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B 서두에 의미 있는 성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B 서두에 의미 있는 성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백화제방, 백가쟁명.
물고기에게 수영을 가르치다.
어리석은 새가 먼저 날고, 달을 감고 꽃을 부끄러워한다.
손님이 돌아오는 것처럼 손을 잡고 나아가다.
차근차근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B. b 로 시작하는 성어 사전.
일격에 구애되지 않다
해석: 제한 사항 그리드: 사양, 모드. 하나의 사양이나 패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자질구레한 일로 고민하지 마라
해석 구속조건: 강성. 자질구레한 일에 얽매이지 않다. 더 많은 것은 생활 속의 자질구레한 일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을 말한다.
즐겁지 않게 흩어지다
떠나, 헤어지자. 유쾌하지 않게 헤어지다.
아니 * * * 하늘을 입는다.
Dai: 머리에 착용하거나 머리에 가져 가라. 너는 너의 적과 같은 하늘 아래 살고 싶지 않다. 그것은 깊은 증오를 묘사한다.
밧줄 위에 높이 올라타다
나: 그 순간, 나는 현대인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나는 오만과 오만함을 극치로 묘사했다.
통행할 수 없다
설명: 자세히 검사하다. 넘거나 넘을 수 없다.
불가사의하다
원래 신비한 뜻. 지금은 상상하기 어렵고 이해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C. 이니셜 b 로 시작하는 단어로 구성된 숙어
곳곳에 백면선비, 맨손으로 시작해서 백일몽, 백년해로, 백지흑자, 백감이 교차하고, 백리가 일개, 백절불굴, 불충함, 반신반의심, 모든 것이 드러나고, 비열한 * *, 분노, 구우일모, 분노
D. 이니셜은 B 로 시작하는 성어인데 고수가 있으면 20 을 줄 수 있나요?
모종을 뽑아 패기를 조장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죽을 것이다. 백새가 다투어 혼인 보위국을 도맡아 하다. 너는 박정과 의리가 없다. 너는 공손하고 박학하다. 표본을 겸치할 수 있다. 옳고 그름, 푸른 하늘,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고, 얼음과 눈 양쪽이 점잖고 예의 바르고 공평하고 공정하다. 반짝이는 밤을 말할 수 있고, 활력이 넘치고, 지식이 해박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무수히 많이 배워도 다 배울 수 없다.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는다
E.B. 로 시작하는 관용어.
바자이 상 상
성어: 집을 뽑아
: 당겨: 당겨; 집: 집. 옛날 한 집안 스님이 함께 승천했다고 전해진다.
:' 태평광기' 볼륨 14 인용' 12 진왕과 허진군전':' 진효무제 태강 2 년 8 월 1 일, 진군 에돔, 홍주 서산, 일가 42 명, 그 집을 뽑았습니다. "
: 가을전에 네가 성공했다. 나는 이미 신에게 꽃 보호 사자, 인간꽃을 전문으로 할 것을 신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너를 ~ ◎ 풍명몽룡' 세상을 깨워라' 제 4 권
: 집을 뽑아 높이 날다.
: 연계 유형 술어로 삼다 수선을 위해.
바다오 시앙지;
숙어: 칼을 뽑아 도와주다.
낡은 소설에서 많은 사람들이 불공정에 반항하는 것을 언급했다.
송석도원' 경덕등천록' 권 22: "선생님이' 길이 울퉁불퉁해서 검을 누르세요' 라고 말씀하셨다." ""
길이 울퉁불퉁하다. ◎ 엄마 원조 치원 \ "첸 연의 높은 거짓말 \" 첫 번째 할인
칼을 뽑아 서로 돕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팔을 안고 방관하다
연계 유형 술어와 정어로 삼다. 불공정에 반대하는 투쟁을 묘사하다
바슈 사서
성어: 산을 넘고 물을 건너다
: 루산: 산을 넘고 산을 넘다. 섭수: 발로 강을 건너다. 산을 넘고 산을 넘어 강을 건너다. 먼 길을 걷는 어려움을 묘사하다.
: "노래 책 바람 수영장": "의사가 트레킹, 내 마음 걱정. 클릭합니다 좌전 시앙 공 28 년: "산을 넘고 물을 건너다가 서리를 맞았다."
