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무슨 뜻 이죠, 창 문에 있는 사람들이 종이에 쓰고 있다, 하지만 난 창 외관에 감동 해요.

무슨 뜻 이죠, 창 문에 있는 사람들이 종이에 쓰고 있다, 하지만 난 창 외관에 감동 해요.

장초 출신의' 청대 악몽'

● 꿈의 그림자.

고전을 읽는 것은 겨울에 적합하고, 그 신도 특별하다. 석일여름을 읽는 것은 오랜 시간이다. 가을에 철인을 읽는 것이 적당하고 작별이다. 전부 읽다

이춘을 설치하면 그 기계도 순조롭다.

고전은 혼자 읽어야 한다. 석견은 친구와 함께 읽어야 한다.

선과 악이 없는 것은 성인이다. 선과 악은 성현이다. 선과 악의 대부분은 평범합니다. 선함이 없는 악은 소인이다. 있다

선무악은 선불입니다.

세상에 지기가 하나 있는데, 너는 그것을 싫어할 수 없다. 사람뿐만 아니라 물건도 있다. 예를 들어, 국화 위안 명나라 친구; 매화

하정을 지기로 삼다. 대나무는 자식을 지기로 삼는다. 청계를 지기로 삼다. 복숭아는 진나라 사람들을 지기로 피한다. 싱의동

지기로 여기다 스톤은 미영을 지기로 여긴다. 리치에테르는 정말 지기이다. 육통, 육우를 지음으로 하는 차; 바닐라

정신을 지기로 삼다 농어는 지배를 지기로 여긴다. 오이는 지기라고 생각한다. 심복으로 노래 에 닭; 하나하나가 우수하다

군대는 지기이다. 드럼을 지기로 삼다. 비파는 페이밍을 지기로 여긴다. 일단 네가 그녀와 협의를 이루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약송

진나라부터 시작하다. 위읍에 학이 있다. 속담에 너는 다른 사람과 친구를 사귈 수 없다는 말이 있다.

달을 걱정하다 책의 고민 꽃을 걱정하다 재능이 넘치는 사람과 아름다운 여인을 위해 생활을 걱정하다. 좋은 보살.

꽃은 나비가 없어서는 안 된다. 산에는 샘이 없어서는 안 된다. 석두 은 이끼 없이 할 수 없습니다; 물에는 조류가 없을 수 없습니다. 나무에 덩굴이 없어서는 안 된다.

루오; 사람은 중독될 수 없다.

봄에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듣는다. 여름에 매미 울음소리를 듣다. 가을에는 벌레 울음소리를 듣는다. 겨울에는 눈 소리를 듣는다. 낮에는 바둑 소리를 듣는다. 달빛에 피리 소리를 듣다. 산속의 송도를 경청하다

바람; 물이 소리를 듣고 있다. 이 귀에 부끄럽지 않다. 악이 그렇게 모욕적이지 않다면 아내 질투; 만약 네가 귀머거리라면, 그것은 정말 아니다.

Shangyuan 좋은 친구 여야합니다; 단오절은 반드시 친구들의 아름다움을 고려해야 한다. 칠석은 반드시 운우를 고려해야 한다. 추석에는 친구에게 가볍게 묘사해야 한다. 중양은 반드시 친구로 여겨져야 한다.

물고기 규모 벌레의 금붕어; 깃털 곤충의 제비들; 그러나 구름 신선은 동만천이 금마문을 피한 것처럼 사람은 할 수 없다.

그것을 해치다.

Wto 가입은 동양인 만키안 (manqian) 에서 배워야 한다. 태어나서 사람됨이 되면 반드시 부처님 인원을 배워야 한다.

꽃을 감상하는 것은 아름다운 사람에게 적합하다. 취월은 운을 맞추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눈이 높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다른 책을 읽는 것과 같이 지식이 많은 친구에게 유명인의 시를 읽는 것과 같은 우아한 친구들에게 친구에게, 예를 들어, "선현전" 을 읽는다. 역미

친구를 모으는 것은 전설소설을 읽는 것과 같다.

해서체는 수재와 같아야 한다. 초서는 반드시 유명한 이름과 같아야 한다. 행서는 양 할아버지의 부드러운 띠와 가벼운 털과 같은 둘 사이에 있다.

장소.

사람은 시를 요구해야 한다.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그려라.

젊은이들은 반드시 성숙한 지식을 가져야 한다. 노인들은 반드시 청소년의 사유가 있어야 한다.

봄은 하늘의 정밀이고 가을은 천지의 차이다.

옛말에 꽃, 달, 미인이 없다면 나는 이 세상에서 태어나고 싶지 않다. () 구름: 한, 잉크, 체스, 술,

반드시 사람이 아니다.

나무 한 그루를 위해 죽고 싶다. 풀숲에서 기꺼이 새가 갈매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야수 속의 사슴이 되고자 한다. 개미의 나비가 되고 싶습니다.

나는 차라리 물고기 한 마리를 만들지언정, 고등어 한 마리를 만들지는 않겠다.

옛사람들은 겨울을 삼경으로 삼았다. 여름에는 3 시가 넘었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는 사람, 밤에 일어나는 사람, 그 밤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낮이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오

침대칸, 오락, 인사. 고대인들은 "나는 긴 여름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이것은 가짜가 아니다.

