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단어를 찾아 전고를 구하다

단어를 찾아 전고를 구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박아는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종자기는 피아노 듣기에 능하다고 한다. 보아가 높은 산에 뜻을 둔 곡을 연주할 때, 종자기는 "나는 태산 같다" 고 말했다. 흐르는 물을 연주하는 곡을 종자기는 "마치 강과 같다" 고 말했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피아노 연주를 멈추고 아무도 종자기처럼 자신의 음운을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을 잘 아는 사람을' 지기' 라는 비유로 비유했다. 지기: 너는 정말 나의 지기이다.

도리-----1. 한서 조선시전' 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위국유의 한 신하 () 인 자자 () 가 재위 때 많은 사람들을 후원했다고 한다. 나중에 관직을 잃고 혼자 북경에 갔다. 나는 건자라는 사람을 만나 내가 과거에 키웠던 사람이 위급한 순간에 그를 돕기를 거부했다고 불평했다. 제인은 웃으며 아이에게 복숭아나무와 이나무는 봄에 심은 것이고 여름에는 나무 아래에서 바람을 쐬고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에는 맛있는 과일을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봄에 엉퀴를 심으면 여름에는 나뭇잎을 사용할 수 없고 가을에 자란 가시는 사람을 다치게 한다. 네가 과거에 발탁한 사람을 양성하는 것은 모두 후원할 만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군자는 먼저 사람을 골라야 한다. 나무를 심는 것과 같다. 그리고 나서 키워야 한다. 간결한 비유로 인재 양성이 부적절하다고 비판하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나무인' 이라고 부른다. 길러낸 우수한 인재를 발탁하여' 복숭아리' 라고 부른다. 선생님이 많은 학생을 양성했기 때문에' 복숭아리 만천하' 로 불린다. 2. 춘추시대에는 위국대신이 식견이 넓다. 위문후의 기분을 상하게 했기 때문에, 그는 북방의 한 오랜 지인의 집으로 달려가 피했다. 이 친구의 집은 결코 부유하지 않고, 자식도 친구의 생활에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아서, 학교를 하나 개설하고, 학생들을 받아서 가르치며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친구들은 모두 그를 지지해서 빈 방 두 개를 교실로 비워 두었다. 하마 요리사가 입학한 학생은 가난하고 부유해서 공부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동등하게 대할 수 있다. 이 박물관에는 복숭아나무 한 그루와 이나무 한 그루가 있다. 학교에 오는 모든 학생들은 복숭아나무 아래에 무릎을 꿇고 자직선생이 이미 열매를 맺은 나무 두 그루를 가리키며 학생들에게 말했다. "너희들 모두 열심히 공부해라. 이 두 나무처럼 꽃이 피고 열매를 맺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학식이 해박해야 나라를 위해 큰 사업을 할 수 있다. 학생들을 유용한 인재로 키우기 위해 하마 요리사가 열심히 가르친다. 그의 엄격한 징계로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여 많은 진정한 능력을 배웠다. 나중에 이 학생들은 인재가 되어 나라의 기둥이 되었다. 그들은 자기 집에 복숭아나무와 이나무를 심었는데, 이는 선생의 가르침에 감사하기 위해서였다. Zizi 는 전 세계를 여행 할 때 여러 나라에서 공무원으로 일하는 학생들을 만났고 학생들이 심은 두 종류의 나무를 보았습니다. 그는 의기양양하게 말했다. "우리 학생은 정말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다! 하나하나가 모두 유용하다! 그 이후로 선생님들은 레바논 학생들을' 복숭아리' 로, 학생들을' 천하도리' 라고 불렀다.