같은 청춘, 같은 나이, 어떤 사람들 ~, 조국의 면모를 바꾸는 데 비할 데 없는 행복을 느낀다. 웨이 웨이 웨이 "푯말"
산을 넘고 산을 넘고, 먼지가 많은 하인.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병합 술어와 부사어로 삼다. 일찍이 먼 거리를 산해를 여행한 적이 있다.
백봉상
성어: 사방팔방에서 호응하다.
에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변 지역과 장소를 가리킨다. 소통과 협력의 모든 측면을 묘사하다.
고독한 천주산 3 에서: "나는 천주산이 고대인들에게 집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은 장화이 평원에 위치해 있고 사방이 연결되어 사방이 호응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수륙 교통은 원활하고, 깊고 등반할 고통은 없지만, 아름답지만 쌀 공간도 없다. 요컨대 조용하고 편리하다. 클릭합니다
중국이 올림픽을 유치할 계획이 제기되자 즉시 각 측의 호응을 얻어 군중들은 감격해 마지 않았다.
모든 전화를 받다.
혼자서 한 손으로 노래를 부르는 것은 매우 어렵다
: 부분 공식; 묘사가 서로 호응하다
백미야 n w í I f í ng
성어: 사방팔방에 존엄이 있다.
위풍: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기세. 각 방면이 모두 핍박하다. 패기, 기세를 묘사하다.
원상충은' 단채찍으로 능을 빼앗다' 네 번째 할인을 바쳤다. "성천자가 도와주면 장군이 사방에서 위풍을 부린다."
그는 50 세가 채 안 되어 몸매는 아름답지만 표정이 위엄이 있다. ◎ 쩡 칭 푸 "niehaihua" 제 12 회
웅장하고, 용감하고, 웅장하다.
맥이 없고, 맥이 없고, 낮은 소리로 숨을 내쉬다.
주제 유형; 술어와 정어로 삼다. 사람의 기세와 기세를 묘사하다.
베네노시, n f ü I
숙어: 어리석은 새가 먼저 날아간다.
멍청한 새가 먼저 날다. 예를 들어, 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뒤떨어질까 봐 다른 사람보다 일찍 일을 한다.
원 관한경' 모진애교자' 제 1 할인: "예를 들어, 나는 영새처럼, 너는 멍청한 새처럼 먼저 날아간다."
딸은 열심히 공부하고, 자각하고, 근면하며, 각 과목 성적이 모두 반 전체에서 1 등을 유지한다. 피비우의 9 층 엘리베이터
느린 새는 먼저 날고, 이긴 새는 먼저 날다.
: 앉아서 죽기를 기다린다
: 주제 유형; 술어와 정어로 삼다. 은유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노력을 배가한다.
손님과 주인이 모두 기뻐하다
성어: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 이동: 변경. 본질은 바꾸기 어렵다.
: 원상중현' 유일전' 쐐기: "나는 그가 매번 배은망덕할 때마다 본성이 변하지 않고 나를 들판으로 몰아가는 줄 알았다."
너는 항상 이렇게 깔끔하지 않다. 너는 여러 번 말했지만, 너는 여태껏 듣지 않았다.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 바진의 집 2
낡은 습관은 고치기 어렵고, 자신의 길을 걷는 것은 변하지 않는다.
: 옅은 노란색으로 염색한 사람들, 주근에 가까운 사람들, 잉크에 가까운 사람들은 모두 검은색입니다.
: 주제 유형; 술어와 절로 삼다. 비하적인 의미로, 바꾸기 어려운 나쁜 습관을 나타낸다.
반문에서 도끼질하다
성어: 본말이 전도되다.
: 벤: 뿌리; 끝: 나무 꼭대기; 설정: 배치. 1 차 및 2 차, 경중 위치를 뒤바꾸는 것을 비유하다.
: 김구명' 수덕부 신학록': "그러나 불법심사는 본말이 전도될 필요가 없다."
: 당신은 상세하지만 간결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간단하지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비판하고 싶지 않아? 피아노 연주! ◎ 곡보의' 임설해원'
: 경중은 뒤바뀌고, 밑은 밑바닥이다.
: 일당만으로 본말이 전도되다.
: 주제 유형; 술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일의 경중 완급이 옳지 않음을 비유하다.
반문에서 도끼질하다
성어: 달려가서 상대방에게 알려요.
