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한 사람과 그 생활 경험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한 사람과 그 생활 경험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만약 내가 이 재료들을 정리하지 않는다면, 내가 너를 도울 수 있을까? 그러나 나는 그들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1 을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링링은 두 살도 안 되어 통통하다. 그녀의 붉은 얼굴에는 물이 가득한 안경이 있다. 긴 머리는 펄럭이고, 분홍색 머리띠는 머리 위로 뛰어오르는데, 마치 날으는 나비 두 마리와 같다. 특히 기쁜 것은 그녀의 영리한 작은 입이다. 2. 두선생은 30 대, 엄숙한 직사각형 얼굴에 검은색의 넓은 안경을 끼고, 두 개의 작은 눈이 렌즈 뒤에서 반짝 빛났다. 두 입가는 항상 굳게 닫혀 있어 평소에 말을 잘 하지 않는다. 내 기억 속에서 그는 반낡은 파란색 원피스만 입고 소매는 항상 끼고 있는 것 같았다. 수업이 끝날 때마다 그는 책을 겨드랑이에 끼고 나머지 분필 반 자루를 주머니에 넣고 고개를 숙이고 그가 발견한 발자국처럼 천천히 그의 사무실로 걸어갔다. 그러나, 수업시간에, 그는 마치 다른 사람인 것 같다. 그는 수업 시간에 많은 말을 해서 본문을 읽을 때 목소리가 크다. 때때로 그는 흥분해서 얼굴이 빨개졌다. 그는 연단에 올라 팔을 흔들었다. 학생들의 주의력이 그에게 끌렸고, 그들은 눈을 크게 뜨고 그를 바라보았다. 노인의 눈썹과 수염은 회색이다. 하지만 얼굴은 여전히 보라색으로 얼굴이 환해 보인다. 그는 새파란 솜저고리와 바지를 입고 머리에 흰 수건을 감쌌다. 노인은 땅에 쭈그리고 앉아 즐겁게 담배를 피우고 있다. 4. 햇볕에 그을린 마른 얼굴에 살짝 움푹 들어간 큰 쌍꺼풀 눈 한 켤레가 있다. 눈썹은 가늘고 가늘다. 검은색에 노란 머리카락을 면 줄무늬가 있는 짧은 땋은 머리 두 개로 묶는다. 옷이 낡았다. 오른쪽 바짓가랑이의 구멍 하나가 핀으로 고정되어 있다. 나는 봄, 여름, 가을에 맨발로 간다. 산에 올라가 땔감을 주울 때만 나는 신발 한 켤레를 신었는데, 발을 묶을까 봐 두려웠지만, 산에 오르자 나는 신발을 벗었다. 이것은 30 대 청년이다. 군코트와 고장화를 신고 있다. 키가 크고 네모난 얼굴로 우람하다. 턱에 점이 하나 있는데, 그 눈은 어둠 속에서 반짝 빛나서 거칠고 총명하게 느껴졌다. 6. 유윤은 총명하고 장난꾸러기 아이이다. 그의 통통한 얼굴에는 장난꾸러기 큰 눈 한 켤레가 있었고, 눈은 번쩍였다. 검은 보석 같은 큰 눈 두 개가 막 돌자 수작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어두컴컴한 얼굴에 불룩 튀어나온 뺨, 얇은 입술, 살짝 들쭉날쭉한 코끝, 너는 모두 웃기게 느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노인은 머리에 깨진 밀짚모자를 쓰고, 모자 처마 밖에 드러나는 머리카락은 회색이다. 어깨에 회색도 노란색도 아닌 외투가 하나 있다. 등 전체가 검고 밝아서 기름을 한 겹 칠한 것 같다. 아래 바짓가랑이가 무릎을 감고, 보송한 종아리에는 수많은 크고 작은 힘줄과 뾰루지가 덮여 있는데, 이 힘줄과 뾰루지는 높이 솟은 혈관에 연결되어 있다. 나는 발에 신발이 없다. 내 발에 있는 낡은 가죽에 손가락이 두꺼울까 봐 ... 허리에 담뱃대가 있는데, 담뱃대가 엉덩이에 걸려 시계추처럼 흔들린다. 8. 섣달 그믐 날, 그녀의 아들과 손자가 그녀에게 왔다. 그녀의 주름은 활짝 핀 국화 꽃잎처럼 흩어졌고, 주름마다 웃음이 가득했다. 어느 날, 그녀의 아내는 병이 났고, 얼굴에 구슬 모양의 주름이 깊어졌고, 여드름은 두 개의 꽉 묶인 눈썹으로 꼬였다. 그녀는 아내의 초상화를 바라보며 입술이 약간 떨리고 눈물이 칼로 베인 주름에 흘러내렸다. 9. 딸은 그녀의 어머니, 특히 그녀의 눈을 닮았다. 흰눈오리알은 맑고 검은 눈은 바둑알은 검다. 그들이 평온할 때, 그들은 맑은 물과 같고, 그들이 빛날 때, 그들은 별과 같다. 