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가시의 해서체 창작

가시의 해서체 창작

불필요한 리프트 좌절을 약화시키고 미관을 보장하는 전제 하에 빠른 필기를 실현하다. 이런 서체의 설계는 전적으로 학생의 실용성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서예 예술에서 시간을 낭비하고 우회하는 것을 방지한다.

첫 번째 방법:

가로어깨에 가로지르고, 세로펜은 굵고 가는 아래쪽 끝에 있고, 세로펜은 좌측으로 쓰고, 위치는 중심선에 쓴다.

두 번째 방법:

"공장" 이라는 글자는 머리를 수평과 어깨에 맞닿게 하기 위한 것으로, 수평으로 연결하지 않으면 더욱 아름답다. 유엽의 중간처럼 넓고, 펜이 길고 펴져 있다.

세 번째 법칙:

포자두의 가로길이는 전통으로, 먼저 좌후횡이다. 필순은 전서의 뜻에서 유래한 것으로 해서체와 행서가 모두 응답했다.

네 번째 방법:

왼쪽 글자의 가로획은 짧고, 가로획은 짧고, 획은 길다. 필순이 전서와 같다.

다섯 번째 법칙:

삼격둘레는 상횡, 상횡, 하횡길이, 상횡과 세로가 연결되지 않아 수직펜이 더 건강하다.

여섯 번째 법칙:

"아니오" 글자는 가로를 가리키고, 세로펜은 위쪽이 세로로 굵고, 오른쪽 아래는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수직 펜은 반드시 늘어져야 한다.

일곱 번째 법칙:

수직 칼은 수직으로 드러나고 위치는 가운데 위에 적혀 있다. 갈고리는 오른쪽으로 수직으로 구부러지고 갈고리는 석궁과 같다.

제 8 법칙:

상자의 왼쪽이 외부에 노출되어 왼쪽과 오른쪽이 수직이어야 합니다. 왼쪽과 오른쪽은 음과 양으로 나뉘며, 두 개의 수직 등은 신축성이 있다.

아홉 번째 법칙:

맨 위에 큰 글자를 쓰는 것은 좋은 방법이자 낮은 높이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글자의 밑부분을 고치고, 필치가 약간 높다.

열 번째 법칙:

글리프의 머리는 펼쳐지고, 하단은 수평이 아니며, 하단은 음양이 높고, 아랫부분은 안쪽으로 보내집니다.

제 11 법칙:

단립인은 혼자 옆에 서 있는데, 머리는 우각처럼 늘어져 있고, 필은 가늘게 굵고, 붓끝은 배 위에 그려져 있다.

제 12 법칙:

갈고리는 왼쪽으로 구부려서는 안 된다. 걸상의 옆다리가 서 있는 것처럼, 걸상이 옆으로 서 있고, 갈고리가 중심을 향해 기울어져 있다.

13 번째 법칙:

어린이 부분의 변화는 대부분 왼손잡이, 왼쪽은 세로손, 아래쪽은 비스듬한 손이다. 거위 갈고리 획을 잘 쓰다.

제 14 법칙:

낮은 부분에서, 그것은 어깨를 가로질러 수직 갈고리처럼 뻗어 있고, 외부 가장자리에서는 오래된 시계와 같다. 좌우대칭이 관건인가요?

제 15 법칙:

경자의 점은 수직일 수 있고, 점필은 중심선에 떨어지고, 측면점은 가로와 분리되어, 아래부분은 가로필전을 좁힙니다.

제 16 법칙:

두 점의 물은 호응해야 하고, 중심은 가까워야 하며, 첫 번째 점은 약간 오른쪽으로, 앞은 오른쪽을 가리켜야 합니다.

제 17 법칙:

대머리 덮개가 이슬처럼 드러나고, 가로로 가는 어깨 갈고리가 꽉 차고, 갈고리 전선이 붓머리를 가리키고, 보뚜껑이 좁아져 펼쳐진다.

제 18 조 법률:

딱딱한 귀 부근의 갈고리는 커서는 안 되고, 가로펜은 낮아야 하며, 높게는 안 된다. 수직 펜은 가로로 걸어야 하고, 왼쪽 쓰기는 똑같이 매달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