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왕 Xizhi "거룩한 가르침 순서" 서예 작품 소개

왕 Xizhi "거룩한 가르침 순서" 서예 작품 소개

성교서' 는 중국 당태종이 창작한 대표적인 문학 작품으로 중국 문학의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나중에 왕희지의 서예 서체는 샤머니인이 소장하여 비문을 만들었다. 그럼 왕희지의' 성교서' 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성교령의 소개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성교서' 소개' 성교서' 의 전칭은' 당삼장서' 로 당태종이 쓴 것이다. 나중에 샤머니인은 왕희지의 서예에서 글을 모아 비문으로 새겼는데,' 당대 우군서' 또는' 화인왕희의 서서' 라고 불렸다. 비석 앞에는 일곱 개의 가로가 새겨진 불상이 있어서' 칠불서' 라고도 불렸다.

당나라 정관 19 년 (기원 645 년) 2 월 현석 대사가 인도에서 법을 구한 지 17 년 만에 범천불경을 데리고 장안에 왔을 때 당태종은 그를 보고 매우 기뻤다. 그해 3 월, 현장은 홍복사에 살면서 번역경 업무에 종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정관 22 년 (기원 648 년), 당태종이 직접 순서를 정하고 황태자 (리치, 나중에 당고종) 가 필기를 했다. 이 순서는 당태종우이, 황태자 건안, 현석이 번역한' 심경' 이 홍복사 샤만회인이 당대 왕희지의 서예와 민간 왕흔의 잉크에서 수집한 것으로 기록되어 서안에서 20 여 년 동안 지속되었다. 기념비는 높이가 9 피트 4 인치 6 분, 너비가 4 피트 2 인치 4 분, 서예 30 줄, 행당 83 ~ 88 자였다. 불행히도, 그것은 이미 깨졌다. Xi 기존 비림.

장안홍복사 승려 화이인은 문학 작품을 쓸 수 있다. 각 사찰의 의뢰를 받아 그는 심혈을 기울여 내부 왕희지의 서예를 빌려 이 비석을 수집하고 모사했다. 이삭? 원작에서 벗어나 세세하게 음미해? 。 머리글은 지식, 관심, 또는 그룹, 자연, 숲, 가슴, 장군, 바람, 랭, 예, 숭배, 은거, 신뢰, 행동, 수집 등 "왕서" 의 다양한 게시물에서 선택됩니다. 모두' 란정 집서' 에서 따온 것이다. Huairen 씨의 서예에 대한 깊은 조예가 있고 엄밀한 태도로 인해, 이 비석은 기세가 웅장하고, 기복이 심하며, 섬세하며, 왕지의 특징과 운율을 충분히 반영하여, 위치 자연, 조직 질서, 평화 고박의 경지에 이르렀다. -응?

물론 이런 문자 수집 방법도 상당한 한계가 있다. 반복되는 글자의 변화가 적으면 옆쪽 조합에 호응이 부족하다. 그 이후로 왕희지나 다른 위대한 서예가의 서예에 관한 글들이 많이 있었다. 예를 들면 다야 스님의 광복사비, 당서현의' 금강경' 신역 등이 있다. 그러나' 왕희지 교회집서' 는 여전히 가장 성공적이다.

전해 내려오는 송척은 잉크 인본 한 권을 가지고 있는데, 현재 천진미술관에 숨어 있다. 섬서성 박물관은 명나라의 유정정 소장품을 소장하고 있다. 1972 년, Xi 안비림의 돌틈에서 송탁이 발견됐다. 곽상현을 포함한 기타 장서; 모두 복사본이 있습니다.

