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문장 발췌 및 600 자 감사

문장 발췌 및 600 자 감사

1: 외진 계곡에 하나 있습니다.

수천 피트

。 저는 언제인지 모릅니다.

가장자리에 작은 백합 한 송이가 자랐다.

백합이 막 태어났을 때, 백합은

똑같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잡초가 아니라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그것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마음이 순결한 생각이 있다. "나는 잡초가 아니라 백합이다. 내가 백합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생각을 품고 릴리는 수분과 햇빛을 흡수하려고 노력하며 깊이 뿌리를 내리고 가슴을 곧게 폈다.

마침내 어느 봄날 아침 백합의 꼭대기에서 첫 꽃봉오리가 돋아났다.

릴리의 마음은 매우 행복합니다.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경멸한다. 그들은 사적으로 크게 웃었다.

: "이 녀석은 분명히 풀인데 자기가 꽃이라고 입으니 정말 자기가 꽃이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그것의 꼭대기가 싹이 아니라 뇌종양이라고 생각한다. "

공공장소에서 그들은 릴리를 비웃었다. "꿈도 꾸지 마, 네가 정말 꽃이 피더라도 너의 가치는 이 황야에서 우리의 가치가 아니야."

가끔 날아오는 벌, 나비, 새들이 릴리에게 그렇게 힘들게 피지 말라고 권하기도 한다. "여기 있습니다." "

가장자리에, 그것이 열려 있더라도.

아무도 감상할 사람이 없을 거야! ""

릴리가 말했다. "꽃이 피고 싶어요. 제가 아름다운 꽃을 가지고 있다는 걸 알고 있으니까요. 나는 꽃으로서 엄숙한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꽃을 피울 것이다. 나는 꽃을 피우고 싶다. 왜냐하면 나는 꽃으로 나의 존재를 증명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누가 와서 감상하든 안 하든, 네가 나를 어떻게 보든, 나는 피어날 거야! ""

잡초와 꿀벌 나비의 경멸 아래 릴리는 그녀의 내면의 에너지를 풀려고 시도했다. 어느 날, 마침내 꽃이 피었고, 그 정신은 조화를 이루었다.

매력은 절벽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되었다.

이때 들풀과 꿀벌 나비는 더 이상 그것을 비웃지 못했다.

꽃 한 송이가 만개하고, 꽃 위에는 매일 영롱한 물방울이 있다. 들풀들은 그것이 어젯밤의 이슬이라고 생각했고, 릴리만이 그것이 극도의 기쁨의 눈물이라는 것을 알았다.

매년 봄에는 백합의 꽃과 씨앗이 매우 단단하다. 바람이 불면서 그 씨앗은 계곡, 초원, 낭떠러지의 가장자리에 떨어졌고, 점점 계곡은 온통 하얀 백합으로 가득 찼다.

수십 년 후, 심지어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도시와 농촌에서 온 사람들이 와서 백합화의 만개를 감상하러 왔다. 많은 아이들이 무릎을 꿇고 냄새를 맡았다.

향기, 많은 커플들이 서로 껴안고 약속을 했다.

\ "맹세;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본 적이 없는 아름다움을 보고, 감동하여 눈물을 글썽이며, 그들의 마음속 순수하고 부드러운 구석을 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곳에서는 사람들이 그것을 "백" 이라고 부른다

토지. ""

다른 사람들이 아무리 감상하더라도, 온 산의 백합은

첫 번째 백합의 지시에 따라 "우리는 전심전력으로 묵묵히 꽃을 피워 꽃으로 우리의 존재를 증명해야 한다!" ""

"감상"

왕선생의' 백합' 은 낭떠러지뿐만 아니라 책 제목도 말했듯이 우리의' 마음' 을 열었다. 이런 응변과

절벽에서 태어난 릴리는 잡초와는 다른 신앙을 가지고 있다.' 나는 백합 한 송이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실무자이기도 하다. "수분과 햇빛을 흡수하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가슴을 펴려고 노력한다." 열악한 자연환경과의 완강한 투쟁 과정에서 또 다른 모든 분투자들이 피할 수 없는 시련, 즉 주변 평범한 세대 (예: 잡초, 벌, 나비, 새) 의 조롱과 경멸을 만났다. 하지만 흔들리지도 않고, 흔들리지도 않습니다.

자신의 신념을 견지하고, 결국 계곡을 채우다.

2:

이 몇 개

바다/바다

。 오늘 밤 마당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쐬자, 나는 갑자기 지난날이 생각났다.

