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국산 애니메이션 작품이 중국 요소를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까?

국산 애니메이션 작품이 중국 요소를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까?

국산 애니메이션에서 중국 원소의 필요성을 강조하기 전에 신화사전에서' 필요성' 의 의미를 찾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여기서 조사해 보았는데, 필요하다, 바로 없어서는 안 된다, 없어서는 안 된다.

분명히 중국 원소는 국산 애니메이션의 필수 요소가 아니며 중국 원소를 강조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국산 애니메이션이 중국 원소를 강조할 필요가 있는가?' 가 나오는 이유는' 국산 애니메이션이 중국 원소를 강조할 필요가 있는가?' " 이 문제를 이해하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중국 초기의 고품질 애니메이션은 대부분 중국 원소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서유기',' 신조협객',' 창해삼전' 등이 있다. 누구나 다 알고 있기 때문에 국산 애니메이션은 중국 원소의 인상을 받았다.

반면에, 문화의 영향은 항상 감화되어 있으며, 사람들의 주관적인 창조는 종종 객관적인 생활에서 비롯된다. 우리는 중국 원소가 가득한 문화적 배경에 처해 있어 자연스럽게 중국 원소가 풍부한 작품을 쉽게 창작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국산 작품들은 중국 원소가 없어서는 안 된다. 그에 따라 일부 작품들이 중국 원소를 강조하지 않고 심지어 중국 원소도 없을 때 비판을 받는다.

예를 들어,' 중국의 빛' 이라고 불렸던 영롱함은 경고음에서' 마케팅이 실질보다 중요하다' 는 비판을 받았다.

그럼, 중국 원소가 없으면 좋지 않을까요?

사실,' 영롱함' 분석만으로 볼 때, 오버 헤드 세계관으로서 줄거리는 중국 요소와 거의 무관합니다. 이것은 상당히 전형적인 것입니다.

우선, "절묘한" 은 여전히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삐삐 마일" 9.5 점 점수를 보면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환영을 받았고, 제작상 대부분의 국산 애니메이션은 비교가 되지 않았다.

줄거리에 관해서는, 그것은 절묘한 것이 중국 원소와 무관하다는 것을 제한한다. 왜냐하면 그것의 주제는 공상 과학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후속 줄거리가 다소 어색해 팀원들 모두 실질적인 내용이 부족하다 ...

하지만' 영롱함' 은 여전히 흠집이 있는 작품으로 국산 애니메이션이 중국 요소를 강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한 애니메이션 작품의 스타일, 설정, 그 자체가 프로듀서가 국내인지 외국인지에 관계없이.

예를 들어 디즈니가 만든' 화목란' 는 우리나라 민간 악부시에서 직접 따온 것이다. 쿵푸팬더' 는 중국의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공상과학과 블록버스터를 애니메이션감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데, 이는 국산 애니메이션의 진보와 제작력의 향상을 증명한다!

한 편의 영화작품이 어떤 스타일을 설계해야 하는지, 어떤 내용을 강조해야 하는지, 제작사와 무관하지만 내용 자체와 관련이 있다! 줄거리에 맞는 디자인만이 가장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