주몽은 나비이고, 주주지는 행운이다. 나비 꿈 zhuangzhou, 나비 불행 도.

예술 꽃은 나비를 초대 할 수 있습니다. 바위는 구름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소나무를 심으면 바람을 초대할 수 있다. 물 저장은 pingping 을 초대 할 수 있습니다; 달을 초대 할 수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바나나를 재배하면 빗물을 초대할 수 있다. 버드나무를 심으면 매미를 초대할 수 있다.

풍경은 매우 조용하지만, 정말 슬픈 사람은 오히려 연우가 뿌옇다. 상황은 매우 우아하지만, 정말 어색한 것은 가난과 질병이 교차하는 것이다. 성우

단어는 매우 운율을 맞추지만, 속자도 꽃을 판다.

재능과 부는 반드시 부와 지혜에서 나와야 한다.

초승달은 그것이 쉽게 가라앉는 것을 미워하고, 달이 부족하면 늦는 것을 싫어한다.

내가 할 수 없는 것을 키우려면 정원에 관개하는 법만 배우면 된다. 나는 장작을 낼 여유가 없다, 나는 단지 풀을 배울 뿐이다.

싫어하는 책가방은 썩기 쉽다. 둘째, 나는 여름 밤에 모기를 싫어한다. 3 플랫폼을 싫어하면 누설하기 쉽다. 네 증오 국화 잎 다초점; 다섯째, 개미가 얼마나 큰지 싫어한다.

여섯 증오 대나무 잎; 칠은 허지옹 셰이를 싫어한다. 숨겨진 바퀴벌레 여덟 마리; 아홉 땅콩 가시 싫어; 복어는 독이 있는 것을 몹시 싫어한다.

위층 산을 보세요. 성두의 눈을 보다. 등불 앞의 꽃을 보다. 배에서 일몰을 보다. 달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다. 또 다른 장면.

산의 빛 물의 소리 달의 색깔 꽃의 향기 문인의 매력 아름다운 자태 아무것도 묘사할 수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견지하다. 이것은 꿈을 불러일으키고 감정을 역전시키기에 충분하다!

꿈이 독립할 수 있다면, 천리차는 어렵지만, 긴 집의 좁은 공간을 부러워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옳은 사람을 만날 수 있지만, 너는 더 적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군의 영혼; 오악은 누워서 수영을 할 수 있지만 인연은 끝이 없다.

당신이 사랑하는 꽃의 아름다움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자기 용서를 감상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하는 꽃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감정으로 그것들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아름다움은 꽃보다 낫다, 설명도; 꽃으로 미인을 이긴 사람들은 향기가 날 것이다. 물고기와 곰 발을 둘 다 가질 수는 없지만 향기를 포기해야 한다.

번역도 마찬가지예요.

쇼윈도에 있는 사람이 종이창에 글씨를 써서 나는 쇼윈도의 외관에 매우 능숙하다.

청소년 독서, 갭 스누핑 달 등; 중년에 책을 읽는 사람은 마치 궁정에서 달을 보는 것과 같다. 노년 독서는 무대에서 달을 노는 것과 같다. 전적으로 경험에 의거하다

얕고 깊은 것은 얕고 깊은 귀이다.

삼가 서우대사: 봄비는 상원절 이후 청명 전 10 일 이내에, 그리고 곡우절 전에 시작되어야 합니다. 여름비,

매월 1 분기 전과 마지막 분기 이후여야 합니다. 가을비는 가을꿈의 20 일째에 적합하다. 만약 삼겨울이라면, 그럴 필요가 없다.

비도 내린다.

부유함은 결코 가난하지 않지만, 생활을 걱정하는 것은 결코 재미있지 않다.

세상에서 유일한 귀신은 가장 부유하다. 그는 평생 돈이 없어서 매번 재난을 면했다. 귀신은 세상에서 가장 존경받는 사람이고, 그들은 생전에도 괴롭힘을 당한 적이 있다.

그 후 나는 더욱 무릎을 꿇을 것이다.

나비는 재능 있는 사람의 화신이고 꽃은 아름다운 별칭이다.

눈 때문에 가오 를 그리워; 꽃 때문에 아름다움을 생각하다. 술 때문에 협객을 떠올린다. 달이 친구를 그리워하기 때문이다. 나는 산천 때문에 시를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다.

거위의 냄새를 맡는 것은 마치 하얀 문앞에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삼오처럼 들리는 소리; 절강 에있는 것처럼 해변 소리 냄새; 말의 목 아래 방울 소리를 듣는 것은 마치

장안길에 있다.

비는 낮이 짧아지도록 하는 물건이다. 밤을 길게 만들 것이다.

때때로 시인이 있다. 만약 도사가 시인이 될 수 있다면, 그것은 빈곡과 다름없다.

백합이 꽃을 피울 때; 새 속의 두쥐안 만들지 마라.

여성은 145 세에서 245 세 사이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연국, 진국, 오국, 월국에 관계없이 그들의 목소리는 대부분 매혹적이었다.

매혹적이다. 언뜻 보면 아름다움과 악은 판단이 있다. 네가 들은 것은 네가 본 것만큼 좋지 않으니, 믿는 것이 가장 좋다.

쾌락을 찾는 것은 신선으로부터 배우는 것이고, 고통을 피하는 것은 불교로부터 배우는 것이다. 불교가 이른바 극락세계란 모든 사람이 고통을 겪고 있다는 뜻이다.

