 사용된다. 동시에, 매듭의 개폐, 경중, 같은 글자와 같은 필의 처리, 자급자족? 1? 3. 매우 다재다능하고 변화무쌍하다. 때로는 곧장 나오기도 하고, 때로는 앞으로 돌아가 꼬리를 숨기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때로는 확고하고 때로는 흩어지기도 한다. 어떤 때는 가볍게 쓸기도 하고, 어떤 때는 펜 체크도 한다. 이 많은 변화와 다채로운 필동에서 휘황찬란한 비밀을 만들어 내고, 우아하고 다채로운 매력, 즉 소리 없는 음악과 아름다운 춤을 선보였다.

9b2t9} (g+gbbs.china-shufajia.com 3. 추카이를 배우려면 어떤 준비를 해야 합니까? 서예, 서예가 +O! R+ V A 1 g) W8 E" C- K2 Y' d

4 y2]1z) \ & G6 l 중국 서예가 포럼 () 은 현세 해서체 () 작품이 중 () 대자를 위주로 하고 있다. 이런 예술적인 서예 스타일을 배우고 익히려면 쓰기 전 준비 작업을 잘 해야 한다.

2 V2 j9v $ T0 A({ & amp;; |4 Q 서예, 서예가 1, 일자리 선택. 추카이는 다양한 예술적 특색의 작품을 많이 가지고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개인 필기적 기질에 맞는 태블릿을 고르려면 수많은 초개판 중에서 세심하게 골라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초보자는' 기러기 탑 성교서' 와 같이 글자 수가 비교적 많은 비교적 긍정적인 비석을 선택해야 한다. 일정한 서예 기초가 있는 사람은 경경이나 광찬의 잉크책을 선택해서 공부할 수 있다. 맹부비' 는 초카이 스타일의 미성숙한 작품으로 운용하는 방식이 많기 때문에 초술량의 통합 적응력을 충분히 보여준다. 초서의 전형적인 획은 적고, 기술 변화는 비교적 많으며, 서예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선첩을 읽을 때는 초서의 예술적 특징을 이해하고, 구조와 필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찾아내며, 전형적인 부수를 분류하고 분석하고, 열심히 연구하고, 기억을 강화하고, 안목을 높여야 한다. # r $ | & ampk$? X 1 [! ~' b+ A

서예, 서예가 0a2e) R5D 4L/Q3 P8 4K; Z

2. 도구. 모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도구의 선택과 배치는 매우 중요하다. 이른바' 선리 도구' 라고 한다. 신당서' 권 108 배행건전 필자의 경험에 따르면 고대인들이 말한' 능력자는 펜을 가리지 않는다' 는 말은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특히 해서체로 좋은 도구를 선택하는 것은' 손과 몸' 에 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국 서예가 포럼 # W7 L0 K6 ]" }7? 9 X3 만

붓글씨가 섬세하고 부드럽고 건강하고 펜촉이 날카로운 순미늑대 브러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대중서체는 확대 및 원본 모사에 쓰인다. (대중서체도 더블 브러시' 백운' 펜을 선택할 수 있다.) (대중서체도 더블 브러시' 백운' 펜을 선택할 수 있다.)

/q 1p)Z4 A8 {서예, 서예가의 잉크는 시중에서 유통되는 서화 잉크일 수 있다. 일덕각' 은 비교적 두껍고, 글을 쓸 때는 물을 떠는 것이 적당하고, 붓을 붙이지 않는 것이 적당하다. 레드 스타 접착제가 적고 희귀한 전용 서화 잉크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6i # c2s; U/ p# | 서예, 서예가의 잉크 카트리지는 밀봉해야 하고 건조가 쉽지 않다. 오래된 잉크 카트리지 뚜껑은 운모판으로 덮여 있어 보습이 가능하여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잉크 카트리지에는 가는 실크를 넣어야 한다. 가느다란 실크나 약솜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한두 겹의 평평한 플란넬 천을 꼭대기 층에 깔아 잡사 점필을 막을 수 있다.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하는 가장 큰 장점은 잉크 양이 제어하기 쉽고 건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해서체의 먹색은 통편 통일을 쉽게 할 수 있지만 벼루로는 안 된다. 서예, 서예가 9 i3 G4 t# R 1 _)}

후방 선반도 없어서는 안 된다. 고대인들은 목포 기둥틀을 발명하여 사용하기에 편리하지만 시중에서는 거의 볼 수 없었다. 악보대를 선택해서 들어 올려 책상의 각도로 조절할 수 있다. 1 J5 W3 S4 k4 q 1 W

쌀칸지는 약묵 반서선지로 표기할 수도 있고, 인쇄된 쌀칸변종이나 선지를 직접 살 수도 있으며, 원첩 크기에 따라 원대격과 쌍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서예, 서예가' k: x&; N, b & ampj, ]) H5 V8 y6 [

투명한 유리 한 장은 서첩의 크기와 일치하며, 서첩의 크기에 따라 유성 펜 가는 선으로 쌀칸을 그리며, 서첩의 글자 수와 일치하여 베껴 쓸 때 사용한다. Bbs.china-shufajia.com 5w: o2r # [+v * W.

