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유치원 어린이날 유행 포스터-손으로 그린 유행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유치원 어린이날 유행 포스터-손으로 그린 유행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단어 유치원 유행 포스터 유치원 단어 유치원 유행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은 디자인 사이트의 템플릿이다. Draft design 웹 사이트의 템플릿 센터 페이지로 이동하여 위 검색 상자에 유치원 포스터를 입력하여 검색하고 이 주제에 맞는 포스터 템플릿을 선택한 다음 입력을 클릭합니다.

인기있는 테마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이 임박했습니다! ! ! 일반적으로 전체 POP 포스터에는 제목 (기본 제목/부제목), 텍스트, 가격, 테두리, 그림, 안내선, 장식 등이 포함됩니다. 일부 포스터에는 이러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다음 그림은 포스터의 주요 제작 프로세스가 중요한 노드에서 분해되고 힌트가 있음을 보여 줍니다.

단계 1: 먼저 문안을 정리하고 포스터 제목을 정리합니다. 주 제목과 소제목의 글자 수가 너무 길지 않도록 주의해라. 일반 주요 제목은 길이가 3-5 자이고 부제는 15 자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유머를 구하다. 우리는 오프닝 포스터를 예로 들어 창작을 한다. 참고: 제목은 전체 페이지의 약 1/3 을 차지해야 합니다. 위에 흰 가장자리를 하나 남겨 두다. (특별 알림: 포스터 주위에 하얀 가장자리를 남겨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 제목을 씁니다. 여기서 우리는17mm 의 필부제를 쓰고, 30mm 의 펜으로 주요 제목을 쓴다. 일반적으로 노란색은 한자를 직접 쓰는 데 사용할 수 없고 먼 거리에서도 쉽게 식별할 수 없기 때문에 간단히 장식해야 합니다.

세 번째 단계: 제목을 수정합니다.

제목은 한 사람의 얼굴과 같다. 포스터에서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우리는 제목을 수식해야 한다. 여기서는 먼저 검은색 마커 펜 (가는 머리) 을 사용하여 노란색 문자의 바깥쪽 가장자리를 따라 선을 그린 다음 적절한 펜 선을 두 번 사용하여 제목을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합니다.

4 단계: 깊이 코스메틱 제목.

만약 우리가 수성 마르크펜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더 깊은 수준에서 제목을 장식할 수 있다. 조건이 없으면 이 단계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단계: 본문을 쓰다. 다음으로, 본문에서 우리가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봅시다. 포스터 본문에 대한 다른 요구 사항은 글씨가 깔끔하고 식별하기 쉬우며 단락 앞에 공백이 없다는 것이다. 행간, 자간이 없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우리는 가는 표기법으로 글씨를 쓸 수 있다. 。 。 POP, 본문이 최대 100 자를 넘지 않습니다. 。 보통 30-50 자가 적당합니다.

6 단계: 작은 장식과 삽화

단락 사이에 작은 패턴이나 기호를 그려 구분하면 독자들이 피로를 느끼지 않고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텍스트에 밑줄을 긋습니다. 미술공이 있는 친구는 그 위에 삽화를 추가할 수 있어 우리 포스터에 금상첨화를 더할 수 있다. 그림을 그릴 줄 모르는 친구는 글씨로 문장 쓰기를 할 수 있고, 되도록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려고 할 수 있다. 색상은 세 가지를 넘지 않고, 이론적으로 정확하며,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일반 제목 색상은 풍부하고 문자는 검은색이며 다른 색상으로 강조 표시해야 합니다.

7 단계: 경계를 그리고 최종 검사를 수행합니다. 포스터를 전체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우리는 종종 이때 포스터에 테두리를 그린다. 물론, 만약 당신이 기업 맞춤형 모서리 포스터를 사용한다면, 이 단계는 생략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팝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손으로 그린 팝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손으로 그린 팝은 POP 광고의 일종으로, 주로 소비를 자극하고 유도하며 상점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는 데 쓰인다. 그 생산원가가 낮고, 색깔이 밝고, 판매원이 침묵하기 때문에 소매업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손으로 그린 팝 포스터는 어떻게 만들까요? 어떤 기교가 있습니까? 같이 보세요.

손으로 그린 유행하는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1

손으로 그린 ​​팝 생산의 일반적인 과정

첫 번째 단계: 활동 또는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수집합니다.

두 번째 단계: 제목을 다듬고 텍스트를 간소화하십시오.

3 단계: 적절한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4 단계: 적절한 배색을 선택하세요.

5 단계: 관련 그림을 선택합니다.

6 단계: 형식 요구 사항에 따라 팝을 만듭니다.

손으로 그린 팝을 만드는 기술

첫째, 손으로 그린 ​​인기있는 긍정적 인 단어 또는 활자를 연습하십시오.

