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사철생 고전 어록
사철생 고전 어록
학교와 사회에서 모두 그 고전 어록을 잘 알고 있는데, 그것들은 관점이 뚜렷하고 사상 내용이 깊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아직도 우수한 고전 어록을 찾고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수집한 사철생의 고전 어록입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스틸생 고전 어록 1 1)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면 잊지 마세요.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지만, 어떤 것은 소장품에만 적합하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2) 꿈은 너를 매료시키고, 먼 곳은 기쁨으로 변한다. 추구는 당신을 충실하게 만들고, 실패와 성공을 동반합니다. 생명이 아름다움의 형태로 그 가치를 증명할 때, 기쁨은 즐거움이고, 고통은 즐거움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스틸슨 "영혼의 물건"
3) 생활에는 세 가지 근본적인 딜레마가 있다. 첫째, 인생은 자신이고, 태어날 때부터 수많은 다른 사람들 속에서 생활하며, 완전히 다른 사람과 교류할 수 없다. 이것은 외로움을 의미한다. 둘째, 사람은 천성적으로 욕망이 있고, 사람이 욕망을 실현하는 능력은 영원히 욕망을 따라잡을 수 없다. 이것은 영원한 거리입니다. 셋째, 인생은 죽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죽음을 위해 태어났다. 이것은 두려움을 의미합니다. -Shi Tiesheng "인생은 현과 같다"
4) 관건은 살아남는 것이다. 정상인의 죽음은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장애인보다 더 놀라운 것이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죽음명언) 불행한 사람은 살기 위해 발버둥치고 있다. 이것은 생명을 증명하는 생사 대결이다. 생명의 아름다움은 완벽한 몸매에 있지 않다. 나는 생사를 신경쓰지 않는다. 죽음은 쉽고, 사는 것은 어렵다. --스틸슨 "스틸슨 문집"
5) 사람들은 연습 중에 방향을 잃기 쉽고, 길의 기적에서 멈추고,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잊기 쉽다. -스틸슨' 의림'
6) 착함은 네가 앞으로 나아가기만 하면 그는 늘 길을 비켜준다. 하느님의 사전에는 선과 길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스틸슨 \ "깨진 펜 \"
7) 그러나 태양, 그것은 항상 일몰과 욱일이다. 그가 산을 내려와 모든 황량한 여광을 모았을 때, 바로 그가 산꼭대기 반대편으로 올라가 불길을 일으켜 맹렬한 아침 빛을 분산시켰을 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틸슨 \ "나와 지단 \"
8) 우리 자신의 생각으로 남의 사랑을 간섭하는 어떤 행위도 역류일 뿐이라는 점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9) 나는 손으로 반짝이는 눈송이를 만졌고, 눈송이는 눈물처럼 내 손바닥에 녹았다. --스틸슨 "태양이없는 구석"
(10) 수년 만에 처음으로 이 화원에는 도처에 나의 바퀴 자국뿐만 아니라 곳곳에 우리 어머니의 발자국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1 1) 운명의 경우 정의에 대해 이야기하지 맙시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12) 운명이란 이' 인간대극' 이 다양한 캐릭터를 필요로 한다는 뜻이며, 당신은 그 중 하나일 뿐, 당신은 그것들을 마음대로 바꿀 수 없습니다. -스틸슨 \ "깨진 펜 \"
13) 그녀는 내가 다시 나가는 것을 보고 "나가서 활동하며 지단에서 책을 보는 것이 좋다" 고 말했다 몇 년 후, 나는 어머니의 말이 실제로 자기 위안이라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비밀기도, 일종의 간청과 고발이었다. --스틸슨 "영혼의 물건"
(14) 어떤 사상이든 한정된 사물이든 제한된 범위 내에서 유효하다. 영혼이 무한한 존재를 가리키는 것은 무한한 추구일 뿐만 아니라 무한한 신비이자 상호 간섭과 무한한 구성의 무한한 가능성이다. 사상은 이성에 의지할 수 있다. 영혼은 이성을 초월하여 느끼고 기도하고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결국, 사상은 단지 하나의 도구일 뿐,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안다" 와 "안다" 를 하게 한다. 영혼은 목적지입니다. 사랑과 신뢰가 필요합니다. 사상과 영혼은 보이지 않는 방해와 같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스틸슨 \ "깨진 펜 \"