상하, 머리는 머리, 발은 발이다. 머리카락은 미끄럽고 옷은 번다. 인물 외모 묘사를 잘 쓰는 법' 인물 외모 묘사를 첨부하는 것은 인물 묘사의 중요한 내용이다. 사람의 외모를 잘 묘사하면, 왕왕 사람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인물의 외모에는 주로 사람의 외모, 몸매, 의상, 표정, 태도 등이 포함된다. 사람의 외모에 대한 묘사는 초상화 묘사라고도 하며 사람의 외모와 특징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형상적으로 묘사하며 외모 묘사를 통해 독자에게 사람의 사상적 품질, 정신적 면모, 성격 특징을 드러낸다. 어떻게 해야만 좋은 인물의 외모를 쓸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다음 세 가지 측면부터 시작해도 무방하다. 우선 외모에 대한 묘사는 "정확" 해야 한다. 인물의 외모를 정확하게 묘사해야 인물이 진실하고 믿을 수 있다. 사람의 외모는 종종 지위, 직업, 나이, 교육, 습관, 생활경험, 가정환경, 신체상태 등의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직업에 따라 사람들은 종종 다른 외모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댄서는 다리가 굵고 사지가 가늘다. 역도 선수는 종종 매우 강하다. 반면에 어부들은 피부가 더 검고 발가락은 민들레처럼 벌겋게 펼쳐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배 위를 오랫동안 걸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부명언) 연령대가 다른 사람의 외모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어린이는 하늘이 정말 귀엽고, 청년들은 뜨거운 피가 가득하고, 중년은 성숙하고 듬직하며, 노인들은 귀머거리가 실명한다. 이 모든 것은 그의 생활의 자연 법칙을 반영한다. 물론, 사람의 습관이 다르면, 왕왕 다른 특징을 드러낸다. 예를 들어, 흡연자들은 앞니가 부족한 것 같고, 때때로 담배 냄새를 맡습니다.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은 하얀 이가 있다. 사람의 교양은 다르다. 외모에서 교양 있는 사람이 앉아 서 있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다. 문화 있는 사람은 우아하고 또렷하게 말한다.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은 앉아서 서서 흔들하며 거칠고 조리가 없는 말을 한다. 이 모든 일은 꼼꼼히 관찰하고 정확한 언어로 묘사해야 인물의 이미지를 정확하게 묘사할 수 있다. 둘째, 외모 묘사는' 정교' 해야 한다. 정수는 인물의 외모 특징을 정성껏 선택해 필묵 묘사에 집중하여 인물을 정확하고 선명하게 하는 것이다. 세상에 외모가 정확히 같은 사람은 없다. 표현의 필요에 따라, 우리는 인물의 겉모습에서 그들의 뚜렷한 특징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필묵 묘사에 집중해야 하며, 다른 사람들은 생략하거나 털어 인물의 외모를 더욱 정확하고 선명하게 할 수 있다. 때로는 수중에 있는 자료의 실제 상황이나 어떤 표현의 필요에 따라 외모 묘사의 하이라이트를 인물의 어느 부위에 둘 수 있다. 만약 네가 할아버지의 손을 쓴다면, 그것은 딱딱하고 갈라진다. 비록 그것은 못생겼지만, 그것은 열심히 일하는 증거이다. 장난감을 짜는 것을 도와주고 손재주를 보여 줄 수 있다. 이렇게 쓰면 부지런하고 총명한 할아버지가 종이에 뛰어오를 수 있다. 우리는 종종 인물의 독특한 외관을 세심하게 선택하고 정확하게 묘사함으로써 새로운 아이디어를 쓸 수 있다. 셋째, 외모 묘사는' 깊이' 여야 한다. 심도는 인물의 외모에 대한 묘사가 인물의 정신적 자질을 반영하고 인물의 깊이를 쓰는 것을 말한다. 