부와 피로, 당신이 편안하다면 가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난하고 자랑스럽지, 겸손하고 부유하지 않다. (서양속담, 돈속담)

눈은 자신을 볼 수 없다. 코 자체는 냄새를 맡을 수 없다. 혀는 자신을 핥을 수 없다. 손은 자신을 잡을 수 없지만 귀는 자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만약 네가 글을 모른다면, 너는 너무 맹목적이다. 파이프를 잡을 수 없어 벙어리보다 고통이 더 괴로웠다.

문장을 조합하고, 논문을 제출하고, 궁중에서 만들어 국가에 속하게 하는 것은 큰 즐거움이다.

습지의 무법자는 구름이라고 불린다: "왜 성이 이씨인가? 클릭합니다 이런 언어는 정말 대단하다. 거지 성씨가 좋든 나쁘든-

예를 들어, 류, 구름, 수,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조, 남편이 잎마오, 라일락, 초엽과 소엽이라면 된다.

눈에 먼지가 있고 귀에 가시가 있다.

꽃은 눈과 코, 매, 국화, 란, 수선화, 진주란, 연꽃에 적합하다. 지예

유바, 계엽, 서향, *2 엽보라색, 재스민, 목본, 장미, 밀랍. 우택

모든 것이 눈에 잘 맞는다. 꽃잎은 상당하고 해당화가 가장 많고, 그다음은 연꽃이다. 해당화, 조롱박, 우미인, 수선화,

둘째. 잎은 꽃보다 좋다. 기러기가 빨갛고 미인으로 변하는 것을 막기만 하면 된다. 꽃잎이 부족하여 관람자는 위자색과 심이였다.

고산 밀림 속에서 고담을 늘어놓는 사람들은 도시 사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한석의 책은 폐지되고 읽지 말아야 한다. 개죽서점

메고 다니는 것은 모두 고성에 있다.

구름은 사물이거나 최위는 산과 같다. 또는 물처럼; 또는 누군가를 좋아하십시오. 또는 짐승처럼; 또는 새처럼; 또는 물고기 비늘처럼; 그래서

세상 만물은 모두 그릴 수 있고, 구름은 그릴 수 없고, 세상이 그린 구름도 유명하다.

태평이 부끄럽지 않고, 호산현에서 태어나 관청에 조용하고, 집안 형편이 탄탄하고, 아내 현혜, 자식이 총명하다. 인생은 이것과 같지만

운전복.

꽃병의 높이는 반드시 꽃과 비례해야 한다. 얕고 깊고 어두운 색은 반드시 꽃의 반의어일 것이다.

봄비는 그레이스에게 쓴 편지와 같다. 노을은 용서의 책과 같다. 가을비는 만가 같다.

열 살 된 신동 이삼십은 재자이다. 450 은 명신이다. 예순이 신선이라, 온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군인 전쟁 부주의, 이것은 군인의 텍스트입니다; 문인은 진부한 것이 아니라 글을 목적으로 한다.

학자들은 군사, 대부분 종이 이야기 군인 에 대해 이야기한다; 무장의 문장 평론은 중도에 귀담아듣는 말이다.

생존하는 방법은 세 가지밖에 없다: 좋은 시; 새로운 질문 ii 도; 세밀한 격조 3 도.

사랑은 망상에 가까워지고 진실되기 시작합니다. 흥미롭고 참신한 것이 필요하다.

색채가 매혹적인 것은 그다지 향기롭지 않다. 천 겹의 꽃잎이 튼튼하지 않다. 전재는 매우 어렵다. 둘 다 있습니다.

그것은 유일한 연꽃이다.

새 책을 쓰는 것은 천년대계이다. 고서 한 권을 주석하여 불후의 것을 허락하다.

엄하고, 아이를 훈련시키다. 명산에 들어가 학업을 하다. 거지 유명인, 칼을 잡는 것이 아니라, 세 개 모두 쓸모가 없다.

축적도는 글자, 축적자는 문장, 적구는 편 () 으로 되어 있는데, 이를 글쓰기라고 한다. 문체가 날로 증가하여 8 개 주식으로 끝나다. 루구

시와 같은 문학, 예를 들면 푸, 단어, 음악, 책, 레전드 소설 등은 모두 무에서 유무로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이 일어나기 전에

나중에 이런 통합이 생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런 융합을 파악한 후, 만약 하늘이 만든 것이라면, 그것은 세상이 마땅히 가져야 할 모습이다. 그렇게

명나라가 시작된 이래로 아무도 새로운 유파를 창조하지 않았다. 100 년 후에는 한 사람이 있을 것이지만, 나는 그들을 볼 수 없다.

구름은 태양을 반사하여 노을이 되고, 샘은 바위를 매달아 폭포가 된다. 수탁자는 다르다. 이름도 그것 때문이다. 이런 우정도 귀중하다.

모든 사람의 문장,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존경하며, 나는 그것을 배우고 싶다. 나는 유명한 작가의 작품을 좋아하고 존경하지만, 나는 감히 그것들을 배우지 못한다. 연구

모두들 안 돼, 소위 각인은 안 돼, 그래도 똑같아. 만약 네가 유명한 예술가로부터 배울 수 없다면, 너는 호랑이를 그릴 수 없다. 반개.

