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군웅 () 이 서서예 사전에 예서하다.

군웅 () 이 서서예 사전에 예서하다.

한자의 뿌리를 이해함으로써 우리는 한자를 더 잘 이해하고 그 기억을 강화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두 번째 부분입니다. 1 * * * 은 제 24 장입니다.

열두. "통화" 와 관련이 있습니다

조개, 옥석, 금, 친구, 밧줄

1. 조개: 갑골문과 금문의 조개는 조개껍데기의 이미지입니다. 후기가 되면 청동기 명문의 아랫부분이 길어져 더 이상 상형문자가 아니다. 이것이 바로 전서의 기원이다. 조개껍데기는 중요한 재산이다. 소리를 더하면 부라는 단어가 된다.

2. 옥: 문가는 밧줄과 옥이 연결된 이미지로,' 김문전 이개' 에는 옥이 세 개 있다.

3. 금: 왼쪽에서 김문예는 두 개의 구리 주괴처럼 보입니다. 오른쪽에는 화살표가 도끼이고, 구리 주괴에서 화살표와 도끼로 사용할 수 있는 재료, 즉 금속을 정련합니다.

4. 펭: 갑골문은 청동기의 비문에 쓰이는 두 개의 연결된' 조개' 를 가리킨다.

5. 현 (String): 현과 뼈 상 동성. 갑골문의 모양은 밧줄이나 막대기처럼 물건의 중간에 있는 구멍을 통과한다. 청동 비문이 더욱 생동감 있게 새겨져 있어 고문은 조개류를 착용하고 있음을 분명히 밝혔다. 현악은 고대 중국어에서 유래한 일종의 유행 스타일이다. 본의는 관련 사물을 하나로 연결하는 것이다. 소리 없는 기호와 의미 기호는 영매술 문자를 형성하고, 소리 없는 기호는 단어를 형성한다.

열세, "사냥 도구" 와 관련이 있습니다.

순, 비, 단, 이, 길

1. 네트: A 의 도형은 서로 얽힌 어망과 같고, 그물이라는 단어는 별표 (mi) 옆에 붙어 있다. 사실 해서체 중 나마이 등의 접두사는 처음에는 그물이었다.

2. 비: 고대에는 긴 손잡이 사냥망이 새를 잡는 도구였습니다. 상가전은 야외사냥을 뜻하며 당시의 생산이 사냥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점차 야외사냥 단계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반영한다. 나중에 완공이라는 명목으로 끝났다.

댄: 원래 고대 사냥과 전투의 무기였습니다. 처음에는 나뭇가지 (ya) 였는데, 나중에 나뭇가지에 석두 또는 밧줄을 묶어 깨뜨리거나 덮는 데 사용했습니다. 나중에 그물 한 장이 포크에 묶여 전투에서 방패로 바뀌었다.

4. 쉽게: 금인도 비슷해요. 나무포크 하나, 하나는 뾰족하고, 하나는 나뭇가지예요. 이 화살은 나무 못에 매달려 밧줄로 묶인 화살과 모양이 비슷하기 때문에 활이라고도 불린다. 예서 분기로 점을 쓰다.

5. 길: 감긴 밧줄은 길자와 밧줄의 묶음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복지와 같다.

14, "축산" 관련

말, 소, 양, 개, 맥 (? Sh) 를 참조하십시오

1. 말: 말의 그림입니다. 말 귀, 갈기, 꼬리, 긴 다리가 있습니다. 이후 점차 단순화, 선형화. 예서는 완전히 변형되었지만, 여전히 진화의 흔적을 볼 수 있다.

