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인물 스케치와 장면 스케치의 요령은 무엇입니까?
인물 스케치와 장면 스케치의 요령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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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스케치란 무엇입니까?
소품은 요컨대 짧고 감정이 풍부한 소품이다. 즉, 스케치 스케치의 기원은 전임자들이 대량의 소재를 축적하기 위해 그린 초안이기도 하다. 당시에는 카메라가 없었고, 순간의 역학은 선이나 면으로 빠르게 그려질 수밖에 없었다. 스케치와 스케치는 모두 같은 어머니가 낳은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따로 보아야 한다.
둘째, 스케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좋은 스케치의 경우, 그는 좋은 구도, 동적이고 생동감 있고 정확한 비율 구조와 모양, 포만한 모양, 그리고 스케치의 의미를 가져야 한다.
1, 성분의 경우
구도는 그림의 첫걸음이다. 관찰과 경험 외에 다음 단계는 구도이다. 어떤 사람들은 구도가 완성되고, 전체 그림이 반으로 완성되었다고 하는데, 이것은 일리가 있다. 구도의 좋고 나쁨은 왕왕 전체 화면의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친다. 작문은 현재 수능이든 장래 수능이든 매우 중요하다.
작문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안정된 작문을 찾는 것이다. 이런 작문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규칙적이다. 이를테면 올라갈 수 없고, 얼굴 방위가 좀 더 빈틈을 남기는 등 대학 입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작문 구상이다.
또 다른 하나는 전체 형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일반적으로 특별한 로케이션과 특수한 시각을 가지고 있다. 이런 구도가 잘 활용된다면 화면의 형식감을 증강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의 생동감과 재미도 증강시킬 수 있다. 하지만 이런 방법은 화면 제어 능력이 강한 사람에게 적합하므로 시험을 봐야 한다. 만약 그들이 자신감이 없다면, 가능한 이 위험을 무릅쓰지 마라.
작문의 관건은 경험에 있다. 연습을 많이 하면 작문의 문제가 자연히 해결된다.
동적 비율의 경우.
이것은 많은 초보자들이 걱정하는 문제이다. 역학이 정확하지 않거나 비율이 잘못되었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사실, 저는 우리가 결코 역학과 비율을 분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림의 역학은 비율을 의미합니다. 동적이고 정확하고 생동적이다. 또 비례적인 문제가 있을까요? 초보자는 종종 전체 화면을 비례적으로 평가하는 경향이 있어, 그로 하여금 많은 경우에 생동감 있는 스케치를 그릴 수 없게 한다. 역학은 스케치의 영혼과 생명이다. 만약 동태가 정확하고 생동적이지 않다면, 화면은 서툴고 고지식해 보일 것이다. 스케치를 그리려면 동적 화면을 그려야 한다. 물론 비율이 중요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역학의 영향으로, 너는 여전히 투시를 통해 정확한 비율을 찾을 수 있다. 그때뿐이다.
역동적으로 보면, 그것은 역, 앉기, 접시, 세 가지, 일명 역, 앉기, 쪼그려 앉는 것 이상이다. 서 있는 자세의 경우, 앞자세는 머리, 가슴, 엉덩이의 비틀림에서 몇 개의 선만 찾으면 되고, 한 어깨는 연결되고, 한 눈에 연결되고, 큰 회전자는 연결되기만 하면 된다. 이 세 줄은 원래 평행했지만, 동적 변화로 인해 추세가 다르다. 이 세 선의 방향을 정확히 찾아 중심을 잡으면 전체 자세가 나온다.
정면 앉은 자세와 쪼그려 앉는 자세는 정면 자세처럼 세 개의 변화와 세 선의 방향을 식별한다. 다만 정면앉은 자세는 복부와 엉덩이의 접경에서 가능한 한 선을 찾아야 허리가 가라앉고 회전할 수 있어 동적인 자연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측면과 정면의 움직임의 관건은 머리에서 목까지 허리부터 엉덩이, 힘까지 움직이는 선을 찾는 것이다. 이는 온몸을 관통하는 선이다. 베리만은 이를' 달리기 리듬' 이라고 부른다. 이 선을 정확하게 찾은 다음 적당히 과장하면 전체 역학이 나온다.
물리적 구조의 경우:
스케치는 신체 구조와 분리 될 수 없습니다. 몸은 정확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 구조는 더욱 중시되어야 한다. 구조는 내면적이고 필수적이며, 몸은 시각적인 전달로 너에게 제시된다. 많은 경우, 우리는 몸을 볼 수 있지만, 내부 구조는 볼 수 없고, 보여줄 수도 없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베리만 인체 구조 회화 교수' 를 더 연구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준다.
