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바둑 13 개 기본 공식

바둑 13 개 기본 공식

바둑의 13 가지 기본 공식은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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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둑 입문 공식 소개

바둑의 공식, 동서고금의 바둑 선수, 여러 차례의 대국 실천을 거쳐 점차 공인되고 비교적 좋은 절차가 형성되어 결국 쌍방의 이익이 대체로 안정되고 대등한 바둑형, 즉 속칭 시발점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은 정사각형 바둑판과 흑백 원형 바둑을 이용하여 바둑을 둔다. 바둑판에는 19 개의 가로줄이 있어 바둑판을 36 1 개의 교차점으로 나눕니다. 바둑말이 교차에서 걷고, 쌍방이 번갈아 바둑을 두고, 떨어지면 움직일 수 없고, 다수가 이긴다.

검은 쪽이 먼저 가고, 이득을 보기 때문에, 인위적인 규정에 따라 경기가 끝날 때 흰색 측에 게시해야 한다. 고대 중국 바둑은 흑백변으로 대각선 위치에 대각성 두 개를 배치한 레이아웃으로, 일종의 정사각형 체계로, 흰 가장자리가 앞에 놓여 있다. 현대 바둑은 좌석 규칙을 취소하고, 검은 바둑은 먼저 흰 바둑을 두어 바둑의 변화를 더욱 복잡하고 변화무쌍하게 만들었다. 바둑도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바둑 게임으로 여겨진다.

바둑은 중국의 전통게임이자 국제게임으로, 두 사람의 대립지능게임에 속하며 중국 일본 한국 등 동아시아 국가에서 유행하고 있다. 중국에서 유래하여 춘추전국시대에 기록이 있다. 중화민족이 발명한 가장 오래되고 복잡한 지능 게임 활동 중 하나로, 거문고 서화 4 대 예술 중 하나이다. 수당 시대에는 북한을 거쳐 일본으로, 또 유럽과 미국 각국으로 전해졌다.

바둑은 직사각형 바둑판과 흑백 원형 바둑을 사용한다. 일반 바둑판에는 19 개의 가로선과 36 1 개의 교차점이 있습니다. 바둑말은 반드시 공간에서 금지점이 아닌 교차점을 걸어야 하며, 쌍방은 교대로 게임을 할 수 있다. 바둑을 떨어뜨린 후에는 움직이거나 후회할 수 없고, 숫자가 많은 승리.

흑방은 선우세가 있기 때문에, 인위적인 규정에 따라 경기가 끝날 때 백측에 눈빛을 주어야 한다. 한중일 등 국가별로 제정된 경기 규칙은 약간 다르다. 바둑은 풍부한 중국 문화의 내포를 담고 있으며, 중국 문화와 문명의 구현이다. 20 19, 1 1,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대표사업보호명부에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