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무심코 문어문을 쓰다

무심코 문어문을 쓰다

1. 무심코 사용할 때 함께 사용하는 무의식적 문어 문장은 음절 보조어로 형용사, 부사 또는 일부 동사의 끝에 사용되거나, 세 단어 사이에 네 단어로 쓰이며 음절만 조절하는 역할만 하고 의미가 없으니 번역할 때 생략해야 한다. "금서" 와 같이: 예의도 적당하다. 문립왕세자': 가을겨울에도 마찬가지예요.

강희사전' 은 ...' 만물' 이라는 단어는 한 문장, 한 언어의 끝, 혹은 끊임없이 등장한다. 예를 들어 마오의 시' 나 임신했어',' 무 * * * 옷',' 나는 아들이 왔다는 것을 안다',' 6 자 9',' 상화장 왼쪽',' 6 자 8' 은 모두 예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

여기에 언급된' 장화' 를 주목하세요. 화장은 초사, 여문, 시사, 푸, 그리고 모든 율율, 대결, 운율 있는 문장 등 미사여구의 화려한 문장 (예: 초사, 여문, 시, 시, 푸) 를 가리킨다. 이런 문체에는 실제적인 의미가 없는 많은 단어들이 있다. 예를 들어, 앞의 "장화", "상자화": "왼쪽은 왼쪽으로, 군자는 그것을 취해야 한다. 오른쪽으로, 오른쪽으로, 군자는 발휘할 여지가 있다. 그것이 가지고 있는 것과 비슷하다. " 우리가 문어문을 공부할 때, 우리는 고문과 장화의 차이에 매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고문은 일반적으로 화려한 어조를 추구하지 않고, 실제적인 의의가 없는 단어는 매우 적다. 많은 사람들이' 지' 가 무의미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어느 정도 의미가 있다. 예를 들어' 적벽전쟁' 의' 그것은 초연이 자욱한 순간이다. " "순간": 순간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순간' 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 이곳의 단어는 의미가 있다.

2. 중국에 옛말이 있는 것 같아요. 후반부는 무심코 버드나무 그늘을 꽂았다고 합니다. 덧붙여 주십시오. 혹은 당신의 면전에서 말하면, 당신이 자신의 야망에 대해 무관심한 것이 아니라, 당신은 내색하지 않고, 깊은 영향을 미치는 것도 아닙니다. 제갈량이 아들 제갈첨에게 쓴' 계명서' 에서 나왔지만 제갈량의 진적이 아니라 서한' 화남자 주숙훈' 에서 나왔다. 그 원어는 "그래서 너는 너의 야망에 무관심하지 않아, 너는 모른다." 라고 말했다. 불의를 막을 방법이 없다. "당신의 보충 진술에 따르면, 고등학교 때의 고문으로, 왕안석의' 보두꺼비산행기' 는 옛사람들이 천지, 산천, 초목, 충어새와 짐승에 대한 견해를 얻는 경우가 많으며, 모두 그들의 사상 깊숙한 곳에 있다. 가까이 가면, 그들은 여러 곳을 여행할 것이다. 위험이 멀어질수록 사람이 줄어든다. 그러나 기괴하고 파란만장하며 범속적인 세계관은 종종 위험에 있다. 사람은 이렇게 얻기 어렵고 의지가 없는 사람은 도착할 수 없다. 뜻이 있는 사람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힘이 마음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도착할 수 없다. 그들은 야망도 있고 실력도 있지만 태만하지는 않다. 어둠과 혼란에 관해서는 볼 것이 없다.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없는 사람들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그러면 누가 그들을 비웃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은 수입도 마찬가지다.

3. 중국 고대에는 어떤 사람이 처신하는 시를 가르치고 정봉의 스시를 썼습니까?

숲 속의 잎 치는 소리를 듣지 마라.

왜 노래를 부르지 않고 천천히 가요?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추운 봄바람이 나를 깨웠다.

약간 춥지만 산세가 기울어 손님을 맞이한다.

그 황량한 곳을 돌아보고 집으로 돌아오다.

비바람이 막히지 않다.

청산은 여전히 존재하고, 태양은 여전히 떠오르고, 석양은 여전히 떨어진다.

얼마나 많은 지난 일들, 몇 년 동안의 일들이 모두 대화에 담겨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 쉔 "linjiangxian" 마지막 문장

얼굴을 잃지 말고 법정 앞에 꽃이 피는 것만 보아라. 갈 의향이 없으면 외부 구름을 따르기가 쉽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풍효의 소원 노트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도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