2. 소: 소의 머리는 상형형으로 뿔, 가로귀, 긴 얼굴을 부각시킵니다. 소가 단어를 형성할 때, 그것은 왼손이고, 하십자는 승진으로 변한다. 이것은 왼손이다. 오른쪽이나 아래는 소, 아래는 가로길이, 오른쪽은 느슨하거나 느슨하다. 양이라는 단어도 비슷하다. 옆이나 오른쪽은 양 한 마리, 왼쪽은 양 한 마리, 바닥에는 양 한 마리가 있다. 개는 왼쪽의 개와 오른쪽의 개이다. 나무와 물과 같은 유사한 글자는 서예 원칙의 구현이다. 예를 들면 좌측 우송 () 과 상부 () 이 느슨하다.

3. 양: 문가는 양의 머리처럼 보입니다. 아래로 구부러진 뿔이 있습니다. 양은 초기에 길들여진 동물 중의 하나이다. 그 온순한 본성 때문에 맛있는 고기와 피부는 옷으로 보온과 추위를 막을 수 있어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게다가 양이 무릎을 꿇고 젖을 먹는 것은 옛사람들이 효도로 여겼던 것이다. 따라서 양은 마스코트로 간주됩니다. 이후 제사와 관련된 글을 덧붙여 코끼리를 형성했다.

개: 개 이미지.

5. 맥: 테이퍼는 돼지 입이 길고 배가 큰 특징을 부각시킵니다. 금문전서가 점차 기호화로 발전하다.

15. "농업" 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 자, 수, 구아, 구, 보보, 생, 리, 와, 진, 창사, 사, 피, 채, 툰, 바, 생, 봉황.

("천, 피, 재능, 툰, 이, 묘, 생, 바람, 가스" 는 진화 과정의 일부이다.)

1. 필드: 필드 범위인 필드 이미지입니다. 가운데 십자가는 필드 경로입니다. 단어 형성은 경계, 해안, 가장자리, 결정, 클래스, 목적 등입니다.

2. 라이: 밀 이미지입니다. 맨 위에는 이삭이 있고, 가운데에는 줄기가 있고, 좌우에는 잎이 있고, 맨 아래에는 뿌리가 있습니다. 곡물과 비슷합니다. 설문' 은 밀은 하늘이 주에 주신 것이고 하늘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빌려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자' 아래에 정지자를 하나 더 붙여서 청동기 비문 속 동작의 왕래를 표시한다는 의미도 있다. 나중에 "자" 라는 단어는 오가는 것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지만, 특히 보리와 밀을 가리키는 "밀" 이라는 단어가 추가되었습니다. 구사법은 라이 () 와 라이 () 이다.

3. 아저씨: 문가는 밧줄이 달린 화살의 모양입니다. 즉, 밧줄이 달린 화살은 사냥감을 맞힌 후에 주워질 수 있습니다. 이 동상은 콩 모양이다. 전서는 청동기 비문을 답습하는데,' 너' 와' 인치' 의 의미가 같기 때문에 두 가지 표기법이 있다. 예서는 두 가지 표기법으로 바뀌었고, 나중에는 해서체가 하나로 합쳐졌다. 야생벼는 콩이고, 아저씨의 왼쪽 부분은 콩의 이미지로 이해될 수 있고, 밑부분은 뿌리, 윗부분은 새싹이다.

4. 멜론: 좌우는 덩굴처럼, 중간은 과와 같이 생생하다. 예서는 비록 변형이 있지만, 여전히 분별할 수 있다. 꽃잎, 항아리, 숟가락 등과 같은 구사법.

부추: 부추의 이미지. 전서와 비전서의 중상부에는 큰 차이가 있다. 이익이 해서체로 반쪽을 쓰는 것은 분류의 결과, 즉 동화와 합병이다.

6. 아니요: 씨앗이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나는 것과 같지만 아직 땅 모양으로 자라지 않았습니다. 맨 위 수평선은 지면의 뜻이 아니다. 재능과 존재와 공통점이 있다. 부정, 부정, 부정의 뜻을 표현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꽃받침과 풀뿌리와 같다고 말했고, 어떤 사람들은 새가 하늘로 날아가면 내려올 수 없다고 말한다.