구조는 스케치의 지지점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이 점이 옳다면, 화면 전체의 인재는 강할 것이다. 그래야 그들이 굳건히 서 있을 수 있고, 그들은 힘이 없어 보이는 것이 아니라 활기차게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또한 구조는 의류 라인의 생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골점이 다르고, 근육이 다르고, 몸매가 다르기 때문에, 의류 라인이 이렇게 많이 바뀌기 때문이다. 이 점을 이해하다.
형식과 구조는 영원히 분리할 수 없다. 그것들은 내부에서 소환된 것으로, 모든 형태는 구조에서 기원한다. 따라서 구조와 형식은 반드시 그것들을 하나의 통일된 것으로 그려야 한다.
4. 인물 형성과 깊이 방면에서.
깊이의 정도는 종종 수능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관건이며, 머리, 손발의 묘사, 옷의 묘사, 일부 보조물의 묘사 등 한 사람의 기본기를 잘 표현한 것이다.
머리, 손, 발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짧은 시간 내에 그것을 묘사할 수 없다. 사실, 우리가 10 분을 스케치하기만 하면, 우리 모두는 머리, 손, 발을 묘사해야 한다. 시간이 길수록 우리는 더 잘 묘사해야 한다. 이러한 것들은 기본적인 모양, 비율, 구조에 대한 우리의 이해 외에도,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자신의 특징에 대한 파악과 심화 능력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머리, 특히 이목구비를 그렸고, 손을 그릴 때 천편일률적인 것을 좋아하며, 모형 특징에 대한 확신이 부족하다. 우리는 반드시 머리를 매우 스케치하지 않아도 되지만, 우리는 그것의 특징을 잡고 그것을 그려야 한다. 의도하지 않은 "이미지" 와 생동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 방면에서, 우리는 남녀노소의 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손은 나이의 상징이며, 우리는 그것들의 차이를 찾아내야 한다. 차이를 찾아야만 스케치는 지루하고 형식화되지 않는다.
의류 라인의 묘사로 볼 때, 복잡한 의류 라인에 대한 개념이 전혀 없고, 그림이 많으면 번거롭고 자질구레한 것처럼 보이고, 그림이 적으면 텅 비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이 경우 먼저 물리적 구조로 돌아갑니다. 내가 말했듯이, 모든 의류 결에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는데, 이것은 화면의 물리적 구조로 인해 생긴 것이다. 따라서 물리적 구조를 가장 잘 반영하는 몇 개의 선을 찾아 옷의 질감에 주의를 기울이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또한 의류 패턴의 조직은 특히 한 가지 분포, 즉 수량과 두께의 분포를 중시하며, 흩어지고, 느슨하고, 두껍고 얇고, 허실하며, 점, 선, 면을 최대한 활용해 완벽하게 결합해야 하는데, 이는 중국화의 인물 묘사에서 특히 드러난다.
우리가 옷 도안을 그릴 때, 우리는 일거양득이어야 한다. 우리는 옷의 도안을 잘 그려야 할 뿐만 아니라 몸 내부의 구조도 반영해야 한다.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에, 너는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동시에, 우리는 의류 패턴도 역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동적 추세를 반영하는 선을 찾아 묘사해야 한다. 이것도 일거양득이다. 옷줄이 그려졌을 뿐만 아니라 역동성도 생생하다.
5. 전체감과 공간감에 있어서.
동시에 전체를 파악해야 하고, 공간과 현실에 힘쓰고, 반드시 중점적으로 강조해야 한다. 그래야 시와 같은 시, 정체성이 더 강하고, 흑백회색 층이 뚜렷하고, 효과가 강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간이 있어야 2D 종이를 3D 공간으로 옮길 수 있어 평면이 되지 않습니다.
6. 전체 화면의 형식감과 재미를 보면,
이를 위해서는 전체적으로 능력, 느낌, 숙련도를 봐야 한다. 만약 네가 잘 한다면, 너는 통상 점점 더 재미있고 생동감 있게 보일 것이다. 보통 이렇게 할 때, 긴장을 풀거나 특별한 각도와 시각을 선택하여 시험장에서 독특한 취향과 형식으로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수능에서 이렇게 하려면 우리는 좋은 태도와 그림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한다.
셋째, 스케치의 일반적인 표현.
1, 라인 차트
이것은 흔하지만 골치 아픈 표현 기술이다. 선묘는 한 사람의 기본기를 잘 구현할 수 있고, 선도 기본적인 것이다. 백묘의 장점은 간결, 유창함, 정확성, 요약이며, 이것이 그의 매력이기도 하다. 하지만 부족한 점은 화면 효과가 실루엣이나 반죽 스케치만큼 강하지 않다는 것이다. 선을 잘 그리려면 각 선을 이해하기 위해 많은 연습을 해야 하며, 점, 선, 면을 잘 결합해야 합니다. 선 그리기뿐만 아니라 전체 스케치와 회화에도 이 과정이 있어야 한다.