성교서' 행서 발록의 특징' 성교서' 는 당대에' 삼장성교서' 라고 불렸다. Huairen 는 왕 Xizhi 의 행서를 수집했다. 그것은 65438 년 2 월+당나라 672 년에 건설되었다. 전문은 모두 30 행으로 행당 83 자이다. 이 중 88 점은 현재 Xi' an beilin 에 소장되어 있다. "삼장성교서" 는 당태종이 현석 대사의 서천취경을 표창하고 귀국한 후 삼장의 중요한 저작을 번역하기 위해 쓴 것이다. 태자 이지는 후기이다. Huairen 는 장안 Hongfu 사원의 수도사입니다. 각 사찰의 의뢰를 받아 그는 왕희지의 서예를 빌려 24 년 동안 이 비석을 모사했다. Huairen 씨의 서예에 대한 깊은 조예가 있고 엄밀한 태도로 인해, 이 비석은 기세가 웅장하고, 기복이 심하며, 섬세하며, 왕지의 특징과 운율을 충분히 반영하여, 위치 자연, 조직 질서, 평화 고박의 경지에 이르렀다. 전세 송토 () 는 잉크 어제본 한 장을 가지고 있는데, 현재 천진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명나라의 리우 진적, 현재 산시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다. 1972 년, Xi 안비림의 돌틈에서 송탁이 발견됐다. 다른 것은 곽상현의 장서도 있다.

당태종의' 삼승원서' 제도

홍복사 샤머니인 소장.

진 우장군 왕희지의 책.