7. 건강: 아래 수평선은 땅을 나타내고, 위 선은 새로 출토된 잎이 몇 개 있는 싹을 나타냅니다. 고금의 글리프가 비슷하다. 차이점은 중간에는 무에서 유, 점에서 가로, 짧은 가로에서 긴 가로가 있다는 것이다. 성장을 나타내는 단어와 구별하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8. 제나라: 갑옷의 비문은 보리 이삭의 모양과 같습니다. 일부 진문기는 아랫부분에 횡선 두 줄을 더해 동등하게 그려져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데, 이는' 예서' 가 물려받은 것이다. 교육 일관성과 일관성의 의미를 보여줍니다.

9. 힘: 원시 농기구 성형. 밭을 경작하는 것은 중노동이기 때문에 힘이 필요하고, 힘까지 끌어들인다. "설문" 은 힘이 인체의 힘줄 모양, 즉 팔의 근육 모양과 같다고 말한다. 역대 글리프를 보면 후기의 금문과 전서의 비문은 팔과 같고 나머지는 모양과 같다. 이 단어의 구성은 음악, 하등, 늑골, 위협, 격려, 리와 같다.

10.Wa: 가위, 제초 도구를 나타냅니다. 어떤 문가인들은 그 아래에 손을 넣어 그것이 손의 노동임을 강화시켰다. 일부 전서는 손을 칼로 바꾸어 절단과 살육의 의미를 강화하는 것이 바로 절단이라는 말이다.

1 1. 첸: 정이의 첫 번째 텍스트. 갑골문의 모양은 손가락에 묶인 조개껍데기로 만든 낫과 같다. 상조의 농민들은 조개껍데기로 낫을 만들고, 낫의 등에 구멍을 뚫고, 밧줄로 낫을 엄지손가락에 묶어 이삭을 수확하기 때문이다. 조개껍데기는 원래 둥글었지만 문가가 묘사할 때 돌기가 불편해서 네모난 주름이 되었다. 조개껍데기 위의 비문은 원을 그리며 포인터를 추가하거나 지시 동작을 중지한다. 전서가 변형되다. 단어 진동, 충격, 아침, 입술 등.

12. 창고: 창고의 이미지입니다. 지아 (Jia) 의 상부는 집 덮개와 같고, 하부는 창고이고, 중부는 창고 문, 즉 집 문자와 같습니다. 전서가 중가의 성격을 왜곡하였다. 이것은 하나의 창고로 단순화되었다. 창고, 창고, 종기, 침입, 사레질, 총, 강탈 등의 단어.

13.Si: 문가는 곡물 수입 창고처럼 보입니다. 전서의 상반부는 밀을 가리키고 하반부는 창고를 가리킨다. 예서가 변형되었다. 단어는 매우, 경멸, 경멸, 벽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14.:' 아니오' 글자 아래에 한 점을 추가하여 배아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고대의'' 단어입니다.

15. 채: 새싹이 지하에서 튀어나와 매우 작고 취약합니다. 이것은 채의 이미지입니다.

16. 툰: 어린 묘목이 점점 자라는데, 이것은 둔자의 형상이다.

17. 자: 더 길면 아들의 이미지다.

18. 모종: 두 개의 잎이 있어 묘목의 이미지입니다.

19. 생: 잎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 새 단어의 이미지야.

20. 펭: 옛날에는 분토가 왕이었고, 분할선에 흙더미가 쌓여 초가집을 지었는데, 마치 후세의 경계비처럼. 이것이 바로 풍성한 모습이다.

16, "수공예품" 과 관련

와트, 데실 (gu ࿮), 상호, 토론 (zhuān), 선물, 기록, 기능, 금, 정, 허가 (Zhu ঋ)/쌍, 세그먼트, 수명, 제도.

1. 와당: 전서의 와당자는 서로 일치하는 와당처럼 위아래에 홈이 있다. 기와는 집을 짓는 특수 재료의 이름으로 사용되기 전에 도자기를 가리키기 때문이다. 도자기, 항아리, 병, 컵, 구슬 등 중국 고대 문자는 모두 도자기와 관련이 있다.