\ "한서 한시전 \" 에 따르면, 봄과 가을 기간, 웨이 국영 장관, 아들 이라는 이름으로, 재위 때 많은 사람들을 후원했다. 나중에 관직을 잃고 혼자 북경에 갔다. 나는 건자라는 사람을 만나 내가 과거에 키웠던 사람이 위급한 순간에 그를 돕기를 거부했다고 불평했다. 제인은 웃으며 아이에게 복숭아나무와 이나무는 봄에 심은 것이고 여름에는 나무 아래에서 바람을 쐬고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에는 맛있는 과일을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봄에 엉퀴를 심으면 여름에는 나뭇잎을 사용할 수 없고 가을에 자란 가시는 사람을 다치게 한다. 네가 과거에 발탁한 사람을 양성하는 것은 모두 후원할 만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군자는 먼저 사람을 골라야 한다. 나무를 심는 것과 같다. 그리고 나서 키워야 한다. 간결한 비유로 인재 양성이 부적절하다고 비판하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나무인' 이라고 부른다. 길러낸 우수한 인재를 발탁하여' 복숭아리' 라고 부른다. 선생님이 많은 학생을 양성했기 때문에' 복숭아리 만천하' 로 불린다. 2. 춘추시대에는 위국대신이 식견이 넓다. 위문후의 기분을 상하게 했기 때문에, 그는 북방의 한 오랜 지인의 집으로 달려가 피했다. 이 친구의 집은 결코 부유하지 않고, 자식도 친구의 생활에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아서, 학교를 하나 개설하고, 학생들을 받아서 가르치며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친구들은 모두 그를 지지해서 빈 방 두 개를 교실로 비워 두었다. 하마 요리사가 입학한 학생은 가난하고 부유해서 공부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동등하게 대할 수 있다. 이 박물관에는 복숭아나무 한 그루와 이나무 한 그루가 있다. 학교에 오는 모든 학생들은 복숭아나무 아래에 무릎을 꿇고 자직선생이 이미 열매를 맺은 나무 두 그루를 가리키며 학생들에게 말했다. "너희들 모두 열심히 공부해라. 이 두 나무처럼 꽃이 피고 열매를 맺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학식이 해박해야 나라를 위해 큰 사업을 할 수 있다. 학생들을 유용한 인재로 키우기 위해 하마 요리사가 열심히 가르친다. 그의 엄격한 징계로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여 많은 진정한 능력을 배웠다. 나중에 이 학생들은 인재가 되어 나라의 기둥이 되었다. 그들은 자기 집에 복숭아나무와 이나무를 심었는데, 이는 선생의 가르침에 감사하기 위해서였다. Zizi 는 전 세계를 여행 할 때 여러 나라에서 공무원으로 일하는 학생들을 만났고 학생들이 심은 두 종류의 나무를 보았습니다. 그는 의기양양하게 말했다. "우리 학생은 정말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다! 하나하나가 모두 유용하다! 그 이후로 선생님들은 레바논 학생들을' 복숭아리' 로, 학생들을' 천하도리' 라고 불렀다.

태산-당이 태산을 숭배하려고 하는데, 장은 그가 봉선사라고 말했다. 장의 사위 정익은 구품관이다. 옛 규칙에 따르면, 선정이 끝난 후, 사람은 다음 세 공에서 다음 관문으로 들어갈 수 있다. 청 이순신 은 아버지 에 의존 만, 갑자기 다섯 제품 장교 로 상승 뿐만 아니라, 수수료 옷 을 주었다. 탕은 의이가 단번에 몇 등급씩 올라가는 것을 보고 놀라서 이유를 물었다. 정이는 잠시 대답할 말이 없었다. 이때 황찬이 또 와서 놀렸다. 그는 "태산의 힘 때문이다. 클릭합니다 태산' 이라는 단어는 말 장난으로, 선의의 폐쇄와 장인어른을 모두 가리킨다. 중국은 줄곧 장인을' 태산'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장수를 의미한다.

희생양-종교적 암시에서. 기독교 성서 (구약) 에 따르면, 신은 아브라함의 충성심을 시험하기 위해 외아들 이삭을 지정된 곳으로 데리고 가서 그를 신에게 번제물로 죽이라고 하셨다. 아브라함이 칼로 아들을 죽이려 할 때 한 천사가 그를 가로막아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제 나는 네가 하느님을 두려워하는 것을 알고 있다. 앞에 있는 숲에 양 한 마리가 있는데, 너는 그것으로 신에게 제사를 지낼 수 있다. " 아브라함은 아브라함으로부터 그 염소를 도살하여 그의 아들 대신 번제로 바쳤다.

