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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 수준을 알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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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평정의 제약을 받지 않는 시는 현대시나 율시라고 부를 수 없다. 평정은 현대시에서 가장 중요한 율율동 요인이다. 분
시 한 수가 고체시인지 근체시인지를 구분하는데, 가장 중요한 상징은 이 시가 평정을 구분하는지 여부이다. 평준화에 대한 우리의 요구.
고대인만큼 엄격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완전히 버릴 수는 없다.
규칙
현대시의 수준과 수준의 결합에는 주로 세 가지 법칙이 있다.
1, 같은 문장 교대:
우안성을 예로 들다. 첫 번째 리듬이 "평균" 을 사용할 때마다 두 번째 리듬은 "평면", 세 번째 리듬을 사용해야 한다
"플랫" 을 사용하는 반면, 첫 번째 리듬은 "플랫", 두 번째 리듬은 "플랫", 세 번째 리듬은 "플랫" 을 사용합니다.
". 칠언시의 비유. 문장을 만들기 위한 규칙입니다.
2, 위, 아래 문장은 상대적입니다:
만약 문장이' 평치' 라면, 대결은' 평치' 여야 하고, 대결은' 평치' 여야 한다
그것은 "평평하고 균일 한" 등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조합 규칙입니다.
3. 상하 부분의 계층과 수준은 "끈적" 해야 한다. 즉, 동일하다. 이것은 법칙이다. 위/아래 링크는 무엇입니까?
현대시는 단 네 마디 절구 뿐 대련은 없다. 율시 여덟 곡, 매 두 곡은 대련이고, 매 곡은 사련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왕춘 (두보)
나라가 깨지고, 산하가 존속하지만, 핑 핑 핑 (ping ping) 이라면,
봄에 나무와 풀이 또 푸르러졌다. 밋밋하다.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평평하고 균일하며,
외로운 새가 그들의 슬픔을 노래했다. 그것은 평평하다.
3 개월의 전쟁 끝에 핑 핑 핑 (ping ping ping) 이 있다면,
가서는 값을 매길 수 없는 보물이다. 밋밋하다.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졌다. 너무 얇고, 평화롭고, 평화로워지고,
더 이상 머리핀을 잡을 수 없다. 그것은 평평하다.
처음 두 문장은' 첫련', 서너 문장은' 턱련', 대여섯 문장은' 목련', 칠팔구는' 꼬리련' 이다. 각 고리
안에서 평행상대, 상하련 사이, 스티커 평행 (즉, 동일) 은 한 곡의 율시의 평행 배열 규칙이다.
。 이 세 가지 규칙을 이해하면 한 편의 시의 평면 형식을 쉽게 계산할 수 있다.
또한 평면을 구분할 수 있는 경우 위에 나열된 평면 형식이 예제의 평면과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 자세히 보면 굵은 글씨는 원래 위치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세 번째 문장' 꽃잎이 눈물처럼 흐르는 곳' 은 규칙에 따라 다릅니다
"평지" 여야 하는데 첫 번째 "감각" 자는 음자입니다. 이것은 규칙과 일치하지 않습니까? 아니, 여기 있습니다.
여기에는 현대시의 또 다른 중요한 규칙이 포함됩니다.
"하나, 셋, 다섯, 둘, 넷, 여섯."
사실, 각 시의 단수 위치에 있는 단어는 평정에 구애받지 않을 수 있고, 짝수 위치에 있는 단어는 엄격하게 사용될 수 있다.
。 예제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단어 "비공식" 은 단수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다섯 번째 단어 (일곱 단어 중 첫 번째 단어)
일곱 글자는요? 현대시는' 평' 과 운율, 모든 운율 위치 (다섯 단어의 다섯 번째 단어와 일곱 번째 단어) 만 맞출 수 있기 때문이다
일곱 번째 글자) 는 평자만 쓸 수 있다. 즉 짝수라는 의미다. 위아래 문장에 따라 서로 반대해야 하는 규칙, 홀수구 (
처음 1357 문장) 은 끝에 흐릿한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
현대시의 또 다른 변통은 첫 번째 문장의 마지막 글자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첫 번째 문장은 운율 또는
도박을 하지 않으면 운을 맞추면 첫 문장 끝에도' 평지' 라는 글자를 써야 한다.
이 시점에서 현대시의 격법은 기본적으로 이미 끝났다. 다음은 여러분이 가장 자주 만드는 형식을 요약한 것입니다.
