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예쁘다는 게 무슨 뜻이야?

예쁘다는 게 무슨 뜻이야?

시대의 한계로, 중원 고대 학자들은 사방 이인에 대한 인식이 매우 제한되어 있어서, 그들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깊이 조사하지 않고 자세히 감별하였다. 그들은 종종 야만인, 야만인, 룽, 디, 후, 악으로 사방의 이족을 지칭한다. 사기 오태백가' 색인은 "야만인도 남이라고 하고, 야만인도 악이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황 xianfan "주앙 통사")

진나라 시대

진나라의' 만방' 은 귀신방을 가리키며, 양국은 모두 서북에 있다. "품팔이 가지런하다" 는 것은 동양 민족을 의미하고, "백만" 은 북방 민족을 가리키며, "만정" 은 남방 민족을 가리킨다. 춘추시대에는 초나라에' 야만족' 이라고 자칭하는 민족이 많았다. 춘추 초기에는 초나라가 대거 베어졌고, 초무왕은 역사상' 이중의 대각' 이라고 불렸다. 당시 초나라 주변 민족은 초국의 큰 배고픔을 타고, "룽이 남서쪽 남동쪽을 공격하고, 평범한 사람들이 한 무리의 사람들을 반추 () 로 끌어들이고, 교만은 한 무리의 사람들을 선거로 끌어들이고, 반드시 초추 () 를 공격할 것" 이라고 말했다. 영, 만, 백포도 이' 꽤' 는 일반적인 명사가 아니라고 말했다. 용인 지금 호북 죽산, 야만인의 첫 번째다. 야만인이 세운 나라일지도 모른다. 초국의 반격 아래 돌팔이 산산조각이 나서 이 야만족들은 초나라에 항복했다. 이후 오랫동안 야만족 활동 기록이 없었다. 전국 시대 초, 오기는 초왕을 잃었고, 남방은 버티지 못하고 점점 더 커져 동정 (), 창우 () 가 있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야만인들이 장기간 거주하는 동팅 지역은 초나라에 점령되었다. 진 () 조 () 호기 () 에 이르러 백기 () 가 초추 () 를 공멸한 후, "야만략 (

진나라와 한 왕조

반호, 임준, 반악은 가장 큰 야만인이다. 판은 신견 판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진나라와 한 왕조는 무릉현 (현재 호남 서부, 구이저우 동부, 후베이 서남 가장자리) 과 창사현 (현재 호남 중부, 호남 남부) 에 살았기 때문에' 무릉인' 또는' 장사인' 이라고도 불린다. 그의 땅은 남자, 여자, 진, 특히 오무석이기 때문에 그는' 5 인' 이라고도 불린다. 진나라와 한 왕조 시대에는 팬 부족이 흩어져 각각 우두머리가 있었다. 한나라는 그를 영주와 시장, 그리고 그에게 도장을 주었다. 야만인 언어에서 우두머리는 경복이라고 하고, 백성은 서로 현토를 부른다. 고산 협곡에 살면서 조잡한 농업에 종사하다. 목피를 천으로 짜고 풀을 염료로 짜낼 수 있다. 옷은 가지각색, 붉은 수염, 크로스스커트, 머리결이다. 한나라가 그들에게 준 선물은 "천" (세금으로 납부한 천) 으로, 어른들은 매년 한 천, 작은 입 반마를 받는다. 법원의 고르지 않은 부역 으로 인해, 임대료는 불합리한 증가, 팬 타이거 반복 반란, 장관 을 죽이고, 불타는 정부, 한나라 전체를 계속했다.