삼모-'삼모' 는' 좌전' 에서 나왔다. 기원전 468 년에 진국의 군웅이 군대를 이끌고 정을 공격했다. 진나라가 너무 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제나라는 의사 첸 (Chen) 을 파견하여 정 (Zheng) 을 도왔다. 군웅 () 이라는 사람이 진군 () 에게 이렇게 보고했다. "진군 () 한 사람이 진군 () 이 나에게 진군 () 이 아군의 성문을 공격하기 위해 병거 1000 대를 보내 제나라 () 를 모두 소멸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진은 듣고 그를 꾸짖으며 말했다. "떠나기 전에 국군은 나에게' 산발적인 병사를 쫓지 말고, 많은 인마를 두려워하지 마라' 고 명령했다. ♫ 김군이 1000 여 대의 병거를 출동하더라도 나는 전투를 피할 수 없다. 너는 어떻게 감히 적을 강대하게 하고 그의 야망을 파괴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니! 군웅은 자기가 입을 삐죽거리는 것을 알고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군자의 계책은 처음에는 하지 않고, 나중에는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내가 오늘 들어와서 힘든 줄 몰랐어?" 이 말은 똑똑한 사람이 한 가지 일을 계획할 때 일의 시작, 발전, 결과를 고려하여 상급자에게 보고해야 한다는 뜻이다. 지금 이 세 방면을 나는 모두 모르고 상급자에게 보고한다. 어쩐지 내가 아부할 줄 안다.

산골짜기를 떠나 시경 소야로 옮겨 벌목을 하다.

질문-자주 용변과 함께 밭을 갈고 공자가 지나가며 루즈에게 길을 물어본다. 자주 "운전자는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루즈는 "공추야." 라고 말했다. \ "그것은 루 kongqiu 인가? 클릭합니다 "네." 그는 태어날 때부터 나루터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었다. 루즈는 제이에게 다시 물었다. 제이가 조용히 말했다. "너 누구야?" "나는 시계야." "설마 학생이냐?" "네." "세상이 어수선한데 누가 너와 바꿔 줄까? 정견이 다른 사람 (공자를 가리킴) 을 따라가기보다는 피세의 은둔자 (자신을 가리킴) 를 따라가는 것이 낫다. " 그는 말하면서 쉬지 않고 씨를 뿌렸다. 루즈는 공자에게 돌아와서 공자가 매우 실망했다고 말했다. "사람은 새와 짐승과 같은 집단에 있을 수 없다. 나는 사람이 아니라 누구와 교제해야 합니까? "만약 천하가 태평하다면, 나는 개혁을 조장할 필요가 없다." (또한 복숭아 꽃 소스)

유사-중국 고대에는 천둥이 칠 때 만물이 동시에 반응한다는 말이 있었다. "의식 노래 의식" 은 말했다: "억제되지 않고, 비슷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한대의 정현이는 "천둥소리가 울릴 때 만물이 동시에 반응한다" 고 알아차렸다. 사람의 말은 당연히 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것이어야 한다. " 천둥이 칠 때 만물이 메아리를 치는 것을 의미하지만, 사람은 자신의 마음으로 옳고 그름을 판단해야 하며, 다른 사람의 말을 자신의 말로 여기지 말아야 한다. 마치 모든 것이 천둥을 듣고 반응하는 것처럼, 모두 두려워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유사" 는 "호응" 을 의미합니다. 나중에 비슷한 것이 문학에 도입되어 오늘의 의의가 생겼다.