개빈은 이미지가 생기기 쉽다. 비범한 재적재로 생명을 수용할 수 있다. 사계절은 볼 수 없다. 잠한과 무더위가 녹다. 정말 천지를 힐끗 보았다. 모든 바보는 자신의 목적을 안다. 윤명 동양. 테사는 매우 가난하다. 그러나. 천지에는 음과 양이 있지만 쉽게 알 수 있다. 그것의 이미지로. 음양은 천지 속에 있다. 그리고 가난한 사람들. 그 투명성으로 말이죠. 그래서 우리는 이미지가 분명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리석지만. 그것은 무형이다. 나는 여전히 지혜에 매료되었다. 이것은 불교와 도교에 달려 있다. 공허함을 숭배하고, 고독을 이용하고, 침묵을 통제한다. 홍판 어십방. 정신을 차리고 지고무상하다. 신성한 힘을 억누르지 않다. 가장 큰 것은 우주입니다. 미세함은 몇 분의 1 밀리미터 안에 있다. 멸종이 없으면 생명이 없다. 수천 건의 강도를 통해, 그것은 결코 오래되지 않았다. 그것은 접근하고 있다. 너는 운이 좋다, 그것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묘한 방식에 신비가 맺혀 있다. 언제 따라갈지 모르겠다. 유발 전창. 나는 그것의 출처를 알 수 없다. 오랜 친구는 어리석은 사람이 어리석다는 것을 안다. 보잘것없을 뿐이다. 그 뜻을 지우다. 누가 의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러나 이것은 위대한 종교의 번영이다. 서방에 근거한 토지. 텐한정과 맹교. 동방을 잘 대하다. 전임. 프랙털 추적을 할 때. 말이 통하지 않는다. 그것이 보편적일 때, 그것은 세계에서 보편적이다. 사람들은 도덕을 존중하고 도덕을 따르는 방법을 안다. 진상으로 돌아가다. 기구를 세계 각지로 옮기다. 김영은 그의 피부색을 숨겼다. 3 천 달러만 보지 마라. 이양이 사진을 열다. 4 ~ 8 공 끝 단계. 그래서 이 의도는 널리 받아들여졌다. 세 가지 방법으로 인류를 구하다. 이 유산은 영향이 깊다. 가이드단은 10 곳에서 탄생했다. 그러나, 진정한 교육은 사람을 탄복하게 하기 어렵다. 네가 원하는 것을 얻지 마라. 굴학은 배우기 쉽다. 그래, 맞아 논란을 바로잡는 것은 무의미하다. 또는 사용자 정의 하지만. 크기가 아닌 곱셈. 언뜻 보면, 그것은 다른 것으로 대체될 것이다. 현장대사. 실천의 리더도 마찬가지다. 젊고 현숙하다. 하루빨리 삼심공함을 실현하다. 긴 표정. 첫눈 넷째 참는 여행. 송풍수월. 청화보다 못하다. 선로 진주는 에너지를 신뢰해야만 순조롭게 될 수 있다. 그래서 지통으로 힘들지 않아요. 신탐은 무형이다. 6 시 이후에 떠나요. 예나 지금이나 없는 권리밖에 없다. 내면 환경에 집중하다. 슬픔과 정의의 무덤이 늦었다. 현관의 경지로 삼다. 심오한 글쓰기의 오류. 사상이 분열되다. 널리 진리를 표현하고 그 전에 그것을 듣다. 거짓으로 진실을 남기다. 케이자는 방과후에 학교에 갔다. 이것은 마음이 있는 정토이다. 프랑스가 서역을 유람하다. 위험한 여행을 하다. 직원들은 외롭다. 눈이 아침에 날다. 진지를 잃었다고 들었다. 저녁무렵에 모래가 일어나다. 하늘에서 길을 잃다. 만리산 강. 스모그를 당겨 그림자에 들어가다. 십만 한서. 서리와 비를 기어오르다. 추구하는 것보다 일에 더 치중하다. 심. 너는 서역에 온 지 이미 7 년이 되었다. 불쌍한 나라. 정교를 구하다. 양림 팔수. 맛과 식사 스타일. 사슴원 구봉. 낯선 것을 보고 다른 것을 감상하다. 선현의 뜻을 계승하다. 진리의 가르침을 받는 것은 성현의 가르침이다. 기묘한 문을 탐구하다. 가난하고 정밀하다. 다섯 번 타는 천진의 길. 가슴이 마구 뛰다. 팔보 삼바구니 편. 파도가 바다에 있다. 그가 사는 나라에서. 삼장 장군의 중요한 문장. 657 마다. 여름에 옷감을 번역하다. 승리를 촉진하다. 착한 구름 한 송이를 북극까지 그려라. 비는 동쪽에 걸려 있습니다. 신성한 종교가 부족하고 완전하다. 죄악의 생활을 하고 행복에 보답하다. 젖은 화재 현장의 마른 불꽃. * * * 꺼져. 론은 물의 약한 파도를 좋아한다. 함께 건너편 해안에 도착하다. 네, 알아요. 악은 인과응보로 타락했다. 선함은 운명에 의해 추진된다. 올 가을은 끝났다. 오직 사람만을 부탁하다. 벽은 계계가 아니고 산은 높다. 구름이슬은 그 꽃을 피게 할 수 있다. 연잎을 한 번 흔들다. 날리는 먼지는 그 잎을 오염시킬 수 없다. 비연꽃 자순과 광시의 질은 사실이다. 비옥 한 땅에 부착 된 사람들은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일은 피곤할 수 없다. 네트워크에 따라 다릅니다. 그렇게 흐린 것은 만질 수 없다. 남편은 화초와 나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좋은 사람이 되는 것보다 좋은 일을 하는 것이 낫다. 상황이 매우 나쁘다. 사람은 식견이 있다. 축하하지 않고 축하를 구하다. 정사각형 날개는 흐름에 의해 생성됩니다. 영원히 끝이 없을 것이다. 네 남편은 멀고 건조하여, 장성이 시들지 않는다. 나는 단지 장씨에게 감사할 뿐이다. 보다를 부끄럽게 여기다. 내전에 관해서는. 특히 전례가 없다. 어제 한 서문. 그것을 저속한 것으로 묘사하다. 아마도 나는 김제인에서 서예를 사용할 것 같다. 숲 속의 자갈을 표시하다. 갑자기 나는 책 한 권을 얻었다. 거짓된 수용과 찬양. 활을 따라 가라, 안심해라. 쌀뚜껑이 후안무치하다. 좋은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황제는 춘궁에서 삼장을 이야기했다. 신성한 기록.