위진 남북조

만전은 진한시대의 판유, 임준, 판화에서 발전했지만 그들의 활동은 크게 달라졌다. 호남 중서부에 거주하는 반족들은 위진 시대에 북쪽으로 동쪽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남북조 시대에는 험난함에 의지하여 많은 부족이 여러 주에 흩어져 있었다. 영가의 혼란 이후 중원은 혼란스럽고 만 (오늘 하남 남양), 로 (오늘 하남 낙양) 등이 불황이었다. 백성들은 걱정이 없어 점차 북쪽으로 이동하면서 육혼 (오늘 하남 방산) 이남에 계곡이 도처에 널려 있다. 건보 \ "진기 \" 는 여강현 송의' 이만전' 에 따르면, 판박이 사람들은 오서 (), 예서남 () 일대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경양만 (), 무계만 (), 당양만 () 등 여러 가지 명칭이 있다. 판유 민족과 그 인근 지역의 광대한 분포 지역 내에는 임준민족과 판이민족의 후예들이 많이 있다. 동한 초 한수 중류로 이주한 임준씨족은 진송 시대의 야만족으로 발전했다. 또 다른 이름은 예주 () 나 무용수 () 로, 오동 () 으로 이주하여 호북 (), 안후이 (), 예계 () 의 기수 (), 바수 (), Xi 수 (), 적정수 (), 서계수 () 일대 () 로, 북쪽에는 화이 경주동부 (현재 하남 비양) 에 거주하는 임준인은 북쪽으로 발전하여 5 세기 중엽까지 살인과 제물을 바치는 풍습을 간직하고 있다.