청조 말년에 아편 밀수가 매우 심해서 밀수업자들은 검문소 검사를 피하기 위해 아편을 숨기려고 애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편, 아편, 아편, 아편, 아편, 아편, 아편, 아편) 물객들은 마약을 대나무 뗏목에 숨겨 수로를 통해 각지로 운반했다. 어느 날 상선 한 척이 절강성 사오싱 부두로 운항하여, 밀수업자가 사람을 데리고 배에 올라 검사하였다. 그는 선실의 구석구석을 샅샅이 뒤져 아편을 발견하지 못했다. 이때 가방 한 개가 긴 담뱃대를 뽑으며 무심코 선미로 걸어갔다. 편지 손으로 담뱃재를 장대 위에 두드리자 대나무 장대가 "빵빵" 소리를 냈다. 다른 사람들은 반응이 없었지만 가게 주인의 안색은 두려움 때문에 크게 변했다. 가방을 알고 비밀을 간파하고 급히 가방을 뒷칸으로 가서 많은 돈을 꺼내 조용히 그에게 물었다. 스승님은 돈을 받았고, 두 마디도 하지 않고 밀수꾼과 배에서 내렸다. 이때부터' 바가지를 치다' 는 재물을 강탈하는 대명사가 되어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어 왔다.

보고서 2

"대나무 막대기를 두드리다" 의 유래에 대해 또 다른 설이 있다. 쓰촨 산간 지방에서는 부자가 산에 들어가 향을 피울 때 대나무 장대로 만든 미끄럼대를 타고, 미끄럼대는 사람이 메고 있다는 것이다. 산중턱에 이르면 슬라이더를 든 사람은 슬라이더를 두드려 돈을 달라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들지 않고 슬라이더를 타는 사람은 돈을 더 내야 한다.

보고서 3

또 다른 설법은 청말 시장 소액거래가 동전으로 되어 있다는 것이다. 가게 주인은 돈을 받고 죽봉으로 만든 돈통에 던져서 저녁에 쏟았는데,' 음식돈' 이라고도 하며' 재고' 라고도 한다. 당시 상해에는 가게가 있었는데, 사장은 매우 불성실하다. 낯선 고객이 들어오면, 왕왕 마음대로 가격을 인상한다. 종업원이 고객을 접대할 때마다 가게 주인은 바가지를 치고 가격 인상을 표시했다.

보고서 4

명나라 말년에 장 출신의 농민 봉기군이 쓰촨 침공을 했다. 현지의 탐관, 젠트, 악당은 모두 한 명을 때려죽여야 칭송받는다. 현지의 탐관, 신사신, 악당들이 소식을 듣고 의군이 막 쓰촨 혼란을 틈타 수색한 비단, 금은액세서리, 보따리, 의상 등을 가지고 이 도시에서 도망쳤다. 장 즉시 주문, 발표 를 받았다, 게이트 가드 를 보내, 모든 상자 와 패키지 의 마을 을 가지고 엄격하게 검사. 누가 감히 귀중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도시에서 나오게 하면, 누구든 때려죽인다. 쓰촨 청두 지사 () 는 평소에 악행이 많고 백성의 부를 착취하여 거부를 축적한다. 지금 청두가 함락되었다. 집안의 금과은 보석이 다 운반되지 않는 것을 보니 나는 급하다. 후원에서 쉬던 현령은 정원에 심은 대나무를 보고 갑자기 계획이 생겼다. 나는 우리 집 하인에게 대나무를 톱질하고 긴 대나무 막대기로 썰어 가운데 대나무 막대기를 가로질러 금은보석을 넣으라고 명령했다. 대나무 장대를 봉한 후, 나는 가족과 자신을 일반인으로 위장하여 금은보석이 든 대나무 장대를 시골로 옮겨 잠시 비를 피하려 했다. 도난당한 자동차가 성문에 도착했을 때 성문을 지키는 반군에 의해 가로막혔다. 반란군이 물었다: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현령은 재빨리 허리를 굽혀 절하며 말했다. "우리는 작은 장사를 하고, 대나무를 팔고, 고향으로 반송하여 팔려고 한다." 반란군 한 명이 다가와서 조심스럽게 차를 둘러보았다. 그는 차 안이 전부 협박으로 가득 찬 것을 보고, 아무런 값나가는 것이 없는 것을 보고 손을 흔들어 그들을 도시에서 나오게 하려고 했다. 이때 옆에 담배를 피우고 있는 늙은 악당이 이상하게 느껴졌다. 늙은 반란은 담배를 피우면서 대나무는 농촌산이고 장사하는 사람은 농촌에서 대나무를 뽑아 시내에 와서 판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어떻게 대나무를 도시에서 시골로 끌어내어 팔 수 있습니까? 이것을 생각하면, 나는 담뱃대를 들고 차 옆으로 걸어갔다. 나는 담뱃대를 들어 차 안의 대나무 장대를 겨누고 담뱃대 속의 재를 두드렸다. 치안 판사 는 기절, 보았다. 그는 급히 늙은 반란군의 손을 잡고 그에게 2 달러를 주었다. 그가 말하길, "너희 둘은 수고했다. 아무것도 아니에요. 차를 마셔주세요. " 옛 악당을 보고, 바가지를 치고 귀신이 있다고 느끼자, 지사를 떠나 문을 두드렸다. 이때 장이 시찰하러 왔다. 치안 판사 는 장 앞에 무릎을 꿇고, 악인 먼저 불평, 만났다. 옛 의군이 그에게 돈을 협박했다고 한다. 장은 듣자마자 벌컥 화를 냈다. 옛 악당은 이 광경을 보고 앞으로 나아가서 장 () 과 귓속말을 몇 번 했다. 장은 듣고, 허리칼을 뽑고, 바가지를 쪼개고, 금은보석을 땅에 뿌렸다. 그래서 이렇게' 바가지를 치는' 이야기가 남았다.