금욕에 의지하고, 지혜에 의지하여 간신히 자연에 접근하다. 가스를 정련하고, 찌꺼기를 없애다.

그는 독서에 능숙하지는 않지만 글쓰기에 능숙해야합니다. 비록 네가 약을 연습하지 않지만, 처방전은 없어서는 안 된다. 비록 네가 노력하지는 않지만, 너는 노력하지 않는다.

나는 준비가 되지 않았다.

너는 술을 끊을 필요는 없지만, 너는 반드시 관습을 끊어야 한다. 빨간 원피스는 보통은 아니지만 꼭 재미있어야 해요.

매화의 가장자리에 있는 시일곡; 파나소닉의 석두 서투른; 대나무 옆에 있는 석두 얇아야 합니다. 분 지의 석두 들은 매우 숙련 된 있습니다.

자기 훈련은 가을 정신을 가져와야합니다. 생활에 봄을 가져오는 것이 현명하다.

독촉 실패에 싫증이 나서, 조속한 곡식을 거두는 것이 지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선 () 에 대해 이야기할 때, 불가피하게 자주 주는 것을 피할 수 없다.

파나소닉은 피아노를 듣는다. 달빛에 피리 소리를 듣다. 강변의 폭포 소리를 듣다. 산중에서 산스크리트천을 들으면 너의 귀가 남다르게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음 달 선 (禅) 에 대해 이야기, 광범위한 영향; 다음 달 shuojian, 간 담도 혜택 진실; 달 아래 시를 읊고, 바람은 너에게 좋은 점을 가져다 준다. 달 아래, 아름다움을 위해,

감정이 좋다.

땅에는 풍경이 있고, 그림 속에는 풍경이 있고, 꿈에는 풍경이 있고, 가슴에는 풍경이 있다. 지구의 아름다움은 산 속에 있다.

깊은; 그림의 아름다움은 잉크가 떨어지는 것입니다. 몽상가의 아름다움은 장면의 변화에 있다. 가슴의 아름다움은 당신이 편안한 위치에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에 바나나를 심다. 한 살 때 대나무를 심었습니다. 10 년 동안 버드나무를 심다. 송백 년을 심다.

봄비는 배워야 한다. 여름에 바둑을 두다. 가을비는 소장해야 한다. 술은 겨울비에 적합하다.

시의 스타일은 가을에 더 좋습니다. 가사와 노래의 스타일은 봄에 더 좋다.

지폐가 쓴 필묵은 최고를 요구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적용한다면, 당신은 최고를 요구해야 합니다. 책을 읽을 때는 필요 없다.

만약 네가 시험을 준비한다면, 너는 반드시 준비를 잘 해야 한다.

너는 네가 여행하는 풍경에 대해 궁금하지 않아도 된다. 만약 네가 그것을 가질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그것에 대해 호기심을 가져야 한다.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오직 하나만 알고, 하나 이상의 것을 피하기 위해, 둘 다 배우는 것도 중요하다. 이해를 멈추다

첫째, 인간의 말 때문에, 두 가지 가 있음을 알 수 있고, 두 번째; 만약 당신이 한 가지를 안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믿지 않고 또 다른 것을 말하고, 다시 한 번 말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믿음명언)

악인은 오직 한 가지만 알고 있는데, 두 가지 할 말이 있고, 또한 매우 창피하다.

장서는 어렵지 않지만, 책은 보기 어렵다. 독서는 어렵지 않지만 독서는 어렵다. 독서는 어렵지 않지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할 수 있다.

기억하기 어렵다.

공부할 시간이 있는 것은 다행이다.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능력은 행복합니다. 학식이 있는 글쓰기는 복이 있다. 옳고 그름이 없는 것은 귀에 대한 축복이다.

네가 많이 들으면 너의 친구를 신뢰하는 것은 복이 있다.

사람은 한가하지도 않고 한가하지도 않다. 시간이 있다면 배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당신은 mingsheng 에 갈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시간이 있다면, 너는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시간이 있으면 술을 마실 수 있고, 시간이 있으면 책을 쓸 수 있다. 세상의 기쁨은 정의보다 크다.

문장 는 책상 의 풍경 이고, 풍경 은 땅 의 문장 이다.

"습지의 무법자" 는 화난 책이다. 서쪽으로의 여행은 계몽의 책이다. 김병매' 는 슬픈 책이다.

독서는 가장 즐거운 일이다. 만약 네가 역사책을 읽는다면, 너는 덜 화가 나서 기뻐할 것이고, 너는 화가 나서 기뻐할 것이다.

이전에 보내지 않았던 이론을 보내는 것은 매우 멋진 책이다. 아내의 형언할 수 없는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친한 친구이다.

● 악몽의 그림자가 굴러 떨어진다.

낭만적 인 자기 감사, 꽃과 새 만 동행합니다. 누가 진실을 알고, 그것은 연 무에 의해 지원 됩니다.

모든 것을 잊을 수 있고, 잊어 버린 사람들은 마음을 가질 것입니다. 천 가지 일은 쉽게 퇴색되고, 퇴색하지 않는 사람은 술 세 잔이 있다.

연꽃은 먹고 입을 수 있고, 석두 그릇과 옷에 쓸 수 있다.

