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정물을 스케치하려면

정물을 스케치하려면

다음 그림을 예로 들어 정물을 그리는 절차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째, 성형

1. 위치 지정: 오브젝트의 크기, 높이 및 비율을 결정합니다.

2, 3 개의 선: (윤곽, 경계선, 투영선) 투영 모양과 음영 선의 변화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둘째, 색채를 전파한다

1, 명암을 구분합니다 (펜 무게로 한 번에 한 자리씩, 리본 케이블은 균일하고 깔끔함).

2. 고유 색상을 나누어 각 물체의 밝기, 물체의 검정, 흰색, 회색 환경의 색상 블록 관계를 명확하게 구분하고, 물체의 경계선과 물체의 투영 전면을 정확하게 표시하며,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상을 깔고, 주관적으로 시각적 중심의 어두운 색상 블록을 강화하고, 물체의 명암 대비를 강화하고, 전강후약함, 상강하약함, 주강약함을 주의한다.

셋째, 문지르다

1, 주요 물체, 중색 물체, 투영 프런트 엔드, 어두운 부분, 주의력, 물체 윤곽 수용에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2. 딱딱한 지우개로 하얀 물체의 광택면을 깨끗이 닦고, 색깔이 무거운 물체를 강조 표시하고, 부드러운 지우개로 빛을 반사한다. 탁판은 반드시 물체의 가장자리 윤곽을 주의하여 색블록으로 배합해야 한다.

넷째, 형성

물체의 음영 경계, 투영 및 가장자리 선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 물체의 회색 색상 블록을 처리하고, 경계선과 잘 연결한다. 체감 (세 가지 측면) 과 화면 전체의 광감을 잘 처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