시간 참조.
평면 타일에 태그를 지정하는 여러 가지 전통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실천에 따르면, 나는 아래의 평평한 표기법으로 각 형식을 표시한다.
이런 방법은 고서 중에서 가장 흔하고, 매우 간결하며, 기억하기 쉽다.
마킹 방법: 운을 맞춰야 하는 위치는 "빨간색" 으로 표시됩니다.
4 행 5 언고시
오절대는 오언절문의 약칭으로, 흔히 볼 수 있는 형식은 네 가지이다.
1, 쿵쿵 (즉 첫 번째 문장은 쿵쿵 무운함):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헤론 새 산장 (왕지환)
산 커버 주간, pingping 경우.
바다는 황금빛 강을 다 써버렸다. 밋밋하다
하지만 당신은 300 마일, 평평하고 균일한 시야를 넓혔습니다.
계단을 한 계단 올라가다. 그것은 평평하다.
이른바' 징점' 이란 첫 번째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밤" 자는 꾸르륵 소리에 속하고, 마지막 "순" 글자도 꾸르륵, "쿵쿵, 거두다" 라는 뜻이다. 두 문장이나 네 문장의 운율. 일반적으로 다섯 글자는
시 한 편의 첫 문장이 운을 맞추지 않는 것은 매우 흔하며, 칠언율시의 첫 구절의 운율도 매우 흔하다.
2, 플랫 (즉, 운에 첫 번째 문장 플랫):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사이구하 (루런)
숲은 검은색이고, 바람은 풀을 습격하지만, 평원일 뿐이다.
그러나 장군은 밤에 활을 쏘려고 시도했다. 밋밋하다
다음날 아침, 그는 그의 흰 깃털 화살이 평평하고 곧은 것을 발견했다.
단단한 바위의 깊은 곳을 가리키다. 그것은 평평하다.
소위 "소득 평평" 은 첫 번째 문장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어두움" 자는 평성이고, 마지막 "바람" 자는 평성이며 "평평하다" 를 의미한다. 하나, 둘, 네 마디 운율.
3, 평평한 (즉, 첫 번째 문장은 운율을 맞추지 않음):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야산사 (이백)
이 위험한 건물은 높이가 100 피트로 평평하다.
손은 별을 따낼 수 있다. 그것은 평평하다.
큰소리로, 심지어 느끼지 마라.
세상을 놀라게 하는 풍속을 두려워하다. 밋밋하다
이른바' 수입이 같다' 는 말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건물" 자는 평성이고, 마지막 글자 "자" 자는 평성이며 "개폐" 를 의미한다. 두 문장이나 네 문장의 운율.
4, 플랫 (즉, 첫 번째 문장 플랫 운율):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북소리를 듣다 (이상은은)
성두개골의 소리가 평평하고 고르다.
황혼의 청강. 그것은 평평하다.
만약 네가 양우에게 물어보고 싶다면, 이것은 공평한 것이다.
너 없이는 공평하다. 밋밋하다
이른바' 수입이 같다' 는 말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머리"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소리" 자도 평성이며, "평범" 을 위한 것이다. 하나, 둘, 네 마디 운율.
7 음절/7 음절 4 행시
칠언절문은 칠언절문의 줄임말로, 흔히 볼 수 있는 형식은 네 가지이다.
1, 평정 (즉, 첫 번째 문장 평정 운율):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백제성 (이백) 이 앞당겨 개봉하다
북한에서의 백티의 사직은 평온하고 안정적이다.
천리 강릉, 하루도 갚는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양안의 원숭이는 쉬지 않고 울어서 납작하다.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통과했다. 밋밋하다.
이른바' 수입이 같다' 는 말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단어" 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단어인 "칼" 도 평성이며, "평화" 를 위한 것이다. 하나, 둘, 네 마디 운율. 일반적으로,
오언시의 첫 구절은 운을 맞추지 않는 것이 흔하고, 7 언시의 첫 구절은 운을 맞추는 것도 흔하다.
2, 명확한 평면 (즉, 첫 번째 문장은 압운되지 않음):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밤에 범지능을 읽다 ... (육유)
아니면, 평범하고 평평한 모임이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모임명언)
악비 () 를 쓰는 사람이 없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죽은 자는 이 원수를 알지 못하고 잔잔해야 한다.
