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주한가와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주한가와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까?

신선한 성을 가진 사람은 많지 않지만, 그들은 많은 기원을 가지고 있다.

1, 희자현 성: 자성씨, 은상 후예, 지명을 성으로 합니다. 서주 초에 은지의 숙희자는 서안에 봉쇄되었고, 후세 사람들은 서안을 성으로 삼았다. 속의',' 고금의 성변증법' 등의 문헌에 따르면 그는 은상 후예이며, 그 성시조는 상대 주왕, 그 숙명 여욱이다. 상조 말기에 주왕의 삼촌 여욱은 희자 (바구니와 자작의 지명) 라는 칭호를 받았다. 희자가 주왕의 방탕한 행위에 항의한 후, 주왕은 순종을 거절할 뿐만 아니라 그를 감시했다. 주무왕이 상주를 멸망시킨 후 주조가 건립하자 희자의 후예는' 선지' 라는 칭호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지명에서' 신선' 이라는 글자를 성으로 하여' 석현' 이 되었다.

대서씨: (위구이저우 천보) 대성에서 나왔어요. 무왕은 나에게 새로운 성을 주었는데, 처음에는 우샤의 후예였다. 그의 옛집은 산시 () 성 주포시 () 에 있었고, 국가에 평화와 안정을 가져다 주기 시작했다.

3. 선비인: (대만성망) 성씨:' 강희사전' 에 따르면 선비인으로부터 진화했습니다. 가오 사이 (Gao Shi) 전에 함명 (Xianming) 씨의 가족이 있었다. 대륙의 신선한 성은 대부분 동북에 있다고 한다. 선비는 동호인들이 분열한 부족이다. 동호가 흉노에 의해 무너진 후, 일부 퇴수 선비산 (이 내몽골 대흥안령 남단 흥안맹과 우중족 산간) 이 옛 이름이다. 탁발선비는 선비 중 가장 유명한 것이다. 그들은 대흥안릉 북단 선동 일대의 대선북산에 거주하며 위국 (사칭 북위) 의 입국길을 열었다. 이들은 중원 통일 북방에 최초로 들어간 소수민족이다. 그것이 창조한 우수한 문화는 수당 () 에 큰 영향을 미쳤다. 남북조 시대 중국은 처음으로 선비어로 시' 교러가' 를 기록하며 당시 중국어로 번역했다.

칙령 사천, 음산 아래;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어둡고 거칠다.

바람이 불어 풀이 소와 양을 만나다.

후이족에서:

강희 시절 롱서에 쓴 석현 족보에 따르면 그 조상은 서역 출신의 위구르족으로 송과 김전에 내지로 이주했다. 그의 후손은 장쑤 절강성에 거주하다가 간경녕으로 이사했다. 오늘날 베이징, 장쑤, 간경녕의 신선한 성은 같은 조상이다.

현 (Xian)( 1) 은 자성에서 나온 것으로 지명을 성으로 한다. 서주 초에 은씨의 숙부는 북한에 봉쇄되었고, 후세 사람들은 현을 성으로 삼았다. (2) 복성은 성중에서 신선하고, 어떤 제인은 신선하다. 현망: 남안현 (현재 간쑤 () 산서 () 웨이 () 유역. 성실하고 성실하며, 대중은 명나라의 노을인들이 수명을 연장하는 일이 거의 없고, 관원들이 성실하고 이곳을 다스리기를 갈망하는 것을 용서한다. 이 모든 것은 성실함에서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가 떠난 후 사람들은 모두 그를 그리워했다. 두 번째 대련은 송조 () 의 구안현 () 이 사람들로 가득하고 면죽현 () 은 관직이라고 말했다. 그는 처사가 공정하여 호강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감히 결점이 있는 어떤 사람도 바꿀 수 있고, 그의 전임자는 감히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그는 관원이라고 불린다. 성의 기원: 성의 간략한 연구: 풍습은 보편적이며 무왕은 희자를 북한에 수여하는 것은 그의 성 때문이다. 구름, 슈 신선한 성, 신선한 유 변경. 왕당현. 남안현, 성씨 종보: 능석 현 전보, 역사 유명인: 함이유학. (3) 무왕은 나에게 신선한 성을 주었다. 처음에는 우샤의 후예였다. 나의 이전 거주지는 산시 () 성 주포 () 로 1920 년에 시작되었다. (충칭, 구이 저우, 쓰촨 시안 족보)

하: 유, 우. 하조의 개국 군주. 전욱의 손자, 성은 에 있다. 물 관리에 공로가 있어 순봉에 의해 황제로 봉쇄되고, 세칭은 대우라고 한다. 재위 8 년 후, 그는 세상을 떠나 자키에게 물려주고 세습 군주제를 시작했다. 절강 사오싱은 대우묘가 있다.

상: 동이는 상부족의 한 지점으로, 상조의 개국황제상 상탕 탕은 여름 멸망 후 오당으로 명명되었다. 후세 사람들이 송국을 건립했을 때 공자는 바로 이 성씨가 탄생한 것이다.

주: 기원전 65438 년, 상인을 잃고 망했다. 무왕은 희자를 북한에 봉하여 석현을 소유하고 있다.