갑판: 스핀들 회전 이미지. 전서의 하반부는 벡터이므로 생략되어 하늘이 됩니다. 벡터의 아포스트로피가 상반부의 아포스트로피와 중복되기 때문입니다. "홍" 자 오른쪽에 "계피" 라고 쓰여 있어 물살이 세차게 흐르고 있음을 나타낸다. 구사법은 해바라기나 눈과 같은 회전과 관련이 있다.

3. 상호: 전서는 고대에 실크나 밧줄을 모으는 도구와 같다. 분리를 방지하기 위해, 두 개의 수평봉은 평행하지 않고 십자형이므로, 수집한 실크나 밧줄은 엇갈린다.

집: 벽돌은 고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이용될 뿐만 아니라 이익, 부러움, 질투 등 번갈아 가는 의미도 있다. 오늘은 전문화 (예: 선반, 벽돌 이동) 로 단순화되었다.

에서: 전서는 두 다발의 실크와 굵은 선과 같다. 그것은 셔틀이 경도 사이를 왔다갔다 하고, 손이 앞뒤로 밀렸기 때문에 주는 의미가 있다.

6. 기록: 청동 비문은 모두 걸러진 장면으로 실크를 염색하여 물감을 추출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상은 대들보에서 떨어지는 물건이고, 바닥은 물방울이다. 공식 개혁 이후 해서체의 필기가 매우 열악하여, 지금은 규범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또한 기재의 간화자로 사용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소리 옆에 있는 글자는 육지 육지 염소 녹색이다.

7. 작품: 고금의 모양이 같고, 손잡이가 달린 삽이나 자 같다. 원래 마법사, 음악가, 장인 등 특별한 기술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기술의 다양성 때문에 생생하게 표현할 수는 없지만 도구의 모양을 이용하여 장인, 일 및 기술을 확장합니다.

8. 김: 장작을 패는 도끼로, 지금은 망치로 불린다. 도끼의 칼날은 손잡이와 평행하고 망치의 칼날은 손잡이와 수직이다. 몇 번의 실수 끝에 원래의 의미를 잃었다. 오늘 빌린 금입니다. 구사할 때 본의를 보존하는데, 예를 들면 도끼, 부러짐, 잘게 다지는 것은 모두 도끼를 자르는 것과 관련이 있다.

9.d: 손톱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손톱의 청동 비문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못 모자 모양처럼 보이다가 옆면의 손톱 모양으로 변했다.

10. 네, 끌의 이미지입니다. 윗부분에는 이가 있고 아랫부분에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정렬은 끌을 절단선에 맞추는 곳이다.

제 1 1 항: 청동 비문은 철 모양, 공장은 철의 모루, 바닥은 두 개의 구리 주괴 같다. 주사위는 망치를 들고 부수는 모양이다. 단조를 의미하고, 본의는 단조로 표현되고, 단락 차용은 분할과 세그먼트화입니다. "차용물로 높이 오르다" 와는 다르다.

12. 장수: 물이 흐르는 모양. 이 경우, 주조할 때 구리 주괴가 녹아 금형으로 유입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글자를 장수하는 것과 같다. 금문부터 전서에 이르기까지 획이 점점 많아지고 복잡해지고 있다. 뇌졸중이 많을수록 수명이 길어질까 봐 걱정된다.

13. 시스템: 칼로 나뭇가지를 자르고 점은 나뭇가지 절단을 상징한다. 전서에서 점을 생략하거나 그 아래에 옷을 추가하는 것은 옷을 자르는 것을 의미한다. 리가 정직해졌다. 오늘의 규범은 만드는 것이다. 가지를 다듬는 것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옷을 자르고, 자르고, 만들고, 만드는 것을 가리킨다.

