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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와 불경사전

# 문사관 천하 #

이씨와 당나라의 위대한 국제 지도자 이세민은 같은 성을 가지고 있다. 어려서부터 그는 어른들의 이세민 이야기, 특히' 당연의' 를 자주 들었다. 여가 시간에 서예를 연습하고 고고학을 배울 때 진사에 가서 태종의 서예를 배우러 가다. 나는 항상 그것을 존중한다고 말할 수 있다.

졸업 후, 나는 1990 년대에 산시 () 에 가서 공부하고 방문했고, 함양시 예천현 하연진 () 의 구장산 () 에 가서 배회했다.

일과 서예 공부 때문에, 나는 끊임없이' 당삼승서' 의 서첩을 배우고 있다.

더 많은 학자나 서예가가 서예의 관점에서' 성교서' 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씨는 위대한 봉건 제왕의 관점에서 당신과 그의 관점을 나누려고 시도했다.

당나라 황제 이세민 재위 기간 동안 당나라의 정치 안정, 군사 장비 강대, 예술 번영, 문풍 창성, 경제 발달, 민족 관계 조화. 장안이 국제 대도시가 되다. 이때 성당제국은 후세 사학자에 의해 정관의 통치라고 불린다. 이세민은 당나라의 황제일 뿐만 아니라 당나라 변방의 각족의 천칸이기도 하다. 그는 당시 진정한 국제적 영향력을 가진 유명한 지도자였다. 송대 구양수가' 신당서' 에서 이세민을' 예로부터 덕이 있고 한 이래 덕이 없다' 고 칭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실제로 이세민은 국가통치 방면에서도 탁월할 뿐만 아니라 문화건설과 문예창작 방면에서도 현저한 성과를 거두었다. 중국 봉건 제왕 중 누구에게도 손꼽히는 사람이 없다고 말해야 한다.

당태종은 서예가 독특할 뿐만 아니라, 그의 시와 산문도 시인이 많은 당나라에서도 두드러진 지위를 가지고 있다. 이세민의 산문에서' 당삼장서' 는 유명한 대표작이다. 이 글은 당태종이 현석 대사의 번역을 위해 불경을 정리하기 위해 쓴 순서이다. 그의 서예가 어떠하든 문학의 아름다움과 이세민의 사상은 그를 탄복하기에 충분하다.

당태종 본인은 매우 총명하여 불교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성교서' 에서 그는 불교를 찬양하며 이렇게 말했다. "영력이 가장 높고, 신력이 떨어지지 않고, 큰 자는 우주에 있고, 가는 자는 호리에 있다." 무생은 불멸하고, 천강도는 옛것이 아니다. 만약 그들이 보이지 않는다면, 그들은 축복을 받고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 。 ""

현장법사가 경전을 취하는 진실성과 강인함을 찬양하다. 。 。 서역을 여행하며 위험한 여정에 들어서면 직원들은 외롭다. 아침에는 눈이 내리고, 도중에 땅이 없어지고, 저녁에는 황사를 놀라게 하고, 하늘가로 사라지고, 만리산강은 그윽한 그림자로 옮겨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십만 한서, 서리와 비. 。 。 "이 서문이 매우 진지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문학적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또한 상당히 아름답고 다채롭다. 이것은 일반 산문으로는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운필이 유창하다. 예를 들면 운운이 흐르는 물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대결이 단정하여 금소리가 옥과 같다. 산문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과 리듬 방면에서 왕버텐의' 정서' 와 견줄 만하다. 동시에, 그것은 매우 직관적이며, 우리는 현석 대사가 그의 직원들을 데리고 망망대해와 산속을 헤매는 모습을 본 것 같다. 그의 자세에서 우리도 현장이 불요불굴의 의지를 느낄 수 있다.

글은 사상의 표현이라고 말해야 한다. 당태종이 이렇게 천고에 전해지는 서문을 쓸 수 있었던 것은 그의 문학적 조예가 아니라 이세민이 불교도가 아니라는 데 있다. 그러나 왕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불교와 문화교류, 그리고 정치권력 강화의 장점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기꺼이 삼장 대사의 순서를 정할 뿐만 아니라, 그 미모로 영원한 찬사를 받았다.

이세민이' 성교서' 를 쓴 뒤 현석 대사도 황제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자 이세민은 직접 대답했다. 。 。 네가 김간으로 서예를 더럽히고 잔해와 주림을 표시하지 않도록 해라. 。 . "마음대로 촬영하는 것은 비범하다고 할 수 있다.

당태종이 먼저 여기에 온 것을 칭찬하고, 너무 길게 쓰지 말고, 네가 너무 많은 시간을 들여 읽고, 현대의 일로 이 문장 를 끝내지 않도록 해라.

몇 년 전, 딸은 한국 드라마' 대장금' 을 쫓아다니며 아버지에게 물었다: 대장금은 무슨 뜻입니까? 마침 당시 나는' 성교서' 를 연구하면서 아이들에게' 항상 들어가는 것은 매일 새로운 것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두 단어를 함께 사용하는 것은 당태종 이세민의 창조일 것이다. 그는' 오늘 복수쌍전' 이라는 말을 썼다. 상진이 이야기를 하는 시간은 대략 중국 명나라와 맞먹는다. 북한도 당시 중국어를 사용했고, 중국 문화의 영향은 자연스러웠기 때문에 서진보라는 이름은 당태종의 어휘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이 씨가 고루하고 과문인지 아닌지, 누락이 있으면 시정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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