이번 보름달의 빛 아래, 틀림없이 다른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달이 점점 떠오르자, 담장 밖의 길에서 아이들의 웃음소리는 더 이상 들리지 않았다. 나의 아내는 방에서 깡충 뛰면서 어렴풋이 세레나데를 흥얼거리고 있다. 나는 살금살금 큰 셔츠를 입고 문을 박차고 나왔다.

아래로

, 구불 구불 한 작은 석탄 슬래그 도로입니다. 이것은 한 가지입니다.

도로; 낮에는 걷는 사람이 거의 없고 밤에는 더욱 외롭다.

사방에 많은 나무들이 있다.

네. 길 한쪽에는 버드나무와 이름을 모르는 나무들이 있다. 달이 없는 어느 날 밤, 길은 어둡고 좀 무섭다. 오늘 밤은 매우 좋다, 비록 달빛은 여전히 미약하지만.

길에서 나 혼자만 뒷짐을 지고 왔다갔다했다. 이 세상은 내 것 같다. 나도 평소의 나 자신을 뛰어넘어 다른 세상으로 가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활발하고 냉정함을 좋아한다. 사교를 좋아하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 오늘 밤처럼, 한 사람은 이 끝없는 달 아래에서 어떤 것도 생각할 수 있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는 자신이 자유인이라고 생각한다. 낮에 해야 할 일과 해야 할 말은 이제 무시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고독의 아름다운 점이다. 나는 이런 끝없는 것에서 많은 유익을 얻었다

달빛이 좋다.

구불구불한 연못에서

네.

나뭇잎. 잎이 높고 예쁘다.

이 치마. 겹겹이 쌓인 잎사귀에는 하얀색 꽃들이 산발적으로 점재되어 있다.

지면은 열려 있고, 일부는 수줍어합니다.

있습니다. 진주 한 알처럼, 푸른 하늘의 별처럼, 갓 목욕을 한 미인 같다. 미풍이 지나갈 때, 그것은 먼 곳의 높은 위층에서 희미한 노랫소리처럼 간간이 향기를 낸다. 이때 잎과 꽃도 약간 떨리며 번개처럼 순식간에 연못을 통과했다. 잎본

아주 가까이 있어서 아주 편리하다

시원한 녹색을 띠다

。 잎 아래에는 흐르는 물이 있어 가려져 어떤 색깔도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잎은 더 흔하다.

네.

달빛은 흐르는 물처럼 이 잎과 꽃 위에 조용히 떨어진다. 연못 속에 엷은 푸른 안개가 떠 있다. 잎과 꽃은

같은 방법으로 청소하십시오. 이것은 마치 새장 속의 꿈과 같다. 보름달이지만 하늘에 은은한 구름이 있어 할 수 없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단지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체는 없어서는 안 된다. 낮잠을 자는 것은 색다른 맛이 있다. 달빛이 수풀을 통해 비쳐 들어왔고, 높은 곳의 관목은 들쭉날쭉하고 얼룩덜룩했다.

유령 처럼; 곡류소소

연꽃 잎에 그린 것 같다. 연못의 달빛은 들쭉날쭉하다. 하지만

바티칸이 연주하는 명곡과 같은 조화로운 멜로디가 있다.

연못 주변은 원근의 높고 낮음이 모두 나무이고 버드나무가 가장 많다. 이 나무들은 연못을 둘러싸고 있다. 오솔길 한쪽에만 틈이 좀 있는데, 특별히 달빛을 위한 것 같다. 나무 색깔의 한 가지 예는 흐리고, 언뜻 보면 연기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윌로우의

, 이것은 또한 연기에서 구별 될 수 있습니다. 나무 꼭대기에 흐릿한 영역이 하나 있다.

, 단지 약간의 부주의가 있을 뿐이다. 하나 또는 두 개의 램프가 나무 틈새에서 새어 나왔다. 그것은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사람의 눈. 이때 가장 시끌벅적한 것은 나무 위의 매미와 물 속의 개구리였다. 그러나 흥분은 그들의 것이다. 나는 아무것도 없다.

나는 생각한다.

일이 왔다.

이것은 강남의 오래된 풍습으로, 아주 일찍 존재했던 것 같다

시간은 번영한다. 너는 이 시에서 대략적인 생각을 얻을 수 있다.

이 소녀들은 청소년이다. 그들은 배를 타고 노래를 부르고 있다.

네. 채련인은 말할 것도 없고, 채련인을 보는 사람도 있다. 그것은 시끌벅적한 계절이자 낭만적인 계절이다.

의。

\ "잘 말했다:

그래서

, 래프팅 심장 약속; 도요새 첫 약속, 깃털 컵 을 통해; 나는 움직일 것이고, 조류는 매달릴 것이고, 배는 움직이고 열릴 것이다. Erqi 섬유 허리 빔 프라임, 연장 단계; 입하 후, 봄말, 잎이 연한 꽃이 일찍 핀다. 나는 옷을 만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나는 배를 부어 모이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 당시를 볼 수 있습니다.

