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좀 쉬는 게 좋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라고 말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신 기병이 탄핵되어 직장을 떠나 호수와 은거할 때 쓴 말이다. 호숫가에 머무는 동안 그는 보산길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녔지만, 그는 현지의 풍경을 감상하는 것에 흥미가 없었다. 국가 대사를 보면서 점점 더 많은 일을 하고 있지만, 나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어 걱정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래서 저는 보산로 한쪽 벽에 이 글을 썼습니다. 이 시에서 작가는 대비 수법을 이용하여' 근심' 이라는 글자를 전편을 관통하는 단서로, 진지하고 완곡하고 간단명료하며 깊이 생각하게 한다.
글자의 첫 번째 영화는 소년을 회상할 때 자신의 슬픔을 모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어린 시절의 나는 젊고 무지하며 낙관적이고 자신감이 있었고,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번뇌' 에 대한 진정한 체험이 부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첫 번째 문장' 소년은 근심을 모른다' 는 말이 마지막 영화의 핵심이다. 우리는 신 기아가 중원 함락 지역에서 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소년 시절 그는 인민의 질고를 겪었을 뿐만 아니라 김인의 잔인함도 목격했다. 동시에, 북방 인민의 용감한 투쟁 정신도 그를 매우 고무시켰다. 그는 국가 부흥에 반항하는 용기와 재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원이 수복할 수 있다고 믿고, 진 침략자는 쫓겨날 수 있다. 그래서 그는 "고민" 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이전 세대의 작가를 모방하기 위해 이른바' 슬픔' 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바닥과 사랑에 빠졌다' 며 아무 걱정 없이 찾아다녔다. 작가는' 바닥과 사랑에 빠지다' 라는 두 단어를 연속해서 사용했다. 이 겹치는 문장의 사용은 일반적인 묘사를 피하지만, 효과적으로 아래의 내용을 끌어냈다. 앞의' 1 층과 사랑에 빠지다' 와 첫 번째 문장은 인과복문을 구성한다. 이는 작가가 젊었을 때 슬픔이 무엇인지 몰랐기 때문에 위층으로 올라가서 스스로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이다. 뒤편의' 빌딩과 사랑에 빠지다' 와 뒤편의' 새 단어를 추가하기 위해 근심하다' 는 인과관계가 있다. 고층 빌딩을 사랑하게 되면서 시취를 불러일으켰고, 당시' 근심을 모른다' 는 상황에서 가까스로' 우울' 과 같은 말을 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겹친 문장의 운용은 두 가지 다른 차원을 연결시켜, 지난 영화' 근심을 모른다' 는 사상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단어의 다음 단락은 너의 현재 고민을 중점적으로 쓴다. 작가는 곳곳에서 전작과의 대비를 중시하며 나이가 들면서 인생 경력이 점점 깊어져' 고민' 이라는 단어에 대한 절실한 체험을 하고 있다. 작가는 결사 보국의 소망을 가지고 남송에 가서 남송정권과 함께 건설과 회복 대업에 힘쓰고 싶다. 남송 정권이 그를 막을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그는 국가에 보답할 방법이 없을 뿐만 아니라, 직급을 깎고 은거할 지경에 이르렀다. "그는 충성스럽고 분노는 털어놓을 곳이 없다. 클릭합니다 그의 마음속의 슬픔과 고통은 상상할 수 있다. 이곳의' 금' 자는 힘이 있어 저자의 복잡한 감정을 많이 담고 있어 시 전체의 사상 감정의 중대한 전환을 완성했다. 그런 다음 저자는 "나는 말하고 싶다" 라는 두 문장을 더 썼는데, 여전히 겹이 겹쳐져 구조와 용법에 서로 호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 두 문장은 "말하고 싶다" 는 두 가지 다른 의미가 있다. 이전 문장은 이전 문장의 "만들기" 단어 바로 다음에 옵니다. 실생활에서, 사람의 희로애락과 같은 감정은 왕왕 대립과 상보성이 있고, 극도의 기쁨은 잠복한 슬픔이 되고, 깊은 슬픔은 자기 조롱으로 변한다. 예전에 저자는 걱정하지 말라고 고집했는데 지금은 할 말이 없을까 봐 걱정하고 있다. 후자의' 하고 싶은 말' 은 아래의 말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작가의 가슴 속 슬픔은 개인의 이별이 아니라 나라가 나라를 다쳤을 때의 슬픔이기 때문이다. 당시 항복파가 국가사무를 통제할 때 이런 우려를 표현하는 것은 금기였다. 그래서 작가는 여기서 직접 말할 수 없고, 날씨에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다.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이 문장의 결말은 어설프게 묘사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함축적이어서 작가의' 근심' 의 깊이와 폭을 충분히 표현했다
신 기아의 첫 시는' 소년' 과' 현재' 의 대비를 통해 그가 압박을 받고 밀려나고 보국무문의 고통을 표현한 것은 남송통치그룹에 대한 풍자와 불만이다. 예술 수법에서' 청춘' 은 객체이고,' 현재' 는 주체이며, 과거로 현재를 돋보이게 하고, 글쓰기 수법도 교묘하여 오늘의 깊은 슬픔을 부각시키고, 예술적 효과가 매우 강하다.
뜻에 따라 huán Bai n 을 읽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