15) 나는 전생을 세어볼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살 것이다. 너는 나와 함께 웃을 수 있다. 그래서 죽음은 너와 나와 무관하다. -스틸슨의' 영원히'
사람은 고난을 피하거나 희망을 포기할 수 없다. 이런 의미에서 신은 존재한다. 운명은 뇌물을 요구하지 않지만 너와 함께 있기를 바란다. 이것은 신앙의 참뜻이자 신도의 길이다. -스틸슨 \ "깨진 펜 \"
17) 지난 400 년 동안 고묘 처마의 과장된 색유리를 침식해 문벽에 나타난 성홍색을 없애고 높은 벽과 흩어진 옥조각 울타리를 무너뜨렸다. 제단 주위의 노백나무는 점점 변천이 되고, 곳곳에 잡초와 덩굴이 자유롭게 활짝 자란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18) 좋아하지만 사랑하지 않지만, 사랑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좋아하는 것과 사랑하는 것은 같은 것이 아니다. 좋아하는 것은 어떤 좋은 것과 심지어 좋은 것을 보는 것이고, 그에 따른 생각은 소유하고 싶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더 많이 사랑하는 것은 나쁘거나 충분하지 않은 것을 보는 것이다. 사실, 그것은 아주 좋거나 아주 좋기를 기대하며, 그에 따른 인센티브는: 기꺼이 지불하겠다는 것이다. --Shi Tiesheng 의 사랑 문제
19) 죽음은 서두를 필요가 없는 일이고, 아무리 연기해도 놓칠 수 없는 일이며, 반드시 다가올 명절이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20) 많은 책을 읽을 필요는 없지만, 이 침묵을 마음에 들어해야 한다. 그것은 단지 읽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사고하는 것을 가르쳐 준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너는 더 많은 책을 읽을 수 있지만, 세상에 아무도 다 읽은 적이 없고, 많은 사람들이 많은 책을 읽었지만, 사상능력이 없다. -스틸슨 \ "깨진 펜 \"
2 1) 저는 제 인상의 일부입니다. 제 인상은 저입니다. --스틸슨 "정적 노트"
22) 우리의 소위 시작은 종종 끝이고, 선언의 끝은 시작이다. 목적지는 우리가 출발하는 곳이다. --스틸슨 "정적 노트"
23) 열정이 넘치는 모든 배우는 불가피하게 인질이 된다. 감상력이 있는 모든 관중들은 교묘하게 음모를 산산조각 냈다. 모든 지루한 배우들은 그가 항상 이 연극이 자신과 무관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모든 불행한 관중들은 그가 항상 무대에 너무 가까이 앉아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 정원에 앉아 있는데, 원신은 여러 해 동안 나에게 말했다. "얘야, 이건 너의 죄와 기쁨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스틸슨 \ "나와 지단 \"
(24) 사람의 본명은 욕망이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25) 사람이 태어날 때, 이것은 더 이상 논쟁할 만한 문제가 아니라 하느님이 그에게 주신 사실이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이 사실을 주셨을 때, 그는 이미 그 결과를 보증하셨기 때문에 죽음은 서두를 필요가 없는 일이었고, 죽음은 필연적인 명절이었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스틸슨 \ "나와 지단 \"
(26) 불완전함은 외로움이다. 보상을 구하는 것은 외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이다. 한 외로움이 다른 외로움을 찾을 때 사랑에 대한 갈망이 생긴다. --스틸슨 "정적 노트"
(27) 나는 나팔을 부는 사람을 볼 수 없지만, 별이 빛나는 밤하늘에서 노래를 부르고, 때로는 슬프고 즐겁고, 때로는 시끌벅적하다. 아마도 이 단어들은 그것을 형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깨어나서 그것이 과거, 현재, 미래에 울리고 영원히 회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28)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지만, 어떤 것은 소장하기에 적합하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29) 과학의 요구는 진리이고 신앙의 요구는 진실이다. 과학은 사물을 연구하고 신앙은 하나님을 대면한다. 과학은 사람을 육체로 보고 그 기능을 분석하지만, 신앙은 사람을 영혼으로 보고 그 의미를 추구한다. 과학은 유한한 업적 앞에서 자만하고, 신앙은 무한한 존재 앞에서 활달한다. 과학은 사람의 힘을 보고, 나라를 지적하고, 자신을 세상의 주인으로 여기고, 믿음은 사람의 고통, 연약함, 추함, 묵상과 반성을 보고, 생명을 하나의 경험과 귀의의 여정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스틸슨 \ "깨진 펜 \"