2, 선과 면의 결합
이것은 선과 면의 장점을 겸비한 매우 유행하는 표현 수법이다. 그는 섬세한 곳에서 실을 쓸 수 있고, 일반 장소에서 면을 쓸 수 있고, 표현 수법이 유연하며, 화면 효과가 강하고 개방성이 강하다. 선과 면을 잘 그리려면 먼저 선을 이해하고 뒷면을 체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이 얕아 내용이 없어 보인다. 실면이란 실과 면을 잘 결합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연히 우리가 많은 실천, 학습, 체험을 필요로 한다.
3. 명암을 위주로 한다
빛과 색상 블록을 결합한 스케치로서 많은 스케치 요소가 어우러져 좋은' 귀환' 을 이뤘다. 염소 분위기가 강하고 전체감이 강하며 가벼운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스케치를 잘 그리려면 깊은 스케치 공과가 있어야 하고, 스케치 지식의 이전을 잘해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위의 표현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좋고 나쁨의 구분이 없다. 당신이 그들을 좋아하고 자신에게 적합하다면, 당신은 어떤 스타일도 추구하지 않고 어떤 스타일도 선택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신이 어떻게 그리든 가장 기본적인 것은 물리적 구조와 동적 비율과 같은 화면에 반영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중요합니다.
넷째, 도구 방면에서.
스케치 도구는 연필, 목탄, 펜, 붓, 탄소봉, 숯, 토너, 수분가루 등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종이로 보면 스케치지, 복사지, 스케치지, 용지 걸림, 선지, 수분지, 수색지 등이 있습니다.
각 도구에는 고유한 특징이 있는데, 관건은 연필의 유창함과 교환, 탄소펜의 강렬함과 변화무쌍한 효과, 펜의 간결성과 간결 등 어떤 효과를 추구하는가이다. 자신이 잘하는 도구를 자신의 무기로 선택하다. 너는 네가 만족할 때까지 대담하게 시도할 수 있다. 하지만 시험에서는 연필, 탄소펜, 펜 등이 있다. 일반적으로 주로 시험의 규칙과 응시 기교가 사용된다.
다섯째, 초보자가 쉽게 범하는 실수와 시정 방법
1, 배율, 원근, 모양 및 구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우선,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이해하고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한다. 버만의 인체 구조 회화 교수를 보고 그림을 그릴 때 전체적으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원근감 아래 몸이 어떤 모습인지, 투시를 통해 비례가 어떤 것인지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게다가, 우리는 우리의 첫인상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먼저 써서는 안 되고, 먼저 가로방향 특징을 관찰한 다음 안심하고 써야 한다.
동적 드로잉은 부정확하고 유연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역학을 참고할 수 있다. 동선을 찾아 중심을 잡으면 역학이 자연스럽게 존재하고 생동감이 난다.
3. 항상 모든 그림이 모델과 같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키, 키, 태도, 정신적인 면모와 같은 모델에 대한 자신의 느낌으로 귀결될 것이다. 모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특징을 잡으면 자연히' 닮아' 질 것이다. 사실 이' 사랑' 은 영원히 소품으로 이해해서는 안 되며, 소품은 자신의 감정에 더욱 신경을 쓴다.
4, 성가신 의류 라인 얼굴,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 점은 앞의 의류 라인에 대한 표현에서 볼 수 있다. 먼저 의류 라인을 그린 다음 얼마나, 얼마나, 얼마나, 팽팽하게 등 배치를 하고 옷의 질감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나는 어떤 기술과 도구를 사용하는지 모른다.
자신에게 맞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떻게 표현하느냐도 기본적이고 내면적인 것을 표현하는 것이지, 어떤 풍격을 추구하는 것은 말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단순함이 가장 아름다울 것이다.
6, 화면이 깊이 들어갈 수 없다.
이 점의 관건은 네가 무엇을 보여주고 싶은지, 무엇이 중요한지 아는 것이다. 하지만 모사와 사생, 우수한 작품을 대량으로 읽으면 자연히 그릴 수 있는 것이 생겨 자연히 깊이 들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섯째, 스케치 단계 (눈, 마음, 손);
1, 관찰, 느낌, 인식.
2. 쓰기 시작: 초보자에게는 긴 점선으로 큰 물리적 역학을 풀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매우 능숙하다면, 너는 확정된 상황에서 이렇게 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3. 양식: 머리부터 시작하여 시간을 조절하면, 너는 오랫동안 깊이 들어갈 수 있고, 너는 짧은 시간에 그것을 간소화할 수 있고, 그리지 않을 수 있다.
4. 조정: 화면의 사실성과 전체 화면 효과를 조정합니다. 이상은 세심하게 안배되어 있으니, 매우 포괄적입니다. 자세히 읽어 주십시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