인물의 외모를 묘사할 때는 인물의 사상적 품질, 정신적 면모, 성격 특징, 기질감정을 가장 잘 반영하는 외모 특징을 중점적으로 선택하여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고 감동적으로 만들어 신같은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 물론, 글쓰기의 순서에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글쓰기의 각도를 선택하고, 앞뒤를 가리지 않고, 측면을 직시하고, 내려다보고, 가까이서 보고, 어떤 각도에서 인물의 정신적 면모와 성격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지 묘사해야 한다. 외모 묘사도 인물 동작, 태도, 언어의 묘사와 결합해야 인물의 성격 특징을 더 잘 표현하고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쓸 수 있다. 참고 자료:

/question/16144270.html? Si= 1 갑자기 뒤에서 누군가가 살짝 웃자 곽정은 몸을 돌려 떠났다. 물소리가 배 한 척을 숲에서 떠내려 나오게 했다. 나는 선미 한 여자가 노를 들고 노를 젓는 것을 보았다. 긴 머리 숄, 온몸이 하얗고 머리에 금허리띠를 매고 있었다. 눈이 반사될 때, 그것은 더욱 밝아졌다. 곽정은 선녀처럼 차려입은 이 소녀를 보고 멍해졌다. 배가 천천히 다가왔을 때, 나는 이 여자가 매우 젊다는 것을 보았지만, 겨우 15 ~ 6 살이었고, 그녀의 피부는 눈보다 더 아름다웠고, 그녀의 얼굴은 절대적으로 아름다웠기 때문에 나는 그녀를 쳐다보지 못했다. 사조각 영웅전' 이라는 소녀는 18 세, 장웬웬식 거위얼굴, 검은 눈, 빨간 뺨, 청춘이 활발하다. 이 남자는 눈썹이 짙고 눈이 커서 그 여자보다 예닐곱 살이 더 컸는데, 매우 거칠어 보이고 얼굴에 보라색 종기가 있다. 비록 그는 좀 못생겼지만, 그는 가볍고 활기차게 걸었지만, 그도 영웅적인 기개가 충만했다. 김용' 비호전설' 이 무관은 서른 살쯤 되어 키가 크고 넓으며 날씬한 얼굴을 하고 있다. 김용' 비호전설' 홀의 문이 열리자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들어왔다. 그 사람은 몸이 가늘고 등에 소포 하나를 메고 37 ~ 8 살이었다. 이 여자는 약 23 세입니다. 그녀의 피부는 눈보다 더 밝고, 그녀의 눈은 시와 같다. 그녀는 절색의 미인이다. -김용 \ "비호 전설 \" 눈썹 곡선, 봄 버드 나무, 눈, 눈, 눈, 코, 귀, 금 고리 옥걸이 포함. 그녀는 마음씨가 착하고 마음씨가 부드러워서 아름다운 선녀가 모두 그녀를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하늘은 가득하고, 코는 담력과 같고, 눈은 별과 같고, 입은 주처럼, 이는 깨진 옥과 같다. 정말 삼산 오악배합이다. 호수 속의 꽃, 해안가의 연한 버드나무, 바람처럼 연잎 불고, 비가 파초를 때리는 것은 정말 아름답고 만가지 낭만적인 정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머리, 옥 상감 은에 착용하십시오; 망치만 망치로 흔들다. 두 마리의 용이 물속에서 구슬 안감을 가지고 놀다. 진홍색의 머리와 쌍류수가 위아래로 갈라졌다. 그것들을 착용하면 영웅의 용기를 돕고 전삭의 청운을 이길 수 있다. 표면은 은대야처럼 보인다. 눈은 별귀와 수레바퀴 같고, 하늘은 가득 차고, 지각은 안감을 받치고, 이빨은 옥홍립을 으깨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룡의 비늘이 몸에 걸려 주위를 감아 광택과 추위를 증가시킨다. 눈보호기, 월륜, 총, 막대기, 칼과 화살은 너를 해치지 않는다. 술로 가운은 갑옷을 받치고 있고,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다. 여성은 숙련된 장인의 바늘을 자르고, 숙련된 장인은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다. 반룡봉비 자수 기린. 말을 타고 용과 경주를 하는데, 네가 자세히 보면 잡모가 하나도 없다. 그것은 너무 느려서 하루에 수천 마일을 걸을 수 없다. 그것은 용처럼 비명을 지르며 울부짖는다. 손에 들고, 은총을 켜고, 밝고, 무겁고 무겁다. 비단구렁이가 고개를 저으며 온몸을 오한. 