30) 시간이 우리를 제한하고 습관도 우리를 제한한다. 헛소문 같은 여론이 우리를 현실에 갇혀서, 우리 눈을 감고, 환상적인 하루 동안 아무 일도 하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햇빛은 일종의 마법, 주문이다. 그것은 죽은 사람의 규칙을 막힘 없이 만들고 현실을 마법으로 죽인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낮의 마력 속에서 모든 사람은 긴장하고 고지식한 역할을 하며, 모든 말, 행동, 사상, 꿈은 사전 설정된 절차에 의해 묘사된 것 같다. --스틸슨 "영혼의 물건"
3 1) 사랑의 근본적인 소망은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자유로운 언약을 찾는 것이다. --스틸슨 "정적 노트"
(32) 이 해안은 영원히 불완전하다. 그렇지 않으면 건너편이 무너질 것이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33) 당신은 독특하지만 통일에 굴복해야 합니다. 너는 자유롭지만, 너는 반드시 금기와 타협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집단과 친해지기를 갈망하고, 그들의 수용을 갈망하기 때문입니다. 너는 조에서 제명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당신은 외롭고, 당신은 독특하지만 외로운 영혼입니다. 천성적으로 이렇다. 인생은 이렇다. 그리고 영원히 이렇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스틸슨 "정적 노트"
(34) 인생의 의의는 밖으로 찾는 것이 아니라 안쪽으로 건설하는 것이다. 그 뜻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생리적인 사람은 만날 기회가 없다. 그 의미는 정신에 의해 제기되고 정신에 의해 실현되는 것이다. 이것은 신성이 인간성에 대한 요구이다. 이런 요구로 이미 망망한 우주에서 사라진 생명의 의미가 다시 모이고, 운명의 무상함 속에서 잃어버린 생명의 의미는 더욱 지혜로워지고, 사람의 불구에 갇힌 생명의 의미는 길을 보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스틸슨 \ "깨진 펜 \"
(35) 사람의 일생은 이 현과 같다. 조여야만 잘 칠 수 있고, 잘 치면 충분하다. -Shi Tiesheng "인생은 현과 같다"
(36) 사람은 모든 것을 포기할 수는 있지만 이해받고 싶은 열망은 포기할 수 없다. --Shi Tiesheng 의 사랑 문제
(37) 하느님께서는 누구에게도 "가장 행복하다" 라는 단어를 주지 않으십니다. 그는 모든 사람의 욕망 앞에서 영원한 거리를 설정하고 모든 사람에게 공평한 경계를 주었다. -Shi Tiesheng "인생은 현과 같다"
(38) 사람과 신 사이에 영원한 거리가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신앙의 신이 세상의 지팡이가 되고, 희망을 해석할 권리가 강자의 손에 떨어지면, 그는 곤경에 빠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스틸슨 "영혼의 물건"
(39) 역사의 매 순간마다 무수한 역사 유포와 무한한 시간 확장이 있다.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외롭고, 무수한 역사와 무한한 시간이 산산조각이 났다. 침수된 물줄기, 고독 속에서 기도하고, 부서진 곳을 바라보거나, 꿈속에서 다시 만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기억, 그래서 그것은 새장입니다. 인상은 새장 밖의 하늘이다. --Shi Tiesheng 의 기억과 인상
(40)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누가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Shi Tiesheng "인생은 현과 같다"
4 1) 네가 잊고, 눈치채지 못한 것은 한 번도 일어나지 않은 것과 같다. --스틸슨 "정적 노트"
42) 열정이 넘치는 모든 배우는 불가피하게 인질이 된다. 감상력이 있는 모든 관중들은 교묘하게 음모를 산산조각 냈다. 모든 지루한 배우들은 그가 항상 이 연극이 자신과 무관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모든 불행한 관중들은 그가 항상 무대에 너무 가까이 앉아 있기 때문이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43) 나는 종종 이 안에 운명의 냄새가 난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이 오래된 정원은 이미 400 여 년 동안 나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 같다. --스틸슨 \ "나와 지단 \"
