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방경을 비난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디서 왔지?

방경을 비난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디서 왔지?

욕이 아니라 욕이다. (가을의 두 음), (1925) 의' 진원춘 창사' 에서 나온 것이다.

욕설: 욕설, 자유자재로. Zhuangzi Tianzi 팡: "스윙 팔극 장소." 곽향주: "그냥 놔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추, 너무 강해. 규탄하는 것은 열정과 정력이 충만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어]

창사 Qinyuan 봄 (1925)

모택동

독립 한추, 강북으로, 오렌지주. 산을 두루 보고, 층림이 다 물들었다. 강에 물이 가득 차서 수백 명이 유량을 다투었다. 독수리는 하늘을 치고, 물고기는 얕고, 만종의 서리는 자유를 쟁취한다. 외로움, 망망한 대지에게 묻자, 누가 주께서 가라앉으셨는가?

100 쌍의 커플을 데리고 여행을 갔다. 지난날을 회상하니, 세월이 두껍다. 그냥 동창과 소년, 분노; 서생 의기, 방규는 지적점, 호언장어, 만호풍진을 가리킨다. 강 한가운데서 물에 부딪혔을 때 파도가 요트를 막았던 기억이 나나요?

이 단어는 1957 년 1 월' 시잡지' 에 처음 발표됐다.

주다주석을 달다

[창사] 작가의 청년기 대부분의 시간은 창사에서 혁명 활동을 배우고 전개한다. 백쌍부부' 와' 동창소년' 이라는 단어는 작가 19 14 년부터 19 18 년까지 창사호남에서 제 1 사범을 가리킨다

후난 성에서 가장 큰 강인 호남성 강은 광시장족자치구 해양산에서 발원한다. 동북으로 호남성 동부를 지나 창사, 북으로 동정호에 들어간다.

귤주는 수륙양용 섬으로 창사 서부 샹강에 있는 좁고 긴 섬으로, 서쪽은 유명한 명소 유엘 산에 인접해 있다.

[노틸러스] 큰 배.

[얕은 바닥] 은 맑고 밑바닥이 보이는 물을 가리킨다. "수경주 샹수" 는 중샹집을 인용한다. "샹천은 5 ~ 6 피트에 따라 바닥을 본다."

많은 동물들이 늦가을의 자연 환경에서 자유를 쟁탈한다.

넓고 넓다. 이것은 우주의 크기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서한 사마상은 "어른 푸" 와 같다. "천하대란, 무법."

[누가 침몰을 주재하는가] 고개를 숙이고 물고기를 바라보고, 독수리를 올려다보며, 누가 세상 만물의 침몰을 지배하고 있는지 알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문제는 여기서 이해할 수 있다: 이 군벌의 통치하에 있는 중국에서 누가 국가의 흥망과 인민의 운명을 지배해야 하는가?

[견책방규 (qiú Qiu)] 견책무도하다. Zhuangzi Tianzi 팡: "스윙 팔극 장소." 곽향주: "그냥 놔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추, 너무 강해. 규탄하는 것은 열정과 정력이 충만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타수] 저자는 "타수: 수영. 당시 초학, 한여름 오름, 몇 명이 사망했고, 또 한 무리의 사람들이 결국 한겨울까지 버티고 강에 있었다. 그때 내가 잊어버린 시가 한 편 있었는데, 나는 단지 두 마디만 기억한다. 나는 인생의 200 년, 물망치가 3 천 리라는 것을 자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예나 지금이나 비범한 흥미와 원대한 포부를 가진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감정과 포부를 관대하게 표현한다. 특히 우리가 세상을 볼 때, 우리는 오랫동안 축적된 생활의 고난, 사회적 걱정, 천지격변에 대한 감정으로 구두적으로나 서면으로 최고의 돌파구를 찾았다. 예를 들어 조조의' 단가행' 은 그의 포부를 표현했다. 천자앙은 유주대로 갔고,' 만단' 은'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에 있는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있고, 내 눈물이 떨어졌다." 두보는 큰 소리로 "낙엽은 뿌리로 돌아가고, 나는 장하가 굴러오는 것을 본다" 며 시운이 좋지 않아 인생이 짧다고 탄식했다. 이런 걸작은 셀 수 없이 많다. 고대인의 걸작에 비해 마오쩌둥의 이 시는 경지가 넓고, 기세가 웅장하며, 철리가 두껍고, 아름다움과 힘의 최적의 융합을 이루었다. 단어의 첫 단락은 웅장하고 생기발랄한 가을 두루마리를 그려냈다. 처음 세 문장' 독립한추, 강북, 귤주' 는 영화의 근경 장면과 같다. 나는 귤주에 서서, 온몸이 숙살하고 엄숙한 분위기에 휩싸여 있고, 북류의 샹강은 발밑에 있다. 계절, 장소, 환경뿐만 아니라 아래 묘사를 위한 매우 자연스러운 깔개를 만들었다.