보고서 5

과거에는 운송업자들이 힘들게 번 데나리온과 동전을 노크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들은 머리와 악당을 한 타죽봉에 넣고, 바만 두드리면 하루에 얼마나 벌었는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것이 바로 지금 이미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속담인' 바가지를 치다' 의 유래이다.

처음으로 당현종대 4 년, 경남이 시험을 보는 수험생 중 한 명이 마침내 합격하여 마침내' 황무지' 를 깨뜨렸다. 당시 위제환공 최현이 경남대를 지키고 있었다. 그가 유예가 진사에 합격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편지를 써서 그를 축하하고, 그에게 70 만 원의' 전대미문의' 돈을 주었다. 유예는 최현이 준 돈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그는 최현에게 보낸 회신에서 "지난 50 년 동안 사람들은 낭비되었다. 천리 밖은 너무 우습다. 과거에 학자들은 그들의 갑작스러운 성공과 명성을' 전례 없는' 으로 표현하곤 했다. 지금은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거나 처음 나타난 새로운 것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날조-1 다' 명신집' (권 13) 한종우, 왕석충, 중흥 좌의' 개국훈비' (공 이조웅) 에서 "악비의 감옥에서 왕 (구함, 왕)" 이라고 말했다 세 가지 불필요한 단어가 있는데, 어떻게 세상에 봉사할 수 있단 말인가! "당신이 북한의 힘을 높일 때, 당신은 전체 계획에 의지합니다. 유일한 왕은 계급 밖에 있는데, 그는 더 이상 그의 친척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다. " "장쑤 진사지" 권 12 "한비" 는 저술이 있지만 글이 완전하지 않다. 2. 송 웅과' 중흥 노트' 볼륨 29' 고종 사오싱 12 년' 구름: "먼저 교사 한세충이 감독국에 성공하여' 비자운, 장은 알 수 없지만, 그 일은 필요 없다. 석충은' messire 라는 세 글자는 필요 없는데, 이 세 글자가 어떻게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말했다. 필사적으로 때리면 듣지 않는다. ...... 야사에 의하면. "분명히 곰과의 이런 견해는 익명의 야사에 기반을 두고 있다. 3. 위안' 송사' 볼륨 365' 악비전' 은 "네가 감옥에 가면 한세충이 불공평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실, 당신은 말했다:' Fei Ziyun 과 Zhang 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들의 일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Shi zhong 은 말했다:' 세 단어 없이 어떻게 세상을 정복 할 수 있습니까! 홍호 진, 왁스 책 놀이 때, 진 두려워 사람들 만 비행. 4.' 황조 중흥 연보' 볼륨 5' 야쿠모': "첫째, 감옥 성공, 교사 한세충의 의문에' 황자운, 장불명, 그 일이 있을 것이다. Shizhong 는' messire 라는 단어가 있어야합니다, 이 세 단어가 어떻게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까! 필사적으로 때리면 듣지 않는다. 여기서 "불필요" 은 "필요" 로 바뀝니다. 5. 허숭 자명' 송재복연보' 권 16' 사오싱 11 년 8 월 고종' 에서 "조수가 진회 () 에 책 한 권을 썼는데, 반말은 이미 분명히 했다. 이 책은 곧 감옥에 보내질 것이다. 즉 날으는 것이다. 