17. "점술 제사" 와 관련이 있습니다

천, 모집, 시, 땅, 제나라, 귀환, 야, 닝.

1. bu: 구운 거북갑골의 균열이 길고 짧다. "전쟁", "참", "외" 와 같은 단어가 만들어졌다.

2. 전조: 고문은 점술을 할 때 거북갑을 태우는 균열이다. 질서 정연한 전서나 다른 의미의 점술. 이것은 점술을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조짐과 징조를 가리킨다.

전시: 고대인들이 제사를 지낸 제단 이미지.

4. 황제: 문가의 모양은 땔나무 한 묶음과 같고, 가운데 작은 양끝은 크다 (모닥불 옆에 쌓인 장작처럼). 불타고 신령에게 제사를 지낸다. 김문은 제단에 한 세대의 천정을 더해 제사를 지내며 천지와 소통했다. 전서는 계승되고 정리되어 있으며, 해서체는 공식 변경 후 무효이다.

그리고: 상 저우 시대에는 널리 퍼져 있습니다. 문가는 묘비나 기념비의 이미지이다. 일부 학자들은 토형에서 변형돼 자연신을 숭배하는 것에서 조상을 숭배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유령: 가면을 쓴 사람의 이미지. 상반부는 가면이고 하반부는 인간형이다. 금문중의 일부 비문은 제사의 대상을 표시하였다. 나중에 또 하나 더 덧붙여, 그것이 사적인 것임을 설명하고, 공공장소에서 사람을 만나지도 못하고, 몰래 만지지도 못한다는 것을 설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탈의 모양은 나중에 옥, 갑, 하늘, 조개의 고급 모양으로 변해 다이, 악기, 귀신, 조개, 웨이 등의 단어를 만들었다.

7. 아시아: 선왕묘 중 네 개의 무덤의 이미지, 선조들이 죽은 후에도 여전히 거주하는 아세계. 하나는 원시 사회 토템시대의 십자형 고리석의 평면도로, 각 생산 방법과 특징을 표현하기 위해 부족에 우뚝 솟아 있다. 자자는 동남북서쪽의 십자형 수평선을 상징하며 균형과 안정감을 준다.

8. 닝: 소전의 선민들은 영형묘의 상형문자를 가지고 있는데, 그 지위는 분격과 부족묘제에 버금가는 것이다. 또한 저장된 원시 단어로 해석되며 공식 변경 후 각각 Ning 과 storage 로 기록됩니다. 오늘, Ning 은 Ning 이라는 단어를 단순화했고, 편측부 () 로 사용될 때 storage 로 단순화되었다. 보관물을 참고하다.

열여덟, "악기" 와 관련이 있습니다.

오늘, 남, 궁, 궁, 껍질, 산업, 소리, 음악, 금, 옥, 옥, 지혜, 화합

1. 오늘 김준의 전서는 거의 변하지 않고 모두 종형이며 중간에 버튼과 혀가 하나 있다. 벨을 누르는 것은 현재와 순간을 나타낸다.

2. 남: 고대 남방의 타악기로 남이라고 합니다. 금인의 모양은 비슷하다. 맨 위에는 매달린 악기의 끈이 있고, 맨 아래에는 도기로 만든 악기가 있다. 예서의 상반부는 십자로 변해 원래의 모양을 잃었다. 또' 중국은 도시다' 로 해석한 것도 있는데, 식물이 무성한 외관은 남방의 식물이 잘 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침묵은 난남과 같다.

3.g: 글리프의 필드는 드럼이고 가운데에는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손잡이가 세워져 있습니다. 양쪽의 짧은 기둥은 현처럼 드럼의 장식품이 바로 위에 있다. 이것은 손으로 회전하고 소리를 내는 악기이다. 우리가 어렸을 때 놀던 딸랑이처럼. 당은 제단에 모시는 북과 같다. 구들은 북소리와 붕 소리와 같이 흔들릴 때 나는 소리이다. 네가 침묵할 때, 너는 G-NG 라는 단어를 만들었다.