네. 이것은 정말 재미있지만, 아쉽게도 우리는 지금 행복하지 않다.

그래서 나는 또 생각났다.

"의 문장:

채련

가을, 머리에 연꽃; 고개를 숙이고 물 속의 연밥을 만지작거리고, 연밥은 호수처럼 푸르다. 만약 오늘 밤 채련인이 있다면, 이곳의 연꽃은 "머리를 넘어뜨린다" 고 여겨질 것이다. 흐르는 물의 그림자만 볼 수는 없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강남을 정말 그리워하게 한다. -그렇게 생각, 나는 갑자기 고개를 들어, 그것이 이미 내 자신의 문이라고 생각했다. 살살 문을 밀고 들어가니, 뭐?

아니요, 제 아내는 오랫동안 잠을 잤습니다.

감사:

7 월 1927 에 적혀 있습니다. 이때 바로' 4, 1, 2' 운동이다.

혁명을 배반하다. 오사운동에 참가한 애국주의자.

이 어두운 현실에 직면하여 그는 분노와 불만을 품고 현실을 이해할 수 없는 좌절과 방황에 빠졌다. 이런 외로움과 좌절감을 가지고

선생님께서 써주셨어요

이 문장.

그것은 현대적이다.

명편. 문장 권리 차용 "

섬세한 묘사, 구원과 완곡한 표현은 작가의 현실에 대한 불만, 자유에 대한 갈망, 현실을 초월하고 싶지만 복잡하지 않은 사상감정을 우리에게 남겼다.

지식인들이 고난 속에서 배회하는 발자취를 정직하게 알고 있다. 추운 여름

풍기재

이 날, 나는 마침내 부채를 내려놓았다. 하늘에서 내리는 상쾌한 바람이 갑자기 내 옷을 날게 하여 소맷부리와 바짓가랑이를 통해 불어와 내 온몸을 촉촉하게 어루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나는 햇빛 아래 여전히 눈부신 풍경을 보고 놀랐다. 며칠 전 그 강렬하고 평범하지 않은 여름이 갑자기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사계절은 우주에서 가장 큰 박자이다. 매번 뛰는 동안, 지구의 경관은 완전히 변화하고 갱신되고 있다. 사계절도 대지의 시를 부여했기 때문에 매우 똑똑한 중국인들은 절문에 시작, 상속, 전환, 조합 등의 규칙을 세웠다. 이 네 글자는 정확히 사계절의 정수이다. 봄처럼 시작하고, 여름처럼 계속되고, 가을처럼 변하고, 겨울처럼 끝난다. 함께, 지구 생명의 완전한 라운드가 아닌가? 이를 위해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생명은 노소를 막론하고, 얼마나 많은 화충의 생로병사, 혹은 생명의 길이든 법에 따라 이 리듬을 따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인생의 사계절 중 이 긴 여름이 가장 웅장하고 따뜻한 것이 아닌가?

여성의 어린 시절 기억은 사계절에 흩어져 있고, 남성의 어린 시절 기억은 대부분 여름에 있다. 왜냐하면 우리의 어린 시절 친구들은 항상 다양한 곤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잠자리, 하늘소, 메뚜기, 사마귀, 나비, 매미, 개미, 지렁이, 개구리, 물고기. 그들은 모두 여름 생활의 주역이다. 모든 곤충은 우리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심지어 우리 가족과 친구들의 가장 기억에 남는 세부 사항조차도 곤충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내 여동생이 도마뱀 한 마리를 보았을 때, 그녀는 특히 무서운 비명을 질렀다. 예를 들어, 옆집에있는 비스듬한 소년은 잠자리를 죽이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같은 반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의 머리에 있는 꽃 머리핀은 항상 나비를 끌어 그 위에 떨어뜨린다. 또 다른 예로, 우리 아버지는 돗자리가 깔린 바닥에서 자고 밤에 몸을 돌려 전갈 한 마리를 죽였다. 이 놀라운 일은 나로 하여금 나의 아버지가 매우 강하다고 느끼게 했다. 나중에, 아버지는 구타, 처벌, 검사 를 썼다; 나는 그를 위로하고 용서했고, 그가 자살할까 봐 걱정했고, 그를 위해 검사를 썼다. 이것은 내가 처음 쓴 내용 중 하나였다. 이때 우리 아버지의 권력감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생활의 모든 것, 여름의 생각을 포함한 모든 것이 달라졌다.

