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연필순

연필순

획 순서: 점, 가로, 아포스트로피, 점, 아포스트로피, 가로, 가로, 가로, 가로, 세로, 세로, 아포스트로피, 압력.

현대한어의 표준 1 급 글자 (상용자) 로 표준어를 연작하며, 표준어를 연작으로 읽으며, 가장 먼저 금문에서 발견되며, 형성자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염염' 자의 본의는 곧고, 청당의 측면과 가장자리를 가리키며, 정직, 고결, 청렴성, 검소한 의미로 이어졌다.

현대 사회에서는 정직이 흔히 사회 생활에서 부정부패, 부패, 낭비, 뇌물 금지 행위를 의미하는 고귀한 도덕적 자질이다. 한편, 성실은 정부와 공공기관의 행동 규범이기도 하다. 즉, 권력을 행사하고 공무를 관리할 때 사리사욕을 추구하지 않고 공정하고 투명하며 국민을 위해 봉사한다는 뜻이다.

중국 전통문화에서 성실은 중요한 도덕관념이다. 사람들은 늘 청렴결백한 사람과 일을 칭찬하지만 부패에 대해 비판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이런 문화관념은 중국의 역사, 문화, 현대 사회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전반적으로 청렴이라는 단어는 중국 문화에서 깊은 내포와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일종의 고상한 도덕적 자질과 사회적 가치관을 대표하고 있다.

강희사전

중국 고대 산문' 당운' 은 주로' 집운',' 운사',' 정운' 에 집중되었다. 퀸. 《설문》도 어색하다. "예주의 의식" 은 당련 동쪽에 위치해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은 매우 싸다. 앞한 지아 이순신 패스, 멀리 비싼. \ "참고 \" 싼, 측면 각도 도. 그리고 \ "이름 해석 \" 도 받고, 자찰도 받는다.

옥조각이라고도 합니다. 광운이 검소하다. 이주전관효재' 는 청정 6 정책에 기반을 두고 있어 관료의 통치에 해롭다. 첫째, 성실하고 선량하며, 둘째, 성실 능력, 셋째, 성실 존중, 넷째, 성실, 다섯째, 성실법, 여섯째, 성실, 위선. 이 쪽지는 여섯 가지와 성실함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슈" 는 정직하고 깨끗하며 흐리멍덩하지 않다. 그리고' 옥기' 의 가장자리도 있다. "예정된 잉크 타오"? 그리고 싸다. 전기? 크고 싸다. "의식, 유교, 행동" 은 정직한 구석입니다.