4. 자세히: 갑골문에서, 그것은 모양, 음, 정의의 결합체이다. 이것은 또한 시간이 오늘, 오늘, 삼일 오늘 자정 (현재 표준어로 j: n 을 읽는 것은 변화다) 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학위 부사로서 변화할 때' gèng' 를 읽고, 변화할 때 더 많이 읽는다.

5. 하우징: 매달린 구리 시계, 두드리는 부분, 즉 하우징.

6. 인과응보:' 설문' 은 대판, 즉 고대 악기 선반 가로목의 대판으로 해석되며, 오늘날 우리의 삼각형 받침대와 갈고리와 비슷하며, 모양이 들쭉날쭉하여 종고 등 악기를 매달는 데 쓰인다. 나중에 책의 부목이 확장되고 학습 내용과 직업도 확장되었다. 청동 비문 위의 짧은 수직상은 들쭉날쭉하고 바닥은 장식된 선반 모양이다.

7. 목소리: 문가의 왼쪽 위 구석에는 악기 냄비가 있고, 오른쪽에는 나무 막대기가 있고, 가운데에는 귀의 모양과 소리가 있다. 본의는 록 음악을 두드리는 소리를 가리킨다.

8. 음악: 두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음악과 의학의 동족이라고 말하다. 바닥은 나무이고, 윗부분은 열매이며, 약으로 쓸 수 있다. 약을 먹은 후 몸이 좋아져서 기뻐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이 두 글자를 구분하기 위해 약에 초자머리를 하나 붙였다. 다른 하나는 악기를 가리킨다. 양쪽에 두 가닥의 실이 있는데, 현을 나타내고, 밑부분은 나무이며, 목현을 나타낸다. 뒷면 중간에 흰색 문자를 추가하면 손톱으로 현을 누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진: 피아노와 후기처럼 연주하는 현악기. 청동 비문은 피아노 선반으로, 좌우에는 각각 다섯 개의 현이 있고, 바닥에는 소리 기호 금이 있다. 봉인 밑에 변형된 거문고가 하나 있는데, 위에는 거문고 현을 방치한 거문고 코드가 있다. 또 다른 비파 등등.

10. 후: 후는 중국 최초의 악기입니다. 청동 비문의 비문은 거꾸로 되어 있어 아래로 바람을 쐬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악기는 대나무 통으로 만들어졌고, 윗부분에는 나팔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피리로 발전했다. 전서는 나팔 하나와 대나무 통을 추가했다.

1 1. 나머지: 소리를 낼 때 배가 불룩하고 소리를 낸 후 긴 호흡을 나타낸다.

12. 확인: 북의 이미지. 이것은 단지 측면일 뿐이다. 구사법은' 이',' 시',' 펑' 과 같다.

13. 하모니:' 피리' 로 연주하고 조화로운 소리, 즉 화성을 내는 것을 의미한다.

열아홉 살. "문화" 와 관련이 있습니다

(ybao), b, c, Mao, I, VI, VII, VIII, IX, x, XX(niàn), XX(à), XX, XX

1. 이순신: 고금의 글리프가 비슷하다. 반복으로 인해 모방을 의미하기 때문에 겹치고 교차하는 모양입니다. 이괘를 구성하는 장단 가로화이기도 하기 때문에 지식문화를 표현하는 의의가 있다. 가르침에는 이런 특징이 있다.

2.b: 혼란, 스크롤, 우여곡절, 주름 등의 단어가 있는 밧줄. 또한,' 쉽게' 와' 쉽게' 는 모두 간결자로, 의미를 b 로 대체했다.

3.C: 나무 조각은 나무를 드릴하여 불을 채취하는 데 쓰이기 때문에 화재와 관련해서 C-D 는 심각한 가뭄을 겪었다. 또는 손잡이를 설치하는 데 사용되는 석두 위의 구멍 모양이 핸들의 원래 단어입니다.