큰 통 입구의 무색 태슬은 다섯 개의 갈고리에 보관되어 있어서 찾을 곳이 없다. 장군은 군주를 보호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것이다. 옥, 사람, 말 한 조각이 평지처럼 푸른 구름에서 솟아올랐다. 악비: 머리에 밝은 은투구를 쓰고, 몸에 열세 발을 걸치고, 머리 뒤에는 팔면 등기가 떠 있고, 손에 은못이 묻은 다시마를 들고, 몸에 밝은 은갑을 걸치고 있다. 눈보호기가 가을물처럼 밝다. 실을 걸어 비단을 짜고, 구복에 목을 매어 죽이다. 이 물고기는 거꾸로 꼬리에 걸려 있다. 날으는 호랑이 치마가 무릎을 가린다. 실버 뒤꿈치 안감 호랑이 부츠. 그의 왼쪽은 활, 오른쪽은 화살, 뒤에는 은색 늑대봉이다. 그의 얼굴을 보니 그의 얼굴은 은대야처럼 보였고, 그의 눈썹은 여덟 가지 색으로 나뉘었고, 그의 눈은 긴 별과 같고, 그의 턱은 수염이 약간 났다. 가랑이 밑에 말이 있고, 손바닥에 은귀뚜라미 용 총이 있으니, 정말 심상치 않다. 그 남자는 태어날 때부터 잘생긴 몸매와 로맨틱한 옷차림을 했다. 한 쌍의 노화는 칠탁하고, 두 버드나무 눈썹은 샘산처럼 휘어져 있다. 웃으면서 말하지 않고, 몸은 자주 돌아가고 싶어한다. 순다 이순신 향 3 일, 팬 푸조 일시적으로 경사. 1. 모양 설명. 외모 묘사의 역할은 이 인물의 외적인 면모를 그려내는 것이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모양' 으로 신을 전하는 것, 즉 인물의 어떤 외적 특징을 통해 이 인물의 성격 특징을 드러내는 것이다. 아창과' 그녀는 키가 컸다' 와' 잠을 잘 때 발과 손을 내밀었다' 는 등 아창의 외모 특징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많은 나쁜 습관과 사소한 부분에도 구애받지 않는 이미지를 형성했다. 2. 언어 설명.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언어를 파악해 독자로 하여금' 음성으로 사람을 알다',' 뒷모습' 이라는 글을 통해' 그래, 슬퍼하지 마라, 그러나 하늘은 끝이 없다! "이것은 아버지가 아들의 과도한 슬픔에 대해 걱정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실 이때 가장 슬픈 것은 아버지였지만, 아들의 학업에 영향을 미칠까 봐 슬픔을 마음속에 숨겼는데, 좀 더 넓게 보이는 것 같았다. 이 얼마나 자상한 아버지인가! " 괜찮아, 그들은 순조롭지 않을 거야! "아버지가 종업원의 보살핌이 소홀할까 봐 걱정이 되셨음을 설명한다." 나는 귤을 좀 사러 간다. 너 여기 있어, 여기저기 다니지 말고. "아버지의 아들에 대한 관심을 설명하고 아들이 길에서 목마를까 봐 걱정이다." 이만 가봐야겠어요. 나에게 편지를 쓰다. "아버지가 아들이 베이징에 순조롭게 도착하는지 관심을 갖고 계시다는 것을 설명한다." 들어가라, 안에 아무도 없다. "이것은 아버지가 짐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언어 묘사는 부자간의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소박한 언어와 진지한 감정. 예 읽기: 어느 날, 나는 집에서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문을 열어 보니 왕씨는 뻣뻣하게 문틀에 박혀 있었다. 보통 그는 삼륜차 자리에 앉거나 얼음을 안고 내 집에 들어왔기 때문에 그렇게 키가 크지 않은 것 같다. 아마도 그는 평소에 그렇게 날씬하고 경직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의 얼굴은 창백하고 핏기가 없고, 두 눈에 한 겹의 물건이 있어서, 그는 어느 눈이 장님이고 어느 눈이 아닌지 분간할 수 없었다. 우습게도, 그는 내가 생각했던 좀비처럼 관 같다. 골조에는 노란 마른 가죽이 한 겹 있는데, 막대기 한 개가 뼈다귀로 흩어진다. 나는 깜짝 놀라 말했다. "오, 왕씨, 좀 나아졌어요? 그는 "응" 하고 곧장 들어와 나에게 두 손을 내밀었다. 그는 한 손에는 병 하나를 들고 다른 한 손에는 가방 하나를 들고 있다. 나는 데리러 가기에 바쁘다. 