듣고 듣기 좋은 사람, 피아노를 치며 피리를 불다. 귀에 적합하고 눈에 맞지 않는 것들은 나팔을 부는 것도 책임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새벽 메이크업 후 퍼프를 다시 보세요.

나는 내가 이전에 봄가을에 태어났는지, 내가 그랬는지 아닌지를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정오에 나는 웨저를 보았다. 옷을 맡다

Xi 의 세계에서, 나는 술에 취해 있었고, 또한 깨어 있었다; 대보의 날, 나는 너무 사실적으로 본 적이 있다. 원풍은 북한에 있을 때 동파를 만난 적이 있다. 천

고대에는 놓친 사람이 이 숫자보다 더 많았고, 이 숫자는 더 비참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거의 남은 사람에게 주었다.

꽃이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없고, 달이 가라앉는 것을 볼 수 없고, 미인이 뒤늦게 지는 것을 볼 수 없다.

꽃이 피고, 달이 뜨기를 기다리며, 책을 한 권 써야 그 성공을 볼 수 있다. 미녀는 반드시 그것의 유창함을 봐야 실용적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아니

모두 비어 있습니다.

송화를 무늬로 하고, 잣을 향으로 하고, 송가지를 꼬리로 하고, 소나무 그늘을 장벽으로 하고, 송도를 제창한다. 산속에 살다

100 여장 조송을 얻는 것은 정말 유용하다.

달을 가지고 노는 방법: 밝을 때는 고개를 드는 것이 좋고, 몽롱할 때는 고개를 숙이는 것이 좋다.

모든 것을 새겨서는 안 되지만, 만약 네가 공부한다면, 너는 반드시 새겨야 한다. 매사에 욕심을 내서는 안 되고, 책을 사면 욕심을 내야 한다. 어리석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좋은 일을 하는 것은 반드시 희망찬 생각이다.

술은 욕할 수 없고, 색은 다치게 할 수 없고, 돈은 함부로 할 수 없고, 화는 무시할 수 없다.

문학의 이름은 가지가 될 수 있고, 검소한 미덕은 상품이 될 수 있고, 여가는 일종의 생활시험이 될 수 있다.

그의 시를 외울 뿐만 아니라, 그의 책을 읽는 것은 모두 상우 고대인, 즉 그의 서화를 관찰하는 것이다. 이것도 상우 고대인의 곳이다.

금식의 승려보다 더 쓸모없는 것은 없다. 생일보다 더 쓸모없는 것은 없다.

첩미는 처미보다 못하며, 돈은 부귀영화보다 못하다. (서양속담, 돈속담)

혁신절은 고대 사원을 보수하는 것과는 달리, 새 책을 읽는 것은 옛 일을 예열하는 것과 같지 않다.

글과 그림은 같다. 여섯 권의 책이 상형문자로 시작하는 것을 보면,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쁜 인민 정원 파빌리온은 주택과 연결되어야합니다. 한가한 정원 파빌리온, 저택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도 무방하다.

술은 차가 될 수 있고, 차는 술이 될 수 없다. 시는 문학이 될 수 있지만 문학은 시가 될 수 없다. 굴곡은 단어로 쓸 수 있지만, 단어는 쓸 수 없다

그것을 노래로 생각하십시오. 달은 등불이 될 수 있지만, 등불은 달이 될 수 없다. 펜은 입으로 쓸 수 있고, 입은 펜으로 쓸 수 없다. 하녀는 노예가 될 수 있지만 노예는 안 된다.

너는 하녀가 될 수 있다.

가슴의 작은 불공평은 술을 통해 제거할 수 있다. 세상에는 큰 불공정이 있어서 검이 없으면 없앨 수 없다.

맹세를 강요당한 사람들은 펜을 사용하는 것보다 입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꾸중을 들을 수 없는 사람은 펜을 쓰는 것보다 입을 쓰는 것이 낫다.

다정한 사람은 반드시 정욕이 있어야 하지만, 성질이 좋은 사람은 반드시 다정한 것은 아니다. 예쁜 사람은 재수가 없고, 재수없는 사람은 예쁘지 않을 수도 있다.

시를 쓸 줄 아는 사람은 좋은 술을 마시고, 좋은 술을 마시는 사람은 반드시 시를 쓰는 것은 아니다.

메이는 높고, 란은 고요하고, 국화는 야생이고, 련은 싱겁고, 춘해당화는 현란하고, 모란은 자랑스럽고, 바나나는 대나무이다.

매혹적이고, 해당화는 매력적이고, 소나무는 긴장을 풀고, 동나무는 맑고, 버드나무는 감동적이다.

사물은 하늘의 달, 악기, 동물의 새, 식물의 버드나무처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쓸데없이 섭렵했지만, 과거와 현재를 모르는 것보다 낫다. 청고하고 칭찬할 만하니, 시무를 알지 마라.

미인: 꽃을 외모로, 새를 소리로, 달을 신으로, 비타민을 컨디션으로, 옥을 뼈로, 빙설을 피부로 한다.

가을물을 자세로 하고 시를 중심으로 하다. 나는 혼자가 아니다.

파리가 사람의 얼굴을 모으고, 모기가 사람의 피부를 빨아들이고, 나는 사람이 무엇인지 모른다.

은거산림의 즐거움이 있는데 즐기는 사람, 어목, 농포, 노랑을 모른다. 정원정과 첩의 즐거움이 있지만, 그렇지 않다.