(44) 사람들은 연극이 필요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유로운 시간과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영혼에 대한 통쾌한 표현이 필요하다. 그들은 예술의 진실로 거짓된 현실에 반항하고, 이 극장의 가능성으로 현실의 불가능을 구하고, 이 무대나 스크린상의 실현으로 주변의 비현실적인 것을 캐묻고 싶어한다. -스틸슨 \ "깨진 펜 \"
(45) 완전한 완벽함은 완전한 무력감일 뿐이다. -스틸슨 \ "깨진 펜 \"
(46) 낮의 선명도는 제한되어 있지만 밤은 길다. 특히 유동이 겪는 어둠은 끝이 없다. -스틸슨 \ "깨진 펜 \"
(47) 실패에 익숙한 도박꾼처럼, 그는 반복되는 실패를 뒤로하고, 모든 바지를 진 후에도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 차서 다음 경기에서 이길 것이다. 이게 뭐가 나쁜가요? 이게 뭐가 나쁜가요? --스틸슨 "영혼의 물건"
(48) 사람은 사랑이 없으면 안 된다. 특히 사랑이 없으면 안 된다. 사랑받지 않는 것은 무섭지만, 당신의 사랑의 본능이 희망이 없다면 더욱 무섭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당신이 사랑받을 수 없다면, 그것은 어두운 길입니다. 사랑이 있는 마음은 여전히 당신을 비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전혀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계속되는 가을비처럼 당신의 삶을 차갑게 만들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Shi Tiesheng "인생은 현과 같다"
49) 하지만 당신이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은 당신이 연기할 필요가 없는 일이라는 것을 증명하지 않습니까? --스틸슨 \ "나와 지단 \"
(50) 이성에게 얼마나 실망했든 간에 사랑에 실망할 이유가 없다. 사랑 자체가 희망이고, 영원히 삶의 희망이기 때문이다. 사랑은 당신 자신의 자질, 당신 자신의 영혼, 당신 자신의 처지, 다른 사람과는 무관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은 명사가 아니라 동사, 영원한 동사, 끝이 없다. --스틸슨 "정적 노트"
사철생 고전 어록 2 1. 사랑은 현실만이 아니라 이상이나 꿈이다. 이렇게, 사랑의 현실이 불완전할 때, 현실을 좋아하는 중국인들은 전면적으로 현실에 빠지지 않고 그들의 사랑의 꿈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2. 사랑이 당신의 소원이라면, 사랑은 이미 당신에게 유익했습니다. 당신은 어떤 상황에서도 정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작가는 자신의 미망에 기여해야 한다.
4. 낮에 모든 지혜와 곤혹이 사라지고 밤이 되면 다른 눈으로 세상을 보길 바랍니다.
인간성을 없애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욕망을 없애는 것이다.
6. 사람이 살아야 하기 때문에 결국 이렇다. 사람의 본명은 욕망이다.
7, 아이들, 이것은 다른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당신의 죄와 행복입니다.
8. 지옥과 천국은 모두 인간, 즉 장애와 사랑, 즉 원죄와 구속에 있다.
9. 지속적인 고통은 지속적인 자신감이 필요한 원인이다. 이것은 자신감의 원칙이므로 약간 바꿀 수 없다.
10, 사랑은 일시적인 연약함, 다른 사람의 심정에 도움을 청하는 것, 다른 사람의 주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참여이다.
1 1, 완벽한 완벽함은 완전히 갈 곳이 없을 뿐이다.
12, 자신을 변명하고, 시기적절하지 않은 큰소리로 자신을 괴롭힌다.
13, 우주는 끝없는 욕망으로 한 곡의 가무를 영원으로 정련한다. 이런 욕망이 어떤 인간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지는 무시할 수 있다.
14, 살아 있는 것보다 사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오직 사람만이 고집스럽게 묻고 사는 의미를 요구하고 있다.
15. 자신감, 사전 약속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사후 칭찬도 필요하지 않다. 그것의 은혜는 그것이 곤경에 처했을 때만 얻을 수 있다.
16, 나는 우주의 팽창이 부주의한 사고 때문이라고 의심한다.