병에는 참기름이 있고 포장에는 계란이 있습니다. 나는 열 개인지 스무 개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내 기억에는 무수한 것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그가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뜻은 아주 분명하다. 그는 그것을 우리에게 주었다. 나는 억지로 웃으며 말했다. "왕씨, 이 신선한 큰 계란을 모두 우리에게 주세요?" 그는 단지 "나는 먹지 않는다. "나는 그의 좋은 참기름과 그의 큰 계란에 감사하고 돌아서서 집으로 들어갔다. 그는 서둘러 나를 멈추고 말했다: "나는 돈을 원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나는 곧 설명했다. "알아, 알아, 하지만 네가 왔으니, 너는 사람을 찾아 가지러 올 필요가 없어. "그는 내가 옳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서서 나를 기다릴 것이다. 나는 그의 계란을 감싸고 있는 회색과 파란색 네모난 격자를 접어서 그에게 돌려주었다. 그는 한 손에는 천을 들고, 한 손에는 돈을 들고, 어리석게 몸을 돌렸다. 나는 얼른 그에게 문을 열고 계단 입구에 서서 그가 발밑 계단을 똑바로 서 있는 것을 보고 그가 계단에서 반쯤 떨어질까 봐 걱정했다. 발자국 소리가 들리지 않을 때까지 나는 슬펐다. 나는 그를 앉아서 차를 한 잔 마시라고 초대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두려움에 현혹되었다. 굳은 몸은 앉을 수 없을 것 같아서 조금만 구부리면 뼈 더미로 부서진다. 나는 그가 어떻게 집에 갔는지 상상할 수 없다. 1. 묘사와 묘사는 주로 왕씨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왕씨를 드러내다. 2. 첫 번째 단락에서 밑줄이 그어진 문장과 일치하는 문장은 3 입니다. 인물 초상 묘사의 관점에서 배운 본문의 인물 묘사와 비슷한 문장을 찾아 주세요. 답안 팁: 1. 외모 묘사 언어는 왕씨가 깡마르고 몸이 허약하여 숨이 멎는 것을 묘사한다. 2. 그의 굳은 몸은 앉을 수 없을 것 같다. 그가 조금만 구부리면 뼈 더미로 부서질 것이다. 3. 동작묘사는 캐릭터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동작 자체가 인물의 성격 특성을 가장 잘 표현하기 때문이다. 골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예술 작품에 교육과 설득의 힘을 주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인물들이 행동하고 말을 적게 하도록 해야 합니다. "동작 묘사는 인물의 일련의 동작뿐만 아니라 몇 가지 세부 사항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아버지" 를 써서 연단에 오를 때 "뒤" 에 사용된 동사는 "오르기", "수축", "기울이기" 이다. 왜 "잡기" 대신 "기어오르기" 를 사용합니까? 잡을 것이 없기 때문에 손으로 누르고 힘껏 몸을 지탱한다. 이것은 힘이 필요하고, 또 한 연로한' 아버지' 가 있는데, 이번 등반은 그의 아들에게 얼마나 걱정스러운가! " 위축' 은 발이 밀릴 곳이 없고 공중에 떠 있는 것을 말한다. 이런 식으로, 전신의 힘은 모두 너의 손에 달려 있다. 만약 너의 손이 너를 지탱할 수 없다면, 너는 넘어질 위험이 있다. 이때, 내 아들, 그는 얼마나 긴장해야 하는가. "아버지" 비만은 천성적으로 젊은이만큼 유연하지 않다. 그는 "약간 왼쪽으로 기울어져 노력을 나타냈다. 클릭합니다 이 "기울기" 라는 단어는 "아버지" 의 수고를 묘사한다. 이 세 동사는 매우 흔하지만, 그들은 매우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어려운 반격이다! 감동적인 작가, 감동적인 독자의 뒷모습이다! 작가는 아버지의 뒷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슬픔과 감사의 눈물이다. 