즐길 수 있는 것과 즐길 수 없는 것은 모두 부상과 큰 사장이다.

이국운은 "나는 베고니아, 귤, 체리, 겨자, 죽순, 때로는 다르다" 고 말했다. 사물은 모두 자기만의 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준-반드시 윤리에 있어야 한다. 오늘의 결혼, 특히 때. 자두가 일종의 물건이라면, 제품은 가장 고귀한 것이다. 당은 물건인데, 그의 자세는 매우 요염하다. 비록

동시에, 당신은 커플이 될 수 없습니다. 매화가 고용되면 해당화는 살구, 불수감, 리치체리, 해당화는 거위와 결혼한다.

빨간색에 이르면 귀와 일치합니다. 겨자가 달린 죽순과 결혼하면, 죽순을 안다면, 하동의 사자에 싫증이 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색깔이 너무 많은데 검은색과 흰색은 많지 않아요.

"수호전" 을 읽은 후, 나는 루다타 진관시에 가서 송무타호에 갔다. 인생에 반드시 즐거운 일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낭비하지 않았다.

아이를 낳다. 비록 네가 그것을 가질 수 없더라도, 너는 반드시 자랑스러운 책을 써야 한다. 너는 아쉬움이 없을 것이다.

봄바람은 술 같고, 여름바람은 차 같고, 가을바람은 연기 같고, 생강황색 겨자와 같다.

가장 듣기 좋은 새소리는 우선 눈썹을 그리는 것이고, 그 다음은 황달과 백설이다. 그러나 세상에는 황달이나 혀와 같은 새장 속의 동물이 없다.

거의 고귀한 학자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냄새도 나고 불굴의 것이다.

생산을 치료하지 않으면 나중에 매우 피곤할 것이다. 친구만 사귀면 나중에 피곤할 거예요.

옛말에, 만약 한 여자가 글을 읽는다면, 그녀는 간음을 범할 것이다. 이것을 문맹이라고 부르는 것도 잘못이다. 표지 문해력은 결코 들어보지 못한 것이 아니다.

음도 쉽게 얻고 알 수 있다.

좋은 독서인은 한 권의 책일 뿐이다. 산수도 책이고, 바둑도 책이고, 꽃달도 책이다. 산에서 물놀이를 잘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없다.

산수도 아니고, 서사도 산수이고, 시주도 산수이고, 화월도 산수이다.

정원정의 아름다움은 산골짜기의 배치에 있는 것이지 사소한 조각에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사람들의 정원을 자주 보았는데, 지붕과 벽은 벽돌로 조각한 것이다.

만약 네가 가난한 사람과 숙련된 사람이 아니라면, 시간이 길면 망가지고, 망가지면 고치기 매우 어렵다. 왜 더 간단합니까?

청야 혼자 앉아, 달을 초청하여 서품을 표현하다. 좋은 밤 혼자 자고 울며 미워하다.

공식 목소리는 여론에 불리하다. 하오 우 입, 차가운 구걸 입, 비 진실; 화안은 일부러 설치한 것이다. 매혹적인 평론,

내가 잠을 잘 못 잔다고 논평할 때, 나는 내가 나의 진실을 잃을까 봐 두렵다.

가슴에는 언덕이 있고, 도시는 산과 다르지 않다. 연기 구름 을 보내, 얀 푸 펭 도로 처럼.

다정한 사람은 자신의 생각을 바꾸지 않고, 술을 잘 마시는 사람은 냉온에 따라 자신의 수량을 바꾸지 않으며,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은 한가할 때 멈추지 않는다.

거미는 나비의 적이다. 당나귀는 말의 가신이다.

제품을 만드는 것은 반드시 송인의 도교를 기초로 하고, 김대의 로맨틱한 생활에 적절히 참여해야 한다.

과거에는 동물도 인간관계를 안다고 말하곤 했다. 토비가 단지 동물일 뿐이라면, 그것은 식물도 회복된 것이다. 모란은 왕이고, 모란은 상상이다.

그 군주 도; 남산의 조, 북산의 태그, 부자; 가시의 냄새는 분열되고 시들어가고,

원 총리 는 목숨을 돌보지 않고, 그의 형제도; 연꽃, 새로운 사람들; 난초는 단결하고, 그 친구도 마찬가지다.

영웅은 천성현이고, 선비는 재능이 아니다.

우마, 일관 일엔; 사슴과 맥, 선녀와 인간.

고금 문학은 모두 피와 눈물로 이루어져 있다.

사랑은 단어이기 때문에 세상을 보호한다. 단 한 마디, 이렇게 건곤을 미화하다.

청산녹수가 있지만 물은 산에서 빌린 것이다. 좋은 술이 있는 곳에는 좋은 시가 있고, 시도 술에서 정신을 찾는다.

Yan junping 은 점 교수를 통해; 일 시 윤 의료 사제; 제갈무후는 수재에서 시작한 것이다.

거울은 불행하게도 어머니를 만났다. 불행하게도, 연 유 저속한 아들; 불행하게도 칼, 장군 의 경우; 할 일이 별로 없다.

세상에 책이 없다. 있다면 반드시 읽어야 한다. 만약 네가 술이 없다면, 너는 반드시 마셔야 한다. 이름 없는 산은 이미 그곳에 있다. 만약 네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여행을 해야 한다.