중요한 소식이 있을 때 사람들은 달려가서 상대방에게 알려준다.
: "국어 루어하": "선비는 어쩔 수 없이 동행하여 도망쳤다."
그래서 사람들은 10 년 전의 비극이 다시 재연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놀라고 의심했다. * * * "국민당에 대한 10 가지 요구 사항"
미친 듯이 기뻐하고, 반가워하며 밖을 내다보다.
: 지구처럼 보이고, 나무 닭처럼 머물러 있습니다.
: 연계 유형 술어와 보어로 삼다. 상대방에게 중요한 소식을 알려주는 데 쓰인다.
《삼국지》
성어: 결말은 똑같지 않아요.
벤: 벤. 끝: 마지막 흐름입니다. 사물은 동원되지만 파생된 말류는 다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 위조비 "전론 논문": "문부, 종과는 다르다."
대동소이하다.
: 다른 세상
: 병합 객체 및 속성으로 대략 같다
F.B. 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여기저기: 여기저기. 도처에 널려 있다. 많은 묘사가 있다. "유비쿼터스" 와 같습니다.
유비쿼터스: 하나씩.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가구에 비해 거의 집집마다 봉작되는 미덕이 있다. 풍속의 아름다움을 가리키는 데 쓰인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함께 서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함께 서 있다. 비유가 동시에 일어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겹치는 발자국.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사람이 겹치는 어깨보다 많다. 겹치는 뒤꿈치, 발가락이 뒤꿈치를 밟습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겹치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더 많은 사람들이 어깨보다는 겹치는 발꿈치로 묘사된다. 겹치는 뒤꿈치, 발가락이 뒤꿈치를 밟습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서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서 있다. 서로 매우 친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잇달아 오다
빌: 옆에; 굽: 굽.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많고 붐비는 것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여 어디에나 있다. 비슷한 일이나 상황을 많이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을 발자국에 맞추다. 인원수가 많거나 하나하나를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보다 낫다. 그것은 많은 사람 또는 다른 사람을 설명 합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소매를 함께 연결하다. 연속 연결을 설명합니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합창은 동등하거나 비슷한 지위와 명성을 비유한다.
남을 따르는 것보다 남을 따르는 것이 낫다.
발뒤꿈치를 묶는 것이 어깨를 묶는 것보다 낫다. 그것은 많은 사람 또는 다른 사람을 설명 합니다.
비교: 비교. 다른 유사한 상황도 이 정신으로 처리한다.
같은 의미를 평가하는 것은 동등한 대우를 하는 것이다.
그림자처럼 붙어 다니는 연인과 친구
광어: 광어, 눈 하나만 있고 물고기 두 마리가 함께 헤엄쳐야 한다고 합니다. 분기 연결: 함께 연결된 분기입니다.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연인과 친구를 비유하다.
전년도와 비교하지 마십시오. 반복; 농작물은 늘 해마다 흉작이다. "나이를 오르지 마라" 라고도 합니다.
두 방면의 힘과 실력의 비교 측정. 두 가지 측면의 가중치를 측정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말을 할 때 손짓으로 말투를 표현하거나 강조한다.
나이와 비교하지 마라: 반복; 빈번하다. 농작물이 해마다 흉작이다.
옛날의 맑은 천하에 집집마다 덕이 있다.
고대 교육은 전 세계에 퍼져 있고, 집집마다 덕이 있어 칭찬할 만하다.
사회가 안정되고 민풍이 순박하다
당송 시대에는 성현이 많아서 거의 집집마다 봉작의 덕이 있다는 뜻이다.
집은 집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많은 가족을 가리킨다.
추함은 비슷한 것을 연결시켜 비교하고 귀납하는 것을 말한다.
행동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표현하다.
비교: 유추, 비유; 윌: 괜찮아요. 사물과 동작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을 말한다.
비슷한 것으로 사물을 비교하고 총결하다.
서로 사물을 비교하다: 연결. 비슷한 것을 연결시켜 비교하다.
물건을 비슷한 것과 비교해서 총결산하다.
이 부부는 매우 친밀하다.
비 날개: 새의 이름. 이 새의 한 눈과 한 날개는 두 개가 일제히 날아야 한다고 한다. 이것은 이 부부가 매우 친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날개보다 두 배 날다
날개보다 두 배 날다: 날개가 날개 옆에 있다. 제비: 쌍쌍이 날다. 부부가 감정이 잘 맞아 사업상 어깨를 나란히 하고 전진하는 것을 비유한다.