남편은 정교회를 믿는다고 밝혔지만, 그는 똑똑하지 않아 광범위하게 읽을 수 없었다. 제창하고 설명하다. 당신이 성자가 아니라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개진은 마치 성인과 같다. 현종의 각종 법률. 모든 고전은 유용하다. 홍원을 바라보다. 목적이 매우 깊다. 매우 공허하고 미묘하다. 체력 저하의 비밀. 단어는 광범하다. 그것을 찾는 사람은 그것의 출처를 조사하지 않았다. 문함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걷는 사람은 예측할 수 없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신성한 연민. 업종은 좋지 않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멋진 앱. 운명에는 악이 없다. 법률 요강을 열다. 유홍 학위의 정통 종교. 이 단체를 구하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삼장을 폭로하다. 을 기반으로 합니다. 명예는 날개가 없다. 도는 뿌리가 없고 영원하다. 유명인이 축하하다. 달력은 오래되었고 마을은 자주 있습니다. 텔레파시를 가다. 먼지를 털고 불후의. 아침 시계가 반짝이다. 구봉이 두 곡을 교차하다. 휘일 유발은 두 바퀴를 돌려 사슴원으로 갔다. 뚜껑을 비우다. 상운을 잡으면 날아간다. 엽장춘림. 천연두를 앓다.

위폐하를 지불하다. 현자부로 가다. 활 아래 팔폐치. 덕북 리시. 재물을 모아 각국에 가다. 유엔 총회 썩은 뼈. 석실은 월계수 잎에 속하는 문장. 택칠충. 브라만의 김궁에 대한 설법. 그래서 저는 Ah(Wo Shame) 를 물가로 가게 했습니다. 신들을 잇는 여덟 개의 강. 이것은 높은 산이다. 송화를 잇는 비취령. 몰래 침묵을 지키다. 사슴이 심장으로 방향을 바꾸는 것은 의미가 없다. 지능이 신비롭다. 나는 진실함과 성실함을 느꼈다. 이것은 심각한 실신의 밤이다. 촛불과 횃불의 빛. 불의 집. 법을 내려 놓고 비가 내리자. 그래서 백천류. 바다에서 만나다. 만 명이 뜻을 가리다. 집회는 거의 진실이다. 당무관보다 못하다. 요순은 다른 사람보다 더 현명하다. 현장대사. 귀령을 품다. 단순화를 결심하다. 신이 잔을 치우신 해. 겉만 번지르르한 세상을 뽑다. 진정해, 진정해. 바위 속에 숨어 있다. 삼선에 서식하다. 열 곳을 순회하며 육진의 경지를 초월하다. 첸 지아 웨이 만. 드라이브하는 목적. 무작위 화합물. 중국인을 에센스로 삼다. 인도의 실제 본문을 찾다. 갠지스 강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최종 만기자. 설령을 자주 오르다. 진주 반 알을 더 이겼다. 법도를 묻다. 10 년 7 년. 통역을 준비하다. 유물주의가 필요하다. 정관은 19 년 9 월 6 일에 바쳤다.

홍복사에서. 657 부의 성교 문헌을 번역하다. 바다의 흐름을 그려내다. 먼지를 맞이하는 것은 사람을 피곤하게 한다. 전지등의 긴 불꽃. 아름답고 밝다. 장기적인 가치가 운명보다 낫기 때문이다. 왜 당신의 야망을 보여줘야 합니까? 법이란 영구적이다. 램프 세 개의 밝기.

나의 부정 황제. 같은 두 악기의 견고함. 《제제》를 참조하십시오. 번경론 순서. 구텐금 소개에 따르면. 이성에는 석두 소리가 담겨 있다. 문득 풍운을 잡다. 소량의 먼지로 그것을 처리하다. 이슬을 떨어뜨려 흐르다. 골자를 하나 주다. 기록을 생각하다.

배우지 않고 다스리다. 성은 결코 똑똑하지 않다. 내경. 나는 그것을 본 적이 없다. 서문이 이루어졌다. 비천하고 복잡하다. 갑자기 이 책을 보았다. 칭찬과 찬양. 허리를 굽혀 반성하다. 부끄러움과 수치심. 나는 선생님과는 거리가 멀다. 나는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