4. 압정: 두 물체가 연결될 때 구멍과 구멍의 이미지입니다. 중간에 리벳을 삽입하여 연결을 더욱 촘촘하게 합니다.

5. 1: 우선, 원시 스펙트럼과 계수칩 (죽목으로 만든 막대) 은 모두 수평이다. 한 글자의 겹침은 2, 3, 4 자 (전서가 4 자로 바뀜) 로 구성될 수 있다. 대문자 one 은 pot 의 변형입니다 (음식 장의 pot 이라는 단어 참조).

6.6: 6 은 초가집 이미지였다가 나중에 숫자로 차용되었다. 초당은 또 다른 형태의 성자이다.

7.7: 7 은 원래 커팅이라는 뜻으로 숫자 7 을 빌렸고 칼을 더하면 커팅이라는 뜻입니다.

8. 8: 한 칼에 두 갈래로 갈라지고 좌우로 갈라진다. 행동으로 잘라 결과로 나누다. 접선은 원래 7 이고 분기는 원래 8 이었다. 따라서, 8 의 대문자 8 은 손과 이별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9.9: 9 는 꼬인 팔의 이미지입니다.

10.10: 하나는 가로로 배치된 컴퓨팅 펀드이고, 다른 하나는 세로로 배치된 컴퓨팅 펀드입니다. 세로 방향으로 약간의 점을 추가한 후, 그것은 무에서 유, 점에서 가로, 짧음에서 길게 변하는 것을 경험했다. 중간에서 태어난 것과 같다.

1 1.20: 20 은 20 이고 수직 계산입니다. 진화에서, 아래부분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위쪽은 수평이다.

12.30: 30 은 30 이고, 구사법은 20 과 같다.

13.00: 100 은 흰색 텍스트입니다. 고서에도 이백삼백의 짧은 글이 있다.

14.000: 옆에 서 있는 사람의 경우 다리에 표시기를 추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의 다리에 수천 개의 솜털이 있다는 것을 안다.

150,000: 번체자 만자색은 무서운 전갈절지동물로, 나중에 chài 로 쓰여졌다. 갑골문은 줄무늬, 집게, 독갈고리와 같은 특징을 강조했다. 이 곤충의 번식 능력은 놀라울 정도로 눈 깜짝할 사이에 수천 명의 아이들로 발전할 것이다. 조상들은 이 동물을 숫자 만 원으로 여겼다. 청동기 비문은 꼬리에 한 손을 더하다가 나중에 작은 인감으로 변했고 청동기 비문에도 간체자가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16. 위치: 펜의 첫 번째 텍스트입니다. 손에 펜을 들고 글씨를 쓰는 것과 같다. 대부분의 붓들이 대나무를 필봉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대나무 머리를 필봉으로 추가했다.

17. 책: 종이가 나오기 전에 고대인들은 주로 죽간과 목간으로 쓴 다음 책으로 묶었습니다. "문가서" 의 글은 직렬로 연결된 근간이다. 이카이도 이 흔적이 있다. 울타리의 제작은 약서의 편찬과 동일하기 때문에, 이 책도 울타리의 첫 글자이다.

20, "정치" 와 관련

창 (구 총통)/국가, 도시, 왕, 황제, 편지, 행, 만 (Zhi), 강, 양, 양 (Shen), 방

1. (국가): 국가의 경계와 영토 범위를 나타냅니다. 국가, 혹은 같은 글자는 마치 봉쇄된 모양' 고' 가 무기에 의해 수비되는 것처럼 보인다. 비문에 "하나" 를 추가하여 땅을 나타내거나, 입 옆에 손가락 하나를 추가하여 성벽을 나타낸다. 전서와 극본은 같다. 외곽은 영토를 대표하고, 중간은 무기를 대표하며, 입은 인구를 대표한다. 그것은 이 나라가 그것을 지키기 위해 인구, 국경, 무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2. 도시: 도시의 상반부는 입이다. 도시와 다음 사람을 의미한다. 이 도시를 알아보다. 글자를 만드는 과정에서 예서는 정확한 문자로 전환되는데, 그 의미는 국명, 도시명, 지역명 또는 지명과 관련이 있다.