즐거운 어린 시절, 너는 찜통처럼 견디기 힘들고 힘든 여름을 전혀 느끼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 후의 고된 생활 속에서만 너는 고여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기쁨은 시간을 단축시키고, 고통은 세월을 연장시킨다. 이 길고 끝이 없는 것 같은 쓴 여름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나는 여전히 나의 과거의 고난과 연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대신, 나는 그중에서' 쓴' 자의 무게를 깨달았다. 고통은 생활 속의 꿀이다. 생활의 모든 수확은 이 씁쓸한 단어의 중압 속에 있다. 그러나 후반부의 씁쓸한 말은 없다. 너는 일생의 힘을 다 썼는데, 결국 얻은 것과 처음에 원했던 것과는 천리 차이가 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래서 나는 이 씁쓸한 여름을 이해했다. 그것은 끝없는 더위의 고통이 아니라, 우리는 묵묵히 독태양과의 고통스러운 투쟁을 견디고 있다. 인생의 힘은 모두 상대가 주는 것이다. 바로 상대의 스트레스를 자신의 뼈속으로 빨아들이는 것이다. 강자의 힘은 주로 지구력이다. 믿을 수 없는 곰' 속에서만 나는 강자에 속한다고 느낄 수 있다. 아마도 이런 이유로 나의 글쓰기의 절반은 여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푸쉬킨을 포함한 많은 작가들이 시원하고 쾌적한 가을에 꽃을 피운 결과 아닌가요? 그러나, 내가 무더운 여름에 들어갈 때마다, 나의 작문 능력은 두 배로 강해진다. 나는 이것이 분명히 무거운 생활의 고여름이라고 생각한다. 나의 변태적인 성격 습관을 단조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장시간 글을 쓴 후 땀에 젖은 팔이 책상 유리에 달라붙는 묘한 느낌을 너무 잘 알고 있다.

비발디의' 사계절' 에서 나는 늘' 여름' 장만 듣는다. 그것은 봄 가을 겨울보다 나를 더 신나게 한다. 친구들은' 여름' 의 장이 매우 화려하다고 말한다. 나는 내가 그 속에서 느끼는 것은 여름의 씁쓸함과 어려움, 심지어 약간의 비극이라고 말했다. 내 친구는 내가 너무 많은 자신의 이야기를 이런 음악 상황에 넣었다고 말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며 그에게 나의 음악 경험을 알려주었다. 음악의 최고 영역은 청력을 초월한다. 그것은 너에게 줄 뿐만 아니라 너도 그것을 준다.

매년 여름, 나는 이런 식으로 한 번 여름의 의미를 체험한다. 이렇게 하면 나는 열정과 흥분을 느낄 수 있다. 한 손에는 뜨거운 열기를 들고, 한 손에는 많은 글이 쓰여 있다.

올해, 저는 이번 여름이 가을바람에 날려가지 않았고, 우리 팬들에 의해 날려가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여름은 스스로 녹는다. 여름의 마지막 순간은 언제나 무더위가 견디기 어렵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이 모든 것을 다 소진할 때만 여름의 무한한 힘을 보여 준다는 것을 알았다. 생활의 행복은 에너지를 충분히 발휘하는 데 있다. 그런데 누가 이렇게 불타는 형식으로 이렇게 휘황찬란한 천정을 창조할 수 있을까?

그래서 나는 여름을 숭배로 가득 채웠다! 내 앞의 광활한 가을, 긴 겨울, 먼 봄을 사이에 두고 다시 만나고 싶다. 내 앞의 광활한 가을, 긴 겨울과 먼 봄, 내 정신의 최고 경지인 고하를 사이에 두고 다시 만나고 싶다.

이 산문은' 쓴' 으로' 여름' 의 맛을 요약하는데, 확실히 적절하다. 그러나' 쓴' 수준에만 머무르면 밋밋해 보인다. 물론, 이 문장 작가는 여름의 씁쓸함을 썼지만, 더 많은 것은 여름의 즐거움이었다. 이러한 기쁨에는 심지어 "우리 아버지는 매트가 깔린 바닥에서 자고 밤에 몸을 뒤척일 때 전갈을 죽였다" 는 끔찍한 "사건" 까지 포함된다. 분명히, 이 기쁨은 짧다. 작가는 만년에 무수한 생활고를 겪었는데,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한여름' 이지만, 작가는 결국 그런' 한여름' 이 그의 생명의 경도와 인성을 단련시켰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런 말을 본 적이 있다. "인생의 사계절 중 이 긴 여름이 가장 웅장하고 열정적이지 않나요?" 너는 반드시 생활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질 것이다.

관용

투명한 개울은 어머니의 눈처럼 맑다.