문자는 포스터의 기초이다. 초보자는 서첩 한 권을 사서 마르크펜과 서예 연습격으로 서예를 연습할 것을 건의한다.

둘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글꼴 수정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제목은 포스터의 영혼이다. 표제어를 잘 하면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제목을 수식하는 방법이 많아서 초보자가 방향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너는 실천에서 네가 좋아하는 몇 가지 장식 방식을 찾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기교를 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잘 배울 수 있다. 또한 제작 시간을 단축하고 학생들의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의 품질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셋째, 조판 레이아웃에 주의하십시오.

가장 간단한 조판은 수평 배열이다. 초보자는 차라리 안정을 찾을지언정 생활과 변화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 이때 장식의 장식 선 또는 색상 블록을 통해 문자와 제목 문자를 구분할 수 있으므로 서로 구분하지만 서로 호응할 수 있습니다. 기타 조판 레이아웃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터의 사방을 비워 두다.

이것은 인기있는 포스터의 외부 "가스 보존" 이라고도합니다. 기체가 체류하지 않으면 포스터에 적힌 내용이 사방팔방으로 밀려 질식과 답답함을 느끼게 된다. 공백의 구체적인 폭은 포스터의 크기에 따라 다르며, 2 개 (530cm × 760cm) 팝지의 사방에는 3 ~ 5 cm 의 빈 공간이 있어야 한다. 4 인치 (390cm × 543cm) 의 팝 사방에는 2 ~ 4cm 의 공백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 폭발 카드 사방에 0.5 ~ 1 cm 을 비워 둡니다.

행간이 자간보다 크다.

POP 의 내용이 2 줄 이상 (2 줄 포함) 인 한, 각 문자 줄의 행간은 자간보다 크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특정 행간은 일반적으로 글자 높이의 1/3 부터 1/2 사이입니다. 자간의 요구는 글자가 옆에 붙어 있다는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함께 연결할 수 없으므로 일정한 간격을 남겨 두어야 한다.

제목, 그림, 텍스트는 각각 포스터 면적을 약 1/3 으로 차지합니다.

POP 의 제목과 부제목을 합치면 전체 POP 영역의 1/4 부터 1/2 까지 차지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제목은 포스터 면적의 약 1/3 을 차지합니다. (POP 텍스트 내용이 적으면 제목이 포스터 면적을 약1/2 로 차지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내용이 많은 경우 제목도 1/4 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색깔을 너무 많이 섞지 마세요.

포스터 한 장에 3~5 개의 테마 톤이면 충분하다. 색깔이 너무 많으면 어지럽기 쉽고, 너무 적으면 중점을 부각시킬 수 없다. 이를 위해 저자는 제목 글자를 1~3 가지 색상으로 쓸 수 있고, 본문은 한 가지 색 (즉, 한 가지 끝) 으로 쓸 수 있으며, 주요 내용 (예: "배송", "가격", "날짜") 은 다른 색으로 쓸 수 있다고 제안한다.

다섯째, 그림의 선택은 제품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은 날씬한 젊은 여성으로, 벽원의 대상 고객이 젊은 여성이라는 것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으며, 그녀의 날씬한 몸매는 제품의 살을 빼는 효과를 더 잘 보여줄 수 있다.

여섯째, 행사 포스터 제작.

일반적으로 행사 포스터의 주요 제목은 비교적 직설적이어서 어떤 행사인지, 혹은 주요 제목이 더 재미있고 자막이 더 직설적이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활성 포스터 마스터 템플릿이 있습니다.

1. 시간 및 위치 유형. 어릴 때 글을 써서' 언제 어디서 누가 발생했는가' 를 설명하는 것처럼, 우리는 이런 행사 포스터를 통해 시간, 장소 등 통지해야 할 일을 알려줄 수 있다.

2. 장려유혹형. "대상 밑에는 용감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경기 상품이 풍부하다면, 왜 모두에게 말하지 않습니까? 참석자 수가 두 배로 늘어나고 행사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질 것 같다.

물론 관련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을 곁들이는 것이 더 매력적이다.

손으로 그린 유행하는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2

사진에 따라 그림을 그리다

초보자에게 손으로 그린 것을 배우는 것이 사진에 따라 그림을 그리는 것보다 더 도움이 되며, 이는 미래의 야외 스케치와 창작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한다. 초보자가 직접 현장에 가서 사생한다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비율이 잘못되었는지, 아니면 너무 편향되어 한 가지 세부 사항에 집착하고, 빛의 표현에 끼워져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사진 커버리지에 따라 비교적 쉬워지므로 학생들은 빛과 그림자, 색깔, 비율에 주의를 산만하게 할 필요가 없다. 요점은 흑백회색의 대략적인 수준을 이해하는 것이다. 검은색의 표현은 엄밀한 스케치 표현이 아니다. 주로 대략적인 표현을 강조하고 그림의 리듬을 이해하는 것이다. 따라서 몬타구 손으로 그린 연습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우리는 끊임없이 연습하고, 그림의 조직 언어를 이해하고, 선택을 배워야 한다.