3. 왕: 노예주의 최고 권력을 상징하는 큰 도끼입니다. 이 살인 무기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왕이 될 수 있다. 텍스트 진화 과정의 선형화.

4. 황제: 청동 비문 꼭대기에는 왕관 모양 (햇빛 모양, 왕관 모양은 태양의 은유법) 이 있고, 바닥은 도끼 모양의 왕관이다. 전서는 위의 왕관을 자아로 오인한다. 또한, 불은 빛을 나타내며 밝은 단어가됩니다. 예서는 청동기 비문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간은 흰색으로 (흰색도 햇빛을 나타낼 수 있음) 본의에 더 가깝다.

5. 신: 일종의 형칼의 이미지로, 가시자 등에 쓰인다. 그런 다음 10 일간의 일 중 하나입니다. 군주나 학살 같은 단어에서 원시적인 의미를 볼 수 있다.

6. 다행히 문가는 고대의 형구의 모양으로 지금의 수갑에 해당한다. 구금자의 두 손목이 중간에 끼어 양끝이 끈으로 묶여 있다. 청동전서가 약간 변형되었다. 수갑을 채우는 것은 불행한 일이기 때문에, 그것은 경고 작용을 한다. 다행스럽게도 또 다른 근원은 큰 양의 조합인데, 바로 글자를 만드는 뜻이다.

7. 필 (휴대용): 필은 양손에 수갑을 찬 사람의 이미지입니다. 끈기는 신문과 충성과 같다. 문가는 바닥에 무릎을 꿇은 휴머노이드로, 양손에 형구에 수갑을 채웠다. 전문리와 텅스텐을 따로 가두었지만, 사람들의 손에는 수갑이 채워져 있음을 나타내는 표시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료들은 손으로 형구를 잡는 것은 들고 들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한다.

8. 강: 의 청동기 비문은 한 사람이 두 다리 사이에 포크를 입고, 발에 포크를 입고, 그의 다리는 똑바로 걸을 수 있기 때문에 높음으로 확장되었다. 전서는 기형적이다.' 설문' 은 큰 글자의 생략으로 해석된다. 마치 사람의 경정맥과 같다. 그 뜻을 목과 목구멍으로 해석하다. 이 단어의 의미일 것이다.

9. 양: 노동자들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90 도 회전합니다. 이것은 고대에 그가 차꼬를 쓰거나 목을 잠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중심, 정사각형, 정사각형이라는 세 글자의 도리깨를 쓰고 있다. 진앙은 재난의 원어이다. 글리프에는 큰 변화가 없다. 목에 형구를 쓴 사람 (대) 처럼 중앙정부의 뜻을 가리키는 데 쓰이고, 또 다른 악 (죽음이나 잔골) 은 해체를 의미한다.

10. 양 (심): 양은 지금 급진주의자일 뿐입니다. 단어를 만드는 것은 신처럼 신과 같다. 고대에는 물신에게 제사를 지냈고, 소와 양, 심지어 사람도 물에 가라앉아 제물로 삼았다. 청동 비문은 도리깨를 쓴 인물, 즉' 얼굴' 자이다. 전서는 물처럼 들리는 형태의 성자로 확인되었다. 예서가 이런 글이 되었다. 세대교체 후 심심의 글도 무겁다. 이는 심침감과 무거움감과 같다. 그리고 점차 분리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1. 측:' 설문' 은 사람이 걷고 팔을 흔드는 것과 같은 병선 전서로 해석된다. 달리기' 글자의 상반부는' 방' 과 같다. 예서는 흔들리는 팔을 수평으로 만들었다.

--"독서 단어" 에서 발췌: Xie feidong, nie h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