봄에는 고등학생의 고전 미문의 아름다운 발췌문이 눈에 가득하다.

여름에는 눈이 짙고 푸르다.

가을, 너의 눈은 맑다.

겨울에는 피곤합니다. 눈을 감고 노래를 멈추세요.

너는 푸른 하늘의 구름, 황혼의 저녁노을, 밤하늘의 별을 흡수한다. 여전히 나의 어린 시절의 그림자를 남겼다.

오! 이 개울가에서 부스럭거리는 사탕수수림과 달콤한 바람이 일찍이 나의 어린 시절의 꿈을 불었다! 나는 네 옆에 누워 엄마의 가슴에 기대어 행복하다 ...

당신은 우리 삶의 오래된 노래입니다-

당나귀를 타고 오는 팀을 보세요. 어떤 것은 슬픈 악곡을 연주합니다.

우람한 남자 몇 명이 무거운 나무 관을 들고 노인을 산비탈로 보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도 들었어: 산기슭의 외발차가 척박한 땅에서 삐걱거리는 벙어리 소리를 냈어. ...

너 없이는 누가 우리에게 자연스러운 색깔을 남길 것인가?

누가 우리를 위해 산민의 희비를 기록합니까?

투명한 개울, 너는 나에게 색깔을 구별할 수 있는 눈을 주었다.

내가 네 곁에 있을 때, 내가 아직 소년이라는 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반드시 멀리 가야 한다.

네가 우리 어머니를 키운 것처럼 나를 큰 산으로 보내라!

감사:

문장 시작은 개울을' 어머니의 눈' 으로 보고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 눈' 에서 드러난 색채를 썼다. 개울을 위한 노래일 뿐만 아니라 엄마를 위한 노래이기도 하다. 이 개울은 내 어린 시절의 그림자를 남겼기 때문에 모성애와 같은 행복을 누렸다. 그녀는 산골에서 일어난 모든 일을 기억하고' 산인의 희비' 를 기억하고 키운' 나' 를 보냈다. 개울은 노래, 어머니는 노래, 문장 자체도 슬픈 서정적 민가이다. 개울, 우리 엄마. 엄마, 이 개울처럼. 엄마. 너는 내가 자라는 것을 보고 나를 잘 보살펴라. 나는 너와 함께 있는 느낌이 그립다. 나는 모성애를 느꼈다! 나의 어린 시절의 장난꾸러기를 용서해 주시고, 나의 어린 시절의 철부지도 용서해 주십시오! 이 모든 것, 내가 지금 "보상" 하게 해줘. 사랑해, 엄마!

장강 이남

아침 햇살

수면 위에는 오래된 돌다리가 아치형으로 되어 있어 아름다운 눈썹처럼 보인다.

석교 아래에는 다리, 사람, 우산, 개와 치자꽃, 대나무 모자, 스팀 케이크를 파는 짐이 파도에 흔들리고 있다.

강둑은 좁고 가파르다. 해안에는 회랑이 있어 강변의 찻집, 서점, 술집까지 뻗어 있다. 집주인, 뒷문의 돌계단도 있고, 언니들은 돌사다리에 쪼그리고 앉아 채소를 씻고 중학생들이 영영영과 쌀뜨기를 감상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의 프린트 수건은 가지각색의 바닐라와 같다.

그들의 부드러운 말, 연의 닫아 의 귀환 처럼, 사랑의 속삭임 을 연주하고 있다;

다리 위, 다리 아래, 바구니 안에는 생생한 오징어, 황새치, 고등어가 있다.

대나무 바구니에는 물에 담근 물 밤나무, 연근, 심벌즈, 물 주머니가 있습니다.

작은 거리는 석판으로 깔려 있지만, 마치 물속에 담그는 것처럼 강과 항구처럼 생선 비린내가 난다.

어쩌면 여기가 강남일지도 모른다. 강남 코너 스케치.

소주 평탄, 실크 끈의 부드러운 목소리;

그 소녀는 역사보다 더 예쁘고 똑똑하다. 어쩌면 이것이 강남의 이미지와 성격일지도 모른다 ...

감사:

산문시' 강남' 은 미문이다. 아름다움은 그 시정화의 의경에 있다. 아름다움은 아름답고 의미 있는 묘어에 있다. 감정미와 언어미의 결합이 이 문장 특유의 풍격이 되었다. 강남' 은 아름다운 강남수향화권으로, 읽으면 사람을 매료시킨다.