또 책상은 서화펠트 또는 남색 모직물을 깔아야 한다. 해서체를 배우려면 창문이 맑고, 마음이 평온하고, 마음이 차분해야 한다.

6u] "3r! R+| 7a; |4 볼트 서예, 서예가 4. 어떻게 베끼나요?

_3]; G; X# t! 중국 서예가 포럼

5 T3 H5 O, G8 k) ~" K( h 중국 서예가 포럼은 어떤 서예 예술을 배우는 가장 효과적이고 편리한 방법입니까? 1? 8 방법은 모사이다. 올바른 방법은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가깝고 베끼는 것은 다르다. 이른바 가깝다는 것은 게시물을 마주하고 글을 쓰는 것으로, 근근과 근근으로 나눌 수 있다. 원본 게시물과 비슷할수록 좋다. 근래는 에센스를 취하고, 찌꺼기를 없애는 것은 가까운 고급 상태이므로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다. 베끼기란 베끼는 것이다. 모사는 종이를 원첩에 덮고 글자에 따라 획의 바깥쪽 가장자리를 그려서 빨간 책을 형성한 다음 잉크를 채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사는 바로 게시물의 논문을 직접 모사하는 것이다. 추카이의 특징에 따르면, 우리는 현대과학기술 수단을 인용하기 위해 모방과 결합하는 방법을 선택했다. 구체적인 방법과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t 1U8J3 3} 0V+N3s-i5 | 서예, 서예가 서예, 서예가 4b+&; W6e7 \% e #! O

1, 오리지널 대사본. 추카이의 구조는 가지런하고 다양해서 초보자에게는 쉽지 않지만 모사는 가장 멍청하고 힘들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바람이 잘 통하지 않고 익숙한 포스터 한 장을 선택하고 연필로 게시물의 바깥 가장자리를 축 어적으로 그려서 빈 글자를 형성한다. 사생할 때 친구의 획을 다치거나 틈을 남겨서는 안 된다. 점화와 글씨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기억을 강화하는 과정이다. 먹물을 채우고 빈 글자로 엮은 후 베껴 쓰다. 먼저 빨간 잉크, 파란 잉크, 연한 잉크와 진한 잉크로 채울 수 있습니다. 하나는 적어도 네 번은 채울 수 있다. 요구 사항을 작성해도 실을 풀지 않고, 한 획을 다 채우고, 다시 채우지 않도록 노력하라 (자세와 글씨가 정확하다는 것은 전제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선택한 태블릿을 처음부터 끝까지 적어도 한 번 스케치해 보세요. 더 빨리 파악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K7 N, l, c' V;; P 서예, 서예가: w$ m3 S6 y$ P- k! F'

2. 받겠습니다. 원래 타블렛을 확대 복사해서 같은 크기로 덮거나, 네 뿔을 핀으로 고정하거나, 경량에서 두꺼운 복사까지 할 수 있습니다. 획이나 빈 획을 인쇄해서는 안 되며, 두께와 점화가 일치하며, 다시 그려서는 안 된다. 점화의 상호 관계와 펜 동작을 이해하고 모방해야 반복 조작이 더 깊어질 수 있다. 서예, 서예가' Y* }# V( w! D! K2) o 'v 0m

질문과 대답. B.t3 # f/d

3. 쌀칸이 인접해 있습니다. 준비한 쌀격자 유리를 비석 위에 누르고 비문에 맞춰 정렬합니다. 원래 크든 확대된 쌀칸지로 쓰든, 임시쓰기는 유리 미그가 설정한 점화위치에 따라 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는 각 인물의 위치, 길이, 두께, 밀도, 경중 변화의 법칙, 필점화의 변화와 정교한 기교 등 몇 가지 중점에 유의해야 한다. 숨기기, 노출, 반환, 행, 아웃, 펜 열기 등의 선행에 주의하세요. 쌀자격은 전대학을 통해 임추량 해서체의 기본 구조와 펜 특징을 파악해 확대해 반복 훈련에서 그 규칙과 특징을 찾아 파악했다.

4 J'?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T! T# F8 M 서예,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 r &;; Y4f; C & ampq: ]- D8 u5 l# | 1 g% g$ K

이 사각형들은 서로 마주하고 있다. 쌀칸과는 달리, 상자는 각 글자의 획 위치를 결정할 수 있으며, 글자의 크기도 틀릴 수 있지만, 필연적으로 어렵고, 초급부터 고급까지 점진적인 학습 과정이다. 먼저 원본 게시물과 크기가 같은 네모난 종이를 선택한 다음 원본 게시물을 정면으로 향하게 한다. 먼저 크기가 일치한 다음에 신의 형상에 의지하다. 이 단계는 인내심과 세심함이 필요하며, 한 글자를 읽고, 한 글자를 기억하고, 음표를 읽고, 심수가 대응하고, 눈손이 맞아야 한다. 물론 볼수록 좋아요. 이를 바탕으로 원본 게시물과 크기가 같고 길이가 같은 네모난 종이 한 장을 전체 페이지에 선택하는 것은 전체적인 파악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게시물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이는 게시물에서 가장 기교가 있는 단계다. 잘 파악하려면 반복적인 연습이 필요하다. 그런 다음 그리드가 확대됩니다. 이 단계의 어려움은 선 두께 비율을 파악하고 여러 번 확대한 후 구조 수렴비의 전환을 파악하는 것이다. 부분 복제해서 원본 게시물을 확대해서 차이점을 비교할 수 있다. 문장 전체를 확대할 수 있다면 앞으로의 창작에 더 좋을 것이다. 중국 서예가 포럼 "r! ~! O: O

