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정일재도서관관

정일재도서관관

정일재' 의 장서각,

어른: 필명 노을객 심바, 글씨 성성, 이름 경거사 (1990-). 2 1 세기 학자

본관: 장쑤 강음남문 사거리.

철학적 사고 체계: "정교함은 최고입니다"

본보기를 배우다:

(01) "61속인" 구양수;

(02) "바이올렛 속인" 이백;

(03) "동포 거사" 수시;

(04) 청대 강음양서원 교사 이조로, 한 노인을 키웠다.

(05) 중국 현대도서관의 아버지: 청대 강음신항' 예술격조 있는 노인' 묘손권,

(06) 유반농, 강음인, 오사운동.

발전 방향: 어린이 초등 교육과 마인드맵 교육에 종사하다. 여가 시간은 중국 근대사, 중국 사상문화사, 지방지, 문헌학 등에 종사한다. 중국 미학 연구.

강음방언과 강음정신고증',' 중국 문화유산지도집',' 고대 문해독법과 고대 기억연구',' 고대 감정과외법',' 중국 가장 간간략사',' 중국 고대 교육시험',' 군경문해 교과서',' 서군 문해 교과서' 를 쓰는 것을 목표로 한다

나는 장서를 좋아한다. 책의 주인이 공부하고 있다. 동서고금의 명작을 소장하다.

이 도서관은' 정일재' 장서각과' 군산서재' 라고 불린다

실제 책과 전자책을 포함한 오디오? "중국 철학 서적의 전자화" 에 힘쓰다

전자책 한 권

소장하고 싶은 것은 유반농' 국어운동 약사' 와' 백가성' 의 그리기와 해석이다.

수집 과정에서' 판던 독서' 의 강의와 판든의 마인드맵 수집이 있다.

04 청강희강음현지 05 청건륭강음현지 06 청도광강음현지.

이미 소장한 전자책은 30 분짜리 만화 16 볼륨 세트, 판든은 20 19 지식지도 읽기, 판든은 2020 지식지도 읽기, 판든은 PPT 를 읽는다.

개요 기록 (19 에 포함)

지방지 시리즈

항주 연보' 제 1 1 호 문서 (19 년 수집)

0 1 명홍지 강음현지 (2 10 104 장문)

장주편:' 명가징 강음현지' (복사판, 교정판) (2 10 103 회)

03 Ming chongzhen jiangyin 카운티 (불안정한 웹 버전)

07 청광서년 강음현지 (2 10 105)

08 묘손권편: 민국강음현지 계속 (2 10 105 장문)

09 민국 강음공장 근황

10 남송 주무가 편찬한 지리서' 유 방승관 강음군'.

1 1 또 다른 책인' 송대 강음군기' 가 발견됐다고 합니다. 도서관은 아직 편집 정리 중이어서 현재 백성들이 볼 수 없다고 합니다.

음악 리듬 시리즈

유반농:' 국어운동 간사',' 유반농: 중국어 음운학 실험록',' 유반농 4 성 실험록',' 민국음운학',' 현대구 민족 음운학' 관련 자료,' 유반농음운학',' 조원임'

송사마광 가위운, 남송광운 5 권, 중주운 요약, 북경대학교 중주운석각본, 청대 페문운, 페문운, 평수운 106 운.

문맹과 13 경 시리즈

본 책 1-6 학년 국어 교과서 12 부, 그림이 무성한' 도시 드림학당 품사', 육영침도-삼자경, 13 경집, 당' 13 경집 독본'

B 오디오 시리즈

판든 독서 앱 회원 오디오는 판던에서 앱을 읽는다.

여: 중국 문화 수업 히말라야 회원

실체서

B 소장한 실체서에는' 주저: 중국 저렴저, 육영침도',' 성몽학당 글씨 삽화 원판',' 성몽학당 글씨 삽화 백화판',' 나저: 중국 어경',' 여저: 문화여행',' 계부림저' 등이 있다

강음 지방 대비

강음 주변 좋은 사람, 강음 사투리 새로운 탐구, 유천화 유반농 유비모 3 형제의 가국감, 강음과거문화 회고, 강음서원 역사이야기, 강음역대 유명인, 강음역사이야기, 연기가 휘황찬란하다.

Fan Deng 독서 APP 는 실제 책 구매를 권장합니다.

자녀와 함께 평생 성장하고, 몸을 잊지 않고, 흐르고, 멈출 수 없고, 불안, 사상 실험, 행동 디자인, 장인정신, 의도적 연습, 유한하고 무한한 게임, 사랑을 느낄 수 있다

팬 서점:

마인드맵 초등학생 일기주간지, 마인드맵 초등학생은 시종일관, 서양어로 이야기를 나누고, 아이와 평생을 함께 성장한다. 너는 마치 아이의 숙제, 제한된 규율, 마음: 벼성과 남편의 인생 권면, 유한과 무한한 게임, 큰 단면, 베갯책, 추함, 유명인전기, 나폴레옹의 일기와 사상을 동반하는 것 같다.