나도 칸 축제에서 옷을 벗었다. 밋밋하다.
이른바' 수입이 같다' 는 말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청" 자는 평조에 속하고, 마지막 "허" 자는 고대에도 입성자로, "균형과 수집" 을 위해 허에 속한다. 두세 마디
압운
3, 플랫 (즉, 운에 첫 번째 문장 플랫):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태소 구 란 (이백)
낡은 정원은 황무하고, 버드나무는 새로 자라고, 평평하다.
영가는 봄에 부를 수 없다. 밋밋하다.
다만 오늘은 서강월이라 평평하고 평평하다.
무궁의 사람들에 따르면. 평평하고 평평하다.
소위 "소득 평평" 은 첫 번째 문장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위안' 자는 평음에 속하고, 마지막' 편지' 자는 평음에 속하며,' 평평하고 평평하다' 를 의미한다. 하나, 둘, 네 마디 운율.
4. 시작과 끝 (즉,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음):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사절구 (3) (두보)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부르며 잔잔하다.
일행 백로가 하늘로 치솟았다. 밋밋하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어 평평하고 고르다.
문박오동만리선.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른바' 징점' 이란 첫 번째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자' 는 탕음, 마지막' 유' 자도 탕음,' 쿵 거두다' 를 의미한다. 두 문장이나 네 문장의 운율.
여덟 마디 오언율시
오율, 오언율시의 약칭은 네 가지 흔한 형식이 있다.
1, 쿵쿵 (즉 첫 번째 문장은 쿵쿵 무운함):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샤세곡 (이백)
5 월의 천산에는 눈이 올 것이고 짝수이다.
꽃이 없고, 오직 춥다. 밋밋하다
피리는 버드나무를 접는 맛이 있어 평평하고 고르다.
나는 봄의 경치를 본 적이 없다. 그것은 평평하다.
금북과 함께 초전 평평하고 평평하다.
밤에 잠을 자고 옥안장을 들고 있다. 밋밋하다
허리 아래 보검이 평평해지기를 바랍니다.
누란을 직참하다. 그것은 평평하다.
이른바' 징점' 이란 첫 번째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달" 은 비뚜름에 속하고, 마지막 "눈" 글자도 비뚜름에 속하는데, 이는 "쿵쿵, 수확" 을 의미한다. 이사육팔운, 서너 마디.
대여섯 문장은 대질해야 한다.
2, 플랫 (즉, 운에 첫 번째 문장 플랫):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사냥 (왕 웨이)
바람이 세서 나팔이 휘어지고 평평하다.
장군이 웨이성을 사냥하다. 밋밋하다
풀이 말라 독수리 눈병이 납작하다.
눈은 말굽처럼 가볍다. 그것은 평평하다.
갑자기 신풍성 () 을 지나니, 일마평천 () 이 지나갔다.
서류영으로 돌아가다. 밋밋하다
촬영 장소를 돌아보니 평평하고 고르다.
천리 밖에 구름이 옅은 바람이 가볍다. 그것은 평평하다.
소위 "소득 평평" 은 첫 번째 문장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진입자" 는 평음이고, 마지막 "명" 자는 평음이며, "평평하고 평평하다" 를 의미한다. 하나, 둘, 넷, 여섯, 여덟 운, 셋, 넷
문장, 대여섯 문장은 대립을 요구한다.
3, 명확한 평면 (즉, 첫 번째 문장은 압운되지 않음):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산속의 가을 밤 (왕위)
비 온 뒤의 빈 산은 평평하고 고르다.
가을의 저녁에 서다. 그것은 평평하다.
Pingping 경우 소나무 숲, pingping 에 달빛.
개울 속의 크리스탈 보석. 밋밋하다
대나무는 집에 가는 세탁공을 속삭이며 평평하고 균일하다.
연꽃이 어선에서 내려왔다. 그것은 평평하다.
또 무슨 관계가 있는가, 봄이 이미 지나갔는데, 만약 평평평평평초가 되면.
네가 여기 있을 때, 오, 친구의 왕자? 。 밋밋하다
이른바' 수입이 같다' 는 말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산"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산" 자 뒤에는 평성에 속하며 "평평하다" 를 의미한다. 두 개, 네 개, 여섯 개, 여덟 개의 압운, 서너 개의 문장,
대여섯 마디 대질을 요구하다.
4, 플랫 (즉, 첫 번째 문장 플랫 운율):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만청 (리)
도시 깊은 곳, 일마평천.