날개보다 두 배 날다
비익 쌍비: 비익 쌍비. 쌍비: 한 쌍의 비행. 부부가 감정이 잘 맞아 사업상 어깨를 나란히 하고 전진하는 것을 비유한다.
다른 사람과 달리 매우 다르다.
G. 문자 b 로 시작하는 숙어와 그 설명
불요불굴의 정신
① 네 머리 위의 하늘과 네 발 아래의 대지. 천지 사이에 살다. ② 키가 큰 것을 묘사한다. ③ 정직, 원대한, 비범한 정신을 묘사한다.
H. 문자 b 로 시작하는 숙어와 그 설명.
여덟 명의 결배 친구: 결배 형제의 관계.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둘 사이에는 연락이 없다.
접근: 거의 접근
사방이 깜찍하다: 사람됨이 매끄럽고 사람을 불쾌하게 해서는 안 된다.
팔선은 바다를 건너 각기 신통하게 행동한다: 각자 재주를 가지고 서로 경쟁한다.
애매모호함 없음: 일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
칼을 뽑아 돕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불의를 안고 있다
묘목을 뽑아 조장하다.
후기는 과거와 미래를 잊는다: 딜레마
백옥결함: 좋은 사람이나 사물은 모두 작은 흠이 있다.
백일몽: 환상은 전혀 실현 될 수 없습니다.
백보 착용 양: 검법이 뛰어나다.
모든 총이 목표물에 명중했다.
만물이 번창하다: 각 사업이 번창하고 있다.
만신만공: 손상이 심각하다.
끈기: 강한 의지
일격에 구애되지 않다
해석: 제한 사항 G: 사양 및 방법. 사양이나 패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자질구레한 일로 고민하지 마라
해석: 경직. 자질구레한 일에 얽매이지 않다. 더 많은 것은 생활 속의 작은 일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을 말한다.
즐겁지 않게 흩어지다
설명: 헤어지다: 떠나다, 헤어지다. 유쾌하지 않게 헤어지다.
아니 * * * 하늘을 입는다.
설명: 착용: 머리에 착용하거나 머리에 받쳐주세요. 나는 나의 적과 같은 하늘 아래 공존하고 싶지 않다. 증오의 깊이를 형용하다.
밧줄 위에 높이 올라타다
설명: 나: 한동안. 당대 사람이 안 된다고 생각하다. 눈이 텅 빈 모든 것을 묘사하여 오만함이 극에 달했다.
통행할 수 없다
설명 완료: 완료. 초월하거나 초월할 수 없다.
불가사의하다
설명: 원래의 신비한 의미. 지금은 상상하기 어렵고 이해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상상할 수 없다
설명: 미래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일이 더 나빠질 것으로 예상된다.
절망
설명: 의학: 치료. 이 병은 너무 심해서 약으로 치료할 수 없다. 비유는 이미 구제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자신의 붕괴
설명: 공격 없이 산산조각이 났다. 논점을 묘사하는 것은 근거가 없고 반박이나 공격을 견디지 못한다.
이니셜 b 로 시작하는 단어로 구성된 관용어
팔백고우 팔배, 팔투의 재능이 사방에 메아리치고, 여덟 거리, 낯선 사람 아홉 명, 여덟 장의 얼굴이 팔황불륜의 빛이다.
사방이 영롱하고, 사방이 웅장하고, 사방이 휘황찬란하고, 사방이 유연하며, 사방이 반복된다.
팔보, 옥식, 팔자, 개바고, 바고, 카운트다운, 바삼, 바산, 촉수.
저녁 비가 머리를 내밀고, 칼 한 덩이를 뽑아 산을 뒤흔드는 것을 도왔다.
땅을 뽑고, 하늘을 의지하고, 틴을 뽑고, 쐐기를 뽑고, 해바라기를 뽑고, 대추를 뽑고, 해바라기를 뽑고, 신문을 뽑고 털을 뽑는다.
모종을 뽑는 것은 열 개를 뽑고, 오산을 뽑고, 바다 밖의 산을 뽑고, 산을 뽑고, 나무를 메고 뿌리를 찾는 것을 조장한다.
J. b 로 시작하는 성어
충직한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