한 달은 쓰지 않고 꼭 즐겨야 한다. 만약 네가 재능과 미모가 없다면, 너는 사랑받고 연민을 받을 것이다.

추충춘새는 혀를 조절할 수 있고, 준비되면 좋은 소리를 내뱉는다. 우리는 어떻게 까마귀처럼 울고 암소처럼 숨을 쉴 수 있습니까?

못생기고 거울과 적이 되지 않는 사람도 거울을 무지한 것으로 여긴다. 만약 네가 거울에서 알게 된다면, 너는 무너질 것이다.

작문 방법: 만약 뜻이 우여곡절이라면 간단한 글로 써야 한다. 피상적인 사람은 우여곡절이 있어야 한다.

주제에 익숙한 사람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에 참여합니다. 주제의 평범함은 관계 이론에 근거한 것이다. 어색한 사람들에 관해서는, 그들은 그것을 더 길게 만들 수 있고, 어색한 사람들은 그것을 더 길게 할 수 있다. (토마스 A. 에디슨, 실패명언)

제인, 야야 속어, 조용한 시끄러운, 모든 절단 시스템 을 삭제합니다.

죽순은 채소 중의 유물이다. 리치는 과일 중의 유물이다. 게는 수족관의 유물이다. 포도주는 음식 중의 좋은 물건이다. 달은 천문학적 숫자이다.

유물; 서호는 풍경의 유물이다. 노래와 가사는 글 속의 유물이다.

만약 네가 좋은 꽃 한 송이를 샀다면, 너는 여전히 사랑으로 그것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그것은 문자를 해석하는 꽃이다.

너의 손에 있는 국수를 보면 너의 인민과 너의 친구의 고아함과 저속함을 알 수 있다.

물은 가장 더러운 곳으로 돌아가고, 불은 가장 더러운 곳에 닿지 않는다. 만약 그것이 부정해지고 가장 깨끗해진다면, 그것은 불과 물이다.

용모가 추하고 인상적인 사람, 용모가 못생기지 않고 부족한 사람; 귀엽고 무지한 것도 있고 지루하고 역겨운 것도 있다.

이것은 쉽지 않고 얕다.

산에서 물놀이를 하는 것도 일종의 인연이다. 기회가 오지 않으면, 비록 수십 마일 이내이지만, 그것은 너무 바빠서 도착할 수 없다.

가난하고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고, 고대인의 성현들; 가난하지만 교만하지 않고, 부유하지만 아첨하지 않고, 지금은 사람이 적다. 충분히

세상을 아는 바람은 이미 떨어졌다.

과거 사람들은 10 년 동안 책을 읽고, 산을 유람하고, 티베트 10 년을 고찰하고 싶었다. 수집과 보관은 반드시 10 년이 걸리지 않고 2 ~ 3 년 밖에 걸리지 않는다.

오. 만약 네가 산에서 공부하고 여행한다면, 비록 그것보다 두 배나 좋지만, 나는 그것이 그것을 지불하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황구염 선배가 말했듯이. ""

수명은 300 세여야 한다 "고 말했다.

오히려 신사 에 의해 내려다 보지 않고, 악당 에 의해 꾸짖 된다; 맹인의 대가에게 버림받을지언정, 모든 유명한 곳에 알려져서는 안 된다.

교만은 없어서는 안 되고, 교만도 없어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자부심이 없다면, 너는 한 남편에게 접근할 것이다. 만약 네가 자존심이 있다면, 너는 신사가 될 수 없다.

매미는 곤충들 사이에서 같고, 꿀벌은 곤충의 통치자이다.

거울 속의 그림자도 인물을 색칠한다. 달 아래의 그림자도 프리 핸드 캐릭터입니다. 거울 그림자, 크로 셰 뜨개질 그림; 달 아래의 그림자,

그릴 뼈가 없다. 달의 산과 강의 그림자도 천문학의 지리이다. 물 속의 별과 달의 이미지도 지리적으로 천문학적 숫자다.

만약 네가 글자가 없는 책 한 권을 읽을 수 있다면, 너는 놀라운 문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어려운 해결책을 이해할 수 있을 때만 선기에 참여할 수 있다.

시 와인 이 없는 경우, 풍경 은 텍스트입니다; 아름다움이 없다면 꽃과 달은 모두 헛수고이다.

재능 있는 사람은 예쁘고, 예쁜 여자는 일하고, 영생을 할 수 없는 사람은 창조를 질투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이런 원본을 덮다

일시적인 보물을 만드는 것은 고금의 보물이기 때문에 나는 세상에 오래 머무르고 싶지 않다.

한가한 사람의 벼루는 잘 생각하고, 바쁜 사람의 벼루는 특히 좋지 않다. 엔터테인먼트 감정의 비는 그 아름다움을 원하지만, 광범위한 상속인의 비.

그것은 분명 아름다울 것이다.

재능 있는 사람이 재능 있는 사람을 만났을 때, 그는 매번 연민을 느꼈다. 미녀가 미녀를 만났을 때 미녀를 소중히 할 의도는 없었다. 나는 내세에서 태어나고 싶다.

미녀, 일단 경기가 역전되면 곧.

나는 덮지 않은 국회, 모든 연령대의 재능 있는 사람에 대한 희생, 모든 연령대의 아름다운 여성에 대한 희생을 세우고 싶다. 일단 당신이 진짜 스님을 만나면, 당신은

하나.