강남을 주제로 글을 쓰기가 어렵다. 광활한 강남에는 쓸 수 있는 풍경과 풍속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떻게 쓰고 어떻게 각도를 선택하느냐가 고심하고 있다. 글에서' 강남수향' 의 독특한 지역을 적절하게 선정하여 간결한 필묵을 펴서 수향 풍모와 인물 이미지를 그려냈다. 전문은 285 자뿐이고, 쓴 것도 강남 일각일 뿐이다. 하지만 이 구석은 강남의 축소판으로 전형적인 특색이 돋보이는 강남이다. 확실히 가을의 아름다움을 아는 잎이 하나 있다.

전원시

칼 샤비크

네덜란드는 물, 꽃, 목장이 있는 나라이다. 운하 사이의 녹색 저지대에는 흑백 젖소, 검은 머리 젖소, 흰 허리 파란 입의 검은 젖소가 풀을 뜯고 있다. 어떤 소들은 등에 방습 펠트로 덮여 있다. 소는 풀을 뜯고 되새김질을 하며, 때로는 서서 움직이지 않고, 마치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송아지는 고귀한 여자처럼 보이고 행동거지가 단정하다. 늙은 소는 소떼의 학부모처럼 매우 존엄하다. 한 번 바라보니 주위는 녹모의 초원과 흑백이 섞인 소였다. 이것은 진짜 네덜란드입니다.

진짜 네덜란드입니다. 청록색의 저지대가 운하 사이에 박혀 있고, 말 떼가 사납고 강하며, 다리가 원통처럼 굵고, 갈기가 바람에 펄럭입니다. 깊은 잡초가 가득한 운하를 제외하고는, 그들이 위트레흐나 즈블러로 날아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광활한 들판은 마치 그들에게 속한 것 같다. 그들은 이 자유 왕국의 주인이자 공작이다.

저지대에는 하얀 양이 있는데, 그들은 천국 같은 녹색 초원에서 근심 걱정이 없다. 검은 돼지가 계속 코를 골며 무언가에 대한 인정을 나타내는 것 같다. 수천 마리의 닭과 털이 많은 염소가 있지만 한 마리도 없다. 이것은 진짜 네덜란드입니다.

밤이 되어서야 나는 누군가가 작은 배를 타고 와서 작은 벤치에 앉아 엄숙하고 조용한 젖소에게 젖을 짜는 것을 보았다. 황금빛 석양이 서쪽 하늘에 누워 있는데, 멀리서 가끔 휘파람 소리가 나고 고요하다. 여기선 아무도 소리치거나 목에 방울을 울리는 소리도 없고 우유를 배달하는 사람은 더욱 침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운하에서 우유통을 가득 실은 배는 느리고 부드럽게 달렸고, 자동차와 기차는 우유 한 캔을 가득 싣고 도시로 운반했다. 자동차가 지나간 후, 모든 것이 다시 평온을 되찾았다. 개는 짖지 않았고, 원 안의 소는 크리스티니의 소리를 내지 않았고, 말굽철은 마구간의 베젤을 차지 않았다. 정말 조용해요. 잠든 가축, 고요한 저지대, 캄캄한 밤, 먼 곳의 등대 몇 개만 살짝 빛나고 있다.

이것은 진짜 네덜란드입니다.

저자 칼 차피크 (1890 ~ 1938) 는 체코 소설가이자 극작가이다. 이 글은 그 대표작' 찬란한 깊은 담' 에서 뽑혔다.

이 글의 시작 부분에서 네덜란드의 특징은' 물의 나라, 꽃의 나라, 목장의 나라' 로 표기되어 있다. 목장을 중점으로' 전원시적' 이 가득한' 리얼 네덜란드' 를 친절하고 평화로운 필치로 그려내며 전원생활에 대한 작가의 동경을 표현하며 평화를 사랑하고 전쟁을 싫어하는 감정을 표현했다. 자연과 무작위는 기술 묘사의 고명함을 보여준다. 풍격이 활발하고 유머러스하여 읽을 때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셋째, 비바람

지아 핑와

숲은 반죽처럼 사방이 불룩하다. 그것이 부풀어 오르면, 그것은 가라앉고, 그것이 가라앉을 때, 그것은 다시 부풀어 오른다. 그런 다음 그는 한쪽으로 기울어 주위를 돌아다녔다. 지면이 다시 상승하고 있으며 고정할 수 없습니다. 갑자기, 그는 다른 쪽으로 뛰어올라, 멈추지 않고, 크고 작으며, 갑자기 모여서 흩어졌다. 전혀 방향이 없다. 그리고 모든 것이 회전하고, 숲이 한 곳에 붐비고, 녹색은 많이 길어지고, 비틀어지고, 낙엽이 거대한 버섯을 떠서 공중에서 자라는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와, 하늘은 검은 점으로 가득 찼고, 녹색은 완전히 납작해졌고, 안의 집과 벽은 또렷하게 보였다.