코팅은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첫째, 선택적 페인팅

우리가 선택한 모든 사진은 완벽할 수 없다. 우리는 다시 구도가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원칙은 각 사진의 시각적 중심과 초점, 즉 사진 자체의 주제를 선택하고 나머지는 부차적인 링크이므로 적절하게 잘라야 한다는 것이다. 개괄할 수 있는 그림은 화면의 필요에 따라 대담하게 생략하고 개괄하며 필요한 주관적 처리를 한다. 어떤 물체도 모든 것을 포괄할 필요가 없고, 화면에 따라 물체를 움직이고, 바꾸고, 풍경을 추가해야 하는 것은 모두 주제를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둘째, 대비를 강화한다

명암 변화의 대비를 강화하여 빛을 더 밝게 하고, 어둡고, 층계를 개척하다. 화면 밀도가 높은 대비를 강화하고 물체의 소재를 표현하여 재료의 차이를 강조하며 적당히 촘촘하고, 진정으로 소홀히 하지 않는 경지에 도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셋째, 몸을 파악한다

몽타주에서는 모양을 파악하고 또렷한 구조를 보여야 펜을 쓸 수 있고, 운필의 방향도 대상의 구조를 따라 가야 하며, 적은 승으로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체의 두께와 부피를 무시하지 말고, 이러한 세부 사항을 참을성 있게 발굴하여 화면이 보기 좋게 한다.

넷째, 표현 수법

사진에 따라 그림을 그리는 형식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선의 조밀한 관계로 화면 효과를 표현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 펜을 사용하여 색상을 줄이거나 풍부한 색상으로 렌더링하여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고 활기차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색칠 과정에서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계층적으로 깊이 들어가고, 전체로 시작하여 대비를 열고, 주체를 강조하고, 세심하게 그려야 한다. 마지막으로, 몽화를 연습하면 고도로 통일된 개괄적 능력과 밝은 회색 어두운 화면에 대한 예측 제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초보자가 신속하게 상태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되며, 손으로 그린 것을 배우는 지름길 중 하나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손으로 그린 유행하는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3 부

수분은 불투명한 수채화 물감으로 오랫동안 건축 도면을 그리는 데 사용되어 왔다. 그것의 적용 범위가 강하기 때문에 회화 기교는 쉽게 익힐 수 있다. 파우더 렌더링과 현기증 제거 기술을 소개하겠습니다.

건축 도면에서 그라데이션은 빛의 그림자를 표현하는 열쇠입니다. 수분과 수채화 렌더링의 주요 차이점은 획의 방식과 적용 방법입니다. 일반 브러시는 넓은 면적이 균일해서는 안 된다. 작은 브러시로 매우 두꺼운 수분 물감을 화지에 빠르게 바르고 반복해서 칠해야 한다. 면적이 크지 않으면 수분평필로 종이에 색을 칠할 수 있다. 어지러운 과정에서 서로 다른 브러쉬의 특징에 따라 여러 개의 펜을 동시에 사용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분으로 현기증을 없앨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직접 또는 연속 착색법

이 그라데이션 방법의 대부분은 작은 영역 렌더링을 사용합니다. 이 페인팅 방법은 색상을 아래로 흐르게 하는 대신 획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하면서 페인트를 직접 조정하는 것입니다. 대규모 수분화 렌더링, 작은 나무판자 브러시로 왔다갔다하며 색상을 추가하여 어지럽게 보이게 합니다. 종이는 반드시 촉촉하게 유지해야 한다.

(b) 수묵, 수채화에서' 씻기' 를 모방하는 렌더링 방법.

수분은 수묵화와 수채화보다 진하지만 널빤지의 경사가 가파르면 천천히 널빤지를 따라 흘러내릴 수 있다. 따라서 "헹굼" 방법을 사용하여 넓은 영역의 그라데이션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수묵화 수채화와 똑같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③ 점화렌더링법

이 방법은 작은 펜촉 구도를 사용하는 것으로, 시간이 오래 걸리며, 참을성 있게 서로 다른 파우더 물감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수준에 놓이게 한다. 하늘, 나무, 연못, 잔디밭은 모두 점화를 통해 채색할 수 있으며, 전시된 물체는 색채가 풍부하고 빛이 강렬하다.

④ 스프레이 바닥 방법

스프레이는 압축 공기로 분말이나 특수 물감을 에어브러쉬의 노즐에서 뿜어내어 입자형 안개를 형성하는 것이다. 뿌리기 전에 조각 마스크를 준비하여 덮어야 한다. 따라서 이 방법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번거롭다.

