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생활은 글을 읽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너는 자신의 이름을 잊을 수 있다. 이 꽃은 무슨 뜻입니까?
생활은 글을 읽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너는 자신의 이름을 잊을 수 있다. 이 꽃은 무슨 뜻입니까?
송대 스시' 시 창수 취묵당' 에서 온 글:
생활은 글을 읽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너는 자신의 이름을 잊을 수 있다.
왜 초서로 속도를 자랑해야 하는가? 책을 펴서 슬프다.
나는 맛있는 음식을 맛볼 때마다 웃는다. 너는 언제 이런 병에 걸렸니?
신나고 재미있다고 해서 한가한 여행과 별반 다르지 않아요.
친자는 먹술에 취해, 술을 마시며 만반의 근심을 해소하는 것 같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유자어 () 가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고, 병희토탄 () 을 알 수 있다.
너는 이 예술에서도 뛰어나지만, 너는 작은 산 같은 벽을 쌓지 못했다.
말이 갑자기 휘둘러 큐슈에 올랐다.
나는 열심히 책 한 권을 만들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묻는 것에 지쳤다.
후웨이의 설법은 거짓이고, 글자는 주옥이다.
너의 시계를 빼지 않고, 장군은 자급하고, 나는 나소 이하보다 낫다.
너는 임상적으로 더 열심히 공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실크를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국어 번역:
사람의 일생의 슬픔과 고통은 글을 읽는 것으로 시작되므로, 그들이 글을 쓸 줄 아는 한 자신의 이름을 알아볼 수 있다. 더욱이 초서로 서예의 신기함과 속도를 자랑하며 곤혹스럽고 걱정스럽다. 나는 예전에 자조할 때 초서를 좋아했다. 나는 네가 이런 "문제" 를 갖기를 원하지 않는다. 내가 언제 회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안에 가장 큰 즐거움이 있고, 원만하며, 장자의 소요유랑과는 별반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최근 선생은 술취한 묵당을 지었는데, 와인을 마시는 것처럼 걱정을 없애고 고민을 없앨 수 있다. 왕리커 씨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보고, 나는 류종원이 옳다는 것을 깨달았다. 토탄을 좋아하는 환자는 그것을 맛있는 음식으로 먹는다.
선생의 서예 예술은 최고조에 달했고, 벽에 깨진 펜이 산더미처럼 쌓였다. 감정이 올 때, 너는 먹물을 뿌릴 때 종이를 다 쓸 수 있다. 마치 준마가 눈 깜짝할 사이에 큐슈를 밟는 것과 같다. 나의 서예는 상상으로 창작한 것이지, 어떤 장법도 없다. 나는 조금씩 쓴 것이니, 자세히 생각해 보기 귀찮다.
왜 내가 무심코 하는 발언은 남편만 억제할 뿐, 종이 한 장도 소장될 수 있을까? 만약' 종우와 장지보다 낮지 않다' 로 왕선생을 평가한다면, 왕선생은 완전히 감당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내가' 조와의 공격과 비슷한 것' 으로 판단한다면, 나는 더 나은 것 같다.
그 이후로, 씨 장 지처럼 못에서 열심히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연못은 모두 검은 색입니다; 그 염색되지 않은 흰 실크는 먼저 글씨를 쓰고 염색하여 옷을 만드는 대신 침대 시트로 직접 사용해야 한다.
확장 데이터:
이것은 수시의 초기 7 곡의 고대 명작이다. 그의 후기의 7 개 고대 왕조 중에서, 그는 늘 말솜씨와 재능이 넘치는데, 이것은 이 특징의 조기 성숙이다. "취묵당" 이라는 이름은 매우 놀랍고, 시에서도 이 이름을 휘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선, 석출중한 초서를 칭찬하고 싶지만, 나는 초서가 무용지물이라 전혀 배워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이런 풍자 방식은 전임자들이' 저주의 주제' 라고 부르는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은 불평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불평들은 스시의 그 시기의 감정과 분리될 수 없다. 봉상 초기에 지사 송선은 그를 극진히 보살폈다.
나중에, 송 총통 은 첸 xiliang 에 의해 인수, 떠났다. 진희량은 그의 부하 냉막 때문에 까다롭다. 수시가 초안한 글자조차도 항상 먹칠을 당한다. 스시는 이에 대해 매우 불만스러워서, 그도 시에서도 예를 들면 객실을 자는 것과 같이 표현했다. 스시가 베이징에 들어갔을 때, 왕안석이 정치를 참정하기 위해 법규를 수정하자고 제의했을 때, 스시는 이에 만족하지 않아 나중에 유배되었다.
이때 나는 왕안석과 사이가 틀어지지 않았지만 마음속에 원한이 있어 이 시를 불쑥 내뱉었다. 이 말은 겉으로는 별로 좋지 않지만,' 번뇌' 의 근원을' 문해' 로 귀결시키는 것은 좀 놀랍다.' 번뇌' 가 무엇인지 작가는 단번에 받아들이고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고대인들은 글을 경멸하고 항우가 가장 유명하다.
그는 글이 단지 이름을 기억하는 데 쓰일 뿐, 공부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사기 항우본기"). 작가는 교묘하게 항우의 전고를 운용했지만, 전고의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당초 문해력은 모두 쓸데없는 것이었는데, 초서자는 말할 것도 없었다. 초서를 쓰면서 피닉스처럼 날아다니면서 종이를 열자마자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것은 더더욱 옳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글픔' 이라는 단어는 초서의 변화를 묘사할 이유가 없다. "걱정" 은 밝고 어두운 칭찬이다. 이 두 문장은 뒤의 "흥이 나다" 라는 구절을 밀접하게 호응했다. 이 네 마디 말은 놀라움에서 나온 것으로, 두 사람이 함께 쓰고, 서로를 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