그 결과, 폭탄이 간단해지자 연유는 멈췄다. (자주운:' 유사'). 첫째, 감옥이 성공하자 교사 한세충은 "부자운, 장불명, 그 일은 반드시 있을 것이다" 고 물었다. 석충도:' messire 두 글자는 꼭 있을 거야, 이 세 글자는 어떻게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어!' 필사적으로 때리면 듣지 않는다. \ "쑤, yongjia, 공식 에서 태어났다. 이곳의' 반드시 있어야 한다' 라는 단어는 이전 책에서 말한' 불필요한' 과 약간 다르다. 6. 송대 시인 이신전은' 사오싱 12 년' 권 143 에서 "초옥성, 교사, 예천관, 한세충을 평온하지 못하게 한다" 고 썼다. 질문, 말했다:' Fei ziyun 과 장은 그 사람을 모르지만, 그 일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Shizhong 갑자기 말했다, 친애하는 남편! 이 세 글자가 없으면 내가 어떻게 세상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단 말인가! 7. 이신천은 여중의 대사기를 인용해 "비행의 죽음은 특히 대중에게 미움을 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그리고' 쓸데없는' 이라는 세 글자로, 석충은 마침내 세상을 납득시킬 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죽으면 천하에 충성하고, 중외의 힘은 너에게 갚는다. 그래서 나는 군자가 소인을 쓰려고 노력했다. " 여중의 대사기는 이 조대의 대사기이다. 8. 요크의' 김주 오나치 편찬' 볼륨 5,' 고종 사오싱 11 년' 에서 ... 당나라 사절 한세충만이 불의하여 감옥에 성공했다. 사실 그는' 황비홍 (Fei Ziyun) 과 장 (Zhang) 은 알려지지 않았다. 그 일은 필요하지 않다' 고 말했다. 석충도:' 한' 친애하는 남편' 이 어떻게 불필요한 말을 할 수 있을까?' 나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매우 얽혀 있기 때문이다. 이 글은 대량의 사료에 대한 고증과 분석을 통해' 야사' 에서 진회가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악비를 죽였다는 설법은 당초 이름없는 작가가 날조한 것이지 역사적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후세 사람들은 고증에서 길을 잃고 베껴 쓰고, 허황된 소문을 맹목적으로 계승하여 진회 가해악비의 불합리한 이유가 되었다. 사실 진회 () 가 악비 () 에 대한 공격과 상해에 대한 고발은 매우 명확하고 충분하기 때문에' 터무니없는' 이라는 단어를 옮길 필요가 없다. 9.' 후베이 금주 나치당원 편찬' 볼륨 20 은 "한세충은' 무삼자가 왜 천하를 복종시키는가' 를 묻는 것을 핸들로 삼았고, 마지막으로 ... 잠시 동안 부회한 사람은 운동을 준비하면 간언으로 얻었고, 왕군은 거짓 고발의 희망으로 멀리 방비하였다" 고 말했다. 10 권 21' 백가 조충록' 오운: "당나라 사절 한세충, 마음이 불의하여 수감되었다. 사실 사정을 묻자,' 페르자운과 장은 알 수 없고, 그 일은 필요 없다' 고 말했다. ♫ 석충도:' 한' 친애하는 남편' 이 어떻게 불필요한 말을 할 수 있을까?' 쟁취하기 때문에 나는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1 1" 후국이 나치에 의해 편편제 "볼륨 24 《장희안전》은" 당시 죄수였다. 한세충의 불공평한 질문은' 필요 없다' 만 대답했고, 세충은 갑자기' 친애하는 남편! 세 가지 불필요한 단어가 있는데, 어떻게 세상에 봉사할 수 있단 말인가! "그럼 나는 그것이 사라 졌다는 것을 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