동한

장루는 한중 () 에서 5 두미터 () 를 퍼뜨렸는데, 천북 반벽인 () 은 진짜라고 믿고 한중 () 으로 대량으로 이주했다. 카오 장, 장 루,, 두보, 민들레,, 양처, 이흑 등 반벽 사람들이 요양 (오늘 간쑤 천수 동북) 으로 이주해 바인 또는 그 후, 바인은 6 군 사람들과 함께 촉지로 이주하여 봉기를 일으켜 익주에서 김조의 통치를 전복시켰고, 이영의 아들 이웅은 진혜제 영안 원년 (304 년) 에 성한 정권을 세웠다. 조조조가 관중으로 이주한 반벽인은 1 만여 명, 나중에 인구가 부유해 북방의 하동, 평양 (오늘 진중, 진남) 으로 확산됐다. 김태흥 3 년 (320 년), 팔괘구는 이미 관중변, 창족, 매듭 등 각 민족 30 만 명이 유요의 통치에 저항하는 것을 알고 있다. 일찍이 한초부터 상로지역 (산시 동남부) 의 반벽인으로 이주하여 남북조 시대에 민물과 면수를 따라 동남으로 발전하였다. 6 세기까지 그들은 이미' 북상로, 남에는 강화이, 동서 2 천여 리' 의 토지에 분포해 있으며, 여전히 부분적으로 고유의 풍습을 유지하고 있다. 한말, 흥곡 (현 운귀 동부) 의 요인 북천 촉지 중 일부는 자릉강을 따라 북상하여 천북에 남아 있는 반벽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북부와 남부 왕조 후반, 북부 웨이 세력 남쪽 쓰촨, 바주 (이 쓰촨 바중) 설립, 바토 얀 shixin 도지사, 통일 현대인. 쓰촨 출토된 지방민족 스타일의 청동 호랑이 버클은 강, 화이, 유, 한지역에 들어가는 각족 야만으로 남북조 사이에 위치해 있다. 그들은 남북 갈등을 이용해 남하, 때로는 북방에 의존하기 때문에 장기간 활동을 지속할 수 있다. 남조 때 야만족이 집중된 지역에' 좌군',' 좌군' 을 설치해 야만족의 우두머리를 지휘관, 지사, 심지어 도사까지 임명했다. 경주에 남만 교위를 설치하고 영주에 닝만 교위를 설치하여 야만족의 사무를 책임지다. 야만족에 가입하면 한 가족은 몇 알을 잃고 나머지는 섞이지 않는다. 한족 세금은 매우 무겁고, 가난한 사람들은 모두 야만족으로 도망갔고, 어떤 사람들은 환생과 같은 우두머리가 되기도 했다. 그러나 전국 각지의 야만족들은 여전히 정부의 박해를 받고 있으며, 정부에 반항하는 봉기는 유래된 지 오래다. 남북조 시대에는 이러한 반항투쟁을 잔혹하게 진압했고, 포로와 야만인들을 하노이 각 주, 육진, 건강으로 대량으로 수송하는 경우가 많았고, 강제 수용소로 진압되거나 관료에게 노비로 주는 경우도 있었다. 호남 도원에서 출토된 남북조 시대는 야만족이 다른 민족과 융합되는 중요한 시기이다. "수서지리지" 에 따르면 호북과 예완강간 일부 지역에는 대량의 야만족이 있다고 한다. 한족과 함께 사는 사람은 한족과 다르지 않다. 계곡에 사는 사람들은 언어도 취미도 없고 외지에서 산다. 오늘 청강 유역에 살고 있는 서남, 쇼난의 임준족과 반족족은 여전히 자신의 민족적 특색을 유지하고 있으며, 나머지 지역은 한족과 융합되고 있다. 동부가 안후이, 강서로 이주한 판족과 한족 및 일부 산월 후예들이 융합되어 후대족, 요족의 선민이 점차 형성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강서, 강서, 강서, 강서, 강서) 송무제의 남강과 제양인 (현재 강서남부와 광둥 동부) 은 그녀의 선조이며, 양샤오의 형양과 영릉 (현재 호남 남부) 의 맷돌은 요족의 조상이다. 진 () 송 () 시대에는 바동 () 건평 () (이 쓰촨 봉절 () 무산 () 일대 () 에 거주하는 판박인 () 이 천동 () 으로 계속 발전하여 이곳에 살던 사람들과 융합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만연 ()' 이라고 불리며 후세천 동남 소수민족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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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남에서 출토된 야만족은 청동도끼로 왕을 죽이는데, 야만족의 한 가지에 해당한다. 5 개의 씨족이 있는데, 그중 인민행동당의 지도자 오향은 5 개 씨족의 * * * 주로 진급되어 임준이라는 이름으로 임준을 씨족명으로 삼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임준이 죽은 후 혼백호로 변했기 때문에 민간에는 백호를 제사하고 사람들과 함께 호랑이를 제사하는 풍습이 있었다. 그들은 초기에 이수 () 유역에서 활동하다가 점차 바중 (), 첸중 () (이천 동남, 구이저우 동북, 오서, 서서) 으로 발전했다. 한대는 남군, 바군이라고 불리며, 따라서' 바군 남군인' 이라고도 불린다. 진 () 이 바촉 () 을 멸망시킨 후에도 바시 () 는 여전히 씨족의 군주이며, 진 () 의 딸을 아내로 삼았다. 세 살 때 20 16 원, 세 살 때 1800 원을 주었습니다. 가구 8 피트 2, 닭털 30. 한나라에 이르러도 역시 진나라에 따라 한다. 동한 때 정부의 세금 징수가 고르지 않아 임군이 여러 차례 반란을 일으켜 일부 사람들은 강하현 (지금의 오동) 으로 이주해야 했다. 반엽만은 바현 랑중 (오늘 쓰촨 랑중) 에 분포하고, 유수를 따라 거주하며, 가무를 좋아하고, 용맹하게 선전한다. 그들은 농업에 종사하여 사냥을 잘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진 () 년 동안 백호 () 가 상해를 입었고, 판화는 백호 () 를 사살하는 데 공로를 세웠다. 진 정부와 판화인은 맹세했다. "논무 () 를 빌리지 않으면, 너의 열 번째 부인은 아니다. 부상자의 경우, 살인자는 돈으로 도로 살 수 있다. " 초한 때, 반표는 한고조에게 삼진 공훈을 수여하여 부락지도자 로, 포, 뒤 (짱), 오, 뒤, 공 등 지방세, 세금을 납부하고, 다른 가구들은 40 년 동안' 돈' (세금으로 납부한 돈) 을 납부했다. 따라서 "백호이", "백호복이" 또는 "야만인" 이라고도 불린다. P 시장 및 시장 보이콧. 그들의 작전이 용맹하기 때문에, 동한 왕조는 종종 그들을 군대에 징발하여 전공을 세웠다. 당시 서창족 코한충의 수는 반사군에 의해 패배하여 수량이 신기하다. 그러나 정부는 그들을 비교적 중시하고, 하인은 너무 어색하고, 너무 노예적이다. 판화인은' 고역고역 고문' 을 걱정하며 여러 차례 집회를 열고 반란을 일으켰다. 평릉 5 년 (188), 바현에서 봉기가 발생하여 황건봉기와 멀리서 호응했다. 나중에, 많은 반투족이 5 두미도의 신도가 되었다. 가와동, 서부, 후서남, 서남 등지에서 호랑이 단추, 류형 비수 등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지닌 청동기가 많이 발견되고 출토되었다. 위에는 손, 마음, 호랑이의 도안이 있다. 이 물품들은 대부분 카누식 부장품에서 나온 것이다. 학계에서는 이 청동기들과' 관장' 이 진한시대 임군만과 반악이 가득한 유물로 널리 받아들여져 당시 야만적인 농업과 수공업 생산 수준을 보여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