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이 번체자' 찐빵 콩' 을 어떻게 읽습니까
이 번체자' 찐빵 콩' 을 어떻게 읽습니까
Q \ (\): 반대 심문 (A. Where, how, how, 예: "감히", "비교", "수용 가능", "터무니없는"; B. "안 함", "안 함", "관심 없음" 등 하지 마십시오.
K 인가요?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1. 같은' 케이' 로 행복하다.
고대의' 계' 는 승리였다.
-응? 광운, 길운, 운휘, 몇 컷, 음. 《설문》도 선생님의 진동과 즐거움이다.
나는 원한다, 나는 원한다. 서열' 은 현재 한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 옥조각' 은 안전하고 조용하다. \ "광운 \" 도 한 번. 운율 속의 부자연스러운 단어. 오자의 노래' 라는 책은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시가 남국을 부르다》는 것은 하룻밤이 아니다. 전기는 사실이 아닙니까?
정운' 과' 정운'? 참수, 음갑. 판다랑 같이 열어요? 통과하다. 군사 승리의 기쁨도 마찬가지다.
행복과 조화. ○ 전적에 따르면 개선가, 케이풍, 개티, 레카이는 모두 빌려온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분, 케이, 이통 두 부분.
어휘 "산 아래 산 아래" 는 특별한 성에서 온 것이다. < 연대는 콩성에서 왔다. 풍습은 산이지, 그렇지 않다. 문동 야오극은 다르다.
고증: [설문도 스승. 원문에 따라' 여행' 이라는 글자를 더하고 싶습니다.
Duan yucai "청나라 훈련 노트: 교사의 생계로 돌아 가기." 숫양이 말했다. 신전에서 나온 병사. 일본 진동 여단에 들어가다. 이주달락사악. 왕세다가 제안했다. 그럼 Lekai 를 연주하게하십시오. 주의하다. 큰 성과를 거두고 조상에 대한 공헌이 크다. 르 카이, 건설 산업의 행복. 정사농은 춘추에 진문공이 성부에서 초국을 물리쳤다고 말했다. 천월. 진 () 에 동반하여 진진하다. 고전에 따르면, 당신들은 모두 케이를 합니까? 나는 그것에 오르고 싶다. 제각기 제각기 욕망이 있고, 또한 판에 박힌 못이다. 다엽자. 오늘 삭제하겠습니다. 등반을 원하는 사람들은 지도자를 원한다. 얼마나 많은 말을 했습니까? 。 이 점에 대해 몇 마디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비행기에 탑승하고 싶습니다. 쩡 닫아 물었다. 주공이 말했다. 왜 안돼? 주의하다. 언어 초월식. 이에 따라 의식은 불가능에 가깝다. 한나라 병길전. 칭찬은 당연한 것이다. 네가 아직 말을 하고 있을 때 칭찬과 표현이 적당하다. "주" 에는 여러 가지 글이 사용되었다. 두 가지가 분명합니다. 얼마나 빚졌어? 다행히도. 왕 wenshizi 주, 공자 사원 희생 기념물? 단어. 비슷하거나 비슷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응? 즉, 변할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어려워요? 。 그래서 의심할 만하다? 。 만약 네가 남방을 불러 전파하게 한다면, 너는 승낙하지 않니? 후세 사람들이 글로 말하는 것은 바로 오늘 비속어의 뜻이다. 증자와 병길은 두 글자가 반대인 것 같다고 물었다. 하지만 그 방랑과 판단의 의미도 마찬가지다. 콩에서 오다. 콩이' 성' 자 투고로 여겨지는 것은 영광입니까? 진악도 마찬가지다. -응? 너의 목소리를 저장해라. -응? 모든 책은 소형이다. 아닙니다. 오늘, 혁본? 도박 언어가 정확하다. 시장이 절단되다. 십오. 좋은 소식을 선포하다. 아닙니다. 그것에 속하는 모든 사람은 그것에 종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