17, 기념의 풍습이나 방식은 다양할 수 있지만, 항상 있어야 한다.
18, 사실 세계에서 더 많은 것을 삭제할 수 있지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19, 종잡을 수 없고 미묘하고 불확실하다. 바로 밤이다.
20, 불행할 때, 그것은 지혜와 신념이 필요한 때이다.
2 1, 신은 영광과 행복을 약속하지 않지만, 신은 당신의 희망을 축복합니다.
22. 어두운 밤의 눈을 뜨고서야, 사실 모두가 고통스럽게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오직 사랑만을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3. 사람들은 이 어쩔 수 없는 현실에서 정토와 완벽한 시간을 꿈꾼다. 마치 밋밋한 현실 생활에서 허구의 예술을 갈망하는 것처럼.
24. 현실에 불만을 가져서는 안 되고, 영원한 꿈에 화를 내고,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25. 지금도 나는 분명히 볼 수 있다. 일단 내가 그것을 오랫동안 떠나야 한다면, 나는 그것을 얼마나 그리워할 것인가, 얼마나 그리워할 것인가, 얼마나 꿈꿀 것인가,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놓칠 수 없기 때문이다.
26. 시간이 오래되어 우리 모두가 알고 싶은 욕망이 있는 것 같지만, 어떻게 입을 열어야 할지 모르는 것 같아 눈을 떼고 스쳐 지나갔다. 우리가 이렇게 하는 횟수가 많을수록, 어떻게 입을 열어야 할지 알 수가 없다.
27. 만약 하나의 생각이 자신의 방식으로 발전하여 생활의 가능한 장소를 개척한다면, 그것은 이미 무대가 없는 예술이다.
28.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모든 사람의 세계는 사실 매우 작다. 모든 작은 세상은 실용적일 때만 의미가 있다. 일단 은퇴하면 이해하기 어려울 것이다.
29. 사람이 할 수 없는 것은 제한과 장애이다.
30. 철학에 대해 조금 알고 포기한 신은 철학에 정통한 후 개종한 하나님과 같은 신이 아니다.
3 1. 만약 종교가 사람들이 모르는 상황에서 무관한 것에 대한 맹목적인 숭배라면, 생명의 근원에서 비롯된 고집은 오히려 종교정신을 만들어 낸다.
32. 뇌가 영혼을 통제하게 하지 말고 영혼이 뇌를 조작하게 해야 한다.
33. 내 역할의 모든 행동이나 심리는 내 것이다. 그들 중 일부는 이미 나타났고, 다른 사람들은 가능성 속에서 웅크리고 행동을 기다리고 있다.
34. 남의 추함을 발견하는 것은 자신의 추함을 발견하는 것이다.
35. 이 해안은 영원히 불완전하다. 그렇지 않으면 건너편이 무너질 것이다.
36. 시간은 우리를 제한하고 습관도 우리를 제한한다. 헛소문 같은 여론이 우리를 현실에 갇혀서, 우리 눈을 감고, 환상적인 하루 동안 아무 일도 하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37. 뇌는 뇌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마음은 뇌보다 더 넓고, 더 깊고, 더 복잡하다.
38. 고난은 자연을 파괴하고 슬픔은 없지만 고난은 모든 것을 파괴한다.
39. 사랑은 손이 닿지 않거나 없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태어나게 하고, 말이 존재하게 하고, 믿음이 불멸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40. 세상에 고난이 없다면 세상이 존재할 것인가?
4 1, 모두가 일종의 메시지 전달과 연속이다. 모든 정보가 연결될 때 역사와 우주의 영원한 열정이다.
42. 영혼에 있어서 사람들은 평생 분투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결국 하루 종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면, 그들은 인생의 최대 가치를 실현한다.
43. 어떤 사람들은 원래 행복했지만, 그들은 매우 불안해 보였다. 어떤 사람들은 걱정해야 하지만, 그들은 매우 행복해 보인다.
44. 사실, 우리는 언제나 운이 좋다.' 더' 라는 단어가 어떤 재난보다 먼저 추가될 수 있기 때문이다.
45. 어떤 생활도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복잡하다.
사실 나는 정말 그녀를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그때 그녀의 아들은 아직 어려서 그의 어머니를 생각할 시간이 없었다. 그는 운명에 놀라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아들의 불행이 항상 어머니와 함께 두 배로 늘어난다는 것을 몰랐다.