결론적으로 건축 표현 수법을 만드는 목적은 건물을 더 잘 표현하고 건축가의 설계 의도를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어떤 표현을 선택하느냐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의 숙달과 취향에 달려 있다. 건축 표현은 건축가의 일에 대한 "설명" 일 뿐이다.

손으로 그린 유행하는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4

우선, 비교해 보세요.

대비는 예술 디자인의 기본 정형기술이다. 두 가지 다른 것을 비교해 보면 모양과 색깔을 대비라고 한다. 방원, 신구, 크기, 흑백, 깊이, 두께 등이 있습니다. 두 개의 뚜렷한 대립의 원소를 같은 공간에 배치하고 디자인을 통해 대립과 조화, 모순과 통일, 강한 대비에서 뚜렷한 대비를 얻고 상보성과 만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조화.

조화는 조화의 의미를 포함한다. 기능적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전제하에 실내의 다양한 물체의 모양, 색, 빛, 품질의 조합을 조정하여 매우 조화롭고 통일된 전체가 되었다. 조화는 환경과 조형의 조화, 소재 질감의 조화, 색조의 조화, 스타일의 조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조화는 시각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조용하고 평화로운 만족감을 줄 수 있다.

셋째, 대칭성

대칭은 형식미의 전통 수법이자 인류가 장악하고 있는 최초의 형식미의 법칙이다. 대칭은 절대 대칭과 상대 대칭으로 나뉜다. 위/아래, 왼쪽/오른쪽 대칭, 동형, 동색 및 정렬 정렬을 절대 대칭이라고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상대적으로 대칭입니다. 대칭이 주는 느낌은 질서, 엄숙함, 깔끔함이 조화의 아름다움이다.

넷째, 균형.

생활 속에서 금계독립, 배우 줄타기, 힘의 균형에서 안정된 시각예술로 즐기며 일종의 시각적 균형심리를 얻을 수 있다. 균형은 중심 축과 중심점에 따라 서로 다른 모양, 구성요소 및 색상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대칭 형식에 비해 균형 형식은 생동감 있고, 이미지, 조화, 아름답다.

다섯째, 수준.

장식적인 구도는 층을 구별하여 화면이 깊이, 폭, 풍부함을 가지게 해야 한다. 층층이 부족하면 평범함을 느낄 수 있고 인테리어 디자인도 공간 층감을 추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색상은 차갑고 따뜻한 변화, 밝기에서 어두운 변화, 복잡에서 단순한 변화, 모양에서 작은 변화, 정사각형에서 원형으로의 변화, 구도가 집결에서 분산에 이르는 변화, 텍스처가 단일에서 다양한 변화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변화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계층 적 변화는 매우 풍부한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섯째, 메아리.

메아리는 그림자와 함께 간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호응하는 방법과 신체 처리를 통해 천장, 바닥, 책상 등의 부분이 그에 상응하는 역할을 합니다. 메아리는 균형 잡힌 형식미로 각종 예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법이다. 메아리에도' 대응 대칭' 과' 상대적 대칭' 이라는 이론이 있다. 메아리의 예술적 효과는 일반적으로 이미지 대응, 허실상생, 기세상생 등의 수단을 통해 얻어진다.

일곱. 계속.

연속성은 연속 연장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이미지' 라는 단어를 모든 물체의 외부 모양을 가리킨다. 이미지가 규칙적으로 올라가거나 내려가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계속됩니다. 이런 연속 수법은 공간에 적용되어 공간에 확장감이나 안내감을 주며, 심지어 환경 속 중요한 풍경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을 깊어지게 한다.

여덟, 말은 간결합니다.

간결 또는 간결. 화려한 장식과 불필요한 액세서리가 없는 실내 환경을 말합니다. 적고 정교한 원칙에 따라 실내 장식을 최소화하다. "적으면 많고, 간단하면 풍부하다" 고 생각한다. 심플함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제창할 만한 방법 중 하나이며,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유행하는 추세이다.

아홉, 유일무이하다.

유일무이한 것도 특별하다고 한다. 독특한 점은 원래의 법칙을 돌파하고 닭떼를 세우는 데 있다. 자연계에서' 상록수 속의 붉은 색과 사막의 녹색' 은 모두 독특한 표현이다. 독특함은 두드러지고, 상호 비교에 존재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개성과 특색을 창조하기 위해 파격적인 상상력을 높이 평가한다.

X. 말투.

색상은 조형 예술 디자인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색깔이 다르면 사람들이 시각적으로 다른 색깔을 느낄 수 있다. 예를 들어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은 따뜻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청록색은 차갑고 조용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냉색계라고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다양한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동색, 유사 색상, 인접 색상, 대비 색상" 등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다른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