성의 조상: 여욱 (희자). 고대 주무왕 주조가 건립된 후 희자라고 하는 귀족이 북한에 파견되어 수장이 되었다. 그래서 그는 지명에서' 신선' 이라는 글자를 성으로 하여 되었다. 북한에서는 그 후예를' 유' 지로 봉했고, 종의 후손은 북한의 신선자와 봉지의 우자합을 성으로 삼았다. 선옥의 조상 희자는 상주왕의 삼촌이고, 주왕은 포학하고 무정하다. 희자는 여러 차례 그를 만류하여 주왕을 격분시켰기 때문에 희자는 미친 척하며 죽음을 피했다. 주무왕이 천하를 이긴 후, 그는 희자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그를 매우 존경하지만, 희자는 주무왕을 왕으로 부르기를 거부했다. 왜냐하면 그는 상조의 왕실 성원이고 주무왕이 상조를 빼앗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무왕은 여전히 그를 봉했다. 유 씨 이후의 선씨 자손도 현씨로 개명했다. 이로써 석현과 선옥은 한집안 사람임을 알 수 있다. 그래서 현성의 조상은 여욱 (희자) 이다.

1: 기원은' 풍속통의',' 고금의 성책 변증법',' 성고증',' 중국 성대사전' 등의 문헌에 따르면 신선한 성에는 두 가지 기원이 있다. (1) 표지를 상조 후예의 후손으로, 성은 2005 년 7 월 8 일이다. 조상은 상조의 주왕이었고, 그의 삼촌은 여욱이라고 불렀다. 상조 말년에 주왕의 삼촌 여욱이 기집 (현재 산시 () 태곡현 동북) 에서 희자 (지명, 자작) 로 봉쇄되었다. 희자가 주왕의 방탕한 행위에 항의한 후, 주왕은 순종을 거절할 뿐만 아니라 그를 감시했다. 주무왕이 상주를 멸망시킨 후 주조가 건립하자 희자의 후예는' 선지' 라는 칭호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지명에서' 신선' 이라는 글자를 성으로 하여' 석현' 이 되었다. ② 선역에서 나왔다. 조선 태씨 자손 중, 태씨 사생아 손자는 그 출생지가 (지명) 에 있다. 그의 후손들은 이어' 현과 우' 라는 두 글자를' 현우씨' 로 결합했다. 시안 (西安) 옥 (xian yujia) 의 후손들도 번잡함에서 간략으로 바뀌었고 시안 (西安) 으로 바뀌었다. 예를 들어 송대 쓰촨 () 에는 선룡 () 이 있는데, 본명은 선옥룡 () 이었다. 이로써 석현과 선옥은 한집안 사람임을 알 수 있다.

2.' 성씨 고평' 에 따르면 명문족은 남안현 (동한 때, 현은 간쑤 () 린시 () 에 해당함, 석현 () 과 태원현 (전국 때, 진현 () 은 산서성 태원시 서남 () 에 위치해 있고, 잉시 () 고성은 선유현 () 에 해당한다.

현급 분포

남안현은 동한 시기에 위치해 간쑤 구창부의 토지를 통일하고 원래의 길을 통치했다.

전국 시대에 진나라는 태원군을 설치하고, 한나라는 태원으로, 뒤에도 여전히 군으로 진양 (오늘 산서태원) 을 다스렸다.

전국시대에 연국은 어양군을 설치하고, 진한은 어양 (현재 베이징 미운 서남) 을 통치할 때 이를 따라 군을 세웠다.

마이그레이션:

3. 신선성은 여러 가지 기원이 있기 때문에 진한시대에 중국의 서북 동북 중원 지역에 분포한다. 한당 시대에 간쑤는 이남 안현을 군으로 하는 군성 귀족 가문을 형성했다. 오늘날, 신선한 성씨는 특히 쓰촨, 충칭, 베이징에서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현재 신선한 성의 인구는 아직 중국 상위 300 위 안에 들지 않았다.

4. 당현과 현우 일가의 이름이 북한에서 고국으로 돌아왔다. 한나라 이래 허베이 () 성 유양현 () 은 줄곧 번식의 중심지였기 때문에' 당우양 ()' 은 당의 이름이다. 오늘까지 당호' 어양' 은 여전히 여러 세대에 의해 이용되고 있다. 어떤 곳은' 돈후' 를 당명으로 한다.

기타 홀 번호: ① 현 당왕호: 남안, 태원. ② 자립당호: 돈후 등.

5. 단어 생성:

충칭 남천석 현자 세대: 자중자애, 대의길상, 문광사조택, 인덕수정.

쓰촨 다시 석현 세대: 아명 존현, 문장 휘황찬란함, 와이인능상, 촉덕영성.

쓰촨 영산현: 학사, 코소정, 종추의 아들 상회종 국진과 덕과 재능의 지속.

후베이 이두의 석현 세대: 빛, 번영, 번영.

첫째, 뿌리는 아들의 성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상저우 왕의 삼촌 중 한 명이 키 리 (산시 () 성 태곡현 동부) 에 봉쇄되어 희자 () 라고 불렸다. 주왕이 즉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희자는 그가 상아젓가락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한숨을 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