수양버들이 모두 어지러웠지만, 그들이 공중에 던져졌을 때, 그들은 놀라울 정도로 선명했고, 갑자기 뻣뻣해졌고, 그리고는 마치 마구처럼 쓰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버드나무의 잎은 이미 수천 번이나 바뀌었다. 나뭇잎의 뒷면은 회색으로 뒤집혔다. 다시 한 번 돌면 녹색은 깊고 검다. 갈대가 완전히 쓰러지자 부러진 줄기 하나가 진흙 속에 비스듬히 꽂혀 탁탁탁거리는 소리가 났다.

벨트를 끊은 양 한 마리가 울타리에서 뛰쳐나왔고, 발굽이 버티다가 갑자기 나무에 부딪힌 후 발굽을 받치고 활주했다. 결국, 그것은 배설물 더미 옆에 쓰러져 흰색을 잃었다. 빨간 셔츠를 입은 한 소녀가 뛰쳐나와 양을 끌고 나왔고, 즉시 돌아오고 싶었지만, 이것은 불가능하다. 그녀는 마당에서 뱅뱅 돌며 비명을 지르며 계단에서 겨우 두 걸음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오랫동안 걸을 수가 없었다.

아카시아 나무의 덩굴은 더 이상 잡을 수 없고, 웅크리고 있는 손발만 놓을 수 있을 뿐, 죽은 뱀처럼 갑자기 떨어져 한 무더기로 부드러워졌다. 수많은 파리들이 처마 밑의 전선에 집중되어 있는데, 한 마리가 한 마리씩 붙어 더 이상 날아다니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도 없고, 어두컴컴하고, 전선이 점점 굵어지고, 구부러진 호로 떨어졌다.

새 둥지 하나가 높은 나무에서 떨어져 땅바닥에서 뒹굴며 흩어졌다. 새 몇 마리가 비명을 지르며 날아와 그것을 잡으려고 했지만, 그들은 날지 못했다. 그들은 오른쪽으로 떠다니고, 왼쪽으로 기울어지고, 날개가 떨리고, 깃털이 꽃으로 변해 돌다가 갑자기 공중에 멈춰 섰다. 그들은 석두 처럼 땅에 떨어졌고, 심지어 소리도 내지 않았다.

좁은 골목길에서는 휴지 한 장이 동쪽 벽에 붙어 있고, 서쪽 벽에 붙어 있는 미국 수필이 갑자기 벽 밖으로 튀어나와 즉시 사라졌다. 축축한 고양이 한 마리가 필사적으로 달려가서, 훌쩍 뛰어넘어 처마 위로 뛰어올라 그를 깜짝 놀라게 했다. 기와조각 몇 개가 나뭇잎처럼 비스듬히 떨어지고 또 떠오릅니다. 그런데 갑자기 수직으로 떨어져 한 무더기로 부서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연못 속의 부평초는 벨벳 이불처럼 두껍고, 튀어나오고, 다시 튀어나와, 갑자기 한 귀퉁이를 일으켜 휙휙 열었다. 물이 갑자기 모여 오랫동안 원추형으로 굳었다. 사진을 찍어서 구멍을 하나 부수고 부평초가 연못의 사방으로 돌진했고, 물고기 몇 마리가 해안가의 보금자리에서 뛰어다녔다.

최북쪽 오두막에서 나무틀이 삐걱거리고 있다. 문은 닫혀 있고, 창문은 닫혀 있지만, 기름등은 여전히 켜지지 않는다. 온돌 에서, 노인은 허리와 다리를 두드리고 있지만, 모든 아이들은 문 아래에 누워 즐겁게 종이배를 접고, 하나씩 풀어준다 ...

중국 서정적 산문의 고전 작품에서 선정된 감상 분석.

작가는 주로 옆을 돋보이게 하는 수법을 이용하여 비바람을 표현한다. 생동감 있는 한 폭의 그림은 영화 속 슬로우 렌즈와 같다. 이 폭풍은 여러 방면과 다른 각도에서 펼쳐져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예술 화면을 형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래서 문장 묘사는' 비바람' 이다. 500 자의 고전 미문에는' 비바람' 이라는 단어가 없지만 작가가 묘사한 비바람은 어디에나 있고, 그 모양, 소리, 신, 운은 모두 살아 있다. 이 문장 맛을 음미하는 것은 독자를 폭풍우의 환경에 노출시키는 것 같다. 교묘한 수법과 생동감 있는 묘사가 사람을 경탄하게 하여, 남김없이 통쾌한 심미적 즐거움을 준다.