예 읽기: 담배 한 갑이 거의 다 피자 아버지는 나에게 일어나라고 하셨다. 그는 천천히 쪼그리고 앉아 손으로 나무를 두드리며 머리를 소나무에 가까이 대고' 바다' 를 불렀다. 그는 힘껏 소나무를 주워 어깨에 메었다. 그리고 그는 조심스럽게 두 다리를 뻗었다. 나는 그의 흔들거리는 몸이 석양의 잔광에서 조금씩 힘을 축적하는 것을 느꼈고, 그는 조금씩 키가 컸다. 남은 마른 담배 한 모금이 뱉어 그의 머리 위에 매달려 한가롭게 공기 중에 퍼졌다. 1. 첫 번째 단락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을 통해 아버지의 이미지를 상세히 묘사했다. 2.'-'선이 있는 문구는' 나' 가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가? 석양의 잔광에서 아버지의 키가 커지는 모습을 보았을 때, 나는 이렇게 감동적인 장면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매우 흥분했다. B. 나는 아버지의 큰 그림자를 보았고, 나는 아버지의 나에 대한 사랑을 느꼈다. C. 나는 아버지가 생활 속에서 불요불굴의 성격을 처음 깨달았다. 인물의 특정 환경에서 발생하는 사상, 감정, 연상 등 심리활동에 대한 묘사로 인물의 정신세계와 사상적 자질을 깊이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예 읽기: ① 나는 그것에 너무 빠져 있을지도 모른다. 심지어 아창도' 산해경' 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물어보러 왔다. 이 일을 나는 그녀에게 말한 적이 없다. 나는 그녀가 학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말해도 소용이 없다. 하지만 내가 물었으니 나는 그녀에게 모든 것을 말했다. ② 십여 일, 혹은 한 달 후, 나는 그녀가 휴가를 낸 지 4 ~ 5 일 만에 새 파란색 상의를 입고 돌아왔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가 만나자마자 그녀는' 아보서' 를 나에게 건네주며 기쁘게 말했다. "형제, 내가 너에게' 삼흥경' 한 장을 사 줄게! "(4) 나는 벼락을 만난 것 같아 모두들 깜짝 놀랐다. 가서 받아서 종이봉투를 여는 것은 네 권의 작은 책으로, 살짝 뒤집히고, 한 사람의 면수, 한 마리의 히드라, ... 역시. 이것은 나에게 새로운 존경을 가져왔다. 다른 사람이 거부하거나 할 수 없는 일을 그녀는 모두 성공할 수 있다. 그녀는 확실히 큰 권력을 가지고 있다. 티베트쥐를 살해한 원한은 이때부터 완전히 사라졌다. 이 네 권의 책은 내가 가장 초기이자 가장 사랑하는 보물이다. 1. 연락처 컨텍스트, 텍스트에 밑줄이 그어진 문장은 2 입니다. 아창이 나에게' 산해경' 을 사주었을 때, 나의 심리활동은 다음과 같다. 3. 그녀는 확실히 큰 신력을 가지고 있다' 의' 신력' 은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가리킨다. 도서관에 가서' 산해경' 을 찾아보고 자신의 감정에 연락해서 노신이 어렸을 때 왜 그렇게 사랑했는지 생각해 보세요. 대답 힌트: 1. 밑줄 친 문장은 나의 심리 활동에 대한 묘사이다. 벼락' 의 비유와' 충격' 의 심리는' 나' 가 아창의 열정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작가가' 산해경' 이라는 그림을 받았을 때의 기쁨의 정이 눈에 띈다. 2. 충격부터 존중까지, 그녀는 입담이 좋고, 지루한 규칙이 있지만, 그녀는 성실하고 착하고 단순하며, 그녀의 아이를 배려하고 최선을 다해 그들을 돕는다. 이런 사람이 어찌 노신을 깊이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네가 아창에게 한 말에 창의적이면 된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거부하거나 할 수 없는 일에 성공할 수 있다 "며 아창에 대한 작가의 탄복과 사랑을 보여준다. 4. 문장이 유창하고 의미가 명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