47. 여러 해 동안, 나는 이 화원에 도처에 나의 바퀴 자국뿐만 아니라 도처에 우리 어머니의 발자국이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깨달았다.
48. 사람이 태어날 때, 이것은 더 이상 논쟁할 만한 문제가 아니라, 단지 하느님이 그에게 주신 사실일 뿐이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이 사실을 주셨을 때, 그는 이미 그 결과를 보증하셨기 때문에 죽음은 서두를 필요가 없는 일이었고, 죽음은 필연적인 명절이었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49. 내가 왔을 때는 아직 아이였다. 그는 너무 유치한 생각이 너무 많아서, 그는 울면서 온다고 소리쳤다. 그는 세상 물정을 보자마자 곧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연인이 되었다. 애인에게 시간이 아무리 길어도 순식간에 지나간다. 이때, 그는 모든 단계가 사실 뒤돌아보는 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50. 태양은 언제나 일몰과 욱일이다. 산을 내려와 황량한 여광을 모두 수집할 때, 바로 그것이 다른 쪽에서 불타고 산꼭대기에 올라가 힘과 빛을 퍼뜨릴 때이다.
5 1 미소를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생활이 너무 많은 고난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생활에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가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으면, 그 웅장함을 잃게 되고, 사막이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으면, 그 웅장함을 잃게 된다. 만약 생활이 단지 2 시 일선에서 순풍을 추구한다면, 생활은 그 존재의 매력을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52. 만약 내가 말하지 않은 것이 있다면, 지단, 내가 이미 잊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아무것도 잊지 않았지만, 어떤 것은 소장품에만 적합하다. 말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지만, 잊을 수는 없다. 그들은 언어가 될 수 없으며 언어가 될 수 없습니다. 일단 언어가 되면 더 이상 언어가 아닙니다. 그들은 은은한 따뜻함과 외로움, 성숙한 희망과 절망, 그들의 영토는 마음과 무덤이라는 두 곳밖에 없다. 예를 들어, 어떤 우표는 편지를 보내는 데 사용되고, 어떤 우표는 단지 소장하기 위한 것이다.
53. 과거, 혹은 오랜 친구, 낙엽 같다. 내 생명의 가을바람 속에서 그것은 어둠에서 빛으로, 또 광명에서 어둠으로 도망쳤다. 불빛 아래에서 나는 그들을 보았다. 어둠 속에서, 나는 그들을 상상할 수 있을 뿐, 광명에 떠 있는 사람들에게 의지하여 어둠으로 도피하는 사람들을 상상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어둠 속에서 그들의 진실을 볼 수 없다. 나는 나의 상상 속에서만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들은 나의 상상에 따라 또 다른 빛으로 떠내려갔다.
54. 그러나 태양, 그것은 항상 일몰과 일출이다. 그가 산을 내려와 모든 황량한 잔광을 수집했을 때, 마침 그가 산꼭대기 반대편으로 기어올라 타올랐을 때였다. 그날 나도 조용히 산을 내려와 지팡이를 부축할 것이다. 어느 날, 어느 계곡에서, 행복한 아이가 반드시 달려와 그의 장난감을 들고 올 것이다.
55. 나는 나의 우정을 수채화에 담아 광채를 내며 나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어쩌면 어느 날, 시간이 지날 때, 나는 이미 실수로 잊혀진 마음의 호수에 빠졌을지도 모른다. 호수에 대한 기억은 아름다운 색채를 희석시켰지만, 웃음과 강호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철혈 용기도 약화시켰다. 그 그림은 이미 더럽게 변해서 매우 유감스럽다.
56. 아마도 여와는 인류를 위해 감미로운 색채 그림을 만들어 냈을 것이다. 인간이 그것들을 소중히 여기지 않을까 봐, 신수의 흔적을 더해 인류에게 다채로운 그림을 가져다주고, 거친 속에서 인류의 영성을 단련하기를 바랐을 것이다.