마인드맵 관련성

마인드맵 작문 초등학생 주기, 마인드맵 작문 초등학생 좋은 시작 끝, 그리고 몇 권의 마인드맵 책

건강 관련

"건강관리사 기초 지식", "건강관리사 실천", "슬픔론", "황제내경 도해", "한의사 완전인식 도해", "황제의 81 경경 도해", "의구보다 자신을 구하는 것이 낫다", "몸을 보양하는 네 가지 중요한 식사 가이드" 입니다.

역사적 상관 관계

미니멀리즘의 중국사, 원비약의 사서 세 권

암기하다

나는 초급을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중급을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고급을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제자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삼자경을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백가성을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천자문을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대학 중용을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논어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개인 소장

명나라의 노래 책: 위, 아래 두 권

왕희지의' 덕경', 노자의' 덕경의 마음', 노자의' 설비 덕경의 마음' 하나, 노자의' 설비 덕경의 마음' 둘,' 덕경 묘해', 여동빈의' 덕경 비주' 해석

용문 채찍 그림자, 문심 조각 용

왕양명 전기와 증국번 가훈

주의 어린 시절 훈령, 주의 초등학교와 치가의 격언.

참고-백 속담, 당시 300 곡, 송사 300 곡, 원곡 300 곡을 참으라고 권하다.

2000 자 문맹 교과서

묘손권 (1844.9.20-1919.12.22), 일명 언덕 중국 근대 장서가, 교정가, 교육자, 카탈로그학자, 사학자, 지방지가, 비각가. 중국의 문화계 교육계 과학계는 그를 중국 현대도서관의 원조라고 존칭한다.

이조로 (1769 65438+ 10 월 23 일-18465438+8 월 24 일) 청대 학자, 문학가, 장서가 단어 신 7 박 연금, 양호 (현재 장쑤 성 상주시) 사람. 자체 왕위 \ "준비 빠른 세트. \". 장서에는 조정 문헌, 청대 통일 전도, 봉대현지, 지리운편 등이 포함되어 있다.

청도광' 강음현지' 편찬

그는 강음양서원을 20 년 동안 교편을 잡고 강음서원을 20 여 년 동안 교편을 잡고 많은 인재를 양성했다. 박람군서, 박람군서, 음운, 사지, 역법 계산, 문학, 고증 등에 익숙하다. 책은 5 만여 권이 있는데, 모두 손으로 납과 납을 첨가한 것이다. 교정을 거쳐 오류는 시정되었다. 각 성에는 지방지가 많아서 한당에서 현재까지 다 있다. 도서관의 주인이 공부하고 있다.

도서관에는' 단식',' 대학이 빠르다',' 동방을 빨리 읽는다' 가 있다.

현지 지방지에는 한 현의 역사 천문 풍속 민정 문화 교육 물산 기후 등 전문 서적이 기재되어 있어 현지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그 야망은 무슨 뜻입니까?

"그것" 은 "의 변형" 이다. 고대에는 의미가 다른 두 단어였으나 엄격한 내부 구분이 없어 통용할 수 있었다. 그리고' 기미' 는 고대에는' 야망' 으로 쓰였다.

야심, 야심, 마음의 방향으로 도피하다.

치, 잠시 녹화하러 가다. 기록된 문자 및 문장 또한 "기록"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쓰기: 쓰기는 조직 문자 표현의 의미입니다. 요약하자면, 지방지를 어떻게 표현하는가, 엄밀하고, 간단하고, 소박하고, 매끄럽고, 정확하다.

장르: 지방지 장르는 일종의 서사 장르이다. 옛사람들은 "말이 다 이루어지지 않는다" 고 말했고, "하지 않는다" 는 것은 직접적인 평론을 하지 않고, 생각을 서술에 넣는 것이다. 논평에는 편견과 선입견이 있을 수 있고, 일만 말하고,' 사실로 말하다' 는 것이다.

스타일: 현대는 표준화 된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고대에는 규범 문어문을 채택하였다. 서면 표현은 과학적이어야 하고, 세심하게 골라야 하며, 반복해서 궁리하여 문채묘사와 수사가 방지되어야 한다.

더 복잡한 오늘일수록, 우리는 더 돌아봐야 한다.

역사가인 루시미안 (Lusimian) 은 "앞으로 나아가려면 먼저 현상을 이해해야 한다" 고 말했다. 현상을 이해하려면 과거로 돌아가야 하고, 지금은 절대 현재를 설명할 수 없다. ""

여사미안

역사, 특히 중국의 역사를 통독해야만 우리의 눈에는 더 큰 세계가 있고, 마음속에는 더 넓은 구도가 있을 것이다.

중국 역사상 중국인의 기원과 기원 때문이다.

전무는 "중국의 역사를 알아야 우리 자신을 이해할 수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