& amp^ (`, G/ J! J6 y! E$ D/ I5, 뒷면을 향합니다. 처음 네 단계는 사실적인 모사의 방법으로 원시적이고 기초적이다. 서예 기초훈련이란 지나칠 수 없고, 관건은 사실적인 모사 능력이다. 만약 이 관문을 잘 지낸다면, 너는 원직을 능숙하고 정확하게 파악한 후에 등받이 훈련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등이란 원첩을 외우고, 원첩을 버리고, 임시로 써서 기억을 강화하고, 학습 효과를 검증하고, 모사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서예, 서예가 U. M7 Q" e/ o: O7 ~( _*}

P5 5 5 개 h-g & R & ampI+I # o & amp;; 이탈리아 제 6 회 중국 서예가 포럼. 의도는 모사의 단계이며, 내가 현실 모사에서 축적한 것이다. 나는 특색이 있고, 강화되거나 확장될 수 있고, 에센스를 선택하여 그 찌꺼기를 제거할 수 있는 훈련 단계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높은 이해와 인정이 뒷받침되어야 하며, 모사자의 학식, 식견, 이해의 지지 아래 첨부된 비문에 대한 이해의 시험이기도 하다. 가장 먼저 파악해야 할 것은 원첩의 정신을 재현하는 것이고, 그 다음은 원첩의 주요 특징을 전개하거나 임시적인 표기법을 강조하는 것이다. 원첩 스타일도 잃지 않고 자신의 이해와 개성도 있다. 관건은 이 척도를 잘 파악하는 것이다. 나는 그래도 개성을 적게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의미 앞에서도 경쟁해야 하기 때문에 개성을 너무 강조하여 모든 노력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서예, 서예가' y6i * {"n6r; T3 g

/d; Z) c/e) _ 5k7l & Y% G5 i7 zbbs.china-shufajia.com 5, 어떻게 공부에서 창작으로 바꿀까요?

: f & ampY% D5 k i7 s% M 서예, 서예가

% {8o0g7f1o4d "o; Q: wbbs.china-shufajia.com, 이것은 모든 서예가들이 겪게 될 문제입니다. 우리는 상속에 기반한 혁신이 복제에서 창조에 이르는 것이라고 말한다. 모사는 수단이지 목적이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지닌 책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모사의 기초 훈련이 없으면 혁신이란 사막에 건물을 짓는 것과 같다. 반대로, 그것을 창조로 전환하지 않고 모사할 수 있는 능력만 가지고 있다면, 우리가 흔히 말하는 서노가 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따라서 모사에서 창작에 이르는 방법을 익히고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필자의 학서 경험에 따르면 서예, 서예가&의 세 가지 측면에서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S+n5 ["y # g # p8n9w < Br>& ltbr & gt+{ & amp;; J r 1 i# _ m 중국 서예가 포럼 1, 임창. 부근의 비문에서 한 조의 글자를 골라서 몇 글자 또는 한 수의 시가 될 수 있는데, 비문의 글자에 따라 완전히 과도기적으로 창작할 것을 요구한다. 사실 문자집처럼 원비문의 구조와 펜 특징을 유지하면서 내용상 원작과 다를 뿐이다. 여러 글자 전에 글자를 줄인 다음 전편을 쓰는 것은 단지 원첩의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서일 뿐, 원첩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사 단계가 견고하다면, 이 전환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창작으로의 전입을 위한 최소 요구 사항이다. 서예, 서예가 3 k! X/I (b "h < Br> & ltbr & gt $ o2m7r (n * v.p0c & T-c; Vbbs.china-shufajia.com2, 추카이 기능 확대. 한 가지 내용을 선택한 후 추카이의 기본 필법, 구조, 주요 획을 넓히고 강화하고, 원첩의 정취를 보존하여 비교적 자유롭고 활기차게 한다. 비율로 볼 때, 80% 는 원첩의 스타일을 유지하고, 20% 는 스스로 이해하고 확장한다. 서예, 서예가 -o% q! T (I; } "z/l! 나

서예, 서예가 9 y6 |( E 1 F) Q k 1 I

3. 융회가 관통하다. 먼저 청량해서서첩의 주체 구조와 필법을 집중적으로 전시한 다음, 명가 비첩과 비슷한 학습 성과와 자신의 기질을 결합한다. 60% 는 추카이의 특징을 유지하고, 40% 는 다른 직위를 빌리는 것이 좋다. 물론, 작가는 식견, 사상, 조잡함, 위선, 진실의 존재를 필요로 하며, 종합예술적 소양의 지지 하에 비로소 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