57. 영혼의 방은 청소하지 않으면 먼지가 가득하다. 먼지투성이의 마음은 어둡고 막막해질 것이다. 우리는 매일 많은 일을 경험한다. 즐겁고 불행한 사람은 모두 마음속에 안정될 것이다. 마음속에 일이 많으면 혼란스러워지고 마음이 어지럽다. 고통스러운 감정과 불쾌한 추억이 가슴에 가득 차면 기분이 가라앉는다. 따라서 바닥을 쓸고 먼지를 제거하면 음울한 마음을 밝게 할 수 있다. 일을 정리해야만 고민에 작별할 수 있다. 불필요한 고통을 버리면 더 많은 즐거운 공간이 생길 것이다.
58. 막막한 생활을 하는 사람은 행복하기 쉽다. 깨어있는 삶을 사는 사람들은 쉽게 괴롭힘을 당한다. 깨어있는 사람이 너무 진실해 보이고, 너무 진실해 보일 때, 그들의 생활은 고민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곤혹스러운 사람은 거의 관심이 없다. 설령 그의 생활이 단순하고 난폭하더라도 위대한 삶의 경지를 찾을 수 있다.
59. 쓴맛과 악은 모두 스스로 판단하며 객관적인 환경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 것은 아니다. 보석을 사랑하지 않는 여자처럼, 허영심을 매우 중시하는 환경에 처해 있어도 자존심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수천 권의 책을 소유하고 있는 가난한 학자들은 백만장자와 다이아 또는 주식을 교환하고 싶지 않다. 농촌 생활에 만족하는 사람은 어떤 학자의 영예나 고관 후록을 부러워하지 않을 것이다.
60. 인생은 꿈과 같다. 생명은 무에서 유까지, 유무에서 무까지, 생과 죽음은 사회와 세계를 구성한다. 무상으로 보면 인생은 꿈과 같다. 따라서 다채롭고 재미있게 살아야 한 사람이 한 번 헛되이 살 수 있다. 인생은 꿈과 같다' 와' 인생 기하학'. 생명의 짧은 관점에서 볼 때, 생명은 확실히 꿈이다. 따라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 의미있는 삶을 사는 방법은 영구적 인 주제가되었습니다. 청산은 여전히 있고, 석양은 몇 도 빨갛다. 영원한 자연에 비해 생명은 단지 꿈일 뿐이다.
6 1, 인생은 시와 같고, 생활 자체는 그림이지만, 우리가 이 세상에 깊이 참여하지 않았을 때, 우리는 모두 이 그림을 읽고 보는 독자이다. 비바람이 지나간 후, 우리는 책의 주인공이 되었고, 우리는 우리 자신의 방식으로 멋진 번역을 연출했다. 행복은 일종의 느낌이다. 행복은 한 가닥의 꽃향기이다. 이 꽃이 마음 깊은 곳에서 피었을 때, 그것은 길고 부드러운 미풍을 낼 수 있다. 우리! 사람마다 책임이 있다!
62. 행복을 짊어지다. 행복은 즐겨야 하지만, 때로는 한 사람을 쉽게 이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행복이 갑자기 닥쳤을 때, 사람들은 행복의 소용돌이에 잠기고 행복의 정점에서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행복을 감당하는 것은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지, 그저 행복을 가라앉히는 것이 아니다. 마치 오래된 술 한 병을 마주하는 것처럼, 너는 단숨에 술을 다 마셨을 때 자주 취해서 인사불성이 되고, 천천히 부티크를 맛볼 때만 진정한 순함과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63. 행복은 스스로 찾아야 한다. 공간의 어느 위치나 어떤 시간에도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설령 큰 재난을 겪고 있다 하더라도, 그 재난에서 서광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결코 배우지 못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기뻐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당신이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64. 사람과 사람의 시비에서 서로 마찰하지 마라. 어떤 말은 무겁지 않지만, 자칫하면 다른 사람의 마음에 짓눌릴 수 있다. 물론 우리도 남의 말에 쉽게 상처받지 않도록 자신을 훈련시켜야 한다. 생명의 길이를 결정할 수는 없지만, 그 폭을 넓힐 수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너의 타고난 외모를 바꿀 수는 없지만, 너는 영원히 웃을 수 있다. 너는 다른 사람을 통제할 것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너는 자신을 잘 돌볼 수 있다. 내일을 완전히 예측할 수는 없지만, 오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너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요구할 수는 없지만, 너는 전심전력으로 모든 일을 잘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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