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숭배의 말과 필순

숭배의 말과 필순

배자의 획 순서: 왼쪽, 가로, 가로, 왼쪽, 가로, 가로, 가로, 가로, 세로.

백 (병음: B, B) 은 한자 (상용자) 로 중국어의 1 급 통용 규범이다. 이 단어는 서주 시대의 금문에 처음 등장했다. 그것의 고자형이 손을 들어 절을 한다고 할 때, 그것의 본의는 공손한 예의이며 존중으로 이어진다. 존경에서 방문과 예우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회의에서 어떤 의식을 통해 형성된 어떤 관계까지, 관원까지 확장되었다. "예배" 라는 고자형을 말할 때 손으로 풀을 뽑는 것은 본의가 뽑히는 것이다. 무릎을 꿇는 것은 풀을 뽑는 것과 비슷하기 때문에, 몸을 굽히는 것으로 이어졌다.

고서 해석:

이 단어들을 해석하다.

(? 머리 (손) 가 땅에 닿다. 손에서? 。 -응? 갑작스러운 목소리.

안녕, 양웅이 두 손에서 작별을 고하고 있다.

, 고대 중국? , 중고.

참고 사항:

서카이의 주석: "? 흥미가 있으면 병에 걸리니 따라와야 한다. " 첫째: 계푸' 설문해자':' 첫 번째' 는' 손' 이어야 한다. 만약 1 등이라면, 그렇죠? 첫 번째 (첫 번째) 도 마찬가지다. ""

강희 사전:

고문:? ,? ,? ,? ,? 。

당운은 이상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다. 길운',' 운동회',' 정운' 이 이상하다. 소리를 거두다. -응? "설문" 반복어: 양웅이 말했다. 안녕, 양손으로 봉한다. "교외 특별 제사": 예배, 서비스, 절을 합니다. 희소성: 숭배자들은 말을 잘 듣는다. 리 zhouguan 순수한 대나무 아홉 구별? 참고: 머리는 1 위이고 머리는 땅입니다.

고개를 끄덕이며 땅을 두드리다. 공패, 머리 상대, 이른바 손배. 안녕히 계세요. 안녕히 계세요. 그리고 보상을 해 주세요. 맹렬하게 숭배하고, 기억하고, 숭배한다. 홀수, 홀수와 짝수, 즉 일종의 숭배로 읽는다. 짱, 신문 처럼 읽고, 그리고 예배 도 있습니다. 숭배할 때가 되었지만 손을 내려 주세요. 진동, 떨림, 숭배 변화.

시서: 우선, 사과는 첫 번째 곳에서 다음 곳까지 잘못을 저질렀다는 뜻입니다. 두 번째는 고개를 끄덕이는 것이다, 즉 지면에서 시작하는 것이다. 셋째는 공입니다. 즉, 첫손이 땅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넷째, 진동, 즉 기절될까 봐 어쩔 수 없이 시동을 걸었다. 다섯째, 백길, 이것은 우아함과 매너를 의미한다. 일곱, 이상한 숭배, 이건 더 이상 숭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여덟, 짱 과 예배, 즉 대답과 예배. 9. 숭배, 즉 직설적이고 겸손하고 약간 손을 대는 사람도 현재 여성 숭배의 대상이다.

다시 경배하고 두 손을 엎드리다. 무· 논자전: 숭배와 수용.

또 다른' 견자 개요': 균형과 숭배. 참고: 턱이 접히고 머리가 허리와 평평함을 나타냅니다.

조정에서는 관원 한 명이 참배하는 것을 허가했다. "역사 기록 Huaiyin 허우 열전": 일반 예배 편지. 좌웅 \ "후한서 열전 \": 예를 들어 유류처럼, 움직임이 부족하다.

구부렸다. 시 후난: 개단탕, 그를 숭배하지 않는다. 시서: 그 가지를 기어내려, 사람들이 참배하도록 내버려 두다.

또 풀 이름이다. 엘야 조씨: 황새를 숭배합니다. 참고: 상업 용지로 의심됩니다.

벤 왼쪽? 。 6 권의 책은 어때요? 。

《설문》의 고서는 숭배를 받았다. 손에서 손을 잡았더니 갑자기 소리가 났다. 그리고? 。 서카이는 말했다: 진격의 병도, 그래서 나는 그것을 숭배한다. 이 다섯 폭의 그림의 세부 사항을 주의해 주세요. 성급 근무요? 。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