봄은 여름까지 갚으러 간다. 그것은 평평하다.
신은 잔디를 불쌍히 여기신다. 그것은 균일하고 균일하다.
이것은 세계에서 화창한 날입니다.
우뚝 솟은 정자를 더해 평평하고 균일하다.
작은 쪽지와 밝은 창문. 그것은 평평하다.
새 둥지를 지나 일을 한 후에 비겼다.
귀항체가 더 가볍다. 밋밋하다
이른바' 수입이 같다' 는 말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집"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단어인 "시" 도 평성에 속한다. 이는 "수입이 같다" 를 의미한다. 하나, 둘, 넷, 여섯, 여덟 운, 셋
4 문장 5, 6 문장은 대립을 요구한다.
7 음절/7 음절 운율시
칠운, 칠언율시의 약칭, 네 가지 흔한 형식도 있다.
1, 쿵쿵 (즉 첫 번째 문장은 쿵쿵 무운함):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두보)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 그냥 밋밋해.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밋밋하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 밋밋하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시는 것은 간단하다.
청산회사가 귀국하기 좋다. 밋밋하다.
즉 댐에서 무협까지 평평하고 평평하다는 것이다.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른바' 징점' 이란 첫 번째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외부" 라는 글자는 비뚜름에 속하고, 마지막 "북쪽" 글자도 비뚜름에 속하여 "비뚜름하다" 라는 뜻을 나타낸다. 이사육팔운, 서너 마디.
대여섯 문장은 대질해야 한다.
2, 플랫 (즉, 운에 첫 번째 문장 플랫):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서향 (두보)
유명한 재상묘는 어디에 있는가, 평평하고 평평하다.
실크시티 부근의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밋밋하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평평하고 평평하게 물들였다.
새가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지저귀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지만, 단지 간단할 뿐이다.
그는 두 세대의 진심을 주었다. 밋밋하다.
그러나 그가 정복할 수 있기 전에, 그는 이미 죽었다, 평평하고 평평했다.
그때부터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소위 "소득 평평" 은 첫 번째 문장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향" 자는 평음에 속하고, 마지막 "훈련" 자는 평음에 속하며, "평평하고 평평하다" 를 의미한다. 하나, 둘, 넷, 여섯, 여덟 운, 셋, 넷
문장, 대여섯 문장은 대립을 요구한다.
3, 명확한 평면 (즉, 첫 번째 문장은 압운되지 않음):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롯데 양주 (유우석) 를 감상하다
바산 초수는 황량하고 평평하며 균일하다.
23 년 동안 버림받았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향수가 텅 비어 잔잔하다.
고향에 갔을 때 나는 썩은 코처럼 보였다. 밋밋하다.
가라앉은 배의 한쪽에서 천돛이 잔잔하게 지나갔다.
만목춘은 병든 나무 앞에 있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오늘 너의 노래를 들으면 밋밋하다.
이따가 술 한 잔 하자. 밋밋하다.
이른바' 수입이 같다' 는 말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산" 자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땅" 자는 평성에 속하며, "평평하다" 를 의미한다. 두 개, 네 개, 여섯 개, 여덟 개의 압운, 서너 개의 문장,
대여섯 마디 대질을 요구하다.
4, 플랫 (즉, 첫 번째 문장 플랫 운율):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 (표준 형식)
남경 등봉황대 (이백)
여기서 놀았던 봉황은 이곳의 이름을 따서 평평하고 평탄했다.
지금 그것을 이 황량한 강에 버려라. 평평하고 평평하다.
무궁의 오솔길은 구불구불하고 잡초가 무성하지만 평원일 뿐이다.
금의 옷은 고대의 먼지이다. 밋밋하다.
삼산이 하늘 밖으로 반쯤 떨어져 평평하고 고르다.
백로주는 물 한 개로 나뉜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한 송이의 구름이 천국의 빛과 나 사이에 솟아오르는 것은 그저 평범한 것이다.
나의 우울한 마음 속에서 그의 도시를 숨기다. 밋밋하다.
이른바' 수입이 같다' 는 말은 첫 문장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등급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두 번째 글자의 등급이 우선한다.
"불" 이라는 단어는 평성에 속하고, 마지막 단어인 "수영" 도 평성에 속하며, "평등평" 을 의미한다. 하나, 둘, 넷, 여섯, 여덟 운,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