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신화사전에서 콧소리가 나는 모든 단어를 나열해 주세요.
신화사전에서 콧소리가 나는 모든 단어를 나열해 주세요.
(1) 는 품사 비율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한자는 형태성자이다. 같은 소리 옆에 있는 대부분의 형태 글자는 모두 같은 성모를 가지고 있다. 수, 쩡, 종, 아들, 채, 창, 조, 클러스터, 흩어져, 생각 등. "노인" 과 "나이" 를 부수로 하는 한자는 대부분 평평한 혀전, 중, 저서, 전문, 초, 성, 초, 소, 선, 신, 생 "이 편변의 단어이며, 대부분 눈을 크게 뜨고 있다. 따라서, 일부 평정음의 대표어나 편측부 () 를 기억함으로써, 대량의 평측자를 쉽게 일반삼으로 확정할 수 있다.
(2) 만다린 음성 규칙 유추.
표준어에서 성모와 운모의 조합은 일정한 법칙이 있다. 예를 들어, 세 모음 ua, uai, uang 는 혀음 zh, ch, sh 로 철자할 수 있지만, 평평한 혀음 Z, C, S 로 철자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잡기, 장복, 창, 씨름, 이중" 모음은 각각 ua, uai 입니다. 또 다른 예로 모음 ONG 은 혀음 s 와 맞설 수 있지만 혀음 sh 와 맞설 수는 없으므로 이 모음은 ONG 의' s ONG, song and song' 이라고 단정할 수 있다. 절대 혀음이 아니다. 이 규칙들을 기억하는 것도 우리가 평평한 글자를 구분하고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적기 다정.
표준어에서는 하설음이 적고 설음이 많다. 신화사전' 에서 일부 음절은 비교적 특별하다. 예를 들어, ca 에는' 뜯기' (사투리 발음 c 1),' 닦기',' cha' 와 같은 네 문자만 나열되지만 음절 cha 아래에는 한자' 포크, 차, CHA' 가 있습니다 선음절 아래에는 한자' 어때, 어때' 가 두 개밖에 없고, 진음절 아래에는 한자' 진리, 베개, 마을' 이 있다. 특히 삼음절 아래에는' 삼자' 라는 글자가 하나밖에 없고, 신이라는 음절 아래에는' 체, 영, 심, 엄함' 등의 한자가 있다. 위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단지 몇 개의 평어를 기억하기만 하면 대부분의 횡설수설을 확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