낭떠러지 위의 나무

장경화

너는 무력하게 절벽에서 뛰어내려 그 굶주림과 추위에서 벗어나는 날이니? 포로가 된 치욕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식량이 바닥난 후 의연히 이 절벽에 뛰어들었습니까?

그날 너는 정말 뛰어내렸는데, 독수리 한 마리가 급강하하여 먹이를 잡는 것처럼, 마치 유성이 고요한 밤을 찢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나, 당신은 죽지 않았습니다. 가파른 절벽이 당신을 구해주었고, 척박한 흙이 당신을 키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뿌리, 발아, 긴 잎-그때부터 당신은 이곳에 정착했습니다. 낮과 밤, 해마다, 결국 완강히 살아남아 한 무더기의 흥미진진한 풍경으로 성장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것은 고향의 저 큰 산의 벼랑 위에 내 기억 속에서 30 년 동안 흔들리는 대추나무 한 그루이다.

그것은 충분히 높지 않고, 나뭇잎이 희박하고, 꽃이 늦게 피었다. 구름이 맴돌고, 안개가 그것을 매료시키고, 비가 그것을 끌어들이고, 바람이 그것을 파괴하고, 서리가 눈을 압박하고, 번개가 치고, 번개가 치고, 번개가 치고, 구름이 휘몰아치고 있다. 그러나 대추는 정복되지 않았다. 그것은 고개를 숙이지 않고 굴복하지 않고, 무수한 반격과 노호 속에서 철골을 주조하여 강한 강경감을 결집시켰다.

몇 번이고, 비바람 속에서 싸우고 외칩니다. 한 번, 구름을 조각으로 찢습니다. 그것은 서리와 눈이 위엄과 순종으로 도망가도록 강요했다. 끈기로 천둥과 번개를 몰아내고, 다른 사람들을 피한다.

그것은 자신이 동량의 재료가 될 수 없고, 큰 나무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여전히 열심히 자란다. 그것은 그것이 이웃을 가릴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여전히 번영하려고 노력한다. 산 앞의 복숭아나무와는 달리, 산 뒤의 배나무는 양존처가 우수하여, 약간의 색깔을 연마하여 보기 쉽다. 그것은 자극을 갈망하는 백양나무와 버드나무와 같지 않다. 그들은 물, 비료, 토양이 있는 좋은 곳을 차지했기 때문에 까맣게 잊고 자랑하기만 했다. 대추는 묵묵히 서 있고, 비천하지도 않고, 날씬하지도 않고,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봄과의 악수, 일월과 다정하게 이야기하다. 하늘과 대지는 색채로 가득 차 있다. 누구도 특별한 보살핌과 보살핌이 필요하지 않고, 전적으로 자신의 힘에 의지하여 그 벼랑에 사는 사람으로 성장하여 사람들에게 그런 감동적인 스타일을 감상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진실하고 질투하지 않고, 간단하고 탐욕스럽지 않다. 손을 들어 행인에게 인사를 하고 고개를 숙이고 위너 축하와 축복을 드립니다.

그해 가을, 어느새 대추가 열렸다. 단 하나, 그리고 거의 너무 작아서 사람들이 볼 수 없다.

그 대추는 춘추 일월성의 선물이며 농축된 단하 네온 구름이다. 밝고 빨갛고, 마노처럼, 진주처럼, 불타는 불꽃처럼, 만보 절벽의 영혼처럼. 그 열매를 보는 순간, 나는 갑자기 이상한 생각을 하게 되었다: 대추, 아마도 수십 년 동안 고생한 대추나무의 마음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음이 있으면 꿈을 꾸고 세상을 더 따뜻하게 안아줍니다!

언어 학습, 번호10,2001

작가는 그의 기억 속에서 30 년 동안 흔들리는 대추나무 한 그루를 묘사했다. 그것은 네 가지 측면에서 생각하고 보여줍니다: 첫째, "굶주림과 추위" 와 "식량 고갈" 의 운명에 도전하고 삶의 존재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둘째,' 철골' 과' 낭랑한 강기' 로 과감하게 싸우고, 반격하고, 각종 재난을 이겨낸다. 셋째로, 그것은 "기둥의 재목과 우뚝 솟은 나무가 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결코 불평하지 않고, 항상 생명의 극치를 발휘하고, 강하고 고귀하다. 마지막으로, 대추의' 수십 년간의 시련을 견디는 마음' 이 낭떠러지에서 빛을 발할 때, 그것은 자랑하거나 멈추지 않고' 더 열렬히 세상을 껴안는다' 고 말했다. 얼마나 낙관적이고 귀중한 인생관이냐! 묵상으로 가득 찬 이 문장 은 독자 에게 언어 의 맛 뿐만 아니라 끝없는 사상 계발 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