다음 단어는 "보라" 라는 글자로 유도되어 일관되게 일치한다. 왕웬: 만산은 빨간색입니다. 자세히 보기: 만강벽투; 머리 위로: 독수리가 하늘을 직격한다. 아래를 내려다보다: 어향이 얕다. 거리가 높고 낮으며 모든 눈이 감겼다.

이것은 강렬한 운동, 힘, 색채가 가득한 입체가을 컬러 지도이다. 이것은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통일이며, 영혼을 단독으로 표현하는 강렬한 개성색의 전파이기도 하다! 하나의' 투쟁',' 파업',' 방향' 은 격렬한 변화와 힘든 일로 가득 차 있다. 눈부신 가을빛도 조용히 움직이며 완강한 생명력을 드러냈다. 첫 번째는 깊이입니다. 산홍은 "사방", 강비는 "사방" 입니다. 둘째, 수량이 많다: 수만 개의 산, 많은 층의 숲, 수백 가지의 이론이 있다. 세 번째는 감정의 격렬함이다. 빨간색과 녹색은 영광을 쟁탈하고, 배는 앞으로 달리고, 독수리는 독수리와 경쟁하고, 심지어 물 속의 물고기도 독수리와 경쟁하고 있다. 물론 시인이 자신의 열정을 모든 것에 주입하여 그가 쓴 풍경이 작가의 개성에 물들었다. 특히' 만종서리천쟁자유' 라는 말은 현실을 허무함과 동류로 만들고, 경지를 심오하면서도 무궁무진한 우주의식으로 승화시켜 철학의 광채를 빛나게 한다. 문인들은 사계절의 변화에 매우 민감하지만, 같은 자연현상에 대한 그들의 견해와 관찰 방식은 판이하게 다르기 때문에 그들의 감정도 다르다. 역대 문인들이 가을을 묘사한 묘사는 대부분 슬프고 슬프지만, 유우석의' 추시 2 곡' 은 새로운 의미를 불렀다.' 가을은 예로부터 슬프고 적막하다. 나는 가을이 춘조를 이긴다고 말한다. 학이 맑은 하늘을 가로질러 지나갈 때, 그것은 푸른 하늘 요정에게 시를 가져왔다. " 그러나, 그에 비해, 마오쩌둥이라는 단어는 더 웅장하고 더 넓다. 그는 가을의 색채와 운율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가을이 영혼을 위해 분투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결국 위대한 사람이었다. 전체 단어를 살펴보면 마오쩌둥은 과거의 교훈을 배우지 않고 더 많은 초연한 재능과 감정을 물려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때 시인의 필봉이 급전하여 경물을 감정으로 바꾸었다. "외로움, 망망한 대지에게 묻자, 누가 주께서 가라앉으셨는가?"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는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다른 위인들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아니요. 그러나 마오쩌둥은 생각해 보고 이 질문을 했다. 이것은 역사의 운명을 지배하는 세기의 문제이다. 알다시피, 마오쩌둥은 겨우 32 살이었습니다!

마지막 단락에는 "오늘 투어" 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묘사한다. 다음 단락은' 과거의 여행' 에 대한 추억으로 작은' 나' 와 급진단체 간의 관계를 표현했다. 혼자 수영하는 것은 좀 외롭다. 내가 친구와 함께 수영을 할 때, 나의 생활은 이렇게 충실하고 풍부하다. 창사는 시인의 인생 여정에서 사회생활의 초기 단계와 혁명투쟁의 장려한 단계이다. "세월은 한창 짙다" 는 것은 과거의 학습과 전투 회고에 대한 고도의 예술 총결산이다. 시인의 주의력은 게임 풍경에 있는 것이 아니라 역사적 사명을 지적하고 당시의 혁명 형세를 판단하며 중국의 혁명 리더십에 대해 생각하는 데 있다. 지난 세월을 회상할 때, 감정의 물이 갑자기 하늘을 때리는 강물의 물결을 형성하기 때문에, 다음은' 방금' 라는 글자로 인해 생긴 여섯 개의 문구이다.' 방금 동창과 소년이었다. 뿌듯하다. 방규의 학자 정신. 단어가 발전함에 따라 감정이 점점 더 강해지면서,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청이 터질 것 같은 강렬한 소리가 터져 나왔다. "흙은 그 해의 만후였다!" ! 여기까지 읽으니 시인의 정신이 얼마나 호쾌하고 웅장한지 쉽게 알 수 있다. 이 단어의 끝은 의미가 있다. " 너는 네가 중류에서 물을 치고 파도가 비상하는 배를 가로막았다는 것을 기억하니? "이 질문은 이전 영화의 문제를 호응하고, 이전 영화의 질문에 답했다. 바로 이' 중류 침수' 의 영웅들이' 주 침몰' 의 신생력을 대표한다는 점에서, 단어 전체가 생각을 자극해 잊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