성현은 천지의 신체적 대역이다.

홍보 방안을 내놓는데, 중점은 도덕이고, 금기는 장물이다. 얼마나 공식적인 버전인지는 반대여야 한다.

동물에는 세 가지 종교가 있다: 용은 희귀한 종으로 유교 사상과 가깝다. 원숭이, 여우, 학, 사슴은 신선에 가깝다. 사자

황소의 아들은 번역에 매우 가깝다. 식물에는 세 가지 종교가 있습니다. 대나무 난초는 유교에 가깝다. 도판 노계

근선 () 에 속한다. 연꽃 포도속,

번역에 가깝다.

부처는 "태양과 달이 수염미산의 산허리에 있다" 고 말했다. 고어, 태양과 달은 반드시 산 주위를 돌아야 한다. 기복이 있다면, 있을 것이다.

산꼭대기의 방해를 받다. 또 다른 구름은 이렇게 말합니다. "땅에는 아타다 수조가 있는데, 그 물줄기는 인도로 흘러 들어간다." 또 다른 구름은 이렇게 말합니다. "지구 바퀴 아래.

물차, 물차 아래의 풍륜, 풍륜 아래의 게으름바퀴. "저도 엄우의 사람이라고 합니다. 수염미산은 첫 사람입니다.

태양과 달은 두 눈이고, 연못물은 혈액순환의 네 글자이고, 지륜은 이 몸이고, 물은 배변을 하고, 바람은 낙담한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가끔 한 마디를 음미하는 것도 기쁘지만, 좋은 한 쌍이 없어서 시가 되지 않았다. 하나는' 곤충이 날아다니는 낙엽' 이고, 다른 하나는' 농촌' 이다

달이 시보다 크다 "고 말했다. 다음에 다시 이야기하자.

"공산은 사람이 없고, 물 속에 꽃이 있다" 는 말은 매우 아름답다. "이기는 것은 다행이다, 지는 것은 다행이다." 라는 말은 매우 수월하다.

기이한 경치를 이야기하다: "돛은 호남과 함께 돌고,

9 면 "두 문장, 범선의 묘경" 을 바라본다 티안 디 (Tian di) "두 문장, 풍경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거울과 물의 그림자, 받는 사람; 태양과 등불의 그림자, 주는 사람, 달의 그림자, 하늘의 받는 사람.

땅도 주는 데 쓰인다.

물의 소리는 폭포 소리, 유천 소리, 해변 소리, 도랑 소리 등 네 가지가 있다. 세 가지 바람 소리가 있습니다: 소나무가 있습니다.

소리, 가을 풀 소리, 파도 소리; 빗소리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파초 연잎 소리이고, 다른 하나는 처마 미끄럼틀 소리다.

모든 문인들은 부자를 경멸하지만 시와 산문에 능한 사람들은 종종 아름다운 옥석으로 칭찬을 받는다. 그러면 어떨까?

세상의 여가를 낼 수 있는 사람은 세상의 여가로 바쁠 수 있다.

도시에서 생활하려면 사진을 풍경으로, 분재를 정원으로, 책을 친구로 삼아야 한다.

이웃은 좋은 동반자가 필요하다. 만약 전부 나무꾼이 곡물을 관리하고 맑은 날과 비오는 날만 측정할 수 있고, 그것들을 오랫동안 계산할 수 있다면, 이것은 상당히 지루하다.

친구 사이에 시는 1 위여야 하고, 대화는 2 위여야 하고, 그림은 2 위여야 하고, 노래는 2 위여야 하고, 정치가는 2 위여야 한다.

목련꽃, 꽃은 꽃이다. 해바라기, 꽃 속 이윤. 연꽃, 꽃밭 속의 버드나무 아래 혜택. 크레인, 세계의 새.

닭은 조류 중의 이윤이다. 꾀꼬리는 조류 중의 류하혜이다.

악명이 없는 것도 오징어다. 거미도 죄를 짓고 토론을 계속 피하는 사람들이다.

흑백이 교차하면 검은색은 흰색을 오염시킬 수 있고, 흰색은 검은색을 가릴 수 없다. 향취는 뒤섞여 있고, 냄새는 향을 이길 수 있고, 향은 냄새와 다투어서는 안 된다. 이 신사는 키가 아주 작다.

사람 간 상호 공격의 대세도 마찬가지다.

부끄러움은 한 글자이기 때문에 군자를 대한다. 고통은 한 글자이기 때문에 소인을 대한다.

거울은 자신을 비출 수 없고, 저울은 자신의 무게를 가늠할 수 없고, 검도 자신을 때릴 수 없다.

고대인들은 "시는 가난하고 뒤떨어질 것" 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가난하다면, 당신은 더 많이 느낄 것이고, 쉽게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자라면,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근심과 빈탄천, 하소연자는 풍화설월일 뿐, 시는 변했다. 단 한 가지 여행 방법밖에 없습니다.

네가 본 산천, 강, 풍속, 물산, 민정은 전쟁 이후든 가뭄과 장마 이후든 결합할 수 있다.

시에서, 만약 내가 다른 사람의 가난을 빌려 나를 위해 탄식한다면, 시는 가난할 필요가 없다.

질문:

어떻게 생각하세요?

대답:

지금까지, 그것은 달콤한 커피 한 잔을 마시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